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몇 가지 일반적인 디자인 패턴을 소개하고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디자인 패턴을 소개하고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형식의 전문적인 설명입니다.

고화질 텔레비전

첫째, 고화질 TV 의 개념

HD TV 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먼저 DTV 를 이해해야 한다. 디지털 텔레비전은 일종의 디지털 텔레비전 기술로, 전통적인 아날로그 텔레비전 기술의 계승자이다. 디지털 TV 란 스튜디오에서 전송, 전송 및 수신 프로세스에 이르는 모든 부분이 디지털 TV 신호를 사용하거나 시스템으로 전송되는 모든 신호가 이진 숫자로 구성된 디지털 스트림으로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디지털 신호의 전송 속도는 초당 19.39 메가바이트입니다. 이렇게 큰 데이터 스트림 전송 속도는 디지털 TV 의 고선명도를 보장하고 아날로그 TV 고유의 단점을 극복합니다. 동시에 디지털 TV 는 여러 표준 신호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각 디지털 채널은 향후 증가하는 채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여러 하위 채널로 나눌 수 있습니다. HDTV 는 가장 높은 DTV 표준인 고화질 TV 이므로 HDTV 라고 합니다.

둘째,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에 대한 HD TV 의 표준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HD TV 는 비디오에 최소 720 줄의 비인터레이스 스캔 (720p, 일렬 스캔이라고도 함) 또는 1080 인터레이스 (1080i, 인터레이스 스캔이라고도 함) (DVD 표준은 480 줄) 이 있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출력은 5. 1 채널 (돌비 디지털 형식) 이며 다른 형식의 낮은 신호를 수신하여 디지털화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Hd 텔레비전은 720P( 1280×720P, 비인터레이스),1080i (1920x) 의 세 가지 디스플레이 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HD TV 프로그램을 보는 방법?

현재 HDTV 프로그램을 감상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TV 에서 실시간으로 HD TV 를 시청할 때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는 것이다. 첫째, TV 는 추가 관련 하드웨어가 필요한 HD TV 신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둘째, TV 는 HD TV 표준을 준수하며 주로 TV 의 해상도와 수신 포트를 나타냅니다.

다른 하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컴퓨터에서 재생하는 것입니다. 현재 중국은 소수의 지역에서만 HDTV 디지털 신호를 받을 수 있으며, HDTV 의 가격은 여전히 매우 높아 일반 소비자의 감당력을 능가하고 있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HDTC 편원을 찾아 다운로드하여 개인용 컴퓨터에서 재생하는 것은 이미 대부분의 HDTV 애호가들의 맛을 맛보게 되었다.

4. 컴퓨터 재생에 사용할 수 있는 HD TV 파일은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유통되는 HD TV 는 주로 MPEG-2 표준 압축 비디오 스트리밍 파일이며 접미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Tp 와. Ts 와 다른 하나는 wmv-HD (Windows Media Video High Definition) 표준 압축. WMV 파일이며, 소수의 파일 접미사는 입니다. 아비. Mpg, 이건 완전히 똑같아요. Wmv 입니다.

HDTV 파일은 비교적 크며, 심지어 다시 인코딩하기도 한다. Wmv 파일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반 영화의 시간에 따라 계산하다. Wmv 파일은 4G 이상이 될 것입니다. Tp 와. 같은 시간의 ts 파일은 8G 이상, 어떤 것은 20g 이상에 이를 수 있다. 따라서 파일 접미사뿐만 아니라 파일 크기를 통해 HDTV 파일인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Pc 에서 HD TV 프로그램을 어떻게 재생합니까?

에 관해서는. 시스템에 Windows Media Player 9 이상이 설치되어 있는 한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wmv 파일입니다. 일부 재생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이미 WMV HD (예: WINDVD6 등) 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HD TV 를 직접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HDTV 파일은 압축 과정에서 다른 표준 인코딩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적절한 디코더를 설치해야 합니다. Windows Media Player 9 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을 경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다양한 디코더가 포함된 ffdshow 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파일을 재생하는 데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Tp 와. Ts 접미사는 AC3 오디오 정보와 MPEG-2 비디오 정보를 각각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특별히 노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Tp 와. Ts 파일. 달빛 -Elecard MPEG 플레이어는 HD TV 재생을 지원하는 가장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이며 현재 최신 버전은 2.x 입니다. 설치 후 다른 재생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Moonlight- Elecard MPEG 플레이어의 디코더를 호출하여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Hd TV 디스플레이 형식은 어떻게 식별합니까?

현재로서는 파일 이름과 크기만으로 HDTV 파일의 디스플레이 형식이 720P, 1080i 또는 1080P 인지 판단할 수 없지만, WINDVD, zplay 등과 같은 많은 소프트웨어가 재생 시 영화의 이미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어판에서 해당 옵션을 선택하여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일곱째, 왜 나는 이미지만 볼 수 있지만 소리는 들리지 않는가?

이는 AC3 오디오 디코더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HDTV 파일의 오디오 정보가 제대로 인식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결 방법은 적절한 오디오 디코더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AC3Filter 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오디오 및 비디오 디코더는 한 번만 설치하면 HD TV 파일을 재생할 때마다 제어 인터페이스를 여는 대신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HD TV 를 재생할 때 프레임이 손실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정용 컴퓨터에서 HD TV 를 재생하고 하드웨어 구성에 대한 요구가 높으며 CPU, 그래픽 메모리, 메모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중 하나가 성능이 낮으면 재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D TV 를 재생할 때 메모리 용량이 부족하여 프레임이 손실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특히 1080 I 형식의 HDTV 를 재생할 때 1920× 1080 의 픽셀 크기는 데이터 처리량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메모리는 최소 64M, 권장 128M 이 필요합니다. 2D 디스플레이이기 때문에 그래픽 코어에 대한 컴퓨팅 성능 요구 사항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9. 왜 제가 HD TV 를 할 때 화면과 소리가 자주 멈추나요?

WMV-HD 로 다시 인코딩된 일부 HDTV 파일은 압축률이 높기 때문에 실시간 디코딩을 위해 매우 높은 CPU 컴퓨팅 기능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P4 2.0G/AMD 2000+ 이상의 CPU 가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동시에 HD TV 의 데이터 스트림이 크기 때문에 충분한 메모리가 필요하므로 256M 이상을 권장합니다. 컴퓨터가 이 구성에 도달하지 못하면 화면과 음성이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이 자주 멈추거나 소리가 터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심하면 보기도 원활하지 않다. 만약 이 현상이 그다지 심각하지 않다면,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몇 가지 작은 기교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

Hd TV 의 원활한 재생을 위해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이 정말 강하지 않다면, HD TV 를 부드럽게 재생하기 위해 시스템을 최적화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먼저, HD TV 를 재생하기 전에 불필요한 데몬이나 프로세스를 모두 끄고 HD TV 재생을 위한 시스템 유휴 리소스를 최대한 늘리십시오. 둘째, 시스템 자원이 적은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HD TV 를 재생하십시오. Windows Media Player, WINDVD 등의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며 하드웨어 구성이 낮은 시스템에서는 HD TV 재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BSPlayer 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BSPlayer 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특히 HDTV 파일을 재생할 때 시스템 리소스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는 다른 대규모 자원 사용자보다 더 두드러집니다. 또한 재생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직후 작업 관리자 (Windows 2000/XP 에서만 사용 가능) 를 열고 재생 소프트웨어의 프로세스 수준을 최고로 설정하거나 HDTV 재생을 위해 더 많은 시스템 리소스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DirectX 를 설치하면 HD TV 재생을 더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열한 번째, 또 어떤 기술이 있습니까?

PC 가 HD TV 를 부드럽게 재생할 수 있다면 후회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모니터가 너무 작고 스피커가 너무 약하다는 것입니다. 스피커 문제에 대한 좋은 해결책은 없지만 PC 스피커와 홈 시어터 스피커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니터의 해상도를 높여 화면의 선명도와 디테일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메인스트림 모니터는 17 인치 평면 CRT 입니다 (표준 해상도를 변경하면 LCD 에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방법은 일반 CRT 디스플레이에만 적용됩니다). 중저가 17 형 모니터는 1600× 1720P 이상의 해상도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수평 스캔 속도에 도달하더라도 50Hz 이하이지만 TV 신호를 잊지 마십시오. 즉, HD TV 나 DVD 와 같은 다른 비디오를 60Hz 의 수평 스캔 속도로 전체 화면으로 시청해도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이는 주로 사람의 눈이 역동적이고 정적인 물체에 대한 인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HD TV 를 볼 때 모니터의 수평 스캔 속도를 60Hz 로 설정한 다음 해상도를 높이고 평상시에 사용할 때 표준 해상도로 다시 조절할 수 있습니다.

HDTV 파일을 저장하는 하드 디스크 파티션은 NTFS 형식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HDTV 영화는 일반적으로 4.3GB 비디오 파일 (DVD 로 쉽게 구울 수 있도록) 로 구성되기 때문에 FAT32 는 2GB 이상의 파일을 관리할 수 없으므로 파티션 형식을 변환해야 합니다.

264

JVT (연합영상팀) 는 200 1 년 2 월 태국 바티아에 설립되었다. ITU-T 와 ISO 의 비디오 코딩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VT 의 목표는 높은 압축비, 높은 이미지 품질 및 우수한 네트워크 적응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비디오 인코딩 표준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현재 JVT 의 작업은 ITU-T 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새로운 비디오 압축 인코딩 표준은 H.264 표준이라고 하며, ISO 에서도 AVC (고급 비디오 인코딩) 표준인 MPEG-4 의 10 부분이라고 합니다.

H.264 표준은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기본 수준 (그 버전은 간단하고 널리 사용됩니다);

주요 등급 (SDTV, HDTV, DVD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화질 향상, 압축비 향상을 위한 여러 가지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확장 수준 (다양한 네트워크에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H.264 는 H.263 및 MPEG-4 보다 50% 의 비트율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전송을 더 잘 지원합니다. IP 그룹화를 위한 인코딩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네트워크에서 그룹 전송을 용이하게 하고 네트워크에서 비디오의 스트리밍 미디어 전송을 지원합니다. H.264 는 패킷 손실률이 높고 간섭이 심한 무선 채널의 비디오 전송에 적응할 수 있는 강력한 오류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H.264 는 다양한 네트워크 리소스에서 계층형 인코딩 전송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H.264 는 서로 다른 네트워크의 비디오 전송에 적응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친화력이 우수합니다.

H.26 1 은 ISDN 네트워크에서 회의 TV 및 화상 전화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디오 인코딩 기술을 표준화하기 위한 최초의 비디오 인코딩 권장 사항입니다. 사용된 알고리즘은 시간 중복을 줄이는 프레임 간 예측의 혼합 인코딩 방법과 공간 중복을 줄이는 DCT 변환을 결합합니다. 출력 속도는 ISDN p× 64 kbit/s 로 P 값이 작을 때 고화질 이미지만 전송할 수 있으며 대면 화상 전화에 적합합니다. P 값이 크면 (예: p > 6) 선명도가 좋은 화상 회의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H.263 은 낮은 비트율의 이미지 압축 표준으로서 기술적으로 H.26 1 의 개선과 확장으로 비트율이 64 kbit/s 미만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지만 본질적으로 H.263 과 이후 H.263+ 및 H.263 을 지원합니다.

MPEG- 1 표준 비트율은 약 1.2Mbit/s 로 비디오 저장 및 CD 재생을 위해 30 개의 CIF(352×288)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MPEG-l 표준 비디오 인코딩의 기본 알고리즘은 H.26 1/H.263 과 유사하며 모션 보정 프레임 간 예측, 2 차원 DCT, VLC 런 코딩 등의 조치를 사용합니다. 또한 인프레임 (I), 예측 프레임 (P), 양방향 예측 프레임 (B) 및 DC 프레임 (D) 이라는 개념이 도입되어 인코딩 효율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MPEG-2 표준은 MPEG- 1 을 기반으로 이미지 해상도를 높이고 디지털 TV 와 호환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예: 모션 벡터 정밀도는 반픽셀임). 인코딩 작업에서 "프레임" 과 "필드" (예: 모션 추정 및 DCT) 를 구분합니다. 공간 확장성, 시간 확장성, 신호 대 잡음비 확장성 등의 확장성 코딩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MPEG-4 표준은 AVO: AVO (오디오 비디오 개체) 인코딩을 도입하여 비디오 통신의 상호 작용 및 인코딩 효율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MPEG-4 는 모양 인코딩, 어댑티브 DCT, 임의 모양 비디오 개체 인코딩 등과 같은 새로운 기술도 사용합니다. 그러나 MPEG-4 의 기본 비디오 인코더는 여전히 H.263 과 유사한 혼합 인코더에 속합니다.

결론적으로, H.26 1 제안은 비디오 코딩의 고전이고, H.263 은 그것의 발전이며, 실제로는 점진적으로 대체되어 주로 통신에 사용되지만, H.263 의 많은 옵션들은 종종 사용자를 무력화시킨다. MPEG 시리즈 표준은 스토리지 미디어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전송 미디어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발전했으며, 핵심 비디오 인코딩의 기본 프레임워크는 H.26 1 과 일치하며, MPEG-4 의 눈에 띄는' 개체 기반 인코딩' 부분은 기술적 장애로 인해 널리 활용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새로운 비디오 인코딩 권장 사항 H.264 는 두 가지의 약점을 극복하고, 혼합 인코딩의 프레임워크 아래에 새로운 인코딩 방법을 도입하여 인코딩 효율성을 높이고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지향합니다. 동시에 두 개의 국제표준화기구가 공동으로 제정한 것은 응용 전망이 자명해야 한다.

JVT 의 H.264

H.264 는 ITU-T 의 VCEG JVT 와 ISO/IEC 의 MPEG 가 공동으로 개발한 새로운 디지털 비디오 인코딩 표준입니다. ITU-T 의 H.264 이자 ISO/IEC 의 MPEG-4 의 10 부분입니다. 2002 년 6 월, JVT 제 5 차 회의는 H.264 의 FCD 위원회를 통과시켰고, 2006 년 5 월 5438+0 으로 초고를 완성했다. 2003 년 3 월 공식 발표.

H.264 는 이전 표준과 마찬가지로 DPCM+변환 인코딩의 혼합 인코딩 모드입니다. 그러나' 귀진귀화' 의 간단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많은 옵션 없이 H.263++ 보다 훨씬 나은 압축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 대한 적응성 강화,' 네트워크 친화적인' 구조와 문법을 채택하면 오류 코드와 패킷 손실 처리에 도움이 된다. 다양한 속도, 해상도, 전송 (저장)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적용 대상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것의 기본 시스템은 개방되어 있어 저작권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술적으로 H.264 표준에는 통합 VLC 기호 인코딩, 고정밀 다중 모드 변위 추정, 4×4 블록 기반 정수 변환, 계층 코딩 구문 등과 같은 많은 플래시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로 H.264 알고리즘은 동일한 재구성 이미지 품질에서 H.263 보다 약 50% 의 비트율을 절감할 수 있는 높은 인코딩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H.264 의 코드 스트림 구조는 네트워크 적응성이 뛰어나 오류 복구 기능이 추가되어 IP 및 무선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H.264 기술 하이라이트

(1) 계층형 설계

개념적으로 H.264 의 알고리즘은 VCL: 비디오 인코딩 계층) 효율적인 비디오 콘텐츠 표현, NAL: 네트워크 추상화 계층) 은 네트워크 요구 사항에 적합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캡슐화하고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VCL 과 NAL 사이에 그룹화 패턴 기반 인터페이스가 정의되어 있으며 패키지화 및 해당 신호는 NAL 의 일부입니다. 이렇게 하면 VCL 과 NAL 이 높은 코딩 효율성과 네트워크 친화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VCL 계층에는 블록 기반 모션 보정 혼합 인코딩과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비디오 인코딩 표준과 마찬가지로 H.264 는 초안에 사전 처리 및 사후 처리 기능을 포함하지 않으므로 표준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NAL 은 프레임, 논리 채널 신호, 타이밍 정보 활용 또는 시퀀스 신호 끝 등 하위 계층 네트워크의 세그먼트 형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캡슐화합니다. 예를 들어 NAL 은 회로 교환 채널의 비디오 전송 형식과 RTP/UDP/IP 를 사용하는 인터넷의 비디오 전송 형식을 지원합니다. NAL 에는 자체 헤더 정보, 세그먼트 구조 정보 및 실제 페이로드 정보, 즉 상위 VCL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데이터 분할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는 여러 부분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2) 고정밀 다중 모드 모션 추정.

H.264 는 픽셀 정밀도가 1/4 또는 1/8 인 모션 벡터를 지원합니다. 픽셀 정밀도가 1/4 인 경우 6 탭 필터를 사용하여 고주파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픽셀 정밀도가 1/8 인 모션 벡터의 경우 더 복잡한 8 탭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션 추정에서 인코더는 "향상된" 보간 필터를 선택하여 예측 효과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H.264 의 모션 예측에서 그림 2 에 따라 매크로 블록 (MB) 을 여러 하위 블록으로 나누어 7 가지 다른 블록 크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다중 모드 유연하고 세밀한 분할은 이미지에서 실제 움직이는 물체의 모양과 더 잘 일치하여 모션 추정의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각 매크로 블록은 1, 2, 4, 8 또는 16 개의 모션 벡터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H.264 에서는 인코더가 여러 개의 이전 프레임을 사용하여 모션 추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다중 프레임 참조 기술이라고 합니다. 2 개 또는 3 개의 참조 프레임이 방금 인코딩된 경우 인코더는 각 대상 매크로 블록에 대해 더 나은 예측을 제공할 수 있는 프레임을 선택하고 각 매크로 블록의 예측에 사용할 프레임을 나타냅니다.

(3)4×4 블록의 정수 변환

H.264 는 이전 표준과 유사하며 잔차에 블록 기반 변환 인코딩을 사용하지만 변환은 실수 연산이 아닌 정수 연산이며 프로세스는 기본적으로 DCT 와 유사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인코더와 디코더의 변환 및 역변환이 동일한 정확도를 가질 수 있고 간단한 점 지정 연산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역 변환 오류" 가 없습니다. 변환의 단위는 4×4 블록이지 과거에 자주 사용했던 8×8 블록이 아니다. 변환에 사용되는 블록의 크기가 줄어들기 때문에 움직이는 오브젝트의 분할이 더 정확합니다. 이렇게 하면 변환의 계산량이 적을 뿐만 아니라 움직이는 물체의 가장자리에 대한 수렴 오차도 크게 줄어듭니다. 작은 블록의 변환이 이미지의 넓은 영역에 있는 부드러운 영역에서 블록 간 그레이스케일 차이를 생성하지 않도록 프레임 내 매크로 블록 밝기 데이터의 16 개 4 개 블록 (각각 1 개, * *16) 의 DC 계수와 색도 데이터의 4 개 4×4 를 만들 수 있습니다

H.264 비트율 제어 능력을 높이기 위해 일정한 증분이 아닌 12.5% 정도로 수량화 단계의 진폭을 조절합니다. 역정량화 과정에서 변환 계수 진폭을 정규화하여 계산의 복잡성을 줄입니다. 색상의 충실도를 강조하기 위해 색도 계수는 작은 정량화 단계를 사용합니다.

(4) 통합 VLC

H.264 에는 인코딩할 모든 기호에 대해 통합 VLC(UVLC: 범용 VLC) 를 사용하는 엔트로피 인코딩 방법과 컨텐츠 어댑티브 이진 산술 인코딩 (Cabac: Context-adaptive binary 산술 인코딩) 을 사용하는 엔트로피 인코딩 방법이 있습니다. CABAC 는 선택적이며 인코딩 성능은 UVLC 보다 약간 우수하지만 계산 복잡성도 높습니다. UVLC 는 무한 코드 세트를 사용하여 디자인 구조가 매우 규칙적이다. 서로 다른 객체를 동일한 코드 테이블로 인코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코드 단어를 쉽게 생성할 수 있으며 디코더는 단어의 접두사를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비트 오류가 발생할 경우 UVLC 를 신속하게 재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림 3 은 코드 단어의 문법을 보여줍니다. 여기 x0, x 1, x2, ... 정보 비트입니다. 0 또는 1 입니다. 그림 4 에는 처음 9 개의 코드 단어가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4 번 단어에는 INFO0 1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코드는 빠른 재동기화에 최적화되어 코드 코드를 방지합니다.

(5) 인트라 예측

이전 H.26x 시리즈와 MPEG-x 시리즈 표준에서는 프레임 간 예측이 사용되었습니다. H.264 에서는 프레임 내 이미지를 인코딩할 때 프레임 내 예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4x4 블록의 경우 (가장자리 블록의 특수 처리 제외) 각 픽셀은 이전에 인코딩된 픽셀과 가장 가까운 17 픽셀 (일부 가중치는 0 일 수 있음) 의 서로 다른 가중치 합계, 즉 해당 픽셀이 있는 블록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17 픽셀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 내 예측은 시간이 아니라 공간 도메인에서 인접한 블록 사이의 공간 중복을 제거하여 보다 효율적인 압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림 4 에서 볼 수 있듯이 A, B, ... 및 P 는 예측할 16 픽셀이고 A, B, ... 및 P 는 인코딩된 픽셀입니다. 예를 들어 점 M 의 값은 (j+2k+l+2)/4 또는 (A+B+C+D+I+J+K+L)/ 8 등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예측 참조점에 따라 밝기 * * * 에는 9 가지 모드가 있으며 색도 프레임 내 예측에는 1 가지 모드만 있습니다.

(6) IP 및 무선 환경을 위한

H.264 초안에는 오류 제거 도구가 포함되어 있어 모바일 채널이나 IP 채널과 같은 오류 및 패킷 손실 환경에서 비디오 전송의 견고성을 쉽게 압축할 수 있습니다.

전송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H.264 비디오 스트림의 시간 동기화는 슬라이스 구조 인코딩에 의해 지원되는 프레임 내 이미지 새로 고침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류 코드 이후의 재동기화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이미지의 비디오 데이터에 재동기화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프레임 내 매크로 블록 새로 고침 및 다중 참조 매크로 블록을 사용하면 인코더가 매크로 블록 모드를 결정할 때 인코딩 효율뿐만 아니라 전송 채널의 특성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H.264 에서는 채널 비트율에 맞게 정량화 단계를 변경하는 것 외에도 데이터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채널 비트율의 변화에 대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 세그먼트화의 개념은 인코더에서 우선 순위가 다른 비디오 데이터를 생성하여 네트워크의 QoS 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구문 기반 데이터 파티션은 데이터의 중요도에 따라 각 프레임 데이터를 섹션으로 나누는 데 사용되므로 버퍼가 넘칠 때 덜 중요한 정보를 폐기할 수 있습니다. P 및 B 프레임에서 여러 참조 프레임을 사용하여 유사한 시간 데이터 분할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선 통신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프레임당 정량화 정확도 또는 공간/시간 해상도를 변경하여 무선 채널의 큰 비트율 변화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멀티캐스트의 경우 인코더가 다양한 비트율에 응답하도록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MPEG-4 에 사용된 미세 입자 확장성 (FGS) 방법 (비효율적) 과는 달리 H.264 는 계층 인코딩 대신 스트림 전환이 있는 SP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H.264 성능 테스트

TML-8 은 H.264 의 비디오 인코딩 효율성을 비교 및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H.264 의 테스트 모드입니다. 테스트 결과는 MPEG-4 (PSNR: 고급 단순 요약) 및 H.263++(HLP: 지연 시간이 긴 요약

H.264 의 PSNR 은 MPEG-4(ASP) 및 H.263++(HLP) 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6 가지 속도의 비교 테스트에서 H.264 의 PSNR 은 MPEG-4(ASP) 보다 2dB 높고 H.263(HLP) 보다 3dB 높습니다. 6 가지 테스트 속도 및 관련 조건은 각각 32 kbit/s 속도, 10f/s 프레임 속도, QCIF 형식입니다. 64 kbit/s 속도, 15f/s 프레임 속도, QCIF 형식; 128kbit/s 속도, 15f/s 프레임 속도, CIF 형식; 256kbit/s 속도, 15f/s 프레임 속도, QCIF 형식; 5 12 kbit/s 속도, 30f/s 프레임 속도, CIF 형식 : 1024 kbit/s 속도, 30f/s 프레임 속도, CIF 형식.

난이도를 실현하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고려하는 모든 엔지니어에게 H.264 의 우수한 성능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실현의 난이도를 측정할 수 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H.264 의 성능 향상은 복잡성을 증가시키는 것을 대가로 한다. 현재 중국 항저우 하이콘웨이 디지털 기술유한공사만이 보안 분야에서 H.264 의 실제 응용을 실현했고, 이번에 우리는 세계 최전방에 이르렀다!

1080p

1080P 는 표준급 HD TV 또는 하드웨어급 풀 HD 의 최고 기준 중 하나이며, 풀 HD 는 1920* 1080 픽셀 또는 물리적 해상도가1920 에 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풀 HD 와 이전의 많은 공급업체가 선전한 1080P 는 개념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게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브랜드 상인들이 1080P 라는 명목으로 광고를 하는 것이 우리의 구매를 다소 방해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평면 TV 는 대부분 풀 HD 가 아니며, 소위 1080P 는 1080P 신호 수신만 지원하고 계산 및 진화를 통해 화면에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스크린 평면 TV 는 1366*768 이며, 플라즈마의 일부 제품은 심지어 더 낮다. 풀 HD 개념을 구현하려면 화면에 1920* 1080 의 물리적 해상도와 최소 30Hz 의 주사율이 있어야 합니다.

공군 여성대

우리는 한 가족의 약칭이다

WAF 는 한국의 한 영화 제작팀이다. 그들의 DVDRIP 는 HD TV 를 제외한 최고의 품질이며, 선명도와 음질이 모두 뛰어나다.

WAF 의 작품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각 CD 의 용량을 엄격하게 제어하며, 각 CD 의 용량은 일반적으로 0.05M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CD 1 은 702 m 이지만 Cd2 는 698M 임).

2. 제어 가능한 용량은 각인에 유리하다. (일부 그룹은 종종 702M 을 넘는 용량을 생산하고, CD 한 장의 용량을 초과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과각 기술은 중시된다. _).

3. 조각할 때 장면 변화에 주의하여 한 장면 (예: 4CD 의 트로이, 4CD 의 블랙호크) 에서 분열감을 일으키는 경우는 드물다.

4. 각 영화의 크기는 OAR 기준, 즉 감독의 원판이다.

5: 크기 통일, 거의 800 줄. (예: WAF20CD DTS 버전 BOB, 800*448, HDTVRIP 버전 15CD 를 봤는데 두 가지 사이즈로 나왔어요! ) 왜 모두가 놀라운 소리로 640 이하의 해상도를 견딜 수 있는지 모르겠다.

6. 생산을 담당하는 태도가 강하여 결함이 발견되면 일반적으로 수리 버전이 발표된다.

7: 저는 위파 DTS 와 AC3 오디오와 높은 비트율 압축 비디오를 좋아합니다.

8: WAF 각 영화는 다른 그룹보다 많은 CD 를 나누어 필요한 화질과 음질을 보장하기 위해서다. DTS 트랙을 사용하는 연장판' 글래디에이터' 를 상상해 보세요. 단 2CD 로 나눠져 각 CD 마다 70 분 이상 길어요. 압축된 필름의 품질이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WAF 팀이 제작한 DVDRip 는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가장 선명한 버전이다.

문제 보완:

일반 가정용 텔레비전의 해상도는 얼마입니까? 화면이 클수록 해상도가 높습니까?

TV 의 NTSC 표준은 720x480, 주사율 60Hz, PAL 은 720x576, 주사율 50Hz 입니다. 중국의 텔레비전 방송은 PAL 제도를 채택하고 있다.

한 줄당 TV 에서 수신하는 인터레이스 신호는 75Hz 의 주사율로 한 줄씩 출력하거나 100Hz 의 주사율로 인터리브할 수 있습니다.

PAL 시스템은 576 행에 도달 할 수 있지만 일반 TV 가 실제로 구별 할 수있는 수평선은 300~500 개뿐입니다. 이론적으로 HD TV 는 720P 와 1080i 에 달할 수 있습니다. 즉, 최대 720 선까지 줄을 잇습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는 TV 용 1024x768 의 VGA 입력을 간신히 표시할 수 있지만 실제 작동에서는 초점이 맞지 않아 텍스트 디스플레이가 1024x768 을 표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나쁘고 화면 표시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HD TV 는 압축되지 않은 원본 비디오인가요?

인터넷에서 유통되는 HD TV 는 주로 MPEG-2 표준 압축 비디오 스트리밍 파일이며 접미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Tp 와. Ts 와 다른 하나는 wmv-HD (Windows Media Video High Definition) 표준 압축. WMV 파일이며, 소수의 파일 접미사는 입니다. 아비. Mpg, 이건 완전히 똑같아요. Wmv 입니다.

H.264 등 압축 형식은 온라인 교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인가요?

기술적으로 H.264 표준에는 통합 VLC 기호 인코딩, 고정밀 다중 모드 변위 추정, 4 블록 기반 정수 변환, 계층 코딩 구문 등과 같은 많은 플래시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로 H.264 알고리즘은 동일한 재구성 이미지 품질에서 H.263 보다 약 50% 의 비트율을 절감할 수 있는 높은 인코딩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H.264 의 코드 스트림 구조는 네트워크 적응성이 뛰어나 오류 복구 기능이 추가되어 IP 및 무선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H.264 는 인터넷 프로토콜 (IP) 기반 비디오 스트림을 낮은 데이터 속도로 전송할 수 있으며, 비디오 품질, 압축 효율성 및 패킷 복구 손실 측면에서 기존 MPEG-2, MPEG-4 및 H.26x 비디오 통신 표준을 능가하며 좁은 밴드 전송에 더 적합합니다.

인터넷에서 유포되는 립 형식은 무슨 뜻인가요? DVD drip

DVDRip 는 실제로 DVD 의 백업 기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VD 는 MPEG2 인코딩 비디오인 매우 우수한 미디어 형식입니다. AC3 과 DTS 의 트랙. 그러나 우리는 또한 DVD 캐리어가 DVD 디스크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D5 에는 4.7G 가 있습니다. 분명히 DVD 파일을 네트워크에 직접 전송하는 것은 실용적인 가치가 없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서버에 패키지화하면 서버의 하드 디스크와 많은 네트워크 대역폭만 소모됩니다. 이동 없이 7 GB 또는 8 GB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네트워크 대역폭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단지 두 시간의 영화를 보기 위해서일 뿐, 저장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현재 DVD 버너 같은 제품은 일반인이 살 수 없다.

이를 위해서는 rip 가 필요합니다. DVD 의 비디오, 오디오 및 자막을 벗기고 압축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처리한 다음 멀티미디어 파일로 다시 합성합니다. 더 작은 파일 크기에서 DVD 를 구현하는 것은 시청각의 즐거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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