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티란 무엇인가요?
송 글꼴은 인쇄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글꼴로 문자의 모양에 따라 촉송(Shu Song) 글꼴과 포송(Bao Song) 글꼴로 구분됩니다. 송티(Songti)는 송나라의 목판인쇄에서 유래한 인쇄체이다. 노래 글꼴은 정사각형 모양, 가로 및 세로 획, 얇은 가로 및 두꺼운 세로 획,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 엄격한 구조, 깔끔하고 균일하며 획의 규칙성이 강하여 읽을 때 편안하고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현대 인쇄에서는 주로 책이나 신문의 텍스트 부분에 사용됩니다. 명나라 때부터 일본에 전래되었기 때문에 명나라 양식, 명나라 양식이라고도 불립니다.
남북조 이후 중국에서는 불교가 폭발적으로 성장했고, 경전의 공급도 날로 늘어나면서 경서라는 직업이 탄생하게 되었는데, 이런 문체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후세에서는 '복사체'라고도 불린다.
초기 당나라의 목판화 글꼴의 근원은 당나라의 복사체이다.
오대 인쇄의 대규모 대중화와 함께 정부는 점차 목판 인쇄의 대중화이자 표준 설정자가되었습니다. 다섯 왕조가 공식적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송나라에 이르러 목판화는 황금시대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이때의 판화문자는 나중에 알려진 송체(宋字)가 아니고 대부분 당나라 유명 화가들의 글씨체였다. 보드의 글꼴도 지역마다 다릅니다. 쓰촨 지역에서는 Yan Zhenqing의 Yan 바디가 보드에 들어가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복건성 지역에서는 버드나무 몸통을 주로 사용한다.
우리가 '송나라'라고 부르는 글꼴은 남송의 서체와 점차 분리되기 시작했지만, 이는 인쇄체와 서예체 사이의 과도기일 뿐이었다. "소녀 물고기 신비시"와 같은 송나라 "스타일". 이때 "과도적 모방 송티(Transitional Imitation Song Ti)"는 빠른 조각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유형의 인쇄 글꼴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로획의 닫는 획은 두 개의 칼로 새길 수 있는 삼각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많은 문자의 모양이 송체에 매우 가깝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인쇄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인쇄 글꼴이 마침내 오늘날 '송티'라고 불리는 최종 버전을 형성했습니다.
판학자 취완리(Qu Wanli)와 장 피터(Chang Peter)가 쓴 책 '도서 판 개요'에 따르면 다음과 같다. 이후 가경(嘉靈) 시대부터 자(子)는 힘의 작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점차 가로 방향으로 가볍고 세로 방향으로 무거운 장인형 문자가 되었는데, 이것이 오늘날 사람들이 '송형 문자'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3년 북경의 국자감이 새긴 "과 충진 16년에 모석기각이 새긴 명승 홍수 컬렉션이 두 가지 예입니다. 완리 버전과 기진 버전입니다. 겉모습은 비슷하지만 스타일은 비슷합니다. 여전히 다릅니다. 여성과 남성 Li Huang이 아닌 다른 것을 찾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