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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의 휴대전화 중독에 대해 부모는 이렇게 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노는 문제를 접하면 모든 부모들이 상당히 불안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많은 연구와 기사가 인기를 끌면서 부모들은 두 가지 질문을 매우 두려워합니다. 첫 번째는 "휴대폰 시청이 시력에 손상을 줄까요? 다른 하나는 휴대폰 시청과 TV 시청이 지능에 영향을 미칠까요?"입니다.

나 내 관점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우선 TV 시청, 휴대폰 시청, 컴퓨터 게임은 지적 발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때로는 지적 발달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아이가 2세 이전에 어른들과 소통하고, 언어를 배우고, 사고력을 키우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이는 아이의 심리 발달에 영향을 미치고 주의력 결핍 가능성도 높아진다.

둘째: TV나 휴대폰을 시청하면 시력이 손상되나요? 우선, 시력 손상의 가장 큰 원인은 텔레비전이나 휴대폰 자체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유전자에 의한 것이라는 명확한 설명입니다. 두 번째는 장시간 화면을 쳐다보는 것은 당연히 시각적 피로를 유발하고, 책을 읽는 것도 마찬가지라는 점이다. 따라서 TV나 휴대폰을 시청한다고 해서 시력이 손상되는 것은 아니지만, 너무 어두운 빛에서 너무 오랫동안 시청하면 시각적 피로와 동양인의 특수 유전자가 시력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TV 시청이 시력을 악화시킬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시각적 피로이며, 시각적 피로는 TV뿐만 아니라 컴퓨터, 휴대폰, 책 읽기 등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은 논리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부모들이 더 우려하는 또 다른 문제는 휴대폰이나 TV에 담긴 콘텐츠가 어른들이 보기에 잘못된 가치관을 갖고 있고 아이들이 보기에는 너무 폭력적이고 포르노적이라는 점이다.

그렇다면 전자제품 콘텐츠의 활용은 어린이의 연령에 따라 한편으로는 어린이의 심리발달에 따른 필요와 법칙에 따라 구분될 필요가 있다. 이는 또한 중요한 측면입니다. 부모로서 여러분은 다양한 연령대의 전자 제품과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자녀의 심리적 요구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를 이해하면 부모로서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로서 이러한 필요성과 관련 위험 원인을 이해해야만 자녀와 동등한 입장에서 소통하고 둘 다 인정하는 규칙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사자간 상호 갈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임상적 관점에서 보면 권위주의적인 양육 방식과 엄격한 금지가 초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모두가 기억하고 있는데, 즉 청소년기 초기에 아이들은 독립에 대한 중요한 심리적 욕구가 있다는 것, 즉 부모와 심리적으로 분리될 때 전달되는 내용이 예를 들어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 가상의 사회적 상호 작용, 심지어 가상 플랫폼을 통한 실제 사회적 상호 작용은 대체로 어린이와 부모 사이의 심리적 분리를 위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성취감을 충족시키는 것은 이 시기 아이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것인 반면, 부모가 반대하고 금지하는 것에 만족하게 된 것은 아이들의 독립 추구에 대한 저항의 중요한 표현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가 성장하면서 전자 제품 및 미디어 콘텐츠 사용에 대한 올바른 규칙과 명확한 경계는 일반적인 상대적 자기 규율, 독립성, 자발적인 규칙은 또한 전자 제품 및 미디어 콘텐츠 사용에 대한 청소년과 부모 간의 격렬한 갈등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기에 이러한 갈등을 완화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은 부모가 반대하고 금지하는 것들을 부모에게 표현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음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좀 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0~2세

가장 먼저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0~2세 즉, 2세 이내에는 많은 부모님들이 저에게 물어보실 것입니다. 3세 이전에는 꼭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텔레비전, 컴퓨터, 휴대폰을 포함한 모든 전자 제품에 접근하는 것을 금지하십시오. 가장 짧은 대답을 사용하려면 - 예입니다.

가능하다면 자녀를 텔레비전, 컴퓨터, 태블릿, IPAD 및 휴대폰에 노출시키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짧은 대답입니다.

하지만 임상 현실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 아이들은 필연적으로 두 살이 되기 전에 전자 제품에 노출될 것이기 때문에 이 발언이 일부 부모들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소아과 학회도 인정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90%의 어린이가 2세 이전에 컴퓨터를 포함한 전자 화면에 노출됩니다. 태블릿, 특히 휴대폰의 인기와 함께 집에 화면이 많아지고 아이들은 그러한 환경에서 생활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금지를 금지할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려면 부모로서 우리는 2세 이전 어린이의 심리적 발달 특성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2세 이전의 기간은 중요한 기간입니다. 아이들의 두뇌 발달을 위해서는 감정, 지각, 인지 능력이 빠르게 발달합니다. 이 발달은 두 가지 매우 중요한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하나는 실제 어른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세계에 몰입하고 자신과 함께 노는 것입니다.

요즘 시중에는 스토리머신이나 로봇전자제품을 판매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교육적이라고 생각되는 미디어 콘텐츠는 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애니메이션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블록의 매력과 더불어 이 시기의 어린이는 언어를 배우기 위해 성인과 상호 작용해야 하므로 이러한 수동적 언어 정보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어린이와 보호자 간의 상호 작용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애착 관계에 영향을 미치고 자녀와 부모 사이에 소외감을 유발합니다. 그리고 시청시간은 TV, 휴대폰, 태블릿 시청을 포함해 하루 1시간을 넘지 않도록 해주세요.

3~6세

이 연령대의 어린이는 이미 미디어 콘텐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디오나 프로그램과 같은 미디어 콘텐츠는 미래의 특정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가 통제할 수 있을 때, 이 연령의 어린이는 교육용 미디어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위험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연령대의 아이들은 아직 정보를 견디는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재미있는 게임이나 콘텐츠가 학령기 이후 어린이의 주의력 결핍 가능성을 증가시킨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학령기에는 매 시간마다 결함이 발생할 확률이 10%씩 증가합니다. 제가 부모님께 상기시켜야 할 또 다른 위험은 6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엇이 현실인지, 가상인지, 거짓인지 구분하지 못하기 때문에 과장되거나 폭력적인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3세에서 6세 사이의 아이들은 막대기로 사람의 얼굴을 때리는 것과 나무 그루터기에 묶어 불태우는 것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현실적으로 그런 사람은 다칠 것이다.

3~6세 아이들은 이를 구분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애니메이션에서 일어난 일도 현실에서는 이렇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부모들에게 이 단계에 맞는 교육용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아이들은 사회적 상호작용과 사회성을 포함한 디지털 능력과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익한 콘텐츠를 개발하려면 이를 선택해야 하며, 속도감이 너무 빠른 오락 콘텐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현실 법칙에 부합하지 않는 애니메이션이나 폭력적인 콘텐츠는 피해야 하며, 부모의 관심도 필요합니다. 미리 검토해 보세요. 자녀에게 IPAD나 휴대폰을 사용하게 하는 경우에는 자녀 제한 기능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에게 보여줄 수 없는 콘텐츠를 휴대폰이나 iPad에 설치하지 마세요. 자녀가 직접 다운로드하도록 하지 마세요. 일부 콘텐츠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해야 할 일은 부모가 보여줄 수 없는 것을 아이에게 보거나 듣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자녀를 설득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마세요. 이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6세부터 12세까지

학령기 아동의 상황은 좀 더 복잡해집니다. 즉, 청소년기 이전에는 학교와 급우들의 영향력이 발휘되기 시작합니다. 어떤 부모가 그렇게 하려고 하면 우리 아이들이 TV를 보지 못하게 하고, 전자 제품을 플레이하지 못하게 하고, 게임 관련 콘텐츠에 노출되지 않게 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학령기에 접어들면서 또래 아이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사이좋게 지내야 할지, 디지털 시대에 완전히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또래들로부터 열등감을 느끼거나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TV를 보거나 휴대폰을 가지고 노는 것도 이 단계의 아이들에게는 해롭습니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 적절한 규칙을 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규정이 적절하다면 어린이들은 전자제품을 사용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TV, 컴퓨터, 태블릿 규칙, 학습 및 오락이 동일하게 강조될 수 있다는 점은 이 시기 어린이들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강해졌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휴대폰 수요가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휴대전화는 지역을 넘나들고 공간을 넘어 소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발명됐기 때문에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오래 전에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실제로 아이들이 중학교 이후부터 휴대폰 사용을 시작해야 한다고 권장했습니다.

청소년기

또한 청소년기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언급하고 싶습니다. 십대는 매우 특별한 시기라고 늘 이야기되어 왔으며, 임상적으로도 십대는 언제나 특별하게 대우받아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임상적으로 청소년을 성인과 동일하게 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시기의 청소년은 이미 게임, 인터넷 서핑, 사교 활동 등 관련 콘텐츠를 다루는 데 매우 능숙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단계에서 그의 사용은 성인의 사용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전에 좋은 준비, 규칙 및 습관이 있었다면 이 기간 동안 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비교적 좋은 습관도 형성되어야 합니다.

물론, 그런 좋은 습관이 형성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어른이 되어 매일 장시간 게임을 하고, 매일 인터넷 서핑을 하고, 휴대폰을 절대 놓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계속 일할 수 있는 한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누구도 당신을 인터넷 중독이나 질병으로 체포하거나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청소년들에게 있어 이 시기의 중독은 매우 반항적이고 불순종한 것으로 낙인찍히는 경우가 많으며, 오히려 청소년들이 중독 또는 "인터넷 중독"을 따옴표로 묶는 문제에 대한 대결의 수단으로 여기게 됩니다. 게임 중독과 인터넷 중독, 오늘은 이 마이크로 수업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 주제를 별도의 마이크로 수업 주제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부모들은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그것을 처리하는 방법.

자녀를 위한 가족 미디어 사용 계획 세우는 방법

부모는 가족 미디어 사용 계획을 명확하게 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와서 서명하는 것은 물론, 가족회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정리한 후, 정기적으로 서로 소통하고 조정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유익합니다. 좋은 사용 습관. 물론, 이러한 가족 미디어 활용 계획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며, 상대적으로 평등한 소통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어른들도 참여해야 합니다. 부모가 매일 인터넷과 휴대폰에 중독되어 매일 휴대폰을 쳐다보고 있다면, 자녀에게 휴대폰을 정기적으로 내려놓으라고 말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협력하여 미디어 사용 계획을 세우고 함께 실천할 것을 제안합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주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자녀와 논의할 수 있지만 구체적인 내용에는 다음 요소가 포함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내용, 장소의 선언

하나는 게임, 인터넷 서핑, 인터넷 서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 등 시간, 내용, 장소를 명확히 선언하는 것입니다. TV를 보든 안 보든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보나요? 이 시간 동안에는 괜찮습니까? 몇 가지 특별한 예외 사항을 포함하여 그에게 어떤 콘텐츠가 허용되고 어떤 콘텐츠가 금지되는지 명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인터넷에서는 그에 대한 범위를 제한해야 하며 이 내용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몇 가지 위치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침실에서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고, 침실에는 TV를 놓을 수 없으며, 거기 누워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휴대폰 시청, 식사 등 식당에서의 전자제품 사용도 당연히 금지됩니다. 식사 중 시청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이용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려면 고정된 작업 공간이 필요합니다. 부모들은 내가 정한 규칙을 그 아이가 잘 지킬 수 있을지 걱정스러울 수도 있다. 사실,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몇 가지 규칙을 더 잘 따릅니다. 자녀가 거짓말을 하거나 뒤에서 규칙을 따르지 않은 경우. 그렇다면 우리는 부모의 태도가 모든 경우에 일관성이 있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부모는 당신이 정한 규칙을 따르나요? 부모가 모범을 보이는 한, 아이는 신뢰할 만할 것입니다.

디지털 제품이 없는 지역 설정

두 번째 항목은 디지털 제품이 없는 특정 시간과 지역을 설정해야 하는 지역이므로 해당 지역에서는 디지털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시 화장실에는 휴대폰, 컴퓨터, 아이패드 등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렇게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고정된 시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자리에 들기 전 10시에 잠자리에 든다면 누구도 9시 30분부터 전자 제품을 사용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논의할 수 있으며, 가족회의는 빠를수록 좋습니다.

자녀가 노출되는 콘텐츠를 미리 검토해 보세요

물론 그런 무대를 놓치면 아쉽게도 청소년기에는 그러한 단계를 설정한 후에는 자녀가 가상 친구 및 파트너를 상대적으로 사적인 친구로 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자녀의 심리적 요구 사항이므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모는 가상세계에서 자녀를 이해하고 직면하게 됩니다. 무엇이 옳은지, 어떤 콘텐츠에 노출되는지, 인터넷을 사용하는 환경은 어떤지. 부모에게는 매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조기에 가족 미디어 계획을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솔선수범

마지막으로 가장 큰 원칙은 부모가 이 문제에 대해 자녀와 동등한 입장에서 일찍 소통할수록 문제가 줄어들 것이라는 것입니다. 청소년기에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부모가 아이만 하면 되고 어른은 안 하면 된다고 한다면 이 규칙은 그다지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나는 게임에 중독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전자 제품과 미디어 콘텐츠의 균형을 잘 맞춰서 오락과 학습의 장점과 단점을 잘 조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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