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악' 이 무엇인지 주제로 한 작문
와 악이 이 시대에 살았던 우리, 고생과 즐거움의 의미는 사실 모호하다. 생활이 매일 흐르는 물처럼 평온하고 기복이 없는 변화는 없다. 어른의 말에서 우리의 생활은 행복하고 천국이지만, 이 모든 것에 대해 우리는 또 느끼고 있는가? 한 번은 여름 캠프에 갔던 생존의 큰 도전이 기억나는데, 그것은 정말 도전적인 도전은 아니었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러나 많은 집안의' 소황제',' 작은 공주' 에게 이것은 정말 씁쓸하다! 그때 우리는 정말 행복했는데, 그중에 기억이 새롭다. 우리는 텐트를 치고, 탈신 기술 등을 배우고,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많이 배웠다. 이것이 우리의 행복한 순간이다. 그중에서 가장 즐거운 것은 피크닉이다! 그들은 우리에게 소풍 도구, 음식 등을 제공했다. 우리는 분업하여 협력하고, 어떤 것은 땔나무를 줍고, 어떤 것은 물을 가져오고, 어떤 것은 채소를 썰는 등등을 한다. 나는 요리를 자르고 요리하는 것을 책임진다. 우리는 현지에서 취재를 하고, 우리의 장작은 산 곳곳에 널려 있다. 불이 나서 우리는' 유일한' 재료로' 짠채육사탕' 과' 랍밥' 등을 만들었다. 우리는 우리의 성과를 먹으니 마음이 즐겁다. 이제 고생할 차례야! 그때 우리는 팀을 모아 등산을 떠났다. 우리는 줄곧 산에 올라, 막 첫 난관을 넘겼다. 장벽이 높은 계단과 같다. 우리가 올라간 후, 멀지 않은 곳에 목적지에 도착할 줄 알았는데, 우리가 생각한 것은 완전히 틀렸다. 우리는 대나무 숲, 개울, 숲이 있는 먼 길을 걸었다 ... 우리는 줄곧 몇 개의 산꼭대기를 뒤집었다. 그중에서 우리는 벌집을 만났는데, 몇몇 사람들이 코웃음을 쳤고, 코웃음을 맞은 부위가 부어올랐다. 이것은 쓴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쓴 후에 성공을 찾는 기쁨 속에서 성장했다. 고생과 악고, 악은 서로 모순되고 또 서로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어, 음악, 종이 취금팬은 일종의 음악이고, 성공업도 일종의 음악이다. 전자는 저급하고 저속하고, 후자는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고락과 즐거움은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고중 즐거움, 고중 즐거움, 고중 향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고생과 즐거움, 양자가 서로 의지하는 것은 대립의 통일이며, 서로 전환될 수 있다. 고생은 즐거움의 근원이고, 즐거움은 고생의 귀결이다. "풍상을 겪지 않고 모처럼 섣달 매화향을 얻는다." "성공의 기쁨은 바로 고된 분투를 거쳐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고생을 해야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옛사람들은 "머리에 매달려 있고, 송곳이 찌르고," 고생은 고달프지만, 그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진보를 이루려는 의지는 그 자체로 일종의 기쁨이고, 괴로움을 낙으로 삼고, 고생에서 즐거움을 구하며,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고통을 보면 두려워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올바른' 쓴낙천' 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고대 지사인'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의 쓴낙천주의는 자신의 쓴맛과 즐거움을 천하인과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는 대단한 일이다. 이는 개인의 음악만을 위해 분주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고생하고 싶지 않은 사람보다 몇 배나 고귀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 산주의 전사들은 조국인민을 위해 인류의 행복을 위해 힘겹게 분투하는 개인의 고충을 즐긴다는 것은 더욱 숭고한' 고고 낙천주의' 이다. 그 이유는 그들이 * * * 산주의의 이상적인 세계관을 확립했기 때문이다. 오스트로프스키는 "내가 사는 매일은 엄청난 고통과 싸우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창작의 휘황찬란한 성과를 거두자, 그는 더할 나위 없이 기뻐하며 "온갖 고통을 이겨내는 것만큼 행복하고 즐거운 것은 없다" 고 결론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강철' 전사 류치, 살아있는 뇌봉 장해디, 그들은 장애의 고통을 극복하고 병마의 의지와 끈기를 이겨내고, 일반인은 이해할 수 없고, 고통 속에서 열심히 노력하면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면 혁명의 쓴맛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젊은 학생으로서, 우리는 개인의 즐거움을 위해 고군분투할 수 없고, 오늘 공부의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점적으로 숙제를 잘 배우고, 기량을 익히고, 앞으로 조국을 위해 국민을 위해 전심전력으로 봉사할 수 없다. 이를 위해서는 * * * 산주의의 원대한 이상이 있어야 하며, 긴 인생길에서 고통과 즐거움의 관계를 제대로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쓴, 사람들 앞에; 음악, 후민, 청년 친구들, 우리 고생을 낙으로 삼고, 큰 고통을 기꺼이 먹고, 온 민족의 부강, 강락, 행복을 위해 노력하자! 쓴맛과 낙락대만 작가 유영은 딸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썼다. "얘야, 아빠는 네가 1 등을 하지 말고, 네가 행복한 독서인이 되고, 즐겁게 읽고, 즐겁게 쓰고, 자주 복습하고, 자주 생각하길 바란다. 하지만 너도 불가피하게 고통과 고민을 겪게 될 것이다. "요구 사항: 현실에 연락해서' 고생과 즐거움' 이라는 주제로 의론을 한 편 써라.
요구 사항: 클립 시리아 폴더 토론, 700 단어 이상. 동시에 아래 자료 중 두 개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작문 힌트: 어떤 의미에서, 쓴맛과 즐거움은 단지 사람들의 느낌일 뿐이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그것이 허황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반대로, 너는 그것이 우리 생활의 많은 실제 사물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역대 걸출한 사상가, 과학자의 관념에서, 고고와 악문제는 인류의 도덕수양과 연결되어 있으며, 인류의 일, 노동, 창조, 헌신, 전투, 심지어 희생과도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기쁨과 고통의 대립에서 드러나고, 개인과 전체의 대립에서 드러나며, 진실과 거짓에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쓴맛과 즐거움은 사람마다 의미가 다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비천한 사람, 그의 기쁨은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해 뛰어다니고, 쫓고, 경쟁하는 것이다. 고귀한 사람은 행복에 대한 자신의 깊은 이해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할 수 있으며, 시대의 조류와 사회 풍조에 관계없이 시종 변함없이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대다수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목숨을 희생할 때도 결코 추구를 포기하지 않는다. 모두가 행복해야 자신이 즐겁다. 분투, 창조를 통해 얻은 행복만이 진정한 행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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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