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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웹게임을 소개합니다

커맨더 2146, 정말 좋아요, 온라인에서 확인해보세요. "커맨더 2146" 전략 개발 온라인 게임은 현재 가장 포괄적인 대화형 시스템을 갖춘 전략 개발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3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기지를 구축 및 개발하고 팀을 구성하여 전투 대결 및 임무 실행 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그리고 진정한 외교 체제를 확립하는 것은 보완 국방과 보완 자원의 전략적 외교 개념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첫 번째 장 이름은 '통일'인데, 이는 이 게임에서 오직 특정 가족, 특정 연합, 특정 지도자만이 분단된 국가를 통일하고 새로운 국가를 건설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기술, 군사 유닛, 건축 스타일 및 전략적 목표를 갖춘 연속 게임인 게임 "Conquest"의 두 번째 장을 엽니다. 게임의 이름과 로고는 새로운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입니다. 가문의 이름과 로고가 있는 가문 세력입니다. 방법은 적 플레이어의 수도를 점령하고 "새로운 가문 왕조를 세우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 물론 이것은 매우 위험할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목표도 매우 어렵습니다. 수도를 잃은 가문세력을 가진 플레이어는 다른 가문세력으로 망명하여 잃어버린 수도를 탈환하기 위해 반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방어력과 무장력 수도의 세력은 모든 기지 중에서 가장 강력하며, 그렇게 하려면 상당한 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수도에 도달하여 점령하려면 외부 방어 기지를 완전히 무너뜨리는 것이 가능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앞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신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설립한 가문을 직접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가문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가문세력으로 연합을 시작하면 마침내 국가를 통일한 챕터 2의 게임 '정복'이 열리면 이 새로운 가문세력은 그대로 유지되어 영구적인 초기 선발 진영으로 존재하게 됩니다. 챕터 2의 오프닝 CG에도 등장합니다. 이 새로운 가문의 리더 플레이어의 실제 모습이 등장합니다.

게임의 기반은 많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제한됩니다. 당신은 강력한 군대를 가지고 어떤 상대도 물리칠 수 있는 매우 훌륭한 지휘관일 수 있지만, 당신은 자신의 방어 기지를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아군의 기지는 다른 사람이 신청했거나 적에게 점령당했지만 적의 기지를 보면 아무리 강력한 한 사람이라도 상대하기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하나, 기지 방어를 위해 경쟁하려면 적의 자원 광산을 점령하고, 적의 자원 공급을 차단하고, 대상의 산업 및 기술 역량을 약화시키는 동시에 다른 플레이어와의 우정에 따라 의지가 결정됩니다. 적의 기지를 점령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군대도 중요하지만, 협력의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사람들 간의 소통과 협력이 더욱 중요합니다. 한 사람의 군대가 할 수 없는 일을 적의 기지를 점령하고, 가문의 세력을 확장하고, 분열된 국가를 통일하거나, 스스로 새로운 국가의 지도자가 되는 효과도 매우 고무적입니다.

게임 내 전투는 완전히 개방형이며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전쟁 체스 스타일로 제공되며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군대의 행동과 공격 선택을 상대로 싸울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전장에 들어갈 무기의 종류를 마스터하고 선택하면 게임의 무기와 기술이 명확하게 구분됩니다. 모든 무기가 함께 협력해야만 손실을 최소화하고 결과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자동 전투 실행을 제공하여 AI 인공 지능 시스템이 귀하의 작전을 대체하지만 가장 완벽한 AI 지능형 시스템도 귀하의 전술적 의사 결정과 일치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의 전략적 의사결정 시스템, 친구 시스템, 물자 운송 및 무역 시스템 등은 모두 매우 흥미롭고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사령관 2146"이 당신의 꿈을 실현해 줄 것입니다. 위대한 남자의 꿈, 나라를 통일하는 최고 권력자인 "황제"가 되어 백성들을 이끌고 제2장 "정복"을 열어 또 다른 새로운 모험의 장을 개척하는 것입니다. .

게임 1***은 1장 '통일' 2장 '정복' 3장 '무역 동맹' 3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사령관 2146' 전투 시스템은 현재 모든 전략 온라인 게임 중에서 가장 권위 있는 SLG 전략 게임 시스템입니다. 이 SLG 전략적 의사 결정 제어 시스템의 규칙은 잘 알려진 많은 SLG 게임의 현재 규칙에서 비롯됩니다. PS2의 SLG 게임 "Frontline". PC의 "Mission 5" 및 "Invincible Heroes" 등 우리의 AI 표준은 한때 유명했던 "Front Mission 5"와 "Fantasy World"에서 따왔으며, 우리의 전략적 클러스터 전투 모드는 " 꿈의 시뮬레이션 전쟁', '삼국지' 등의 게임을 SLG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전투 지휘 표준을 준비하고 공식화하기 위해 Shangyu는 가장 유명한 10개 이상의 SLG 독립형 게임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온라인 게임에서 속성을 영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더 정확하고 포괄적입니다. Shangyu Technology는 10년 이상 개발된 이러한 전략적 표준 규칙을 추출하고 수백 번의 테스트와 밸런스 조정을 거쳐 SLG 온라인에 적합한 전략적 사양 표준을 형성했습니다. 전장 참가자 수에 대한 상한선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WCG 전략 게임 대회의 게임 선택 표준 규칙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이는 플레이어의 전투 지휘 능력, 전장 판단 능력 및 전술적 협력 인식을 강조합니다. 등, 숙련된 플레이어 앞에서 절대 승리할 가능성이 없는 단순한 해전보다는 보다 신중한 전장 통제 사고와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만이 상대를 이길 수 있습니다. 전략적 경쟁 게임 플레이어의 진정한 강점을 보여주고 증폭시키는 것을 더 잘 이해합니다.

'커맨더 2146'은 처음부터 '영웅 시스템'이라는 고정 모델을 버리고, 대신 영웅이 될 수 있는 캐릭터는 플레이어 전체가 아니라 성장해야 한다는 점이다. '커맨더 2146'은 처음에(수도에서 초보자 미션 완료 후) 31명의 병사를 제공합니다. 즉, 처음에 영웅이 될 수 있는 31명의 캐릭터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영웅으로 훈련시키는 지혜를 갖고, 병사들이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영웅'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가디언' 궁극 무기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전이'를 통해 엄청난 전장 살상력을 갖춘 슈퍼 유닛이 될 수 있다. .

'사령관 2146'은 영웅이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땅에서 자라나는 '외계인'이 아닌 민간인, 당신과 나로부터 나온다고 믿으며, 인간으로부터 영웅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즐긴다. 관련된 어려움.

'커맨더 2146'은 캐릭터 레벨과 장비를 더욱 밀접하게 결합합니다. 그 속성은 첨단 장비에서 비롯됩니다. 사용법을 알고 사용할 자격이 있는 사람만이 이 장비가 가져오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벌거벗은 사람이 풍부한 전투 경험을 갖고 있다고 해도, 전장에서 완전무장한 사람과 어떻게 대결할 수 있겠습니까?

'커맨더 2146'은 자유로운 건축 설계를 채택해 제한된 토지 자원에서 더욱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를 계획하지만 토지 자원을 활용하는 능력은 다릅니다. 당신은 훌륭한 계획가입니까? 그런 다음 기지에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기지는 초점이 달라야하므로 구축 내용의 양도 다릅니다. 특히 '커맨더 2146'은 유닛의 특성과 장점을 강조하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 만 지휘할 수 있습니다. 건설 시스템은 장교들이 자신의 무기에 속한 주요 건물 시설을 방문하고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에 3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기지를 개발하고 사용하므로 각 무기가 매우 강력하고 기지의 생산 및 방어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더욱 강해졌습니다.

'커맨더 2146'의 광물 자원 생산 방식은 RTS 전략 게임의 생산 방식에서 따온 것으로, 지속적인 광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높은 자원을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광산 수레가 많아질수록 생산량도 높아진다. 미네랄의 생산량과 양은 미묘한 조정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맡겨지며, 특정 자원은 생산량이 높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가 즉시 달성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전투 중 자원의 작은 변화는 무기 품질과 기술 능력의 차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커맨더 2146"은 이를 이해하고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보다 합리적이고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자원 생산 구조를 구축합니다.

'커맨더 2146'의 전투 시스템은 현재 모든 전략 온라인 게임 중에서 가장 권위 있는 SLG 전략 게임 시스템입니다. 액션 시퀀스 제어 규칙은 PS2의 가장 유명한 SLG 게임인 "Front Mission 5"와 PC의 "Invincible Heroes"에서 따왔습니다. 우리의 AI 표준은 한때 매우 유명한 "Front Mission 5"와 "Invincible Heroes"에서 나왔습니다. Fantasy World". 우리의 전략적 클러스터 전투 모드는 "꿈 시뮬레이션 전쟁" 및 "삼국지"와 같은 게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SLG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전투 명령 표준을 준비하고 공식화하기 위해 Shangyu는 10개 이상의 컨설팅 및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SLG 독립형 게임 중 이러한 전략적인 온라인 게임의 속성에 대한 이해와 영리한 사용은 더욱 정확하고 포괄적입니다. 테스트 및 밸런스 조정을 통해 SLG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형식을 구성했습니다. 전장 참가자 수의 상한선 설계는 플레이어의 전투를 강조하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WCG 전략 게임 경쟁 선택 게임의 표준 규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지휘 능력, 전장 판단 능력, 전술적 협응 능력 등 단순한 해전은 숙련된 플레이어 앞에서 절대 승리할 수 있는 기회가 없습니다. 더욱 신중한 전장 통제 사고와 적응력 있는 전술적 전환 능력만이 상대를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Shangyu Technology는 전략적 경쟁 게임 플레이어의 진정한 강점을 보여주고 증폭시키는 것을 더 잘 이해합니다.

'커맨더 2146'은 처음부터 '영웅 시스템'이라는 고정 모델을 버리고, 대신 영웅이 될 수 있는 캐릭터는 플레이어 전체가 아니라 성장해야 한다는 점이다. '커맨더 2146'은 처음에(수도에서 초보자 미션 완료 후) 31명의 병사를 제공합니다. 즉, 처음에 영웅이 될 수 있는 31명의 캐릭터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영웅으로 훈련시키는 지혜를 갖고, 병사들이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영웅'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가디언' 궁극 무기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전이'를 통해 엄청난 전장 살상력을 갖춘 슈퍼 유닛이 될 수 있다. .

'사령관 2146'은 영웅이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땅에서 자라나는 '외계인'이 아닌 민간인, 당신과 나로부터 나온다고 믿으며, 인간으로부터 영웅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즐긴다. 관련된 어려움.

'커맨더 2146'은 캐릭터 레벨과 장비를 더욱 밀접하게 결합합니다. 그 속성은 첨단 장비에서 비롯됩니다. 사용법을 알고 사용할 자격이 있는 사람만이 이 장비가 가져오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벌거벗은 사람이 풍부한 전투 경험을 갖고 있다고 해도, 전장에서 완전무장한 사람과 어떻게 대결할 수 있겠습니까?

'커맨더 2146'은 자유로운 건축 설계를 채택해 제한된 토지 자원에서 더욱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를 계획하지만 토지 자원을 활용하는 능력은 다릅니다. 당신은 훌륭한 계획가입니까? 그런 다음 기지에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기지는 초점이 달라야하므로 구축 내용의 양도 다릅니다. 특히 '커맨더 2146'은 유닛의 특성과 장점을 강조하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 만 지휘할 수 있습니다. 건설 시스템은 장교들이 자신의 무기에 속한 주요 건물 시설을 방문하고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에 3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기지를 개발하고 사용하므로 각 무기가 매우 강력하고 기지의 생산 및 방어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더욱 강해졌습니다.

'커맨더 2146'의 광물 자원 생산 방식은 RTS 전략 게임의 생산 방식에서 따온 것으로, 지속적인 광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높은 자원을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광산 수레가 많아질수록 생산량도 높아진다. 미네랄의 생산량과 양은 미묘한 조정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맡겨지며, 특정 자원은 생산량이 높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가 즉시 달성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전투 중 자원의 작은 변화는 무기 품질과 기술 능력의 차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커맨더 2146"은 이를 이해하고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보다 합리적이고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자원 생산 구조를 구축합니다.

'커맨더 2146'의 전투 시스템은 현재 모든 전략 온라인 게임 중에서 가장 권위 있는 SLG 전략 게임 시스템입니다. 액션 시퀀스 제어 규칙은 PS2의 가장 유명한 SLG 게임인 "Front Mission 5"와 PC의 "Invincible Heroes"에서 따왔습니다. 우리의 AI 표준은 한때 매우 유명한 "Front Mission 5"와 "Invincible Heroes"에서 나왔습니다. Fantasy World". 우리의 전략적 클러스터 전투 모드는 "꿈 시뮬레이션 전쟁" 및 "삼국지"와 같은 게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SLG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전투 명령 표준을 준비하고 공식화하기 위해 Shangyu는 10개 이상의 컨설팅 및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SLG 독립형 게임 중 이러한 전략적인 온라인 게임의 속성에 대한 이해와 영리한 사용은 더욱 정확하고 포괄적입니다. 테스트 및 밸런스 조정을 통해 SLG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형식을 구성했습니다. 전장 참가자 수의 상한선 설계는 플레이어의 전투를 강조하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WCG 전략 게임 경쟁 선택 게임의 표준 규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지휘 능력, 전장 판단 능력, 전술적 협응 능력 등 단순한 해전은 숙련된 플레이어 앞에서 절대 승리할 수 있는 기회가 없습니다. 더욱 신중한 전장 통제 사고와 적응력 있는 전술적 전환 능력만이 상대를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Shangyu Technology는 전략적 경쟁 게임 플레이어의 진정한 강점을 보여주고 증폭시키는 것을 더 잘 이해합니다.

'커맨더 2146'은 처음부터 '영웅 시스템'이라는 고정 모델을 버리고, 대신 영웅이 될 수 있는 캐릭터는 플레이어 전체가 아니라 성장해야 한다는 점이다. '커맨더 2146'은 처음에(수도에서 초보자 미션 완료 후) 31명의 병사를 제공합니다. 즉, 처음에 영웅이 될 수 있는 31명의 캐릭터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영웅으로 훈련시키는 지혜를 갖고, 병사들이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영웅'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가디언' 궁극 무기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전이'를 통해 엄청난 전장 살상력을 갖춘 슈퍼 유닛이 될 수 있다. .

'사령관 2146'은 영웅이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땅에서 자라나는 '외계인'이 아닌 민간인, 당신과 나로부터 나온다고 믿으며, 인간으로부터 영웅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즐긴다. 관련된 어려움.

'커맨더 2146'은 캐릭터 레벨과 장비를 더욱 밀접하게 결합합니다. 그 속성은 첨단 장비에서 비롯됩니다. 사용법을 알고 사용할 자격이 있는 사람만이 이 장비가 가져오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벌거벗은 사람이 풍부한 전투 경험을 갖고 있다고 해도, 전장에서 완전무장한 사람과 어떻게 대결할 수 있겠습니까?

'커맨더 2146'은 자유로운 건축 설계를 채택해 제한된 토지 자원에서 더욱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지를 계획하지만 토지 자원을 활용하는 능력은 다릅니다. 당신은 훌륭한 계획가입니까? 그런 다음 기지에서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기지는 초점이 달라야하므로 구축 내용의 양도 다릅니다. 특히 '커맨더 2146'은 유닛의 특성과 장점을 강조하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 만 지휘할 수 있습니다. 건설 시스템은 장교들이 자신의 무기에 속한 주요 건물 시설을 방문하고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에 3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기지를 개발하고 사용하므로 각 무기가 매우 강력하고 기지의 생산 및 방어 능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더욱 강해졌습니다.

'커맨더 2146'의 광물 자원 생산 방식은 RTS 전략 게임의 생산 방식에서 따온 것으로, 지속적인 광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높은 자원을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광산 수레가 많아질수록 생산량도 높아진다. 미네랄의 생산량과 양은 미묘한 조정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맡겨지며, 특정 자원은 생산량이 높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가 즉시 달성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전투 중 자원의 작은 변화는 무기 품질과 기술 능력의 차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커맨더 2146"은 이를 이해하고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보다 합리적이고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자원 생산 구조를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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