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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머신'의 관점에서 '인내'를 바라보다

도박계의 '코카인'으로 알려진 슬롯머신은 인류 역사상 가장 '독성이 있는' 도박종입니다.

슬롯머신과 관련하여 다음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다음은 슬롯머신 "도박꾼"의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참고 이때 "승률을 높이기 위해"라는 도박꾼의 사고 방식은 정확히 슬롯 머신의 손에 들어갑니다. 그러나 도박꾼들은 "더 많은 라인에 베팅할수록 적어도 한 라인에서 승리할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믿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도박꾼은 자신이 항상 이기고 있다는 환상을 갖게 되었습니다.

도박 전문가들은 이 기술을 '승리를 가장한 패배'라고 부릅니다. 도박꾼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소리를 지르는 팬들 옆에 서서 마치 연예인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낀다.

이런 각도에서 보면 도박꾼들은 '빅 피드백'을 통해 슬롯머신에 의해 '즐거워지도록 속인다'.

학문적으로 도박꾼의 이러한 상태를 행동 중독이라고 합니다.

'Can't Stop'의 저자 아담 알터는 "마약 중독에 비해 행동 중독은 오늘날 사회에서 더 흔하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Douyin 스크롤, 헤드라인 스크롤, Weibo 스크롤, King of Glory 플레이 등과 같은 행동은 모두 행동 중독입니다.

그런데 행동중독 자체가 전적으로 사람의 주관적 의식의 탓일까요?

답변: 아니요.

Adam Alter는 "Can't Stop"에서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혔습니다.

우리를 중독시키는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 뒤에는 우리를 중독하게 만드는 전문 인력이 많이 있습니다. 중독성 사업에서는 저격총을 손에 쥐고 사람들의 뇌에 있는 '쾌락 센터'를 노리는 사냥꾼과 같으며, 그 존재 때문에 모든 사람이 중독됩니다. .가능성.

그래서 중독성 행동이 있더라도 당신은 혼자이거나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행동중독'은 다음 세 가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위에서 언급한 사실입니다.

즉, 우리 각자는 중독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우리 각자는 중독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독과 싸우는 것은 생각만큼 불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생각만큼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저자 Adam Alter는 행동 중독과 싸우기 위해 '의지력'에 의지하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가장 먼저 실패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중독과 싸우는 방법이 더 안정적입니다. "Can't Stop"은 세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즉, 먼저 자신이 중독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하며, 두 번째로 당신은 왜 중독되었습니까? 당신 안에 충족되지 않은 심리적 욕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지루함을 생각해 보세요.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을 통해 지루함에 대한 심리적 욕구를 빠르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자세히 살펴보면 상당수의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어 있으며, 그들의 목적은 "지루한 시간을 죽이는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독행동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무엇인가를 금지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숨겨진 심리적 욕구를 찾아내는 것이 필요하다. 심리적 요구 사항이 밝혀지면 건강에 해로운 중독성 행동을 대체할 수 있는 더 건강한 생활 방식 옵션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기타를 독학하여 게임만 하는 '시간 죽이기' 중독성을 성공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습관의 힘』이라는 책에서 말하듯이, 나쁜 습관을 없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좋은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자신만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면 주변 환경이 어떻든 상관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 당신의 가장 소중한 것은 당신의 관심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매일 관심을 기울이는 총량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보고 듣고 손에 닿는 모든 것이 당신을 유혹한다면 당연히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유혹에 저항하면 오랫동안 시험을 견디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더 의미 있는 다른 일에 집중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자신의 성장을 위한 기회를 놓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을 만들고 싶다면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 그룹의 힘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스스로를 감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간의 힘, 나는 종종 집중한다. 문제가 생겼을 때 휴대폰을 서랍 속에 넣어두면 업무 효율이 눈에 띄게 좋아진다.

따라서 중독에서 벗어나려면 최대한 지지적인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2010년 애플이 아이패드를 출시했을 때 잡스는 아이패드의 다양한 이점을 소개하는 데 90분을 소비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잡스가 한때 자신이 엄격한 금지령을 내렸다는 사실을 직접 인정했다는 것입니다. 스티브 잡스 자신도 아이패드의 중독성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자녀의 아이패드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이것을 비즈니스는 비즈니스, 인생은 인생이라고 합니다.

스티브 잡스를 비롯한 많은 기업가들은 자녀가 집에서 너무 많은 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모든 크기의 화면에 둘러싸여 있도록 허용한다면 자녀의 마음이 화면에 얽매이게 하십시오. , 전자 제품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실 세계는 전혀 멋지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 세계는 종종 지연된 피드백을 제공하며 사람들을 대면하는 데 참을성이 없고 피곤함을 느낄 것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살아가는 능력을 근원부터 파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독과의 싸움은 길고 힘든 일이 수반되는 길고 힘든 싸움입니다.

하지만 문장은 이렇습니다.

깊이 생각해보면 다음과 같은 결론이 여러분을 더욱 확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면 Nintendo, Sony, Microsoft 등을 포함한 게임 회사의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으며, 해당 게임 및 게임 콘솔의 매출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과거를 보면 다음과 같은 의미일까요?

따라서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단계를 따를 수 있다면 우리는 중독을 피할 수 있을까요? 높은 확률로?

그렇다면 우리가 아껴둔 소중한 관심을 우리 자신에게 투자하고 계속해서 성장한다면 성공 확률도 많이 높아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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