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12에 대한 리뷰
라이브 2012와 삼국지12 모두 휴지통으로 삭제될 수 있다. 1996년부터 쭉 플레이해온 라이브 팬으로서 라이브 2012의 화질과 플레이어 움직임은 개선됐다. , 그들은 여전히 감출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의 쓰레기 특성은 충성스러운 생방송 팬으로서 반년 이상 동안 생방송 2012를 플레이 한 것의 나쁜 측면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이야기하겠습니다.
1 컴퓨터는 대부분의 선수들이 AI의 공격에 대해 가장 많이 불평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모든 팀이 바르셀로나입니다. 더 무서운 것은 마스터 레벨 선수는 말할 것도 없고요. 밀너 등은 2경기에서 6골을 넣을 수 있다. 그는 34미터에서 21미터까지 4골을 넣었고 실제로 10골 중 1골을 넣을 확률은 호날두가 아니었다. 충분히, 경기 중 프리킥을 찼는데 데이터가 갑자기 반전됐는데(약간 과장), 골이 들어가지 않더라도 현실에서는 골대를 스쳐 지나가거나 막힐 게 뻔하다. 랑셀뤄는커녕 미하, 베컴, 치주 등의 조합이라 해도 그다지 강하진 않을 것 같죠?
2. 패스 사실 대부분의 선수들이 가장 견디기 힘든 것은 AI의 이상함이 아니라 선수단의 '멍청이'들인데, 바르셀로나식 협력은 말할 것도 없고 좋다. 특히 프론트 코트에서 멋진 패스를 할 때, 두 명 이상의 선수가 앞에 나타나 동시에 움직이면 공은 반드시 최소한의 선수에게 패스될 것이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선수 공이 발 아래로 지나가더라도 잡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멋진 오버헤드 패스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보이면 패스 버튼을 아무리 가볍게 누르든 세게 누르든 컴퓨터가 특정 패스 경로와 지원 선수를 배열해 주며 결과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놀라운 패스 - 인터셉트 - AI 바르셀로나 스타일의 조화 - 메시 스타일의 패스 - 쉽게 득점되거나 놀라운 패스가 있음 - AI 바르셀로나 스타일의 조화 - 메시 스타일의 패스 - 선수 파울 - AI 프리킥 - 득점... 백코트에서의 패스, 특히 수비할 때 페널티 에어리어에서의 패스는 형편없다고 할 수 밖에 없군요~~ Live 2012의 이런 패스 설정은 조작감이 향상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패스 능력을 크게 제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성능.
3. 수비 오랜 기간 활동한 만큼 각자의 수비 경험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유벤투스에서 2013~2014시즌 말까지의 여러 데이터를 리그 득점에 활용했다. : 114골 실점: 옐로카드 27장, 레드카드 7장, 레드카드 0장, 리그, 챔피언스리그, 슈퍼컵 3회 우승, 이탈리아컵 2위. 결과는 기본적으로 이전 라이브의 기준과 일치한다고 해야 할까요. 볼이 없는 선수를 후퇴하고 마크하여 성공적으로 수비할 수 있지만 이러한 수비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정말 불편합니다. 나는 공을 잃은 후 수비 선수를 교체하지 않고 포워드를 자주 사용하고 컴퓨터 공격과 팀의 다른 컴퓨터 선수가 자동으로 수비하도록 하면 효과가 놀랍도록 좋습니다. 더블 팀입니다. 컴퓨터가 당신을 이길 때 성공률은 거의 100%입니다! 특히 컴퓨터가 페널티 에어리어 양쪽으로 공을 드리블할 때, 블로킹 각도나 태클 타이밍에 관계없이 사람들을 마크하지 않고 볼 캐리어를 직접 수비한다면 컴퓨터의 패스 성공률은 거의 100 %의 확률과 동일합니다! 목표 성공률도 90% 이상으로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