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CPU 성능이 과잉이라고 하는데, 비디오 카드 성능이 과잉이라고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유는 소프트웨어 최적화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cpu 과잉과 그래픽 성능 과잉은 소프트웨어 최적화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종종 일부 소프트웨어 화면 A 카튼 현상을 접하는데, 사실 대부분의 경우는 자신의 컴퓨터가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최적화가 안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최적화가 안 되는 것은 CPU 과잉과 그래픽 카드 부족의 주요 원인이다. 그래서 필자는 소프트웨어 최적화가 안 되면 CPU 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비디오 카드 사용을 무시하면 CPU 성능이 충분히 발휘되고, 심지어 과잉이 발생하는데, 비디오 카드는 성능이 따라올 수 없는 것 같다는 점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이미지 형성은 여러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째, CPU 가 논리적으로 작동한 다음 비디오 카드가 논리 연산 결과를 매핑하고 화면에 투사합니다. 이를 래스터화라고 합니다. 많은 소프트웨어는 블록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맵과 래스터화가 단순화되어 그래픽 카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CPU 과잉과 그래픽 성능 과잉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프트웨어 최적화 부족 외에도 CPU 과잉 그래픽 카드가 부족한 데에는 추가 설치형 그래픽 카드가 없고 CPU 에 더 치중하며 과학적으로 디스플레이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관련 설명:
1, CPU 과잉과 비디오 카드 부족은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가 없기 때문입니다. 즉, 이 컴퓨터에 비디오 카드가 없고, 비디오 카드가 없으면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때 컴퓨터는 CPU 의 핵에 의존하는데 핵 성능은 원래 좋지 않습니다. 물론 CPU 과잉과 비디오 카드 과잉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2, CPU 과잉과 그래픽 카드 부족은 사람들이 CPU 에 더 치중하기 때문이다. 일반 사용자는 컴퓨터 한 대를 산다고 생각하는데, CPU 가 좋으면 성능이 좋고, 게임을 하면 카튼이 아니다. 그래서 CPU 는 필사적으로 비싸게 사고, 비디오 카드는 최대한 줄어드는 바람에 격차가 벌어져 CPU 가 과잉되고 비디오 카드는 과잉이 되지 않는다.
3, CPU 과잉과 비디오 카드 부족은 과학적으로 디스플레이를 설정하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대형 게임들, 처음으로 게임에 들어가는 것이 화면 설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많은 사람들이 수직 동기화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레임 속도가 잠기고 비디오 카드의 진정한 역할을 하지 못하며 화면이 쉽게 찢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디오 카드가 안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