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4는 어떤 상을 받았나요?
수상
"Call of Duty 4: Modern Warfare"는 많은 게임 웹사이트와 권위 있는 기관으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GameSpot과 GameTrailers 모두 "Best of E3 2007 Graphics Award"와 "Best PlayStation 3 Game of 2007" 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게임 잡지인 GamePro와 GameSpy로부터 "2007년 종합 최고의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받았으며, 후자는 각 플랫폼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하여 "2007년 올해의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하는 등 찬사를 받았습니다. . 게임". 게임 평론가들은 이 게임을 "최고의 액션 게임"이라고도 불렀습니다. IGN, X-play, Spike Video Game Awards 등의 선정작에서도 이 게임은 "최고의 사운드 디자인", "2007년 최고의 슈팅 게임", "최고의 군사 게임" 등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Academy of Interactive Arts & Sciences는 "올해의 콘솔 게임", "올해의 액션 게임", "올해의 종합 게임"을 수상했습니다.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는 이 게임에 "올해의 최고의 게임 요소상", "올해의 최고의 플롯 및 캐릭터 상", "올해의 플레이어 초이스 게임 상"을 수여하여 가장 많은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선택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게임 등급
표시 ▼ 숨기기 ▲ 게임 등급
미디어 등급
미디어 등급
게임 인포머 10 / 10
GamePro
GameSpot 9/10
GameTrailers 9.4/10
IGN 9.4/10
공식 Xbox 매거진 10/10
X-Play
누적 점수
미디어 점수
게임 순위 94.1%(Xbox 360)
93.2%(PC)
메타크리틱 94%(Xbox 360, PS3)
92%(PC)
수상
p>GameCritics
최고의 액션 게임
GameSpot
최고의 그래픽 상, 최고의 슈팅 게임, 최고의 Xbox 360 게임, 최고의 PS3 게임
GameTrailers
최고 그래픽 상, 최고의 PS3 게임
GamePro
전체 올해의 최고의 게임
IGN p>
최고의 Xbox 360 게임, 2007년 최고의 슈팅 게임
GameSpy
최고의 PS3 게임, 최고의 Xbox 360 게임, 최고의 PC 게임, 올해의 게임
X-Play
최우수 슈팅 게임, 최우수 사운드 디자인 상
스파이크 비디오 게임 상
p>최우수 디자인 게임, 최우수 밀리터리 게임
p>인터랙티브 예술 과학 아카데미
올해의 액션 게임, 올해의 콘솔 게임, 올해의 종합 게임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
올해의 최고의 게임 요소상, 올해의 최고의 스토리 및 캐릭터상, 플레이어가 선택한 올해의 게임상
"Call of Duty 4: Modern Warfare의 모든 에디션 비디오 게임 퍼블리싱 커뮤니티로부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Xbox 360 버전은 게임 순위에서 72개의 리뷰에서 평균 94%의 점수를 받았으며 Metacritic에서는 69개의 리뷰에서 동일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PS3 버전은 두 사이트 모두에서 43개의 리뷰로부터 94%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또한, 윈도우 버전 역시 게임 순위에서 39개 리뷰 중 93%, 메타크리틱에서 37개 리뷰 중 92%의 평균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게임의 게임 플레이 요소가 1인칭 슈팅 장르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수준의 깊이와 강렬함"으로 끌어올린다고 믿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중 공식 Xbox 매거진은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인스턴트 클래식으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한다"며 "캠페인에는 쉬운 순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스팟(GameSpot)도 “고품질 캠페인과 뛰어난 멀티플레이어 옵션이 '콜 오브 듀티 4'를 판타지 게임으로 만든다”며 게임을 칭찬했다. X-Play는 "이 게임이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데는 실패했지만 완벽에 가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mePro는 "멀티플레이어는 깊이와 폭에서 Halo 3에 필적할 정도로 놀라울 정도로 깊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평론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GamePro"는 "강렬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매우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로 풍부한 액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핵심까지 오싹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meSpot은 유일한 주요 결점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순식간에 끝나는 것 같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IGN은 이 게임이 전작과 마찬가지로 "샌드박스 게임의 개념을 피하는" "상당히 선형적인" 캠페인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이 "훌륭하게 디자인된 세트 피스"로 더욱 흥미로운 게임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더욱 풍부하고 집중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작품 역시 일부 비판을 받았다. "Xbox World 360"은 이 게임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단지 무, 반복 및 일부 트릭을 전달하는 것일 뿐"이라며 이 게임이 실제로 1인칭 슈팅 게임에 혁명적인 발전을 가져오지 못했다고 평가합니다. Pelit은 또한 "싱글 플레이어 게임의 구조가... 업데이트가 너무 늦어졌다"며 "캠페인 내내 한 체크포인트에서 다른 체크포인트로 던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