음악가, 들어오세요!
견고한 일렉트릭 기타계의 태산북두인 깁슨은 비길 데 없는 음색으로 한 세대의 기타리스트를 정복하고 깁슨 기타를 가지고 기타 애호가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다.
핀드와 마찬가지로 깁슨도 오랜 역사와 전설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깁슨의 제품은 매우 풍부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도 속출하고 있다. 지금까지 우리는 많은 모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많은 팬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깁슨에 대한 존경심으로 가득 찼다. 깁슨을 알고 깁슨을 연구하는 것이 피아노 연습 후 가장 큰 취미가 되었다. 나는 최근에 배운 것을 써서 여러분과 토론을 나누었다. 물론, 내 자신의 능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고, 많은 것들이 틀릴 수도 있다. 나는 네가 제기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제 연구 보고서는 주로 깁슨의 클래식 제품 (solid 시리즈) 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깁슨의 역사에 대해서는 별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깁슨 고체 일렉트릭 기타에 대해 말하자면, 깁슨 LES PAUL 시리즈에 대해 얘기하지 않을 수 없다. 1952 년 깁슨 회장 테드 매카티와 레스 폴이 합작하여 골드탑 생산을 시작했다. 김정은 1952 부터 1957 까지 네 번의 혁신을 겪었다.
골든 탑 1952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연결 브리지/행거 테일 섹션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구식 튤립 회전기 (현악기)
P-90 단일 코일 피커 (픽업)
1952 에서 생산된 LES PAUL GOLDTOP 은 기본적으로 LES Paul 의 디자인 특허 (솔리드 피아노 본체, 아치형 피아노 면, 더블 행 픽업, 스윙 브리지) 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골든 탑 1954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경량 알루미늄 "스터드" 브리지/테일 빔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구식 튤립 회전기 (현악기)
P-90 단일 코일 피커 (픽업)
1954 생산한 LES PAUL GOLDTOP 은 1952 생산한 골드탑 대비 가장 큰 변화는 피아노 다리로 깁슨 사장 Ted McCarty 가 설계했다. 새로운 금교는 음악가들이 금교를 더 쉽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준다.
골든 탑 1956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구식 튤립 회전기 (현악기)
P-90 단일 코일 피커 (픽업)
1956 생산한 LES PAUL GOLDTOP 과 1954 생산한 GOLDTOP 의 중대한 변화도 거문고에 있다. 새로운 피아노 다리는 우리가 지금 잘 알고 있는 깁슨조 o-Matic 다리이다. 1956 골드탑은 골드탑 고전이라 할 수 있고, 에피폰도 이 피아노 모델을 기반으로 EPIP' 56 골드탑 (EPIP' 56 골드탑) 을 생산했다.
골든 탑 1957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구식 튤립 회전기 (현악기)
버스트 버킷 1(R), 버스트 버킷 2(T) (선택)
1957 생산한 LES PAUL GOLDTOP 은 1956 생산한 골드탑 대비 가장 큰 변화는 피카입니다.
깁슨은 처음으로 자신의' 특허 출원' 인 humbucking 마이크를 LES PAUL 에 적용했다. 새 마이크의 사용은 LES PAUL GOLDTOP 의 음색을 더욱 강력하게 한다. ABR- 1 금교는 금체의 진동과 지지를 향상시켰다.
LES PAUL 의 판매점을 높이기 위해 깁슨은 최고급 LES PAUL 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1954, 깁슨이 LES PAUL 사용자 정의를 제작했습니다. 처음에 깁슨은 이 시리즈를 LES PAUL DELUXE 라고 불렀는데, 그중에는 우리가 잘 아는 흑미인 시리즈가 있었다.
1954 흑미인
마호가니 상단 조각 (마호가니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금 하드웨어 (금속 액세서리)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콩 회전기 (배선기)
알루미늄 니켈 코발트 V(R), p-90 실리콘 바 피커 (t)
1954 에서 생산된 커스터마이징 (흑미인) 은 금정상용 단풍나무 대신 마호가니로 흑미인의 음색을 금 꼭대기가 밝지 않게 하고, 손가락판은 흑목으로, 금두로고에는 맞춤용 마름모꼴이 박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LES PAUL 스타일은 피아노 머리에' LES PAUL' 의 보증사인으로, 립슨의 클래식한 녹색 립을 사용하지 않고 금속 캐슈넛을 사용한다.
1957 흑미인
마호가니 상단 조각 (마호가니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금 하드웨어 (금속 액세서리)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콩 회전기 (배선기)
돌발 버킷 1(R, M), 돌발 버킷 2(T) 피카 (피카)
1957 에서 생산된 흑미인은 피카 세 벌을 배합할 수 있다. 이런 스타일도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스타일이고, EPIP 도 이런 스타일을 바탕으로 EPIPHONE 흑미인을 선보였다.
GIBSON GOLDTOP 은 오늘날의 클래식 스타일이지만 50 년대 판매량은 좋지 않았습니다. 1950 년대 내내 깁슨의 장인들은 LES PAUL 스타일을 끊임없이 혁신했다. 1950 년대 말 깁슨은 골드탑의 금색 마감을 포기하고 욱일 마감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피아노 표면에 더 아름다운 단풍나무를 사용했다. 깁슨은 개정된 les 폴의 이름을 LES PAUL standard 로 지정했다. 그들은 LES PAUL STANDARD 가 GIBSON 에게 1958 부터 1960 까지, LP STANDARD 가 세 번 수정되기를 바란다.
1958 LP 표준
조각화 일반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50 년대 초 라운드 네크라인 윤곽 (목)
구식 튤립 회전기 (현악기)
버스트 버킷 1(R), 버스트 버킷 2(T) (선택)
1958 LP 표준과 1957 LP 금정에 비해 가장 큰 차이점은 베니어 계층과 코팅 공예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깁슨 스타일입니다.
1959 LP 표준
조각화 일반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59 원형 목 윤곽 (목)
홀리 튤립 롤 머신 (와인딩 휠)
버스트 버킷 1(R), 버스트 버킷 2(T) (선택)
1959 생산한 LP 표준은 1958 LP 표준에 비해 주요 변경 사항이 원사에 있습니다. 1959 년 깁슨은 넓은 원사' JUMBO' 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60 년대 후반까지 좋은 효과를 얻지 못했다. 에릭 클랩튼과 같은 일부 블루스 기타리스트들은 이런 스타일의 실크에서 더 따뜻하고 포만한 음색을 얻었고, 그 이후로 1959 LP 표준은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았다. 권선바퀴에서 1959 모델도 복고풍 튤립 전환에서 겨울 튤립 전환으로 바뀌었고, 목도 조정되었다.
1960 LP 표준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무중량 감량 마호가니 백 (마호가니 피아노)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60 날씬한 테이퍼 목 윤곽 (목)
홀리 튤립 롤 머신 (와인딩 휠)
버스트 버킷 1(R), 버스트 버킷 2(T) (선택)
1960 과 1959 에서 생산된 LP 마크의 주요 차이점은 목덜미가 좁고 얇고, 피아노 베니어가 더욱 화려한 단풍나무라는 점이다.
하지만 깁슨이 LES PAUL 에서 아무리 노력해도 비싼 LES PAUL 판매량은 좋지 않다. 깁슨 자신이 개발한 새로운 스타일은 누구나 잘 아는 SG (고체 기타) 입니다. SG 의 생산 비용은 LES PAUL 보다 훨씬 낮으며, 독특한 핸들 디자인이 시장에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962 년부터 1968 년까지 LES PAUL 스타일이 단종되었습니다.
솔리드 마호가니 피아노 바디 (마호가니 피아노 바디)
니켈 하드웨어 (금속 부품)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1960 날씬한 테이퍼 목 윤곽 (목)
구식 튤립 회전기 (현악기)
깁슨 콧노래 (픽업, 시기마다 다름)
SG 는 깁슨 회장인 테드 매카티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레스폴의 비용과 육중한 몸매가 깁슨의 발전에 매우 불리할 것이라고 예감했지만, SG 는 이러한 단점을 극복할 수 있었다. 이후 SG 스타일의 서명금과 함께 SG 는 지금까지 판매량이 줄곧 좋았다.
LES PAUL 은 1962 에서 생산이 중단되었지만 깁슨은 LES PAUL 을 포기하지 않았다. 1968, 깁슨은 LES PAUL 커스터마이징, 목재 선택, 공예가 뛰어나다. 깁슨에게 LES PAUL CUSTOM 은 일종의 예술적 취향을 강조한다.
1968 LP 맞춤형 프린트 상의
고무늬 단풍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마호가니 등받이 (마호가니 피아노)
금 하드웨어 (금속 액세서리)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콩 회전기 (배선기)
57 클래식 humbucking 픽업 (픽업)
1968 에서 생산된 LP 맞춤화는 재료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주목할 만하게도 1968 이후 생산된 LP 맞춤형 베니어는 단풍나무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앞서 언급한 1954 LP 맞춤형 (흑미인) 은 마호가니 베니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음색상 65438+ 입니다.
LP 사용자 정의
단풍나무면 (단풍나무 베니어)
솔리드 마호가니 등받이 (마호가니 피아노)
금 하드웨어 (금속 액세서리)
ABR- 1 브리지, 경량 알루미늄 레버 테일 (피아노 브리지)
원형 목 윤곽
금속 튤립 디스크 (권선 장치)
490(R), 498(T) (픽업)
이 LP 맞춤형 표준형은 흑미인과 비슷하지만 (쌍피카 사용) 두 가지 스타일 특징이 크게 다르다. EPIPHONE 도 이 피아노 스타일로 EPIP LES PAUL CUSTOM 을 출시했는데, 우리 모두 EPIP 모델을 잘 알고 있습니다.
깁슨의 고체 일렉트릭 기타에 관해서는 코리나 탐험가, 비행 V, 불새를 빼놓을 수 없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갖춘 스타일도 당시 시대의 조류를 이끌었다. 깁슨과 핀다의 경기에서 이러한 고전적인 스타일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반세기가 넘으면서 깁슨 고체 일렉트릭 기타는 서명과 커스터마이징을 많이 포함해서 더 많아졌지만, 1950 년대에 등장한 깁슨 기타는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우리가 잊을 수 없는 두 사람이 있다: 레스 폴과 테드 매카티.
(드럼)
드럼은 재즈 밴드에서 매우 중요한 비음고 타악기이다. 일반적으로 페달베이스 드럼 1 개, 작은 드럼 1 개, 작은 드럼 2 개 이상, 승마 1 개 또는 2 개, 페달 드럼 1 개로 구성됩니다. 드러머는 드럼으로 각 부분을 두드려 소리를 내도록 했다. 재즈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럼 해머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나무 드럼 스틱이고, 하나는 철사로 만든 와이어 브러시이다.
밴드에서 드러머는 음악의 속도와 리듬을 통제한다. 특히 재즈에서는 드러머가 다른 음악가들과 잘 어울리는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드러머의 청결도는 절단에 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또한 재즈에서 드럼의 음색, 힘, 속도 제어는 모두 드러머 기교를 반영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재즈는 미국에서 기원했다. 드럼 위주의 콤비네이션 타악기입니다. 혼자 연주하는 것은 원래 재즈 반주를 하기 위해서였다.
"재즈" 라는 단어는 영국 왕실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초기 미국 흑인 음악가의 이름이다. 그의 전체 이름은 재즈 보 브라운이다. 초기 재즈는 미국 하층 흑인이 스스로 즐기는 일종의 음악 형식이었다. 이 유명한 흑인 음악가가 연주할 때 사람들은 늘 "재즈, 한 곡 더!" 라고 외친다 ".나중에 이 음악은 흑인 가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것은 습관적으로' 재즈' 라고 불린다.
외관상으로는 작토북이 마치 많은 드럼이 선반 위에 걸려 있는 것 같다. 드러머는 매우 자랑스럽고 눈에 띄게 연주하고 있고, 입체드럼의 억양은 우렁차고 감동적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외관에 따라' 드럼' 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고, 드러머의 공연은 흔히' 드럼 연주' 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드럼이 간단해서 큰 드럼, 작은 드럼, 군심벌즈밖에 없었다. 사람들은 군고를 땅에 놓고, 작은 드럼을 세우고, 발로 큰 드럼을 차고, 바닥에 막대기를 꽂고, 심벌즈를 걸었다. 19 세기 중반에 미국 내전이 끝나고 노래와 춤을 잘 추는 흑인이 해체된 군대에서 많은 악기를 얻었다. 예를 들어 드럼, 심벌즈, 심벌즈 등이 있습니다. (이 악기들은 나중에 거의 재즈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천재 흑인들은 각종 드럼과 심벌즈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재즈 드럼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그들은 군고를 받침대 위에 놓고 바닥에 놓고 드럼을 격려할 수 있는 페달을 장착했다. 그런 다음 드럼과 심벌즈를 드럼의 양쪽에 걸어 놓습니다. 이렇게 한 사람이 동시에 여러 타악기를 조작할 수 있다. 나중에 발전과 개선을 거쳐 점차 현대 재즈 드럼으로 발전하였다. 재즈가 발달하면서. 드러머의 기술도 부단히 발전하고 있다. 간단한 장치는 이미 밴드와 드러머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점차 타격 그룹에 현을 빼는 작은 드럼을 몇 개 추가해 연주해 큰 드럼과 드럼과 호응하여 매우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드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나중에 그들은' 톰' 으로 명명되었다. 중국에서의 습관명은' 드럼' 이었다. 드럼의 모양은 물동과 매우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 중 일부는' 드럼' 이라고도 불린다. 재즈가 발달하면서 함께 연결할 수 있는 심벌즈도 늘었다. 모양이 완벽하고 조작이 용이한 세계적인 타악기로 발전할 때까지 양면 드럼, 칠팔면 드럼, 팔구면 타악기가 있습니다.
20 세기 중반에 록 음악이 미국에서 유행하자, 곧 전 세계에 강력한 회오리 바람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재즈 드럼의 변화무쌍한 리듬과 드러머의 뛰어난 연주 기교로 인해, 그것은 빠르게 록 음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조합타악기가 되었다. 록 음악은 강렬한 금속 소리와 변화무쌍한 리듬으로 진동과 구르는 소리를 느끼게 해 주며 특히 젊은이들의 주의를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중국에서는 사회의 진보와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은 스스로 즐겁게 지내라고 요구하기 시작했다. 록 음악과 팝송은 점차 사람들의 문화 생활의 일부가 되었으며, 재즈 드럼도 인기 있는 악기로 젊은 친구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팝, 팝, 팝, 팝, 팝)
드럼은 1940 년대에 형성되어 다양한 음색의 손타악기와 발 타악기가 포함되어 있다. 손타악기는 드럼, 드럼, 노빌, 발 타악기는 드럼, 노빌 등이 있다. 이를 바탕으로 연주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추가 타악기를 증감할 수 있다.
드럼은 록, 비틀림, 재즈 음악을 연주하는 타악기이다. 장기간의 연주 과정에서 딜스크, 롬바, 탱고, 삼바, 차차, 볼레로 등과 같은 고정 리듬 유형이 형성되었다. 이 리듬들은 강렬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각자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드럼의 구성
드럼은 드럼, 트레드 심벌즈, 드럼, 드럼 (3-7) 및 교수형 심벌즈 (2-4) 로 구성됩니다.
베이스 드럼: 오른발로 자연스럽게 페달에 평평하게 눕힙니다. 문을 두드리면 발목과 발바닥이 자연스럽게 편안해집니다. 너의 발은 페달을 따라 위아래로 움직인다. 신발 밑창을 너무 높이 들지 마라. 계속 힘을 쓰지 않는 한 페달을 떠나지 마세요.
밟기: 연주할 준비가 되면 왼발로 왼발 뒤꿈치를 들어 올리세요. 연주를 시작할 때 발꿈치와 발바닥의 동작은 자연스럽게 페달을 따라야 하며, 너무 높이 들어 올리거나 천천히 움직일 수 있다.
드럼: 보통 양손은 손목을 곧게 펴실 수 있습니다 (손바닥 아래).
손 심벌즈: 오른손으로 심벌즈에서 다양한 리듬을 두드립니다.
매달림: 손 대신 오른손으로 각종 리듬을 연주하고, 곧은 손목이나 똑딱이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망치로 심벌즈를 두드리며, 악센트를 연주하여 분위기가 짙을 때 망치로 심벌즈를 두드린다. 드럼 (BD) 드럼 (SD) 저드럼 (FT) 고막 (TT) 카드 (HH) 대중성 카드 (CC) 를 밟습니다.
드럼 기호
드럼의 악보는 오선보의 저음 스펙트럼, 즉 F 스펙트럼 표에 근거한다. 베이스 드럼은 첫 번째 칸에 있고, 탬버린은 세 번째 칸에 있고, 고막 I 는 네 번째 칸에 있고, 고막 II 는 네 번째 줄에 있고, 드럼은 두 번째 칸에 있고, 큰 노빌 () 은 위에 기록되어 있고, 노빌 () 은 아래 칸에 새겨져 있다.
드럼은 고정된 음높이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연주자가 음악의 필요에 따라 결정한다.
기본법
(1) 드럼 타악기:
작은 드럼, 일명 소군 드럼은 서구의 음조 타악기 중 가장 중요한 악기이자 드럼 그룹 중 하나이다. 드럼의 연주 자세도 드럼의 연주 자세다. 드럼 연주에서는 발이 드럼과 머리핀을 동시에 밟아야 하기 때문에 앉은 자세로 연주한다. 연주할 때는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가슴 어깨 큰 팔 등 상체는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야 한다. 연주할 때, 두 팔은 자연스럽게 위로 구부려 북면에 놓고, 양손은 망치를 잡는다. 오른손 엄지손가락의 두 번째 관절과 검지 두 번째 관절은 드럼 손잡이를 잡고 엄지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과 검지는 자연스럽게 결합되며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의 손바닥이 구부러지고 방망이 손잡이가 일정한 간격으로 드럼을 제어합니다. 왼손 손바닥은 안쪽으로, 북채 손잡이는 엄지와 검지의 호랑이 입에 끼우고, 북채 밑부분은 약지의 세 번째 관절에 의해 지탱된다. 다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손바닥 방향의 핸드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정확한 망치 자세를 파악하려면 정확한 타격 방법도 있어야 한다. 훈련에서, 너는 타악기라는 단어를 기억해야 한다. 즉, 너는 반드시 그것을 연주해야 한다. 북채가 북면을 친 후, 즉시 북을 칠 때의 예비 동작을 회복해야 한다. 드럼의 동작은 순식간에 완성해야 하고, 탄력 있고, 진동이 충만해야 하며, 밝고, 집중되고, 힘차고, 힘이 있어야 하며, 풍부한 음향 효과를 발휘해야 한다. 초보자는 타악기 연습을 할 때도 타악기의 위치에 주의해야 하고, 드럼의 중심에서 3 ~ 5 센티미터를 쳐야 한다. 이 밖에 측면 타격법, 측면 타격법, 교대 타격법, 롤 등도 있다. 먼저 한 손으로 연습한 다음 두 손 또는 두 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베이스 드럼 디딤단 방법:
오른발로 베이스 드럼을 치다. 일반적으로 발꿈치는 페달 뒤쪽을 밟고 발목 관절을 축으로 하고, 앞발은 디딤판에 밟아 북채를 치게 한다. 페달을 밟을 때 허벅지, 종아리, 발의 근육이 그에 따라 이완되고, 망치머리가 드럼을 치고 바로 돌아와야 하며, 순환 페달 동작을 형성해야 한다. 특히 열심히 놀 때는 발을 공중에 띄우고 발끝으로 페달을 가볍게 두드려 오른쪽 다리의 전체 무게를 한 점에 떨어뜨려 페달을 강화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머리핀 밟기:
머리핀을 밟고 왼발로 때리다. 그것의 타법 요점은 페달 뒤쪽의 뒤꿈치를 밟으며 발목 관절을 축으로 하고 앞발이 디딤판을 치는 것이다. 앞발이 맞았을 때 바로 돌아올 필요는 없지만 연음을 제어하여 폐쇄적인 음향효과를 내는 것도 오른발 드럼과는 다른 곳이다.
(4) 드럼 타악기법:
드럼 타격의 요점은 작은 드럼과 같다. 드럼을 바꿀 때는 손목으로 팔뚝과 큰 팔을 자연스럽게 다른 드럼으로 움직여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동작을 형성해야 한다.
Bass /view/5 128.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