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게임이란 무엇인가요?
웹게임이란 무엇인가요? 중국어로 웹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웹 게임은 웹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으며, 브라우저만 열면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특히 직장인에게 적합합니다. 단 몇 분만 설정하면 게임 내 자동 성장 기능이 컴퓨터를 끄고 만족스럽게 출근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게임 내 상황을 알고 싶다면 이 기능이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알림 기능도 있습니다.
웹 게임의 장점
웹 게임은 온라인 게임이 대중화되기 이전인 머드(Mud) 시대부터 존재했던 특수한 형태의 게임이다. 브라우저를 열고 직접 게임을 진행하는 편리하고 빠른 게임 방식은 직장인, 사무직 근로자들이 선호하고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게임 플레이가 너무 단조롭고, 모드가 너무 지루해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충성스러운 플레이어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는 수많은 웹 게임이 있지만, 이 수십 개의 웹 게임을 되돌아보면 실제로 대부분은 동일한 게임 세트를 사용하고 테마를 변경하고 그래픽과 텍스트 내용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현재의 주류 WEB 게임은 다음과 같은 유형의 게임에 지나지 않는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1. 2008년 이후에는 이전 전략 게임보다 더 발전된 새로운 전략 게임이 여러 개 출시되었습니다. "군군 온라인"은 2011년에 출시된 전쟁 체스 SRPG 웹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조조 전기의 고전 모드를 계승하고 있으며 삼국지의 유명한 장군들이 모두 등장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작전 감각이 풍부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장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전쟁의 분위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오하며, 대규모 국가 전쟁은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최고 수준의 운영으로 삼국지를 변화시키는 매우 강력한 삼국지 웹 게임!
2. 게임 콘텐츠가 다양해졌습니다. 더 이상 스포츠 게임, 전략 게임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 않습니다. 애완동물 게임, 요정 게임, RPG 게임 등 다양한 유형의 웹 게임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 게임이 계속 나옵니다. 과거의 단조로운 시장구조의 변화는 웹게임 시장의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끊임없는 혁신과 선구적인 혁신은 웹게임 발전의 근간이다. 현재 웹게임 콘텐츠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룩한 신작 게임 '구룡왕조'는 중국 9대 역사를 바탕으로 역사를 크게 복원한 작품이다. 9대 왕조가 교체되는 역사적 과정. 웹 게임을 위한 독창적인 고화질 환경 엔진 시스템은 게임 속 장면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만들고, 심지어 반사까지도 선명하게 보여 게임을 영화보다 더 아름답게 만듭니다. , 영화 웹 게임 중 최초입니다. 3. 반려동물 키우기 카테고리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새로운 웹게임은 전략, 휴식, 패션 등 온라인 게임을 통합한 웹게임인 '몬스터즈'입니다. 인기 요소를 통합한 이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전투 모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완동물 수집, 애완동물 진화, 부족 구축, 클랜 상호 작용, 자원 경쟁 및 기타 게임 플레이 방법을 제공하여 플레이어에게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 원시 부족 문화에 착수하고, 역사의 기나긴 강을 건너고, 고대 문명의 기원을 찾아보세요. 따라서 웹게임의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는 웹게임 발전에 꼭 필요한 통로이다.
그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13년, 웹게임 개발 전략에 새로운 변화가 있을까요? 아래에서 몇 가지 예측과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1. 개발 전략: 우리는 게임 통합의 일반적인 방향을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먼저 퓨전 게임이 무엇인지 설명하겠습니다. 이것은 제가 처음으로 사용하는 웹 게임 용어입니다. 그 의미는 매우 간단합니다. 하나의 게임에 여러 가지 게임 카테고리와 스타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게임형을 혁신하는 것은 어렵고 위험한 일이고, 전통적인 게임형의 경우 플레이어 그룹의 수가 줄어들지 않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게임형 통합을 통해 2009년에는 더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웹게임 개발의 주요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끔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 등장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성공할 수 있을지, 플레이어에게 받아들여지고 호평을 받을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 등장하더라도 확실히 빠르게 통합될 것입니다. 나중에 나오는 게임에는 단순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웹 게임 개발자는 모방이 플레이어에게 인식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2. 운영 전략: 마이크로 컨트롤을 통해 게임 밸런스를 달성합니다. 대다수 플레이어의 생각에 따르면 포인트 카드와 월간 카드 시스템은 대규모로 구현되어서는 안 됩니다. 결국 현재 게임 시장 전체는 일부 게임을 제외하고는 소품 과금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종합전략 : 웹게임이 많은 관심을 받는 해, 다양한 웹게임 개발 및 운영업체들은 향후 10년 동안 법령 개선, 업계 규제 등 많은 규제를 받게 될 것입니다. .. 잠깐, 모든 것은 웹 게임 산업이 개혁을 직면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며, 이번 개혁에서 많은 사람들이 제거될 것입니다. 따라서 종합적인 전략 측면에서 웹게임 개발 및 운영업체들은 시장에 의해 도태되거나 도태되는 것을 막기 위해 2012년보다 훨씬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자산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업계 충격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자신의 자질을 개발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결산하자면, 2013년은 웹게임이 본격적으로 발전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업계 표준과 게임 품질 측면에서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다 인간적인 게임 개발과 관리가 주류가 되어 직접적인 수혜자가 플레이어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품질 게임을 접할 때 플레이어는 더 이상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강요받지 않고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는 웹 게임 개발자와 운영자가 게임 품질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입니다. 게임이 너무 많아지면서 운영 방식도 바뀌었나요? 두고 보자.
"웹 게임" 백과사전 항목/링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참조: /view/de861e7101f69e31433294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