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연기한 최악의 극본은 무엇이니?
극본 살인은 현재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교 방식 중 하나이다. 대본살육은 서구 연회석 현장 역할 연기의' 살인의 수수께끼' 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식성, 심리적 게임성, 강한 사회적 속성이 일체화된 오락 프로그램이다.
바이두 백과사전에 나타난 수치에 따르면 20 19 년은 중국' 대본 살인' 업계의 핫한 시기로 오프라인 대본 사망자 수가 12000 을 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업계의 불 뒤에는 극본 살인 속도가 빠르게 빨라지고, 극본의 질이 고르지 않은 것도 이해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나에게 최악의 극본 살인을 해본 적이 있는지 물어보면, 나는 먼저 핑안 거리를 생각할 것이다.
핑안 거리' 는 4 남 3 녀 7 인의 성격 추리의 원판으로 거꾸로 볼 수 있다. 만약 네가 초심자라면, 나는 네가 시도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베테랑이 놀러 오게 할 필요는 없다. 다음으로 몇 가지 면에서 이 책의 구유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개인 역할이 심각하게 소외되었습니다.
이 일곱 명 중 아향과 판미방은 내가 가장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들은 미용실의 마담과 미용실의 샴푸 소녀, 특히 아향이라는 캐릭터 카드이다. 대본이 이 게임을 죽이는 가장 큰 즐거움은 사실 살인자를 추측하고 연기를 치솟는 것이기 때문에 아향은 완전히 어리석다. 초보자라면 해볼 수 있지만, 보통 5 개 이상의 대본을 해 본 게이머가 장면이 적고 참여도가 낮은 캐릭터 카드를 뽑으면 정상적인 게임의 절반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각 캐릭터의 가격은 똑같다. 아향과 판미방은 주요 줄거리와 약간 다를 뿐이다. 내 자신의 게임에서 아향 캐릭터 카드를 받은 친구는 직접 불평했다. 나는 이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
2. 극본은 논리성이 약하고 반전이 억지스럽다.
나는 개인적으로 20 개의 오프라인 대본 살인을 해본 적이 없다. 모든 극본 살육이 완벽한 논리적 자결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실 기본 논리는 완전히 해석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큰 버그가 없어도 내가 돈을 낼 수 있지만, 핑안 거리의 극본 살인이 나에게 주는 느낌은 변태를 위한 변태, 살인을 위한 살인이다. 나는 왕의 역할을 맡았는데, 첫 번째와 두 번째 대립은 나를 좀 놀라게 했다. 그러나 왕과 그의 동생 왕광덕은 어렸을 때 서로 헤어졌다. 상식적으로 두 형제는 진심을 많이 드러내지 않았지만, 두 형제가 만난 후 형은 동생이 살인범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메스꺼운 행동을 했다. 오빠인 그는 그를 막지 않고 오히려 성격이 나약해서 동생과 손을 잡고 연쇄살인범이 되어 이 이야기를 보고 물음표를 던졌다. 줄거리는 캐릭터의 행동을 미리 깔지 않았다. 무뚝뚝한 전환은 캐릭터 앞뒤 사람들에게 입체적인 입체만 만들어 줄 뿐, 남녀가 동성인 척해도 작가가 남장을 많이 본다는 의혹은 보이지 않는다. 모두 맹인의 드라마다.
동시에, 극본 살인의 즐거움도 DM 의 선도와 지도능력과 관련이 있다. 그날 우리는 지인국이었기 때문에 규칙을 모르면 단서를 숨기는 경우는 없었다. 하지만 그날 경기를 주재하는 DM 은 프로답지 않아 자주 왔다갔다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 못했다. 따라서 극본 살육을 잘하려면 우수한 극본 자체뿐만 아니라 동행의 실력과 사회자의 책임감도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