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뭐예요? 신들이 도와주다
' 닌텐도' 는 성어' 모사는 사람, 성사는 하늘에 있다' 에서 비롯된 것으로, 산네황 사장은 8 년대에 주요 업무를 포커 생산에서 컴퓨터 게임기로 옮겼다. 7 년대에 미국 아달리 회사는 첨단 기술의 컴퓨터 게임 산업을 개척했다. 우연히도 컴퓨터 게임기를 전문으로 하는 일본 닌텐도 회사는 8 년대 초반 가정용 컴퓨터 게임기 (FC) 를 시장에 내놓은 뒤 큰 파문을 일으켰다. 이 작은 일본 주식회사, 직원은 천 명도 안 되지만, 잘 알려진 파나소닉, 히타치, 도시바, 소니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대기업을 뒤처지게 하는 것은 1993 년 1 인당 8 만 달러였다. 1994 년 회사의 세전 이익은 일본 상장사 2 위에 올랐고, 자동차 업계의 패주 도요타에 버금갔다. 닌텐도' 는 포커와 같은 도박 기구를 장기간 제작하며, 우아한 당에 오르기 어려운 행전에서 백여 년 동안 연명하여 산네포의 손에 전해진 후에야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거액을 투자하여 주요 업무를 컴퓨터 게임기에 배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야마우치가 게임업계에서' 내기' 하는 것은 가혹한 현실에 직면했다. 당시 일본은 석유 위기에 직면해 있었고, 경제는 3 년 동안 불황을 이어가고 있었다. 미국 게이머들도 구식 프로그램에 싫증이 나면서 게임기 판매량이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다. 그러나 독특한 혜안을 가진 야마우치는 시장의 일시적인 쇠퇴에서 값싼 가정용 게임기의 발전 전망을 보았다. 다른 업체들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자신의 게임기가 게임뿐만 아니라 학습 기능도 갖추고 있어 아이들이 배우고, 계산하고, 타자를 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발표했다. 야마우치는 오히려 반대로 행했다. 닌텐도 FC 게임기의 유일한 기능은 게임이라고 공개적으로 주장했다. 다양한 기능을 빼면 닌텐도 FC 게임기가 저렴한 가격으로 이길 수 있는 비밀 무기다. 하지만 닌텐도에 진정한 발전의 계기를 준 것은 두 명의 청년 게이머, 즉 토착 일본인과 구소련에서 멀리 떨어진 두 명의 젊은 게이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본 청년궁본무, 화가 출신,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 만화 영화다. 컴퓨터 기술면에서' 반바가지 물' 에 불과하다. 그는 닌텐도에서 3 년 동안 아무 일도 이루지 못하고 산네포에 의해 공학부로 파견되어 게임 디자인을 도왔다. 궁본모가 디자인한 첫 동화 게임은' 당나귀 금강' 이라고 불리며 주인공은 큰 코를 가진 어리석은 목수다. 두 번째 게임은 궁본무의 인생을 빛나게 했다. 그가 게임의 대본을 다 썼을 때, 주인공인 마리오가 나중에 세상에 이름을 날리며 수많은 가구에 뛰어들 줄은 생각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마리오' 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를 정식 명칭으로 FC 게임기를 따라 미합중국에 출정하며 역대 가장 인기 있는 컴퓨터 게임이 됐다. 1985 년부터 1991 년까지 1 * * * * * 8 세대가 출시되어 7 만 채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마리오' 는 나중에 많은 미국 영화, 텔레비전, 만화책의 중심 인물이 되면서 미국 어린이들이 TV 를 보는 것보다 닌텐도 게임기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었다. 슈퍼마리오' 와 후속 1 여 종의 닌텐도 컴퓨터 게임 프로그램 카드가 미국 연예계를 뒤엎고, 닌텐도가 일본의' 문화 침략' 을 가져왔다는 후문이다. 닌텐도가' 슈퍼 마리오' 의 불을 전 세계에 불태웠을 때, 구소련의 한 청년인 파치노프도 컴퓨터 게임에 빠져들었다. 파치노프는 우연히 미국 수학자가 쓴 지능 테스트 책을 읽었는데, 한 가지 퍼즐 테스트는 독자들이 불규칙한 블록에서 몇 개의 패치 워크를 골라 정사각형으로 만들어 피실험자의 기하학적 사고 능력을 시험하도록 요구했다. 파치노프는 기하학의 배열이 수천 가지밖에 되지 않는데, 파치노프는 컴퓨터가 실현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반복적으로 궁리한 후, 그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퍼즐 놀이를 설계했다. 네 가지 다른 모양의 블록이 화면 위에서 무작위로 떨어지고, 게이머는 바닥에 떨어지기 전에 그것으로 틈을 채워야 한다.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해 보이며, 기술적으로는 거의 혁신이 없지만, 강한 흡인력을 가지고 있다. 파치노프는 그의' 발명' 을' Tetris' 라고 명명했고, 그리스어로' 4' 를 대표한다. 이것이 앞으로 전 세계를 휩쓸게 될' 러시아 스퀘어' 게임의 프로토타입이다. 해체 전 소련인들은 상품의식이 별로 없었고, 무심코 파치노프의' 네모' 가 조용히 전국에 퍼져 국경을 넘겼다. 이때 닌텐도는 팜형 GB 컴퓨터 게임기인' 게임보이' 를 선보였다.' 러시아 스퀘어' 는 당연히 GB 게임기의 최고의 파트너다. 야마우치는 가장 강한 협상대표를 모스크바로 파견하여 파치노프가 있는 연구원으로부터 특허권을 구입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러시아 스퀘어' 는 닌텐도와 함께 다시 출정하며 미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컴퓨터 게임기 시장의 대문까지 두드렸다. 그 이후로 닌텐도는 1 여 년 동안 전 세계 컴퓨터 게임 업계를 제패했다. 닌텐도 전신은 1889 년 9 월 23 일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산내방 지로 (Fusajiro Yamauchi) 가 설립한 작은 회사로, 화찰이라는 일본 수제 카드를 전문으로 만들었다. 1963 년 정식으로 닌텐도주식회사로 이름이 바뀌었고, 닌텐도는 호텔이나 비디오 게임 회사와 같은 다각적인 업무를 발전시켰다. 이 밖에도 닌텐도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시애틀 선원팀을 보유하고 있다. 사업은 주로 전자제품 방면으로 옮겨갔고, 이후 거대한 Famicom Nintendo 게임기를 개발해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 회사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이후 Super Famicom, N64, GameCube, Wii 등의 호스트가 등장해 닌텐도의 비디오 게임계에서의 지위가 오늘까지 더욱 강화되었다. 닌텐도는 역사상 가장 장수한 비디오 게임 플랫폼 회사이자 가장 영향력 있고 유명한 게임 플랫폼 제조업체로 휴대용 게임기 플랫폼의 선두주자입니다. 그들은 1983 년에 일본에서 발전하였으며, 1985 년에는 북미에서, 1986 년에는 유럽에서 지부를 발전시키는 등 여러 지역에서 발전하였습니다. 닌텐도 주식회사 본사는 일본 경도시에 위치해 있다. 지금까지 닌텐도 (Nintendo) 는 전 세계적으로 2 억 개가 넘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판매해 마리오 (Mario), 대금강 (Donkey Kong), 젤다 전설 (Selda 전설) 과 같은 게임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닌텐도 (Nintendo) 는 Nintendo GameCube 와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게임기 Game Boy 시리즈를 포함한 가정용 게임기와 게임 소프트웨어를 생산하고 판매한다. 닌텐도 북미 회사 (Nintendo of America Inc) 는 닌텐도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워싱턴 주 레드몬드 (Redmond) 에 위치한 닌텐도의 미주 및 유럽 운영 센터입니다. 미국 가정의 약 4% 가 닌텐도의 가정용 게임기를 가지고 있다. 회사 자료회사 이름: 닌텐도 주식회사 (Nintendo Co, LTD.) 창립시간: 1889 년, 1963 년 정식으로 닌텐도 주식회사 주소: 교토시 남구 새우루리 정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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