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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민의 이름 (1): 이다강의 오락화 및 공리화 해독

' 인민의 이름' 원작자 주메이슨은 중국 정치소설 1 인으로 꼽히고,' 중국문학통사' 는 그의 작품을 이렇게 평가한다. 언제나 호쾌한 양강기가 있고 당대의식이 풍부하지만 인물을 묘사할 때 유형화된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번에 이다콘이라는 인물을 통해 주메이슨은' 관원 페이스북화' 의 병목에서 벗어나 영원히 당당한 청관인 사레킨보다 이다콘처럼 흠집이 있고 개성이 있는 관료 이미지를 선호한다.

하지만 현재 다강 서기에 대한 해석은 주로 두 가지 경향을 보이고 있다. 하나는 오락화다. 이를' 한동 남자 천단의 멤버' 로 분류하고, 그의 물컵을 사서 그의 표정가방을 소장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공리화로 관직의 비법과 처세 가이드를 정련하는 것이다. 사실, 이다콘이라는 인물의 화제 열기와 그의 얽힘과 복잡함은 모두 중대하고 심오한 사회적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 P > 샤레킨이 한동성 위원회 서기로 공수한 후, 낡은 혁명 진암에게 팀 구성원들에게 염정수업을 들려주게 하고, 진암은 그 목욕불의 세월을 회상하며, 현재의' 전부후계' 에 대한 의문과 애통을 표현했다. 모든 사람의 행동과 선택은 모두 원인이 있다. 고상하고 고결한 것을 신앙이라고 한다.

< P > 현재 많은 정부기관들도 이런 염정수업이나 염정대강당을 열고 있지만, 반부패는 도덕교화와 이상감화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특히 80 후, 90 대 등 젊은 세대들은 진로세대의 경험에 공감할 수 없다. 그들은 인터넷 시대의 이민과 원주민이다. 그들의 신앙은 민주평등과 계약정신을 선호한다.

이다강에게는 시대적 낙인과 호언장담이 많지 않고, 그의 정신과 기질은 더 순수하다. 그는 좋은 관리가 되고, 좋은 관리가 될 수 있어야 한다. 영웅의 남성 가혹하고 강자의 인생 선택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실은 잔인하다. 선택은 갈등을 의미하고, 선택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관직소설' 2 번 수장' 에서 성 위원회 서기 조덕량도 가슴과 골짜기가 있는 정치적 강자였다. 그의 비서 당작은 배가 그의 집에 도착했을 때 조덕량은 중앙노장의 딸과 결혼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딸은 몸이 기형적인 장애인이었다. 그 순간 당작은 배의 마음도 태어났다 드라마' 랑야방' 에서 매장수는 눈썹이 얕고, 지계는 비교할 수 없지만, 이는 모두 그의 인생에서 고통스러운 탈바꿈이 발생한 후, 그의 병약한 상태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목숨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자 이다콘도 마찬가지다. 주메이슨은 이 인물이 가장 얽히고설키고, 그는 누차 냄비를 등에 업고, 개인생활도 비극이지만, 바로 이런 단점과 대비로 진실성과 인정도가 높아 반부패의 주제 표현이 가장 큰 공약수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다강의 아내 구양정은 재판을 받을 때 이다강이 친지들을 도와주지 않고 집을 돌보지 않고 부부 간의 간격이 점점 깊어져 갈라질 때까지 깊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임화화는 즉각' 작은 여자' 의 동정과 이해를 표명했지만,' 큰 여자' 는 오히려 우양이 의와 사리를 분간할 수 없고, 이다강은 근본적으로 두 행인이라고 말했다. 중국 문화에는 모든 사람이 청관을 부르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정말 해리나 포청을 곁에 두고 있지만 그를 이류와 괴짜로 등재한다면, 육역도 이런 각오를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런 각오를 실상에 빠뜨릴 수 있는 사람이 몇 명 더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혐의를 피하기 위해 이다강은 심지어 다소 과오를 바로잡기도 했다. 왕대로, 배우기 쉬운 것은 모두 그의 정치생명을 지켜준 오랜 동료들과 환난의 교분이었지만, 그의 벼슬길이 점점 순조롭게 진행될 때, 곳곳에서 두 사람을 경계하고 관계를 청산하려고 애썼지만, 사실상 상해의 왕에 투신했다

유능한 부하 정의진이 부패로 도망쳤고, 아내 구양징 (Ouyang Jing) 이 직무범죄 혐의를 받은 뒤 이다강 (Li dakang) 은 전신으로 물러났지만, 결국 가족 파손, 가족 무관심, 우정 소외의 고독한 운명을 견뎌야 했다. 개혁에는 이다강 (Li dakang) 과 같은 간부가 필요하지만 이런 간부들이 결국 주변 환경과 화해할 수 없다면 어떤 사람들은 이 모든 것을 중국이라는 인정사회로 돌릴 것이다. 나는 툭하면 인정에 대해 말하지 마라. 어느 시대, 어느 문화배경에도 인정이 있다. 인정사회가 정말 원인이라 해도 그것은 우리 반부패에서 우회할 수 없는 요인이다.

이다강은 공적으로 사리사욕을 잊을 수 있지만, 이는 결국 사례이기 때문에 반부패를 하는 것은 공적으로 사사로운 것을 잊는 것이 아니라, 제도 건설을 통해 직시와 인간성을 구속하는 사적인 결합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풀뿌리 공무원은 "마지막 킬로미터" 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지만, 그들의 임금, 특히 서부 후진 지역에서는 여전히 비교적 낮으며, 승진 채널과 평가 체계는 상대적으로 단일하므로 이런 상황은 바뀌어야 한다.

이다강 세 마디가 GDP 를 떠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

언론인으로서 올해 전국 양회 보도에 참여했다. 기층에서 온 촌지서 대표를 인터뷰한 적이 있다. 농촌 업무의 가장 큰 돌파구는 무엇이냐고 물었다. 내 본의는 그녀를 아름다운 시골, 전원목가 방향으로 끌어들이려는 것이었지만, 그녀의 대답은 간단했다. 농민 수입을 늘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그 순간, 나는 다시 한 번 자신의 가식적인 문예 청년 습성을 경멸하고, 먼저 무슨 허세를 말하지 말고, 먼저 돈을 벌고, 취업하고, 이것들은 모두 GDP 에 의지해야 한다.

이다강의 GDP 이념도 근시안적이지 않다. 개발구 투자 과정에서 고오염 기업들을 거절했고, 개발구 건설과 광산 붕괴 지역 통치를 결합한 녹색 GDP 를 만들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그가 GDP 를 맹렬히 추격하는 과정에서 여러 차례 사람을 이용해 불찰을 하며 정의진이라는 탐관관의 우산이 되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자주 실찰을 하는데, 단지 선임이 이다강의 짧은 보드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까?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강력한 GDP 성장 포인트는 어디입니까? 도시화 건설, 부동산 개발, 홍수 범람 자극, 황폐한 철거 건설 중, 토지 자원은 놀라운 부를 방출하고, 놀라운 탐욕과 복잡하고 격렬한 사회적 갈등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다강은 효율을 요구하고 과정을 묻지 않고 결과만 보고 탐관을 낳는 토양을 만들었다.

< P > 다강 서기, 나는 네가 걷는 GDP 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강호가 험악하기 때문에 너는 효율성에만 집중할 수 없다.

< P > 는 원작에서 20 여 년 동안 성실했던 노처급이 사레진에 의해 발굴되고 재사용되는 것을 배우기 쉬워 경주시 기위 서기가 된 것을 감개했다. 이다강은 그해 그 이다강이었지만, 그 당시 그 이다강이 아니었던 것은 아니다. 변하지 않은 것은 이다강이 일률적인 작풍이었다.

< P > 왜' 책임자의 책임과 책임' 이 있는지, 그 본의는 행정효율을 높이는 것이다. 특히 중요하거나, 추진하기 어렵거나, 다목적관리가 필요한 것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중국에서' 구룡치수' 는 종종 책임을 떠넘기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책임자를 다지기 위해서는' 책임자의 책임' 이 필요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간부 임용에 있어서는 할 수 없고, 내결함메커니즘은 완벽하지 못하므로, 손롄청 () 과 같은 게으른 정치' 부랑자' 가 적지 않다.

< P > 이다강은 게으른 정치를 몹시 싫어했다. 그는 손롄을 풍자하며 "당신의 현재 마음은 천문학에 있다" 고 말했다. 그럼 특기를 더 잘 발휘할 수 있는 직위를 찾아 줄게, 소년궁의 상담사. 손롄청 () 은 발탁할 가망이 없고, 공로를 구하지 않지만, 잘못을 추구하여 책임을 제 1 책임자에게 떠넘겼다. 이는 또 객관적으로 이다강처럼 맹렬하고 유행하는 제 1 책임자를 일언당에 더 익숙해지게 하는 것은 사실 악순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많은 사람들이 다강 서기 회의 때 강력한 카리스마에 미련을 두고 있다. 이다강 역을 맡은 오강, 그가 왜 그렇게 신나게 연기할 수 있었을까? 고위 지도자 회의 비디오를 많이 봤기 때문에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됐고,' 강세와 횡포' 한 책임자가 확실히 적지 않다. 그러나 만약 권력이 감독을 받지 않고 우리에 갇히지 않는다면, 다강 서기는 계속 온몸으로 물러날 수 있을까?

주메이슨은 소설을 쓰고, 개요를 나열하지 않고, 인물의 소전을 쓰지 않고, 인물이 그 논리적 맥락에 따라 마음대로 발전하게 하기 때문에' 인민의 이름' 2 부에서는 이다콘이라는 인물이 반전되어 운명이 불확실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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