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bvb

나는 너에게 얼음갑거미류를 가르친다. 얼음갑거미류의 기본 개방법은 DK+ZZ, 소장미는 안 됩니다. ZZ 흐름의 핵심은 항상 DK 입니다. 전통적인 거미류와는 단 두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무당이 나와서 바로 얼음갑으로 업그레이드한 다음 2 급 샛별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2. 보통 거미의 수는 6 마리 이상입니다. 두 정거장 동안 공방 승진을 우선시할 수도 있다.

이후 세 권을 파괴하거나 거미를 계속하거나 살찌는 것의 차이는 크지 않다. 얼음갑거미류는 몇 가지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기본적으로 결정적인 전투가 발생했을 때 무당은 4 급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얼음갑기본은 1 급이다. 얼음갑의 거미 흐름은 1 얼음갑 +3 갑으로 공격 후 속도를 늦추고 공격 속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대단하다는 것은 대단하지만 단점도 뚜렷하다. 노바가 없기 때문에 영웅을 거의 죽일 수 없다. 상대편에는 용이나 코도가 많을 때 얼음 갑옷 효과가 낮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va,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동시에, 암흑제 없이 기초전은 두 번의 샛별을 석방할 수 있다. 따라서 얼음갑거미류는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1, DK 레벨 3+. 2 C 급이 없으면 아이스갑의 역할은 늑대망에 걸린 거미 한 마리가 한 차례 더 많은 공격을 받게 하는 것이다. 2 C 급으로 거미 한 마리가 포위되어 공격당한 상황에서 2c 를 받으면 침착하게 지하로 뚫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부대의 공격 수출은 이미 승부를 결정할 수 있었다.

2, 4 거미 이상, 또는 업그레이드 공격. DPS 가 없으면 얼음갑은 무의미하다.

3, 지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 거미는 때리기에 더 적합합니다 &; 달리기, 지형이 거미에게 유리하다면, tr 중간에 있는 술집 근처처럼 우세를 발휘하기 쉽다.

4. 소모할 수 있는 보물. 마법의 병은 무당이 암제 없이 노바와 얼음갑을 편안하고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해준다. 큰 혈액 병은 얼음 갑옷 DK 를 그물에 안전하게 빠뜨릴 수 있다.

그래서 왕팔사단은 거미류의 복음지이자 얼음갑에서 거미류가 가장 날뛰는 무대다.

이 세그먼트의 특정 프로세스 편집: 열리는 특정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표준 거미 흐름 (bvbcbabz+2G 나무 따기). 4 1 1 문, 거미로 썩은 땅을 소개하고 시간을 계산한다. DK 는 뒤에서 나와서 첫 번째 C 를 떨어뜨릴 것이고, 두 번째 거미의 첫 번째 공격은 거북이가 수축을 멈추고 공격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기본 오크들은 그가 늑대 몇 마리의 대가를 기꺼이 치르지 않는 한 너의 MF 에 영향을 줄 수 없다. 그런 다음 어둠 속에서 3322 를 호출하고 ORC 가 오지 않을 때 그 네 개의 해골을 고기 방패로 꽂아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먼저 22 명을 죽이고, 혼란이 있으면 그들을 끌어내고, 먼저 괴물을 죽인다. 이곳은 거미 추격으로 뚱보가 돌아올 때 그를 죽일 수 있다. 그리고 가게입니다. 마찬가지로,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Mf 여기에는 거미 세 마리가 있어야 하고, 호스트는 두 개의 복사본을 시작했고, 세 번째 개는 제작 중이다. 이 개를 꺼내서 고기 방패를 만들고 거미로 추격하여 앞에 튀어나온 흰 뚱보를 상대한다. 파란 뚱보가 이때 나오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파란 뚱보가 달려왔을 때 근처에 적당한 시체가 뼈대가 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파란 뚱보가 나오기 전에 피에 굶주린 사냥꾼을 죽일 수 있다. 해골 공격이 많고 출력이 커서, 해골이 다 흩어지면 거미천자를 치는 것이 늦기 때문이다. 만약 순조롭다면, 해골봉은 여기서 놀다가 마침 다 써버리고, 붉은 털강아지는 집에 가서 땔감을 줍는다. Dk 에서 3 까지 약 100 의 피를 잃었고, 네 마리의 거미의 피는 모두 500 이상이다! 이것은 거미류를 가장 날뛰게 하는 왕팔식의 장점이다.

이 단락의 구체적인 절차 편집: PS PS: 괴롭힘을 당하면&; 실행, 350 정도 노력하지 않으면 거미로 추격할 수 있지만 가는 곳은 조심해야 한다. 상대방이 BM 이라면, 초기 빙탑에 주의하여 광구에서 두 개의 영매술에 작은 틈을 남겨 주세요. 3 이 안 되어도 괜찮아요. Bm 이 상점의 보초병을 빼앗지 못하게 해라. 만약 얼음갑이 나오면, BM 은 졌다. 그가 3 을 칠 수 없다면,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DK 는 집에 가서 썩은 땅을 팔고, 거미는 744 를 받는다. 클릭& 실행, 그리고 거미가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합니다. DK 가 와서 7 급 거북이 공격을 끌어들이고, 타격 순서 474 는 거미가 천자 공격을 흡수하는 것이 해골보다 낫기 때문이다. 이때 dk 만마를 괴롭히지 않고 붉은 거미 +c 를 돕는다면, 해골 방망이는 MF 에 2 차 피해를 주지 않는다. 이후 거의 전쟁이었다. 무당이 나왔기 때문에 드릴의 업그레이드도 완료되었기 때문에 orc 를 피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상대방이 싸우지 않으면 조각상과 2 공격 또는 1 공격과 1 방어를 기다리세요. 상대의 병력 구성을 보세요. 늑대치코 공격 2 개 이상, G 공격 1 다입니다. 첫 번째 조각상이 나올 때는 기본적으로 자발적으로 초청전을 할 수 있지만, orc 집에 있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기회를 틈타 구멍을 뜯거나 노점을 뜯어도 되고, 싸우면 가게의 여분의 속도 두루마리를 먹을 수 없다.

이 단락의 구체적인 과정을 편집하라: 만약 싸움이 있다면, 조작은 반드시 좋은 것이다. 이 전술은 작동하지 않으면 쓰레기다. 영웅팀, 거미팀, 동상팀. Dk 위주의 얼음갑충은 물론 단절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dk 를 쳐다보지 않는다. 만약 네가 정말 dk 를 쳤다면, 너는 정말 만족했을 것이다. Dk 의 적혈에 의지하기 전의 거미, nova 와 2 급 C 는 적어도 두 마리의 늑대를 죽이고 타고 도시로 돌아가 큰돈을 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거미를 앞에 가두어 가속 포메이션을 한다. 이때 갇힌 거미 얼음 갑옷, 부대 달리기, dk 와 무당이 앞에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대형이 어지럽지 않으면 전투를 시작할 수 있다. 그 거미는 200+ HP 의 C 를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상대방이 그물을 계속하지 않으면 땅을 뚫을 수 있다. 무한망이 있다면 또 다른 C 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상대방이 밟지 않거나 번개사슬이나 치명적이지 않다면. C 가 기본적으로 땅을 두 번 뚫을 수 있다면 상대방은 절망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현명하게 속도를 높여 계속 돌격한다. 그러나 이때도 거의 속도를 올려야 한다. 그리고 춤 시간!

이 단락을 편집하려면 1 에 주의하고 소머리의 짓밟음을 조심해야 한다. Dk 와 무당은 가능한 잘게 다지지 않도록 노력한다. 거미도 빨리 달려야 한다. 그물에 걸린 거미는 늙은 소의 주의를 효과적으로 끌 수 있다. 안 되더라도 팀은 그물에 걸려 풀려나고 짓밟는 효과가 크지 않다. 그물에 걸린 거미만 해도 상관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소머리에 좋은 보물이 없다면, 하늘을 뚫을 수 있고, 무요의 노바는 이때 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nova 드라마), 성공명언)

2. 상대방이 두 개 이상의 늑대를 타고 있다면, 늑대를 우선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물론 1 늑대만 죽이면 무적이다. 얼음 갑옷 아래 늑대는 전혀 공격력이 없다. 공격력은 영웅, 귀신늑대, 대G 에서 비롯된다. 살육목표는 귀신늑대, 북동, 늑대기, 대G, 영웅이다. 2 급 샛별 없이 영웅을 죽이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것이다. Dk 의 C 는 주로 거미를 구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3, 드럼 소년을 피하십시오. 이것은 필요한 작업입니다. 북동을 유인할 때, 200-300 의 피를 떨어뜨려 음식을 먹는 순간에 끌어당기고, 허공을 뚫고, 끌어당길 수 있다 ... 돌진한 북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죽을 것이다. 그물이 먹히면 걱정하지 마세요. 손해를 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포획이 너무 많은 것은 불가능하다. 보통 이렇게 한두 개를 먹을 수 있다. 뒤에서 먹히면 cn 이 텅 비어 있습니다. 한두 번 건너뛰면 죽는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 문제이다.

4. 춤을 추다. 두 영웅은 모두 보조이다. 왜냐하면 두 권에는 공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실력 차이가 크지 않다면 아이스갑 영웅은 안전해서 마음대로 걸을 수 있다. 하지만 거미에게 밟혀서 인사불성이 되지 마세요. 얼음갑과 C 중 하나가 없으면 그물에 걸린 거미는 순식간에 죽는다. 조각상은 반드시 잘 조작해야 한다. 조각상의 역할은 공급뿐만 아니라 저지도 한다. 만약 네가 두 개의 조각상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조각상으로 거미가 춤을 추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공격을 받을 때, 얼음갑을 입고 거미 주위를 돌며 상대방이 그것을 잡을 수 없을 때까지 돌린다. 조각상을 파괴하는 것도 힘들고 ud 의 공격력을 약화시킬 수 없다. 그냥 다른 조각상을 피로 만들어서 한쪽에 숨어 있을 뿐이다. 주요 작업은 ZZ 입니다. 얼음 갑옷 보호가 있더라도 제자리걸음을 하지 말고 싸우십시오. 아이스갑의 역할은 가갑뿐만 아니라 감속도 있다! 그래서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하지 않은 얼음갑거미 한 마리를 공격하거나 그물이 이렇게 사라지면 춤을 춰야 합니다. 5 초 감속은 뚜껑이 아니다. 2 라운드는 기본적으로 2 를 달릴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 포메이션을 재조정하려면, 당신은&; 달리는 동안, 나는 상대방의 늑대를 죽이거나 큰 G 를 쳤다! 드릴링은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때로는 C 를 사용해도 절약 할 수 있고, 드릴 수 있으며, 동상 아래에서 곧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발전하고 있다면, 드릴을 해야 한다. 드릴의 빙갑 효과가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상대방의 발전 사용 시간은 이미 C 를 던져서 거미가 여유롭게 뚫고 나오게 할 수 있다. 한 무리의 감속된 보병들 사이에서 크게 흔들거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클릭 & amprun 의 또 다른 장점은 자신에게 맞는 전쟁터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Mf744 가 잡혔을 때, 아름다운 달리기 자리는 어느새 전쟁터를 술집 가장자리로 끌고 갈 수 있었다. 그것은 매우 유리한 지형이다! 상대방은 이때 실망하여 물러날 수도 있다.

만약 네가 이 단락에서 비룡을 만난다면, 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잡고 죽여야 한다. 만약 비룡을 만난다면, 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잡아서 죽여야 한다. 용들이 적을 때, 빙갑거미는 거미를 구하기 쉽기 때문에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비룡이 많아진 후, 얼음갑에 남아 있는 3 점 갑옷의 역할은 분명하지 않다. 이때 무당은 어둠을 제사하지 않는 약점을 드러냈지만, BM 의 추격을 피할 때는 여전히 유용하다. 그러나 도망가는 것은 이길 수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상대방의 시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그들이 너무 많은 용이나 북동을 사재기하게 해서는 안 된다.

3 권의 책 후에, 첫번째 것은 공 이다. 보통 나는 배낭을 업그레이 드하고 개 한 마리를 개띠에 준다. 이때 파괴를 연구하려면 3 영웅이나 2 방3 공격, 목재가 부족해야 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개가 물건을 보낸 후에 집목을 강화할 수 있다. 이때는 아직 일반 무당이 강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미 공격의 극치로 나아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관건은 중기 대결이다. orc 를 자랑스러워 하는 두 무적 부대가 어떤 우세도 차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3 개면 경기를 끝낼 때가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단락을 편집하는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세부 사항은 전환 시간이다. 거미의 명중 & 달리기에서 거미의 선회 시간은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린다. 따라서 지형이 허락한다면, 가능한 비스듬히 걸어라, 바로 뒤로 가지 마라. 후공은 여전히 180 도를 돌아야 하지만 달릴 때는 120 도만 돌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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