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핸드폰으로 무엇을 했어요?
우리가 이전에 한 도구는 모두 특정 기능을 실현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우리는 라디오를 듣고,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고, 전화로 음성전화를 하고, MP3 로 음악을 듣고, 전자종이로 책을 읽고,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녹음펜으로 녹음하고, 손전등으로 조명한다 ...
어쩌면 너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전의 발명은 단일 기능의 도구를 만들었는데, 지금은 하나의 도구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위의 도구는 이제 휴대전화 한 대로 실현될 수 있다.
바로 컴퓨터의 출현으로 이런 다른 도구를 가져왔다. 처음에는 사무실, 문서 양식 처리, 인쇄 및 복잡한 계산에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 컴퓨터라고 불리는 이유이다.
나중에, 우리는 인터넷에 접속했고, 우리는 그것을 이용하여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했다. 우리는 또한 게임을 하고, 채팅하고,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볼 수 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유연성으로 인해 하나의 하드웨어가 더 많은 기능을 감당할 수 있다. 이 속성은 휴대폰까지 확대되어 누구나 핸드폰을 빼놓을 수 없다.
우리는 하나의 설비로 해결했고, 어떤 기능의 시대는 조용히 사라지고 있다. 우리 생활을 차지하는 것은 주로 그 다기능 장치들이다.
우리가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접했을 때, 우리는 스마트폰에 있는 많은 앱에 흥분하고, 한 대의 휴대폰이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가장 완벽한 음악 플레이어를 찾고, 가장 많은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플레이어를 찾고, 최고의 달력, 주소록, 녹음기, 날씨, 데스크톱을 찾습니다 ...
너는 그들의 목적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아차렸니? 우리는 단순히 더 나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서 최고의 앱을 수집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예를 들어, 녹음하고 싶습니다. 제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제가 소장하고 싶은 소리를 녹음하는 것입니다. 이 일을 어떻게 기록하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내용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하지만 제가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기능, 라벨을 붙일 수 있는지, 글자를 바꿀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비록 이것이 같은 일의 두 방면이지만, 그것들은 결코 충돌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우리의 주의력을 분산시켰다.
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 취득 비용은 하드웨어보다 훨씬 낮습니다. 우리는 무료로 많은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으며, 유료로도 해독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 해독이므로, 어떤 하드웨어 도구도 구입하지 않아도 해독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항상 최선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인은 포토샵과 같은 모든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만약? 너는 그것의 해독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Adobe 와 Office 가 너무 비싸게 팔린다는 비난을 받았는데, 정품을 지지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산성 소프트웨어는 원래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이러한 비용은 부담해야 한다.
일반인의 수요도 무료 오픈소스, 혹은 가격이 낮은 부분이 대체된다.
우리가 소프트웨어를 인수했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사는데 돈을 쓰는 것만큼 뚜렷하지 않다. 주는 것과 받아들이는 것은 비교가 되지 않는다. 소프트웨어는 공기와 같아서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핸드폰에 얼마나 많은 앱이 들어 있는지, 매일 얼마나 쓸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우리의 궁극적 인 요구도 엔터테인먼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자주 열리는 게임은 Tik Tok 일 것이다.
정력이 제한되어 모든 앱을 잘 사용할 수 없다. 우리는 이를 위해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투자하기가 어렵다. 우리가 정보의 바다에서 길을 잃은 것처럼, 우리는 항상 다음 정보가 현재 정보에 대한 이해가 아니라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게임' 나의 세계' 의 예를 하나 들어보고 싶다.
생존 모드에서, 건물을 마주하고 앞뒤로 재료를 찾고, 경계를 맺기 위해 경험을 쌓을 때, 항상 창작 모드를 전환하여 이런 무미건조한 활동을 없애고, 수요가 즉시 해결되도록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무한한 재료와 경험이 있을 때 무기, 농장 토지, 창고 건설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런 상황에서, 일부 건물들은 건축의 의의를 잃었다. 우리 게임의 동력원은 어떻게 살아남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보여주느냐 하는 것이다.
전시회의 영감은 아마도 우리의 생각 중 하나에서 나온 것 같다. 하지만 이것은 지속될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가 끝나자 게임도 끝났다.
현대 사회화의 큰 분업에 따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자제가 아니라 구매를 통해 하는 것이다. 이렇게 스스로 밥을 하지 않으면 맛이 더 좋을 뿐만 아니라, 주는 느낌도 줄어든다.
복잡한 교환은 지불과 수입이 같은 사건에 있지 않게 한다. 우리가 산 쌀은 우리 노동으로 번 돈이지만 우리 스스로 끓일 때 더 향기롭지 않다.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감이 없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는 반드시 대가를 치러야 한다. 획득감은 단지 주는 결과일 뿐만 아니라 천만 가지 가능성 중에서 주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