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더하면 듣기 좋은데, 실제로는 동그라미가 아닌가요?
Play to Earn 조기 온라인 게임 시대가 성행하고 있다.
최근 인기 블록체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Play to Earn 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Play to Earn 이 패턴이 블록 체인 기술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여러분이 온라인 게임의 시대나 좀 더 이른' 디아블로 신 2' 를 경험한 적이 있다면, 그 시대에 게임을 해서 돈을 버는 일은 이미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화폐든 게임 안의 가상보물이든, 거래로 돈을 버는 것은 아주 오래된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리고 여러분이 아직 시장에서 살아 있는 온라인 게임을 보러 간다면, 이 거래들은 지금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휴대폰 게임 시대의 Play to Earn
왜 온라인 게임 시대에 나타난 Play to Earn 은 휴대폰 게임 시대가 되면 그렇게 성행하지 않는 것 같습니까?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Play to Earn 이 가져올 부작용으로 인한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시대에, 우리는 온라인 게임이 뜨겁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게임화와 가상 보물의 거래열로부터 관찰할 수 있다. 히트일수록 많은 사람들이 하는 온라인 게임일수록, 보통 게임화폐와 가상보물의 거래가 더욱 뜨거워진다. 하지만 게임화폐와 가상보물과의 거래가 뜨거울수록 부작용이 많아진다. 플러그인, 화폐상, 금, 각양각색의 사기와 도적계좌 상황은 온라인 게임을 한 모든 게임사들이 가장 골치 아픈 일이다. 이런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은 바로 이 게임을 하는 것이 수익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익의 추세에 따라, 각양각색의 어지러운 코끼리도 함께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아마도 온라인 게임 시대는 게임화폐와 가상보물이 거래할 수 있는 이 특성으로 인한 혼란으로 인해 휴대전화 게임 시대에 접어들면서 게임 회사는 게임 중 게이머들이 서로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을 일부러 취소했을 것이다. 게이머가 거래 방식을 이용해 게임 속 게임화폐와 가상 보물을 옮길 수 없게 된 후 거래 계좌 외에 얻고자 하는 것은 스스로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방법밖에 없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의 수요를 일방적으로만 게임에서 나올 수 있게 하는 것은 게임 회사의 수익을 변변변적으로 높이는 것과 같다.
게임에서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기술이 게임에서 블록 체인 게임의 거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블록체인의 개방성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이 게임의 가상 보물을 볼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이 가상 보물들은 거래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이윤을 내고 싶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런 가상 보물의 가치 때문에 거래에 참여한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주장이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 P >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게임회사의 관점에서 블록 체인 게임을 게임에서 가장 큰 장점은 현금 거래 기능을 게임에 직접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게이머가 게임 내 시장을 통해 하는 모든 거래에서 게임 회사는 일정 비율의 비용을 추출할 수 있다. 플레이어 간 거래가 잦을수록 게임회사가 받는 수수료도 많아진다. 좀 더 듣기 싫은데, 게임회사가 마음이 나쁘면 백장갑 계정을 통해 가상 보물을 시장에 내놓고 자체 판매할 수도 있다. < P > 현재로서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이 게임들이 개방성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주장' 의 장점을 게임에서 볼 수 있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이것들은 여전히 특수 효과라고 느낄 것입니다. 게임의 본질로 돌아가고 싶다면, 이 게임들은 블록 체인의 간판을 달고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 성을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게임을 다른 종류의 투자 투기로 만드는 금융 상품처럼 보입니다. 오랫동안 이런 발전은 건강하지 못했고,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에도 보이지 않는 것은 좋은 일이다. 아니면 블록체인 게임을 하는 이 회사들도 미래에 대해 신경쓰지 않고, 지금 이 시기에 돈을 얻을 수 있다면 좋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블록체인, 블록체인, 게임명언) < P > 이 말을 하면 당초' 디아블로 3' 의 현금거래장이 생각난다. 당시 출시 후 플레이어에게 욕을 먹었고 폭설은 나중에' 게임의 핵심 재미를 거스르는 것' 이라는 이유로 현금거래장을 폐쇄했다. 사실' 디아블로 신 2' 부터 가상보물 현금거래가 시작됐고 폭설은 3 세대에서 직접 게임으로 만들어 플레이어가 다른 플랫폼에서 거래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환경을 통해 본질적으로 나쁜 일이 아니다. 하지만 사실 오늘날 이런 복잡한 게임권에서 블록체인은 단지 돈 동그라미 수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