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6 학년 작문비교문의 시작

6 학년 작문비교문의 시작

1, 본정은 주지청 아버지의 뒷모습이고, 본정은 맹교 자모의 손에 바느질이며, 본정은 왕위가' 외향객, 명절마다 두 배로 사친' 이라는 감탄이다. 본정은' 오래오래, 천리 * * * *' 의 축원이다.

2. 낙관론은 하늘로 치솟는 백로선, 낙관은 침몰선 옆에 있는 만장백돛, 낙관은 앵무조개 섬 머리가 바람에 흩날리는 무성한 풀, 낙관은 봄진흙으로 꽃을 보호하는 작은 붉은색이다.

운명은 우강에서 자살할 때 항우 영웅의 외침이다. 운명은 굴원이 지라강변에 남긴 고통스러운 문의였다. 운명은 베토벤의 귀가 먹었을 때 손끝에서 두드리는 비장한 교향곡이다. 운명은 오스트로프스키가 시력을 잃은 후에 쓴 휘황찬란한 장이다.

4. 줄기는 맹자의'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다' 는 항상이다. 등골은 이백의 "아,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릴 수 있단 말인가?" " 주심골은 겸손하고 불요불굴의'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이다. 등골은 잎이 늠름한' 사람의 몸이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가' 이다.

우정은 인생에서 유익한 저축입니다. 이 저축은 곤경에 처했을 때 모든 도움을 주는 것이다. 잘못된 길에서 엄중한 충고를 하는 것이다. 넘어질 때의 진실한 도움이며, 네가 고통스러울 때 눈물을 닦아주는 봄바람이다.

6. 너그러운 친구는 형제여야 하고, 너그러운 가정은 행복해야 하고, 너그러운 민족은 번영해야 하며, 너그러운 세상은 반드시 평화롭고 아름다워야 한다.

7. 모든 사람은 인생의 가치에 대해 막막함을 느낀다. 중국에는' 군자는 음식을 받지 않는다' 는 옛말이 있지만,' 군자는 굴복할 수 있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이백은 조금도 불공정한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직위가 높은 사람들에게 엄숙하게 절을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결코 성실한 얼굴을 보여 주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군웅의 치욕을 견디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항우의 입에는 가로막지 않고, 스스로 우강을 도려냈다. 유방이 화를 참으며 결국 패업을 이룬 것도 있다.

8. 꽃이 봄문을 열고, 그늘이 여름문을 열고, 열매가 가을문을 열고, 날눈이 겨울 문을 열고, 우정의 문을 진심으로 밀어낸다.

9. 인생은 때때로' 보초 밖에서 다리가 부러지고 외로움이 소유되지 않는다' 는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 이라는 집착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생활은 때때로' 황하를 건너고, 얼음이 목이 메는 나룻배, 눈이 태행산을 오르는 것' 의 어색함일 때도 있지만,'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는 호기와 낙관이다!

10, 아름다움은 한겨울에 흩날리는 몇 조각의 잔설이고,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을 거닐고 있는 몇 송이의 구름이고, 아름다움은 호수 위에서 뛰는 저녁노을, 아름다움은 밀림에서 메아리치는 새소리이다.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 청산발 아래 구불한 푸른 물, 봄에는 가랑비에 젖은 연한 녹색, 가을에는 황금빛 들판이다.

1 1.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목소리, 다른 사람의 얼굴과 색깔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지 않는 분위기, 소란스러운 미소를 무시하는 것, 극단적인 냉막 씻는 것, 말할 필요가 없는 것

12,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든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13, 신앙은 우뚝 솟은 빌딩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14. 끈기는 천리 제방에 돌과 모래의 응결이다. 한 방울의 축적만이 앞을 보지 못하고 뒤를 보지 못하는 웅대함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15,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16, 청춘, 3 월의 아름다운 꽃, 7 월의 화려한 태양비, 10 월의 뜨거운 단풍;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있다. 바다로 달려가는 요동치는 개울이다. 줄기를 쭉 펴고 울창한 녹색을 펴며 푸른 하늘을 뜨겁게 껴안고 있는 백양나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7, 빙심은 "사랑은 왼편에 있고, 본정은 오른편에 있고,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게 하고, 이 긴 여정에 향기로운 꽃이 가득 피게 하고, 가지와 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고통을 느끼지 않고, 눈물이 떨어지지 않고, 슬프지 않게 한다" 고 말했다.

18, 비관론자들은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는 제한적이다. 낙관적인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우리는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19, 푸른 하늘의 깊지 않고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습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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