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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더넷, 흐름 제어 및 프레임 길이

1) 프레임

는 네트워크 계층의 IP 패킷을 프레임으로 캡슐화합니다.

2) 링크 액세스

는 네트워크의 각 노드에서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어합니다.

3) < P > 일부 링크 계층 (예: 무선 LAN) 은 신뢰할 수 있는 전달을 제공하며 수신자는 발신자에 대한 ACK 피드백을 받아야 합니다. 유선 LAN 과 같은 일부 링크는 유선 네트워크의 오류율이 낮고 신뢰할 수 있는 배달이 적지 않은 오버헤드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P > 무선 시스템에는 안테나가 하나뿐이므로 데이터 신호를 전송하는 동안 데이터 신호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유선 네트워크 전송 및 수신은 다른 신호 케이블을 사용함). 따라서 이더넷에서처럼 CSMA/CD 메커니즘에 따라 데이터를 전송하면서 충돌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프로토콜 CSMA/CA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받을 때 ACK 피드백을 수행합니다.

4) 오류 감지 및 수정 < P > 이 수신된 패킷을 검사하여 비트 오류가 발생했는지 확인합니다. 이더넷의 CRC 검증과 같은 것들이죠.

*** 이더넷은 허브-스타 토폴로지의 중심인 별 모양의 네트워크입니다. * * * 공유 이더넷의 네트워크 카드는 반이중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CSMA/CD 메커니즘 < P > 이더넷은 처음에 허브 Hub 를 중앙 노드로, 각 컴퓨터를 에지 노드의 모양 네트워크 구조로 사용했습니다. 노드 간 통신을 할 때 * * * 네트워크, 즉 한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전송하고 동일한 허브에 연결된 모든 시스템에서 감지할 수 있으므로 두 시스템에서 동시에 데이터를 전송할 때 충돌이 발생합니다.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캐리어가 멀티홈 액세스/충돌 감지를 수신하는 메커니즘인 csma/CD (carrier sense multiple access/collision detect) 를 사용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1) 시스템이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채널을 수신하고, 채널에서 누군가가 전송 중인 경우 임의 시간을 기다렸다가 다시 수신합니다.

2) 기계가 채널에서 다른 사람이 전송하지 않는 것을 감지하면

3) A 와 B 가 모두 채널에서 다른 사람이 전송하지 않는 것을 감지하면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그런 다음 A 전송에서 다른 사람이 전송 중인 것을 감지했습니다. 충돌이 발생했다고 생각하여 즉시 전송을 중지하고 임의 시간을 기다린 다음 < P > 스위치 이더넷을 다시 재전송하는 것은 스위치와 스위치 또는 스위치-시스템 간 지점 간 연결을 말합니다. 두 점 사이에 동시에 송수신할 수 있습니다. 즉, 스위치를 스타 토폴로지에 중심으로 하는 스타 네트워크입니다. 스위치 이더넷의 네트워크 카드는 전이중 모드 < P > 스위치 이더넷에서 호스트와 스위치 인터페이스 간에 지점 간 통신을 할 수 있으며 다른 호스트와 * * * 채널을 즐기지 않으므로 CSMA/CD 와 같은 링크 액세스 알고리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더넷의 최소 프레임 길이는 64 바이트이며 최대 길이는 1518 바이트입니다. 이더넷 길이 = 6 바이트 목적 MAC+6 바이트 소스 MAC+2 바이트 유형+4 바이트 CRC 검증+IP 패킷 길이이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이더넷의 IP 패킷 길이 범위는 46 바이트-15 바이트가 됩니다. < P > 고려 사항 * * * 공유 이더넷 환경: 프레임 길이에는 범위가 필요합니다. < P > 한계 고려, 호스트에서 보낸 프레임 길이가 작고 충돌하는 두 호스트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호스트 A 가 프레임을 B 로 전송하기 전 순간, B 가 프레임 전송을 시작하므로 B 가 충돌을 감지했습니다. B 의 프레임이 A 로 전송되면 A 의 프레임이 이미 전송되어 A 가 신호 충돌을 감지할 수 없어 수신된 데이터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P > 호스트가 보낸 프레임 길이가 크면 A 가 보낸 프레임이 네트워크에 오래 머무르게 되고 다른 시스템에서 채널을 감지할 때 채널이 거의 항상 점유됩니다. 반면에 충돌이 발생했을 때 재전송되는 비용은 매우 크다. 따라서 이더넷의 프레임 길이에는 범위가 있습니다.

정확한 계산

표준에 따르면 1Mbps 이더넷은 중계기를 사용할 때 최대 연결 길이가 25m 이고 최대 4 개의 중계기를 통과하므로 1Mbps 이더넷의 한 프레임에 대한 최소 전송 시간은 51.2 us (미디어에 있는 광속 전송 3x1 8m/s 1m/ 속도 ~ 51.2us)

그래서 1Mbps 이더넷에서 가장 짧은 프레임 길이 = 1Mbps * 51.2us = 512bit = 64 바이트입니다. < P > 이더넷에서 발신자가 너무 빨리 전송되면 수신측 수신 버퍼가 넘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흐름 제어는 어떻게 수행됩니까?

반이중 모드에서는 배압법을 사용합니다. 송수신기는 CSMA/CD 알고리즘을 준수하기 때문에 수신인이 자신의 수신 버퍼가 거의 꽉 찼다는 것을 알게 되면, 송신자가 감지할 때 일정 기간 동안 송신되지 않는 신호를 채널에 보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SMA/CD 알고리즘, CSMA/CD 알고리즘, CSMA/CD 알고리즘)

전이중 모드에서는 pause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 P > 수신 포트 캐시가 설정된 임계치를 초과하면 수신 노드는 원격 노드로 지연 전송 프레임을 보내고, 프레임을 수신하면 원격 노드는 지연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원격 노드가 이 타이밍 기간 동안 지연 프레임을 다시 받으면 타이밍을 다시 시작합니다. 수신자의 캐시가 설정보다 낮으면 이 노드는 지연 프레임을 원격 노드로 보내고 원격 노드는 프레임을 수신한 후 전송 정보를 다시 시작합니다. < P > 네트워크 구조 < P > 네트워크 케이블 안에는 8 개의 선이 있으며, 1-8 은 색상에 따라 각각 흰색 오렌지, 오렌지, 흰색 녹색, 파란색, 흰색 파란색, 녹색, 흰색 갈색, 갈색으로 기록됩니다. 이 중 1, 2 는 전송용이고, 3, 6 은 수신용이며, 4, 5, 7, 8 은 전화선 예약용입니다.

네트워크 케이블의 양끝은 선 순서에 따라 직접 연결과 교차로 나뉜다. 여기서 직접 연결은 네트워크 케이블의 양쪽 끝에 있는 연결 방법이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차는 양 끝 연결 방법의 반대, 즉 한쪽 끝의 1, 2 가 다른 쪽 끝에 연결된 3, 6, 3, 6 이 다른 쪽 끝에 연결된 1, 2 (즉, 한쪽 끝이 흰색 오렌지, 오렌지, 흰색 녹색, 파란색, 흰색 파란색, 녹색, 흰색 갈색, 갈색) 입니다. 다른 쪽 끝은 흰색 녹색, 녹색, 흰색 오렌지, 파란색, 흰색 파란색, 오렌지, 흰색 갈색, 갈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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