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480 자 초등학생 게임 조사 보고서 한 부.

480 자 초등학생 게임 조사 보고서 한 부.

I. 질문 제기

반의 많은 학생들이 줄곧 게임을 하는 장단점을 논쟁하고 있다. 쌍방이 각각 한 마디씩 고집하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을 하는 데는 폐단이 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게임을 하는 것이 폐단보다 낫다고 말한다. 쌍방은 줄곧 논쟁하고 있다.

2. 각 측의 말을 깊이 연구하다.

반대자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1, 시간 소모

2. 정신적 지원이 있으면 게임에서 자신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실생활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이다. 감히 할 수 없는 일은 안에서 표현할 수 있고, 그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3. 어떤 게임은 교육작용을 할 수 있고, 어떤 게임은 소뇌 반응의 감도를 촉진시킬 수 있다.

4. 지적 발전을 촉진한다.

손과 컴퓨터의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6, 레저, 스트레스 완화;

7. 민첩성을 높이다.

찬성하는 사람은 결점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한다.

1, 청소년 학습을 무시하다.

많은 청소년들이 온라인 게임에 빠져 현실에서 벗어나 일부 청소년들이 학업을 소홀히 하게 되었다. 현실 사회생활과 달리 청소년은 게임에서 가상세계를 마주하고 있다. 청소년이 가능한 한 빨리 각종 정보를 점유할 수 있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인간관계를 위한 넓은 상상의 공간을 남겨두고, 현실 생활의 압력과 책임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게임 세계의 이러한 특징들은 많은 청소년들이 현실을 직시하기보다는 하루 종일 허황된 환경에 빠져들게 한다. 하지만 게임에 무한한 시간을 소비한다면, 일상 학습과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심지어 심각한 것은 학업을 소홀히 하고 평생의 행복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컴퓨터 게임은 도전적, 자극적, 도박성, 미혹성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건강하지 않은 노란색 내용까지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런 유혹은 학교에서 분별력과 자제력이 떨어지는 청소년에 대한 교실 학습, 심지어 유익한 집단활동보다 낫다. 따라서 게임에 집착하는 학생들은 수업에 무심코 수업을 듣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학생들은 심지어 게임을 하기 위해 수업을 건너뛰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학습 임무가 완료되지 못하고 학습 성적이 급격히 떨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2. 청소년의 인격 발달을 위태롭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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