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주제 동화 일러스트레이션-좋은 삽화가 얼마나 좋은지-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삽화분석

주제 동화 일러스트레이션-좋은 삽화가 얼마나 좋은지-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삽화분석

이 그림은 어느 동화의 삽화 < P > 입니다. 이 그림은 동화이야기' 인형의 기이한 만남기' 의 삽화 < P > 입니다. 이 책은 한 인형 아이 피노키오가 나무에서 인간으로 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그는 말을 할 줄 아는 귀뚜라미, 선녀, 상어, 큰 뱀, 작은 심지에 많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났다. 그의 가장 큰 단점은 공부하기 싫어서 아버지가 외투를 팔아서 사신 교과서를 연극표로 바꿔 연극을 보러 간 것이다. 노는 데만 열중하고 학교를 떠나 소등심을 따라 나라를 놀다가 당나귀가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또한 거짓말을 좋아한다. 그는 신선녀 앞에서 거짓말을 하다가 코가 단번에 몇 배나 자라서 문도 나갈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매우 착해서, 사랑하는 사람의 도움과 자신의 노력으로 마침내 진정한 사람이 되었다. 그린 동화 오리지널 삽화 _ 그린 동화 오리지널 삽화 < P > 그린 동화를 제외하고 동화 삽화 부티크가 줄고, 우수한 동화 삽화사가 발전할 공간이 적어 어린이들이 감동을 받을 수 있는 고전 작품이 부족하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그린 동화 오리지널 삽화 사진이다.

그린 동화 원판 삽화 그림

그린 동화 원판 삽화 그림 1

그린 동화 원판 삽화 그림 2

그린 동화 원판 삽화 3

그린 동화 원판 삽화 그림 4

그린 동화 원판 삽화 5

동화삽화와 서적 및 주변 디자인의 통합 운용 < p 이 책은 특별한 동화책으로, 내용 (이번 판형 디자인의 중점) 을 표현하기 위해 도형을 결합해야 한다. 시각 과정은 매끄럽고 독서를 방해하지 않아야 한다. < P > 구체적인 판형 설계에는 전체 그림 만판이나 그래픽 텍스트 스프레드를 선택한 판판이 있어 시각적인 충격을 줍니다. 그림의 그래픽을 자르고 필요에 따라 그래픽 조합이나 분할을 다시 할 수도 있습니다. < P > 전체 레이아웃의 구성은 점선면의 구성입니다. 그래픽과 문자는 서로 다른 점선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머리글을 판의 "선", 반원의 페이지 번호를 판의 "점", 그림과 문자를 "면" 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폭과 스타일을 변경하기 위해 영어 글꼴을 선택했습니다. < P > 주변 디자인에서 노트북, 접기 및 등장인물 카드 디자인은 모두 이야기 자체의 스타일 요구에서 출발하여 풍부한 책 내용을 위해 서비스하며 스타일이 통일되어 있습니다. 인쇄 과정에서 마침내 우아한 D 풍하 특수 용지 인쇄를 선택했고, 낮은 키 질감과 미백의 용지 색상은 그에 부합한다. 북마크 디자인 과정에서 질감 효과가 다른 종이를 이용해 잉크를 칠한 후 드러난 효과를 디자인해 좋은 효과를 얻었다.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그린 동화 매치

2. 그린 동화 그림

3. 그린 동화 모든 이야기 특집

4. 그린 동화 영감 이야기 대전

5. 그린 동화 김거위 < P > 아래에서, 나는 그림의 색채와 디테일의 두 가지 각도에서 이 판' 안데르센 동화' 의 삽화가 어떻게 이야기와 조화를 이루는지 분석해 볼 것이다. < P > 마녀를 나타내는 색을 고르세요. 어떤 색깔을 선택하실 건가요?

보라색, 파란색, 검은색? < P > 일반적으로 우리는 악과 괴이함을 어두운 톤으로 표현하는 것에 익숙하다. < P >' 바다의 딸' 은 해저 마녀의 이미지를 그린 어두운 톤입니다. < P > 이 그림은 인어가 사람이 되고 싶어 해저 마녀를 찾는 모습을 묘사한다. 작은 인어가 분홍색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주변 배경색은 거의 모두 어두운 색이다. 블랙, 딥 블루, 보라색, 초록빛, 빨간색이 나타나더라도 마녀의 윤곽을 그리는 선으로만 쓰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이런 어두운 배경+빨간색 포인트는 더욱 기이한 신비감을 준다. < P > 우리나라의 많은 도묘류 영화에도 비슷한 어두운 색조+붉은 색 디자인이 등장한다. 하지만 이 사진들은 정말 무섭습니다. 저는 사진을 놓지 않겠습니다. < P > 아마도 이런 배색은 괴이함, 위험, 죽음을 상징한다.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도 어두운 색조+레드로' 나이팅게일' 에 나타난 죽음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 P >' 나이팅게일' 에서 중국 왕의 생명을 빼앗으려는 죽음은 붉은 무늬로 테두리를 두른 검은 가운을 입고 빨간 펜던트를 쓴 검은 모자를 쓰고 빨간 손을 뻗어 왕을 향해 손을 내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만약 우리가 자세히 관찰한다면, 죽음의 아래쪽 아이라이너도 붉은색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P > 또한, 삽화에 나오는 이 죽음의 이미지가 우리나라 고대 제왕과 비슷하다고 느끼십니까?

그렇습니다. 이 삽화는 죽음의 이미지에 대한 창작으로 확실히 우리나라 고대 제왕의 복장 특징을 차용하였다. < P > 왜 서구 문화에서 자주 언급되는 죽음의 이미지를 창작하는데, 우리나라 제왕복의 특징을 차용해야 하는가? < P >' 나이팅게일' 이라는 동화는 중국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죽음을 묘사할 때 서양 이미지에 따라 죽음의 모습을 그리지 않고 우리 문화의 죽음의 이미지인 염왕을 결합했다. < P > 원문은 일러스트 속 줄거리를 이렇게 묘사한다. < P > 이 일러스트들의 세부 사항은' 나이팅게일' 이라는 이야기가 중국에서 일어났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 P >' 나이팅게일' 은 윈난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촬영한' 얼음여왕' 은 죽음뿐만 아니라 < P > 뼈에 사무치는 추위를 가져온 이 여왕은 아름답고 춥다. 일러스트레이터도 어두운 톤으로 그녀가 등장하는 장면을 표현했다. < P > 바닥이 보이지 않는 어두컴컴한 숲은 어둡고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대조적으로 하얀 빛을 비추는 빙설여왕과 같다. < P > 빙설여왕의 모자와 외투가 모두 빙설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일러스트는 모자와 옷 아래에 십자형 플래시를 그려 냈다. < P > 어두운 숲을 배경으로 빙설 여왕은 더욱 영롱해 보이지만 따뜻함은 조금도 없다. < P >' 빙설여왕' 은 윈난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동화에서 촬영된 것으로 어둠과 악 외에 희망도 빼놓을 수 없다. < P > 희망을 나타내는 색상을 선택하면 무엇을 선택하겠습니까? < P > 오 헨리는' 마지막 나뭇잎' 에서 벽에 그려진 짙은 녹색이지만 노랑을 띤 잎으로 살아갈 희망을 상징했다. < P > 운남 미술출판사 이 판' 안데르센 동화' 의 일러스트레이터도 녹색과 노란색 두 가지 컬러로 동화 속 희망에 색을 물들였다. < P > 일러스트레이터는 황록색 잎을 배경으로 미운 오리새끼오리가 처음 태어났을 때의 상황을 그렸다. 미운 오리는 새끼 오리 무리와 함께 오리 엄마 뒤에서 수영을 배웠다. < P > 미운 오리는 오리 엄마가 부화한 마지막 알이기 때문에 한 무리의 새끼 오리의 마지막입니다. < P > 그런데 발견했어요? < P > 오리 엄마와 다른 새끼 오리의 표정은 모두 편안하고 여유롭다. 깃털의 색깔은 모두 거위 노란색이다. < P > 마지막 미운 오리는 색다른 것 같은데, 그것들과는 완전히 다르다. < P > 깃털은 잿더미일 뿐만 아니라 머리를 낮게 늘어뜨리고 생기가 없어 창피해 보였다. < P > 그런데 일러스트레이터는 왜 암울한 색채로 열등한 미운 미운 오리새끼오리가 태어났을 때 환영받지 못했던 회색 심정을 드러내지 않고 밝은 황록색을 일러스트레이션의 배경으로 사용했을까? < P > 일러스트가 이런 명쾌한 황록색 배색을 사용했을 것 같아요. < P > 는 미운 오리뿐만 아니라 빙설여왕의 통제하에 사는 어린 남자도 바꿨을 거예요. < P > 빙설 여왕이 그의 마음속에 단단한 얼음을 심어 옛 기억을 없애고 차가운 성에 갇혔다. < P > 어린 시절 파트너가 그를 찾아 마음 속의 단단한 얼음을 녹일 때까지 그는 꿈처럼 깨어나지 않았다. < P > 그가 파트너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을 때, 빙설 여왕의 마법이 사라지고 빙설이 녹으면서 한때 빙설 여왕이 통치했던 땅도 점차 회복되어 봄기운이 완연했다. < P > 일러스트레이터도 황록색을 기조로 봄회지의 느낌을 그렸다. < P >' 빙설여왕' 은 윈난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일러스트레이터가 인어공주가 왕자를 차마 다치게 할 수 없어 바다로 뛰어든 이른 아침에도 비슷한 색채를 사용했다. < P > 아래의 삽화는 인어가 왕자를 차마 찌르지 못해 바다로 뛰어내려 요정이 되는 과정을 그린 것이다. < P > 인어의 그림자는 아침에 막 떠오르는 태양의 빛 아래 아침 햇살과 비슷한 색채를 띠고 있다.

이런 연한 노란색 그림자는 따뜻한 느낌을 준다. < P > 이런 색채는 인어가 마녀가 예언한 대로 왕자의 사랑을 받지 못하면 바다의 거품으로 변해 죽고 요정이 된다는 것을 예고하는 것 같다. < P >' 바다의 딸' 삽화는 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삽화사가 그림만으로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는 삽화를 그려내고, 창작이 필요할 때 이야기에 충실하며 고삐를 믿을 수 없다. < P > 운남 미술출판사 이 판' 안데르센 동화' 의 많은 삽화가 이야기의 세부 사항을 그렸다.

1. 인물표정은 사람의 감정을 반영한다

이 삽화 속 왕자를 볼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이 왕자가 생기가 전혀 없는 것 같고, 고지식한 모습이라고 생각하세요? < P >' 바다의 딸' 은 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촬영한 것으로 이 그림의' 왕자' 가 왕자가 아니라 한백옥석상이기 때문이다. < P > 이 그림은' 바다의 딸' 에서 가져온 것으로 어린 인어가 왕자를 본 후 첫눈에 반한 것을 묘사하지만, 애틋한 마음을 털어놓을 곳이 없다. 그녀가 주운 왕자 같은 큰 한백옥석을 안고 그리움을 덜어주는 것 같다. < P > 그래서 이 그림의' 왕자' 는 생명이 없는 침묵감을 준다. 그는 원래 실제 사람이 아니라 석두 때문이다.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러스트는 인어의 얼굴을 그리는 부드러움을 그려냈는데, 이는 왕자에 대한 그녀의 부드러운 정을 더욱 보여준다. < P > 인어의 표정에서 그녀가 왕자를 애착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면, 다음 그림에 나오는 모든 사람의 심정을 추측할 수 있습니까? < P > 누가 암암리에 득의양양하고, 누가 또 걱정을 하고 있는가? < P >' 야생 백조' 는 운남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촬영한 이 삽화는' 야생 백조' 에서 가져온 것으로 계모가 자녀에게 음식을 주지 않고 모래를 담은 찻잔을 음식으로 삼는 장면을 보여준다. 우리는 이 인물들의 표정에서 그들의 처지를 추측할 수 있다. < P > 왕후는 웃는 얼굴로 학대받는 아이를 보고 기뻐하는 것 같았다. 11 명의 왕자와 1 명의 공주는 모두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사람마다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지만 얼굴마다 표정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서 일러스트레이터의 공력에 감탄하다.

2. 그림의 내용은 이야기의 세부 사항을 보여준다 < P > 운남 미술출판사 이번 판' 안데르센 동화' 의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많은 이야기의 세부 사항도 숨겨져 있다. < P > 우리 먼저 안목을 시험해 봅시다. 찾아보세요. 일러스트레이션 중 하나 * * * 몇 분이세요? < P >' 클라우스와 클라우스' 삽화, 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촬영한 거 발견했어요?

일러스트레이션 중 하나 * * * 에는 세 명이 있습니다.

책상 옆에 앉아 있는 두 사람 외에도 책상 아래 상자 안에 한 사람이 몰래 밖을 내다보고 있다.

왜 이 사람이 상자 안에 있습니까? 너는' 클라우스와 클라우스' 라는 동화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 P > 우리 다시 시력 시험을 보러 오겠습니다. 이 일러스트레이션에 개 몇 마리가 있는지 세어 보세요. < P >' 불 상자' 는 윈난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찍은 이 그림 1 * * * 에 개 세 마리가 있다. 이 삽화에 해당하는 동화' 불 상자' 에는 큰 눈을 가진 개 세 마리가 있기 때문이다. < P > 하얀 이 개의 눈이 비정상적으로 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 P > 또 다른 일러스트레이션도 이야기에 나오는 세 가지 아이템인 나무배 세 마리를 그렸다. < P > 이 삽화는' 핀 한 개로도 행운을 가져다준다' 에 해당한다. < P > 이 이야기에서 장인은 배나무를 대, 중, 3 종의 목배를 만들었다. < P >' 핀 한 개로도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는 삽화로 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개 세 마리, 목배 세 개, 클로버 등을 촬영했다. < P >' 입으로는 말하지 않지만 마음속으로는 기억하고 있다' 는 동화는 세 가지 이야기를 했다. < P > 안데슨은 이 세 가지 이야기가 같은 뿌리줄기에서 자라는 세 잎 같다고 말했다. 그래서 동화의 글 전체가 삼엽초의 포위 속에 박혀 있고 동화 제목 옆에는 풀 세 페이지가 그려져 있다. < P >' 입으로는 말하지 않지만 마음은 기억한다' 는 삽화로 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동화' < P > 운남 미술출판사 이 판' 안데르센동화' 제목 옆에 있는 삽화를 통해 이야기의 세부 사항뿐 아니라 이야기의 전모를 엿볼 수 있다. < P >' 노인이 일을 하면 틀리지 않는다' 라는 제목은 말, 소, 양, 거위, 닭, 사과, 금화로 둘러싸여 있다. < P > 이 동화는 바로 이런 내용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 P > 일러스트레이터 소개 < P > 이런 환상적인 미감과 감동적인 삽화는 한 젊은 여성 일러스트레이터 쿠리에서 나온 것이다. < P > 쿠리는 베이징영화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설성대학교 일러스트레이션 대학원생을 졸업했다. 많은 디자인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여러 출판사, 게임회사와 더욱 협력한다. < P > 여성의 섬세한 시각과 심리 때문에 인어공주가 깊은 미련에 빠진 고통과 즐거움을 그려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 P > 아이다의 꽃이 춤을 출 때 치마가 차려놓은 흥분과 기쁨; < P > 캐런은 끊임없이 춤을 추는 빨간 신발을 떠올렸을 때의 깊은 참회를 떠올렸다. < P > 운남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는 이야기에 삽화뿐만 아니라 책의 속표지 (여기에 책 제목이 적힌 이 페이지), 고리 안감 페이지 (책 제목이 적힌 속표지 앞 페이지), 목차 등에 삽화를 달았다. < P > 속표지에' 안데르센 동화' 라는 글자 아래 왜 군인이 다리가 하나밖에 없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까? < P > 속표지, 윈난미술출판사' 안데르센동화' < P > 에서 촬영한 링라이닝 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 안의 이미지가 동화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 P > 찾아보세요. 어떤 이야기에 나오는 이미지를 보셨나요? < P > 링 라이닝 페이지, 운남 미술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 P > 에서 촬영한 카탈로그 디자인도 있습니다.

첫째, 그림이 있어 예쁘다. < P > 둘째, 카탈로그의 각 이야기 제목 사이의 거리가 충분히 커서 압박감이 없어 보인다. < P > 목록, 윈난미술출판사' 안데르센동화' < P > 에서 촬영한' 안데르센동화' 의 다른 버전을 비교해 보면 이런 거리감이 얼마나 홀가분한지 느낄 수 있다. < P > 나는 도서관에서 198 년대부터 지금까지 출판된 안데르센 동화 15 권을 빌렸다. < P > 그 결과, 우리가 적당한 책을 빌리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 < P > 제가 빌린 15 권의 책 중 삽화가 충분하고, 아름답고, 스토리를 설명하기에 충분한 버전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15 권의 안데르센 동화 < P > 이 판본의 동화 삽화는 유치하고 우습고 미감이 없다. < P > 또는 그림이 흑백으로 아름답지만 이야기 분위기에 대한 렌더링은 제한적입니다.

한 출판사' 안데르센 동화' 삽화; 왼쪽:' 바다의 딸', 친구:' 야생 백조' < P > 는 흑백이거나 인쇄도 잘 안 된다.

또는 명가

上篇: 풀컷 스티커와 하프컷 스티커의 차이점 下篇: 용년에 태어난 사람들은 용띠 해에 언제 태어나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