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 3000은 어떻게 첨단 기술 일자리를 제공하나요? 상업지구를 더 건설해야 할까요, 아니면 산업지구를 더 건설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종합 Q&A:
자금
SimCity 3000에서는 모든 것에 돈, 돈 또는 돈이 필요합니다. 도시의 리더로서 당신은
토지 구입, 도시 건설 및 유지 관리, 교육 보호 및 사회 복지 보호 등 자신의 손에 있는 자금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배분과 준비를 해야 합니다.
경력, 필요한 사회 공공 기관 설립 및 도시 도로 교통 건설.
예산
잘 편성된 예산은 도시 건설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도시의 리더로서 당신은
예산 창을 주시하고 도시의 수입과 지출에 따라 언제든지 필요한 조정을 해야 합니다
예산 버튼( '청구서 더미' 아이콘이 있는 항목)
예산 설정에 들어가서 예산 메뉴를 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의 예산 창에서는 다음 항목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A. 소득세(소득세는 주로 주민, 상업 기업 및 산업 분야에 부과됩니다) C. 정부 부서; p>
자금, D 소방서 자금, E 의료 및 사회 복지 사업을 위한 할당, G 교통 건설을 위한 할당. 또한 무역 및 비즈니스 거래에서 수입과 지출을 통제할 수 있지만 예산 창에서 직접 조정할 수는 없습니다(잠시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화면 왼쪽 하단에는 게임의 가상 세계에서 게임 진행의 특정 날짜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숫자 값이 표시됩니다(원숭이 년, 말의 달?) . 게임 중에 예산 상자가 자동으로 나타나는 옵션을 끄지 않는 한 매년 1월 1일에 예산 상자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시장은
더 이상 도시의 예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한 이 자동 기능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현재 도시의 경제적 생명선은 이미 과두제에 의해 통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꼭 붙잡으세요.
물론, 처리해야 할 다른 중요한 일(예산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이 있다고 생각되면 지금은 무시해도 됩니다. 예산 - 기본 설정을 클릭하고 자동 예산을 열면 컴퓨터가 예산을 질서 있게 정리할 수 있는 "훌륭한 가정부" 역할을 합니다.
자동 예산 편성은 자동으로 조정되지 않으며 사전에 예산 배치를 자동으로 유지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게임 내 자동 예산 편성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언제든지 예산 창을 확인하여 수입과 지출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예산 창에서 게임은 게임 중에 사회 의료, 교육, 사회 보장, 화재 예방, 도로 및 버스 서비스를 조정할 수 있는 일련의 슬라이더를 설정합니다. 자금 수요. 자금이 부족한 경우
이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일부 프로젝트에서 차지하는 자금의 양을 적절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산을 조정할 때는
도시의 생존 여부와 관련된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몇 가지 유명한 예를 들자면, 도시 건설을 위해 긴급하게 필요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경찰서에 예산 할당을 중단하는 경우, 도시에 경찰서가 몇 개 있더라도
경찰을 고용할 돈이 없기 때문에 도시 전체의 법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범죄자들이 콜라를 깨뜨렸습니다) 도시 도로 예산을 0으로 조정하려고 "감히"한다면 곧 집단적 "붕괴"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도시의 도로 교통 상황입니다.
컨설턴트
게임에서는 언제든지 주변 컨설턴트에게 물어서 여론을 이해하고 도시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언을 실천해 행운을 빕니다.
컨트롤 막대에서 모임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친구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충실한 이 사람들은 때때로 당신에게 "선의의" 경고를 주거나 도시의 주민 수를 늘리는 방법과 같은 몇 가지 귀중한 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임기 중에 뛰어난 시장이 되려면 '사람을 잘 알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조언을 잘 따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심시티 3000'에서 제공하는 컨설턴트의 '품질'은 '심시티 2000'보다 훨씬 낫지만,
분석 없이 그렇게 할 필요는 전혀 없다. 컨설턴트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때로는 컨설턴트의 아이디어가 매우 훌륭하지만
실용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장 골치 아픈 점은 조언자의 제안을 무시하거나 그들의 의견을 채택하지 않으면
그 조언자는 종종 "화를 내며" 침묵을 지킬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제안도 요청하지 않을 것입니다. . 기억하세요
당신은 이 도시의 수장이며 모든 것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금
세금은 도시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상당한 금액의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좋은 것입니다.
게임 시작 시 각 "시장"은 고정된 금액의 자금을 받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도시의 안정적인 경제 자원을 제때 찾지 못하면 초기의 불쌍한 자금에만 의존하여 도시를 건강하게 운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무엇을 해야 할까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세!
세금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수입원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시장"으로서 산업 지역, 주거 지역, 상업 지역에 세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세금을 부과할 때 일반적으로 세수를 극대화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A. 세율을 높입니다. B. 세율을 낮추되 토지 가격을 극대화합니다. 세율을 올리면 세수를 늘릴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세율은 낮추되 땅값은 극대화'하는 방법을 활용해 더 많은 세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SimCity 3000에서는 소득의 대부분이 재산세에서 나온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단지
합리적인 수준 내에서 토지 가격을 올리면 되지만, 실제로는 원래 가격인 세율과 같이 겉보기에 낮은 세율로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지는 $75,000입니다. 토지 소유자로부터 10%의 재산세를 징수하면 토지 가격을 $15,000(토지 소유자)로 인상하면 $75,000의 소득을 얻게 됩니다. >
정말 우스꽝스럽습니다. 그 사람에게 재산세 7을 부과하기만 하면 됩니다(그 사람은 정말 행복해요
미쳤어요). 그 사람보다 훨씬 더 많은 $10,500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 이런 식으로 높은 토지 가격은
토지 소유자가 토지를 팔 때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시의 서비스 산업을 활성화시킵니다
more 좋은 발전으로 상업과 산업이 발전하게 됩니다. 더 번영할수록 시민들은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범죄율은 자연스럽게 감소할 것입니다.
재산세 외에도 도시주민소득세, 상업소득세, 산업소득세 등 세 가지 유형의 소득세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러한 세금에 대한 기본 세율은 7로, 이는 상당히 합리적인 세율입니다.
시민들에게 불만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일정량의 수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팁: 도시를 "폐지"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소득세율을 20%로 높이고 모든 사회 서비스를 취소하는 것입니다.
모든 시민이 "승리"를 이룬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탈출하다".
주민들에게 과도한 소득세를 부과하면 주민들은 매우 불만을 품고 집을 이사하여 도시를 떠나 다른 곳에 정착할 것입니다. 나의 "수년" 관찰에 따르면, 주민에게 부과되는 소득세 상한선은 9보다 높아서는 안 됩니다.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주민에게 과도한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고 해서 주민에게 세금을 거두지 않거나 아주 낮은 세금을 징수한다는 뜻은 아니라는 점이다. 물론 세금을 거두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낮은 세금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도시로 이주하여 시민의 일원이 되겠지만, 그 흥분과 번영 뒤에는 많은 "위기"가 숨겨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매료된 이유 지나치게 낮은 세금으로 인해 매우 불안정하고 유동적입니다(맹목적인 흐름?). 인구가 급증하면서 범죄율과 같은 매우 어려운 문제도 동시에 나타났습니다. 낮은 세율로 인해 "일상 비용"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수입을 얻을 수 없으며 결과적으로 곧 파산하게 됩니다.
자본이 충분히 축적되면 세율을 낮추어 이민자들의 정착을 유도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세율을 6~9 사이로 조절하면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도시 인구가 100,000명에 도달하면 더 많은 세수를 확보하기 위해 주민 재산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좀 더 이상적인 위치(
수원 근처)에 밀집된 주거 지역을 건설하면 주거 지역이 위치한 곳의 토지 가격이 자연스럽게
그것은 급등할 것이고, 당신에게 그것은 "돈이 굴러들어오고 있다"는 뜻입니다.
비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갑자기 세율을 인상하면 시민들의 항의 없이 많은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1~2개월 안에 세율을 갑자기 인상한 뒤 다시 원래대로 되돌리는 것.
경고: 시장님과 어른들, 내년에 더 많은 소득을 얻기 위해 매년 12월 31일에 세율을 인상하여 국민을 속이지 마십시오
(이 방법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SimCity 2000"에서), 분노한 시민들이 당신을 시장 의자에서 쫓아낼 것입니다!
때로는 지나치게 높은 세율을 설정하는 것도 상황에 따라 필요한 일이다. 목표가 도시의 인구 과잉을 줄이는 것이라면 주민들에게 더 높은 소득세율을 부과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RCI 도시 수요 지수
이 지표는 도시의 산업 기업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도시의 특정 지역에 긴급하게 자본 투자가 필요하지만 지금은 자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산업 지역에 부과되는 소득세율을 높이면 자금에 대한 "요구"가 즉시 가라앉습니다 피><피>. 그런데 경기 중에는 도시의 다양한 요구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산업을 예로 들면
언제든지 도시의 산업 창을 열고 수요 옵션을 클릭하면 해당 도시의 현재 산업 수요율을 볼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 .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주민세율과 마찬가지로 게임 내 기본 사업소득세율도 7이다. 하지만 게임 초반에는 상업소득세율을 1~2%포인트 정도 적절하게 낮추는 것이 상권 발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1900년에 도시의 비즈니스 수요는 상당히 낮았습니다. 상업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한 것은 게임 중반인 1950년이 되어서였습니다. 그때는 세율을 적절하게 올려서 더 많은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출
귀하의 도시가 빠르게 발전할 때 때로는 보유 자금이 약간 부족해 보일 수 있습니다.
대출을 고려해 보세요. 도와주세요. 게임에서는 매번 최소 $5,000, 최대 $25,000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공짜 점심은 없다. 물론 돈을 빌리면 이자를 내야 한다.” 게임에 설정된 이자율은 20으로, 5000위안을 빌렸을 때 6000위안을 이자와 함께 갚게 된다는 뜻이다. 대출을 받으면
컴퓨터가 10년 동안 매년 전체 대출 금액의 10분의 1을 예산에서 자동으로 공제합니다.
대출을 통해 도시 개발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자금 확보를 대출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동쪽 성벽을 허물고 서쪽 성벽을 고치라", 당신이 열심히 달려온 도시를 멸망시킬 수 있는 재정 위기가 조만간 닥칠 것입니다. 대출을 받아 건설할 경우 더 많은 세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젝트만이 대출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예산 창에서 대출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과거 대출 기록을 명확하게 알 수 있으므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무역
게임에서는 도시 주변의 다른 4개 도시도 "회사"로 배열합니다. 당신은 게임에서 그들과 실제 '거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거래할 수 있는 도시는 물, 에너지, 폐기물 처리 4개 도시 중 하나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무역 대상을 선택하고
무역하고 싶은 도시로 이어지는 송수관, 에너지 파이프라인, 도로나 철도만 연결하면 됩니다.
팁: 거래를 준비하기 전에 먼저 주변 컨설턴트의 조언을 들어보세요.
당신에게 상당한 경제적 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교역 도시를 연결하는 수도관 건설에 2,000위안만 지불하면 수도관 연결을 완료하고 거래 파트너에게 물 공급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피><피> 이때 이웃이 물을 사달라고 요청할 것이고, 당신은 흔쾌히 동의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필요할 때 수도관을 통해 그에게서 물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현실 세계의 무역과 마찬가지로, 물 공급 능력이 감소하거나 수도관이 손상되면 인근 도시와의 무역 관계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또한, 상대방에게도 지체상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쓰레기 처리업에 종사하려면 먼저 다른 도시를 연결하는 도로나 철도를 건설해야 합니다.
도로와 철도를 건설하는 데 드는 비용은 높지 않지만(2,500위안) 장기적으로 볼 때 여전히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쓰레기 처리는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현금 수입. 물론, 도시 자체에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쓰레기 처리장이나 폐기물 재활용 시설 부족) 이웃에게 그렇게 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많은 수고를 덜어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에너지 거래 역시 수익성이 매우 높은 거래 프로젝트입니다. 물론, 돈을 버는 동시에 도시의 에너지 수요도 보장해야 합니다. 따라서 에너지 무역을 수행할 때에는 도시 자체의 에너지 수요와 교역 상대 도시의 에너지 수요를 모두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에너지 거래에 가장 좋은 시기는 고출력 발전소를 건설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공장은 건설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지만, 매우 풍부한 에너지를 꾸준히 공급할 수 있으며, 도시 건설에 필요한 자금을 교환하려면 이러한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
팁: 가까운 도시와 공식적으로 무역 관계를 맺을 때 무역 능력을 계속 확장해야 합니다.
이 도시는 계속해서 거래할 의향이 있는 도시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거래 신호. 귀하의 거래 능력이 정체되거나 쇠퇴하기 시작하면,
귀하의 거래 파트너는 즉시 귀하에게 등을 돌리고 귀하와의 거래 관계를 종료할 것입니다.
게임 내에서 상업 거래를 수행하면 도시에 많은 수입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도시에 카지노를 열거나 폐수 처리 센터를 지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장기적으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지불해야 할 유일한 것은 월 임대료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사업 거래에는 단점도 있습니다. 폐수 처리장을 건설하면 주변 토지 가격이 하락합니다(폐수 처리장과 연계할 의향이 있습니까?). 다양한 범죄현상도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거래를 수행할 때 장점과 단점을 신중하게 비교하여 이익이 손실보다 더 큰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회복지 사업
비록 대중교통 사업이 예산 창구의 '궁지에 처해 있다'고 해서 이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이는 확실히
매우 민감한 "기압계"입니다. 예를 들어 버스 시스템을 더 이상 확장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버스 사업 수익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
, 이는 시민들이 버스와 지하철을 교통 수단으로 이용하는 데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소방서 예산 할당을 결코 인색하지 마십시오. 물론 소방서 예산에서 자금을 빼면 도시 내 화재 발생 가능성이 인위적으로, 크게 늘어나게 된다. 귀하가 건설하는 각 소방서의 비용은 연간
360위안이며, 이 금액은 매년 1월 예산에서 자동으로 공제됩니다.
팁: "재난 없음"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모든 소방서는 쓸모없는 장식일 뿐입니다.
도시 예산을 짤 때 도시 도로 교통에 필요한 자금을 따로 마련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게임에서는 지하철, 고속도로, 철도 등 원활한 도시 교통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금이 부족할 때
도시 건설 과정을 적절하게 늦출 수 있지만, 이로 인해 "도로 유지 관리 비용"을 피해서는 안 됩니다. "도로 유지 관리 비용"이 없는 시대에는 "슈퍼 시티 교통 체증"의 "장엄한" 장면을 목격하면 시민들은 망할 도로와 무능한 시장을 저주하면서 도시를 떠날 것입니다.
'심시티 3000'에서 경찰서를 지으면 매년 360 '오션'을 지불해야 한다.
앞서도 언급했듯이 경찰은 매년 1월 자체 자금을 모으는 일을 잊지 않을 예정이다. "다른 사람을 위해 재난을 제거하기 위해 사람들의 돈을 가져가십시오" - 경찰은 자연스럽게 도시의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시위, 파업 및 범죄와 싸우게 됩니다. 경찰서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어떤 결과가 발생하는지 제가 말씀드려야 합니까?
팁: 게임에서는 범죄율이 산업 지역, 상업 지역 순으로 표시됩니다. 지역, 주거 지역. 경찰서장이 범죄율이 전국 통계 평균보다 높지 않다고 보고하더라도 안주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귀하의 궁극적인 목표는 범죄율을 높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의 0(범죄율이 낮으면 토지 가격이 높아짐).
필요하다면 감옥을 지을 수도 있는데, 이는 도시의 범죄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각 감옥의 유지 비용도 매우 저렴해 단돈 75위안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교도소는 오염을 일으키고 인근 토지 가격을 20만큼 낮추므로
교도소를 산업, 상업 또는 주거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교도소의 이웃이 되고 싶습니까?).
'몸이 혁명의 수도'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국민 건강 보호에 대한 투자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건강에 대한 높은 투자를 항상 보장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조치가 시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병원은 월 50위안, 연간 600위안이면 25,000명의 시민의 의료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병원은 기능의 변화 없이 도시 내 어느 곳에나 지을 수 있다는 점에서 경찰서나 소방서와 다르다.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은 건강에 대한 투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후에는 반드시 회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분노하고 약한 시민들의 집단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또한 시민의 건강한 체격은 도시 산업과 상업에 좋은 발전 기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민의 체력을 향상시키면 도시 교육 시스템에 대한 무거운 부담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인재를 양성하는 데 많은 돈을 투자한다면
건강이 건강하다면 상황이 악화되어 잇달아 조기에 "죽는" 경우, 도시 개발에 시급히 필요한 인재를 "생산"하기 위해 다시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희망 프로젝트'가 중국 전역에 번성할 때, 심시티에서 '희망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교육에 대한 투자는 피할 수 없습니다. 시민과 그 자녀가 좋은 교육과 직업 훈련을 받을 수 없다면, 시장은 그들이 첨단 기술에 적응할 것이라고 어떻게 기대할 수 있습니까?
그들에 대한 회사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각 학교의 월 비용은 30위안(비싸지 않음)으로 15,000명의 시민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지만 각 대학의 월 비용은 상당히 높은 125위안(생각해보면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음)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50,0
00명의 시민이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또한 건전한 교육 시스템은 도시 범죄율을 줄이고 시민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첨단 기술 기업의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학교를 짓는 동안 시민의 추가적인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박물관(월 75위안)과 도서관(월 50위안)도 건립될 것입니다.
팁: 게임 내에서는 시민의 교육 수준을 나타내는 지표 값이 EQ로 표시됩니다. 시장님, 귀하의 도시가 낮은 EQ를 유지한다면 높은 실업률, 높은 범죄율, 심지어 폭동 등 일련의 어려운 사회적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질문. 새로 도착한 이민자 각각의 EQ는 약 85입니다. 따라서 게임 초기 단계에서 새로운 이민자에게는 학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 세대에게는 교육이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 설정에 따르면 다음 세대는 이전 세대(바보? 정신지체?)로부터 EQ 20만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시에 독서 프로 캠페인이라는 시 규정의 시행도 시민의 전반적인 EQ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시민이 교육을 받은 후 박물관을 방문하고 도서관에서 책을 읽게 하는 등 적절한 지적 자극을 제공하지 않으면 시민의 EQ 가치가 하락한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게임 경험을 바탕으로 저는 항상 도서관보다 박물관이 더 유용하다고 느낍니다.
규정
"규칙도 없고 규칙도 없다", "국가 소유의 법, 가족에게는 가족 규칙이 있다", "심시티 3000"은 무료입니다
물론 시민의 행동을 규제하려면 법률과 규정도 필요합니다.
시 조례창(Ordinance window)에서는
과거의 법규 시행에 소요된 총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시행이 무료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게임에서
당신은 다양한 유형의 규정을 제정, 공포, 시행하는 데 도움을 주는 7명의 법적 마법사들과 함께하게 됩니다.
그 중 한 명은 도시 계획을 담당하고, 기타 6명이 환경, 재무 관리, 보건 및 교육, 공공 안전, 교통, 공공 시설 분야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에는 법률 고문으로부터 "귀중한 조언"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게임 중에 알게 될 것입니다. 시민이나 청원인이 그들을 당신 앞에 데려와야 할 때만,
당신은 그들의 제안을 받아들일 기회가 있습니다. "심시티 3000"에는 온갖 종류의 규제와 금지 사항이 있기 때문에 시장으로서 이러한 모든 규정을 이해하는 것은 가능하지도,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모든 시장을 위해 특별히 작성된 '시 규정집'을 잠시만 읽어보시면
그 복잡한 규정을 관리하실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시의 규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도시 계획 컨설턴트
항공우주 세금 인센티브
항공우주 산업 세금 인센티브를 채택하면 귀하의 도시에서 항공우주 산업이 번창하도록 크게 장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청정 항공우주 산업이 도시의 오염을 유발하는 중공업을 대체할 수 있으며, 도시의 오염 수준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낮추고
소득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생명공학세 인센티브
항공우주산업 특혜세와 마찬가지로 생명공학 인센티브세도 중공업의 심각한 오염을 대체하기 위해 무공해 생명공학 기업을 장려하고 촉진할 수 있습니다.
청정산업협회
이 청정산업협회 규정을 제정하면 도시 중공업의 오염 수준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지만
저해할 것입니다. 도시의 중공업 발전.
환경보호단
이번 환경보호법이 도입되면 산업폐기물, 상업폐기물의 발생량이 크게 줄어들 것이며, 시민들의 명령에
청소하기 주변 환경에 게으른 사람이 적어서 도시의 범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진 및 개조
이 규정은 도시의 모든 건물에 일정 수준의 지진을 견딜 수 있는 장치를 갖추도록 요구합니다.
규제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지만 도시가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경우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수천 달러의 수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자 채용 박람회
귀하의 도시에서 무공해 전자 산업의 발전을 장려하는 규정을 시행하는 데는 약간의 비용이 들지만
그것은 실제로 오염을 크게 줄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농산물 시장
이 규정은 농부들이 지속적으로 농산물을 도시로 보내 판매하도록 장려할 수 있으며, 이는 농장을 더욱 발전시키고 시민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만족스러우며, 법을 집행하는 데에는 한 푼도 들지 않습니다.
노숙자 보호소
노숙자에게 필요한 보호소를 제공하면 도시의 인구 수를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불쌍한 사람들. 결국 도시의 가용 노동력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토지 가격도 약간 상승하게 됩니다
.
산업 오염 물질 영향 부과금
이 법을 시행하면 더러운 중공업을 도시에서 몰아내기 전에 좋은 투표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환경 컨설턴트
뒤뜰 퇴비화
이것은 도시의 쓰레기 축적 문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 규정입니다.
산업폐기물 처리세
돈이 부족하지만 오염이 두렵지 않다면 시장님께 직접 조치를 요청하고 이를 적극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규정.
매립 가스 회수
이 규정을 시행하면 도시에서 폐기물 처리에서 생성된 바이오가스를 수집하여 새로운
에너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색" 환경 규제(예: 종이감소법).
자동차 스모깅 의무화
제가 말하지 않아도 이 규정 제정의 의미를 아실 겁니다. 하지만 이 규정을 시행할 때는 관련 테스트 장비를 준비해야 한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재무 자문
도박 합법화
도박 합법화를 시도하면 귀하의 도시에 상당한 현금 수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랑스럽게 돈을 세고 있을 때, 합법 도박으로 인한 불안정으로 인해 도시의 범죄율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결과. 때로는 귀하가 벌어들이는 돈이 더 많은 범죄 행위에 맞서 싸우기 위해 경찰서를 짓는 데 드는 비용을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이것이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 및 교육 컨설턴트
지역사회 CPR 교육
시민에게 필요한 응급 처치 지식을 가르치면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료진료
무료진료소는 모든 국민이 모여들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는 전 국민의 건강상태를 향상시키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이것은 주니어 스포츠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말이죠.)
비핵지대
핵시설을 멀리하는 것은 모든 국민의 염원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동안
산업 발전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중흡연 금지
"흡연은 건강에 해롭다"는 내용은 '심시티 3000'에도 잘 반영되어 있다.
이 금지령의 시행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시민의 인구와 건강 상태.
공공 *** 안전 컨설턴트
횡단 경비
이 조치를 채택하면 도시 도로 교차로에서 사고 가능성이 크게 줄어들 것이지만, 귀하의 도시가
이미 상당히 큰 규모이므로 이 조치를 구현하는 데 드는 비용도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필수 연기 감지기
도시의 시장으로서 당신은 도시의 화재에 대해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 규정을 시행하면 도시 내 화재 위험이 최소화됩니다(인근 감시도 동일한 성격의 규정입니다).
청소년 통금 시간
청소년의 오후 10시 이후 외출을 금지하는 법이 범죄율을 낮추기는 하지만, 경찰이 이 조치를 시행하려면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 규정은 최후의 수단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 컨설턴트
교체일 운전
이 법안과 다른 규정인 카풀 인센티브는 도시 도로 혼잡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는 없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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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면하지만 단시간에 교통체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주차 벌금
이 조례는 벌금을 통해 귀하의 도시에 추가 수익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상당한
시민의 주차 모드 변경을 유도할 것입니다. 교통 - 버스교통은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그 효과는 또 다른 법적 셔틀서비스와 같습니다).
셔틀 서비스
이 규정은 사람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여 도시 교통 혼잡을 최대한 완화할 수 있습니다.
공공시설 컨설턴트
전력 절약, 물 절약 및 계단 조명
이 세 가지 규정은 도시의 물, 전기 및 에너지 폐기물 수요를 효과적으로 줄일 것입니다.
거버넌스
"나라를 정복하는 것은 쉽지만 그것을 지키기는 어렵다." 대규모의 현대적 대도시를 건설했다면,
전투의 절반은 완료되고 나머지 절반은 도시 전체를 잘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는 도시 성인의 "전략 계획"에 달려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귀하의 뛰어난 성과로 인해 귀하는 도시를 더욱 건설할 수 있는 좋은 일과 좋은 기회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역사적 동상
도시를 통치하는 데 탁월한 성과를 보인 만큼, 귀하의 도시는 상당한 역사적 지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역사적 지위를 얻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이를 통해 도시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연예술센터
미술 전시관을 건립할 기회를 얻는 것도 당신에게 보상이지만 그 기능은 역사가 아니다
상태는 대체될 수 있다 . 미술 전시 센터를 건설하면 해당 지역의 인구와 토지 가치가 감소하지만 미술 전시 센터는 교육을 잘 받은 많은 이민자들을 도시로 끌어들여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도시 (인적 자원은 귀중합니다).
도시의 랜드마크(랜드마크)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 토론토의 TV 타워, 상하이의 오리엔탈 펄 TV 타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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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에는 상징적인 웅장한 건물도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65가지 유형의 랜드마크 건물을 제공하지만 각 도시에는 10가지 유형의 건물로 제한됩니다. 도시가 랜드마크 건물을 완성하면 도시의 평판이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방위 계약자
청원자가 귀하에게 제안한 경우에만 방산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방위 계약에는 25,000해양의 비용이 들지만 도시에 많은 일자리 기회와 더 많은 세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역경을 무릅쓰고 도시에 무기 제조 회사를 설립해야만 방산 계약을 맺을 기회가 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과학관
일반 건물 메뉴에서는 과학관을 찾을 수 없으며, 청원인이 요청할 때만 나타납니다.
이제.
과학기술센터 하나당 75,000위안이라는 비용은 그야말로 '하늘을 찌르는 가격'이지만, 장기적으로 과학기술센터는 심하게 오염된 도시산업을 점차 청정도시산업으로 전환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