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와 G Fat 중 누가 가장 강력한가요?
권력의 크기도 여러 측면에서 나누어야 한다.
게임 수와 시장 점유율을 살펴보면 결국 Steam에는 Dota2, CSGO 등 고전적인 무료 게임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호러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둘째, 스팀은 게임 판매자다. 스팀은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중개자로 존재한다는 점을 늘 믿어왔고, 이를 통해 많은 게임 제조사들이 진정한 우수한 게임을 많이 접할 수 있게 됐다. . 그리고 가격 프로모션은 성공적이었습니다. 한동안 어떤 제조업체도 돈을 끌어들이는 능력을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스팀에는 게임이 많지만 품질이 모두 혼합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가 많으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닌텐도의 가장 큰 장점은 인기 있는 IP가 많다는 점이다. 오래된 게임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고, 새로운 게임도 여전히 인기가 있다는 점은 닌텐도가 정말 이룬 성과라고 말하고 싶다. 그것은 어린 시절에 계약을 맺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타깝게도 중국에서의 영향력은 매우 미미하다. 실제로 중국에는 해적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해적 플레이어들이 이러한 결말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둘째, 2012년 이전에는 게임 콘솔을 생산할 수 없어 닌텐도는 결국 중국 시장 진출에 실패했던 것으로 보인다. 이제 Nintendo와 Tencent는 협력에 도달했으며 이는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eng 삼촌은 Nintendo와 V Club에 비해 둘이 동일한 개발 궤적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힘의 크기에 관해서는 실제로 가치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순수하게 시장가치로만 따지면 2018년 닌텐도의 시장가치는 약 350억 달러가 넘는다. V는 상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V가 상장된다면 50배가 될 수 있다는 말도 있다. Feng 삼촌은 이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고 믿습니다. 결국 그들은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Fatty G는 순자산이 55억 달러로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97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실 돈만 보면 지팻은 개인적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결국, 한 사람의 부는 55억인데, 이는 Nintendo 전체의 350억에 비해 단위 품질 측면에서 확실히 승리합니다. 하지만 둘의 개발 컨셉은 완전히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주요 내용도 완전히 다릅니다. Nintendo는 수익 포인트로 콘솔과 콘텐츠 출력에 의존합니다. G Fat의 스팀 플랫폼은 채널 분할에 의존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개발한 게임은 실제로 그다지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닌텐도는 소니,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균열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NS 콘솔의 성공적인 출시로 좋은 반전을 이룰 수 있었다. 닌텐도는 많은 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점 콘텐츠와 IP의 가치는 G Fat V보다 훨씬 높습니다. 글로벌 게임 전체 역사상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게임 IP는 CS가 아닌 엉클 마리오입니다.
EPIC이 등장하기 전까지 스팀에는 경쟁자가 없었다고 할 수 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EPIC의 접근 방식에 그리 열중하지 않고 일일 9천만 명의 Steam 활성 사용자 기반이 흔들릴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자본 시장에서는 EPIC GAME 플랫폼 출시 후 EPIC의 창립자가 즉시 G Fat을 능가하고 가치 측면에서 보면 G Fat이 접근 방식을 바꾸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공개하면 경쟁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전히 자체 게임을 배포하지만, 이 경우 커미션 비율을 줄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펭 삼촌은 개인적으로 닌텐도가 세계화 경험 면에서 더 정교하다고 느낀다. 결국 수십 년 동안 설립된 회사이고 풍부한 경험과 판단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떠오르는 스타인 Valve는 고유한 채널 이점과 사용자 이점을 갖고 있지만 동시에 EPIC와 같은 과제에 직면하고 적극적으로 변화해야 합니다. 따라서 현재로서는 닌텐도의 위력이 G팻보다 커야 한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Nintendo는 자체 슈퍼마켓을 열고 자체 공급망을 갖는 것과 같습니다. G Fat은 자신의 슈퍼마켓을 열고 자신의 상품 중 일부를 공급하며 더 많은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합니다. Nintendo는 제품을 유치하기 위해 장비를 사용하고, G Fat은 제품을 유치하기 위해 트래픽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