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녹음 방법 정보

기타로 녹음하는 것은 모든 기타 애호가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기타에 대한 녹음방법입니다. 참고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P > 기타 녹음 방법

1, 가장 기본적인 것은 기타를 좋은 연주 상태로 만들고, 새 현을 바꾸고, 정확한 음높이로 조절하는 것이다. 새 현이 가져온 원시 소리의 광택과 질감은 후기에 메울 수 없지만, 방금 바꾼 현이 쉽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현을 잡아당기고 반복해서 교정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당신이 현의 브랜드나 굵기를 바꾼다면, 당신은 옥타브를 조정해야 합니다.

2, 컴퓨터 호스트, 장비 변압기 등은 악기에 교류 방해 소리, 특히 단일 코일 픽업기를 사용하는 기타를 만들 수 있다. 이때 몸의 방향을 돌리면, 녹음할 때 그 각도를 유지하는 가장 작은 간섭 각도를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왜곡이 클수록 간섭 소리도 커집니다. 따라서 스피커 또는 효과 장치의 왜곡 정도를 적절히 조절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평면 패널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 간섭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한 단락을 녹음할 때마다 음높이를 다시 한 번 교정해야 한다. 특히 흔들림이나 격렬한 푸시현을 사용한 후에는 더욱 그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녹음할 때 기타에서 나오는 모든 음이 정확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라이브 연주는 그렇게 번거롭지는 않지만 컴퓨터 녹음을 사용하는 것은 더 나은 효과를 얻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필요하다.

4, 다른 기타나 사운드로 두 개 이상의 왜곡 부분을 녹음합니다 (예: 단일 코일로 한 부분을 녹음하고 이중 코일로 다른 부분을 녹음하는 경우). 이렇게 하면 너의 음악이 더욱 계층적인 느낌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후기 축소 작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평소 공연할 때보다 왜곡을 작게 해야 하는데, 특히 리듬 기타는 소리를 더욱 풍성하고 긴장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충분한 하드 디스크 공간이 있다면 solo 를 몇 번 더 녹음하고 그중에서 최고를 선택하거나 여러 번 다른 녹음을 다시 자르는 것이 바로 컴퓨터 녹음의 편리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6, 반향효과를 통해 모노기타에 입체적인 공간감을 더해주지만, 반향의 초기 반사시간은 녹음환경의 실제 공간과 맞아야 하며, 너무 많은 반향감쇠 시간을 추가하지 않도록 해야 더욱 사실적인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녹음실에서는 보통 녹음된 소리가 아무런 효과도 추가하지 않아 후기의 전반적인 처리를 용이하게 한다. 하지만 기타 연주자의 연주 느낌은 왜곡, 와음, 합창, 지연과 같이 그가 사용하는 효과에 크게 의존한다. 따라서 좋은 연주 감각을 위해, 이것들을 녹음하거나 감청 부분에만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데, 이는 컴퓨터 녹음에 쉽게 할 수 있다.

8, 기타 앞부분에 있는 스피커 시뮬레이션이 최고라고 생각하지 말고 필터링되지 않은 출력 사운드를 녹음한 다음 고품질의 개별 상자 시뮬레이터로 처리해 보세요. 일부 매개변수 이퀄라이저를 사용해도 사운드 조정에 도움이 됩니다.

9, 위와 같은 것을 발전시키고, 두 개의 다른 상자 시뮬레이터로 모노 기타를 처리하고, 의사 스테레오 소리를 내는 것도 재미있다. 예를 들어, 앞 수준의 상자 시뮬레이션 출력으로 트랙을 녹음한 다음, 일반 출력으로 별도의 상자 시뮬레이터를 연결하여 트랙을 녹음한 다음, 그 소리를 좌우로 조정하면, 매우 풍만한 기타 음색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두꺼운 기타 소리를 얻고 싶을 때 반드시 큰 스피커를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작은 연습스피커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도 때때로 효과가 좋다. 마이크를 놓을 때는 스피커의 옆면이나 뒷면접과 같은 자리를 좀 더 시도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이크명언) 그리고 감청이어폰을 끼고 기타연주자를 계속 연주하게 하면 마이크의 위치를 다시 배치하면 많은 조정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11, 압축은 기타 음색과 연음에 매우 유익한 효과입니다. 압축을 사용한 후, 주음 기타의 왜곡을 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리가 좀 더 가득 차게 됩니다. 더 깨끗한 음색을 얻으려면 압축 뒤에 균형을 사용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압축명언) 더 부드러운 음색을 원한다면 압축 앞에 균형을 맞추세요.

12, 2 를 사용할 때? 12 또는 4? 12 박스 녹음을 할 때 마이크만 녹음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좋은지 모르면 각 스피커를 따로 한 번 받아보세요. 한 개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이크가 스피커의 중심을 가리킬 때 가장 밝은 소리를 내고 마이크를 스피커의 가장자리로 옮기면 더 부드러운 소리를 얻을 수 있다.

13, 좀 더 두툼한 소리를 원할 때, 진정한 2 레일을 녹음하고, 같은 것을 두 번 녹음한 다음, 소리를 조절하면, 이런 소리가 진실하고 두껍다는 것을 알 수 있다. John Petrucci 는 때때로 7 트랙 리듬 트랙, 기타, 스피커, 볼륨, 사운드 방향 등을 녹음합니다. 마지막으로 얻은 것은 포만한 목소리, 공격적이고 왜곡된 소리입니다. < P > 위의 방법 외에도 기타를 녹음하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모두 컴퓨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감하게 혁신하고 많이 연구하면 전문적인 품질의 기타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다. < P > 기타 녹음에 대한 팁

① 마이크 선택 < P > 은 일반적으로 회전식 마이크보다 사운드 트랙 기타의 전체 주파수 범위와 역학을 더 잘 포착할 수 있습니다. 동권식 Shure SM57 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녹음된 어쿠스틱 기타는 귀에 거슬린다. 동시에, 맥을 움직이는 또 다른 것? 알루미늄 밴드 마이크도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Royer R-121 은 좋은 음색을 가진 밝은 알루미늄 밴드 마이크입니다.

별로 좋지 않은 것은 알루미늄 벨트 마이크와 접점식 마이크 모두 액추에이터 마이크보다 가격이 훨씬 비싸다는 것이다. 최고의 모델 가격은 수천 달러에 달합니다. 그런데 녹음에 쓰이는 기타는요? 값싼 아시아 명품 모조품도 괜찮은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P > 소진막 용량 밀은 녹음사 중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수많은 고전 녹음이 대진막 용량 밀로 녹음됐지만. 소진막 용량 밀은 공기감이 가득한 고주파에서 우수하다고 합니다. 너는 마이크를 고를 때 한번 시도해 볼 수 있다.

② 마이크의 위치 < P > 많은 사람들은 어쿠스틱 기타의 소리가 * * * * 명나라 박스에 의해 확대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마이크는 당연히 * * * * 상자의 음공을 향해야 한다. 하지만 어쿠스틱 기타에 실제로 녹음한 적이 있다면, 마이크를 바로 음공에 녹음한 소리가 저주파 혼탁하고 육중하여'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리명언) 반면, 마이크를 거문고와 목덜미, 약 14 품 위치에 가리키면 고주파수와 저주파가 상대적으로 균형을 이루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 물론 기타가 다르고 연주자가 다르면 이' 베스트 포인트' 가 오프셋된다. 픽업 밀과 기타 각도의 경미한 변화는 녹음 음색에 동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③ 녹음환경 < P > 어쿠스틱 기타를 녹음할 때 많은 녹음사들이 공간 분위기/음장 캡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하지만 그들은 보통 정규 스튜디오에서 일한다. 스튜디오가 집에 있다면? 탄탄하고 공간감을 반영하지 않는 소리를 녹음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마이크에 픽업 모드 옵션이 있다면 하트 설정 /cardioid setting (후면과 양쪽의 공간 반사를 강조하지 않음) 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 P > 하지만 아무리 설치해도 공간과 음장을 녹음에 쉽게 반영할 수 있으니 방에서 녹음된 위치를 옮겨서 시험해 봐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혼자 일하려면 녹음된 곳에서 컴퓨터를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많은 음악가와 엔지니어들이 하드우드 마루에서 녹음하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마이크가 멀어질수록 공간 분위기가 좋아진다. 만약 당신이 음질에 가산점을 줄 수 있는 공간에서 녹음한다면, 마이크를 좀 더 멀리 돌려서 이런 음장 환경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많은 클래식 기타의 녹음은 콘서트홀 같은 환경에서 녹음되었고, 마이크도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그렇게 가까이 있지 않았다. ④ 스테레오는 어때요?

네! 많은 녹음사들은 폭이 넓고 공간감을 높이기 위해 구조가 다른 마이크 한 쌍으로 픽업을 한다. 스테레오에 관한 기교는 더욱 복잡하며, 고급 의향이 있는 사람은 아래의 원문 링크를 클릭하여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 P > 나는 보통 모노로 녹음한다, 특히 내가 혼자 일할 때. 한편으로는 항상 조건에 따라 손에 두 개의 일치하는 용량 밀이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한편으로는 모노 녹음이 더 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스테레오처럼, 심지어 더 좋게 들릴 수 있다. 후기에 모노를 가짜 스테레오로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차이가 있지만, 너무 진실할 필요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컨대, 내 의견은? 모노를 녹음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스테레오 녹음을 배우러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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