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민요에 대하여
발라드의 유래 그 유래는 고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본 논문에서 서술할 민요는 주로 대중음악의 부흥과 함께 20세기 이후 도시민요의 악기적 특성을 지닌 대중민요를 가리킨다. 이러한 도시에서 불려지는 민요에 대하여 우리는 1940년대 피트 시거(Pete Seeger)로 대표되는 미국의 현대 민요운동으로부터 분석을 시작해야 한다. 민요를 주제로 사용하여 Antonin Dvorák의 "From the New World" 교향곡, Tchaikovsky의 "Fourth Symphony"; Roy Harris의 "Folk Song Symphony"; 민요 협주곡', 윌리엄스 본의 '영국 민요 모음곡', ArcadyDubensky의 '스티븐 퍼스트 모음곡', 아나톨 콘스탄티노비치 리아도프의 '오케스트라를 위한 8개의 민요' 등은 모두 아름답고 감동적인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환영받고 있습니다. .
포크운동의 대두와 함께 포크음악은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전성기를 맞이하며 정치적 항의운동과 밀접한 관련을 맺었다. 주제가 어떻게 바뀌더라도 창법은 항상 나레이션을 저음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1950년대 이후 대중음악의 상업화가 더욱 발전하면서 민요가 더욱 대중화되었다. 이때 창창 형태는 더 이상 싱글 솔로에 국한되지 않고 듀엣, 트리오, 콰르텟, 혼성 보컬 그룹이 속속 탄생했다. 낮은 창창과 낮은 창법의 가창성을 유지하면서, 구어체 서사 스타일을 이어가며, 이를 바탕으로 선율의 화성적 효과를 강조하고, 노래의 선율에도 더욱 주목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California Dreamin'"(California Dreamin'), "Scarborough Fair"(스카버러 페어) 등의 노래가 속속 불려지기 시작했다. 포크운동이 대중음악사(포크적 요소를 바탕으로 한 대중음악의 제작방법)의 개념적 융합이라면, 포크송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대중가요사의 '뿌리찾기' 운동이다. 미래 저음창의 기원 특성은 대중가요의 뿌리이다. 포크송 대표 : 피트 시거(Pete Seeger), 밥 딜런(Bob Dylan), 조안 바에즈(Joan Baez), 케이트 시스 캣 스티븐스(Kate Sis Cat Stevens), "Simonamp; Garfunkel(남성 듀엣)", "The Mamas and Papas"(남성 2인, 여성 혼성 4중주 2인). ” 포크 - 스타일의 유형 (1) 영국 포크음악 : 영국 포크음악은 19세기 말까지 부활하지 못했다. 당시 세실 샤프(Cecil Sharp)라는 사람은 포크악기를 찾아 3,000여 곡에 가까운 민요를 수집했다. , 1,600여 곡이 넘는다. 그 중 북미 애팔래치아 산맥까지 퍼져나간 것이 이상하게도 영국보다 미국에 더 정통한 영국 전통음악이 보존되어 있는 것이 이른바 영국 전통음악의 가장 큰 특징이다. 향토음악, 대중음악으로 이야기를 전하는 민요 (2) 프랑스 민요: 프랑스 민요는 대개 보헤미안적 감성과 세속적 유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의 민요를 통해 우리는 프랑스 사람들의 습관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 독일 민요: 팝송과 민요의 선율은 독일 민족음악에도 큰 영향을 끼친다. 노래와 민속음악은 그들의 야외 생활과 그룹 활동의 일부입니다.
(4) 네덜란드 민속음악: 독일 민족음악은 독일뿐만 아니라 북해 인근 여러 국가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네덜란드도 그중 하나인데, 북쪽으로 독일과 이웃한 나라들은 독일과 유사한 언어와 관습이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독일의 민족음악을 받아들인다. (5) 아일랜드 민요: 중세 이후 하프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악기가 되었습니다. 12세기 궁중 시인들이 지은 노래의 대부분은 하프를 바탕으로 한 것이었지만, 불행히도 그 노래의 악보는 대부분 유실되었고 가사도 일부만 남아 있습니다. 영국이 아일랜드를 통치하던 17세기에 이르러 궁정 시인들은 점차 쇠퇴했지만, 하프 연주자들은 여전히 곳곳에서 활동했습니다. 또 다른 악기인 백파이프는 아일랜드에서도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아마도 켈티족이 특히 높고 날카로운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6) 이탈리아 민속 음악: 대부분의 이탈리아 민속 음악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모니를 더해 그 음악은 너무나 감동적이어서 이제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아코디언과 비올라가 이런 노래에 반주하는 주요 악기인데, 이는 이탈리아 민요의 특징이라고도 할 수 있다. (7) 노르웨이 민요: 잘 알려진 노르웨이 민요는 1840년경이 되어서야 진지하게 받아들여지고 부활되었으며, 그 중 대부분이 노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나라의 아름다운 호수와 산에 대해 설명해보세요. (8) 스코틀랜드 민요: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인쇄 기술과 하프 연주자의 잇따른 죽음으로 인해 스코틀랜드 산악 부족인 게일스의 초기 음악은 1781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사람들이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음악은 거칠고 아일랜드 음악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는 스코틀랜드의 초기 하프 연주자 대부분이 아일랜드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스코틀랜드에서 하프는 매우 흔한 악기로 거의 모든 가정에 하나씩 있고 누구나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백파이프의 등장은 하프 연주자의 지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백파이프는 야외에서 연주할 수 있기 때문에 하프는 실내 연주에만 적합합니다. 스코틀랜드 민요는 고지대 민요와 저지대 민요로 나눌 수 있으며, 저지대 민요는 부드럽고 우아한 경향이 있습니다. (9) 스페인 민속음악: 스페인 민속음악은 대부분 댄스음악의 일부라고 할 수 있고, 댄스음악도 민속음악의 일부인 경우가 많다. 또한, 스페인 민요는 모두 농촌 정서가 강한 스페인 민요의 독특한 스타일을 담고 있다. (10) 스웨덴 민요: 스웨덴 민요는 1631년에야 수집되었다고 합니다. 대부분 고대 전사들의 영웅적인 이야기를 장엄하고 신나고 감동적인 곡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11) 웨일스 민속음악: 웨일즈의 전통음악은 대부분 민요, 민속무용, 캐롤, 찬송가 등 하프 곡을 기반으로 작곡되며, 하프를 반주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민요 - 중국 민요는 한나라의 역사 속에서 각지의 풍속과 정서를 반영하는 내용을 포괄하는 다양한 민요를 담고 있다. 현재 사건에 대한 사람들의 불만이 발생하거나 특정 사건의 발생을 통해 축적된 것을 발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경·장중자』에는 “사람이 말을 많이 하면 겁이 난다.”고 하였듯이 민요는 가사가 단순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며 널리 불려지므로 각 시대에 걸쳐 정치권력으로부터 높이 평가되어 왔다. 『후한서(後汉書)』에는 “허 황제가 즉위하여 비밀리에 사신을 여러 나라와 현에 보내 민요를 듣게 했다”고 적혀 있다. 민요를 듣고 사람들의 의견과 의도를 이해합니다. 실제로 민요는 다양한 시대의 사회적 의견과 사회 경향을 반영하며, 삶의 다양한 측면을 반영하며 한나라의 사회적 상황을 반영하는 입체적인 그림을 형성합니다. 한나라 초기 유방의 넷째 아들 유장교가 오만하고 법을 어기고 모반을 모의하다 이 사건이 폭로되어 체포되었다. 한나라 문제는 그에게 사형을 면하고 왕위에서 물러나서 촉(興)나라로 강등시켰다. Liu Chang은 단식투쟁을 하다가 도중에 사망했습니다. 평민들이 노래를 지어 이르되, 비단 한 발이면 착한 소년이 되고, 기장 한 리터이면 배부르게 되느니라. 한나라의 문제가 이를 듣고 사후에 이름을 지었느니라. 유장(劉昌)은 회남 이왕(劉南皇王)에게 유창의 아들을 회남 이왕(淮南皇王)으로 봉하고, 회남왕(淮南王)의 칭호를 받아 그를 위해 궁궐을 지었다.
왕망의 새 왕조 말기, 왕망이 세운 정권을 무너뜨린 뒤 유현 장군이 황제로 즉위했다. 유헌은 황제가 된 후 술과 성에 빠져 정사를 장인인 조맹(趙孟)에게 맡겼다.
조맹(趙孟)은 공신을 물리쳤으나, 악당이나 간사한 사업가를 아첨하는 사람에게는 관직을 수여하고, 요리솜씨가 뛰어나고 입맛이 좋아 관직을 받는 사람도 있었다. 그 결과 수도 장안의 시장에는 “난로 아래에서 양을 키우면 중위가 되고, 양의 배가 썩으면 선장을 타고, 양의 배가 썩으면 선장이 되고, 양머리가 썩으면 관내후작이 될 것이다." 민요가 퍼지자 군인들은 불충하고 분개했습니다. 곧 유수(劉保)가 동한(内湖)나라를 세웠는데, "암살은 배는 하얗고 5바트는 댓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라는 민요가 있었다. 한나라의 동화를 직접 만들어 철화를 만들었다. 철화폐는 국민의 신뢰를 받지 못해서 한동안 유통이 어려웠다.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은 민요에 대해 은밀히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왕망은 그것을 노란색이라고 불렀고, 공손숙은 왕망을 모방하고 싶어서 그것을 흰색이라고 불렀고, 5바트는 한나라의 화폐였습니다. 민요에는 동화를 복원하려는 민중의 염원이 함축되어 있으며 공손석 정권이 인기가 없고 붕괴가 멀지 않음을 암시한다. 물론 공손서가 동한에 의해 멸망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동한의 제9대 황제 한지제는 겨우 9세에 세상을 떠났고 후사도 없었습니다. 태위이구는 청하왕 유련을 황제로 삼고 싶었지만 양장군은 실권을 쥐고 있던 친척인 기(吉)가 이를 지지하였고, 결국 유지가 권력을 잡아 한환황제가 되었다. 한나라 환제가 즉위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고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혔고, 한나라 환제를 세우는 데 공을 세운 태위호광의 시신이 길가에 드러났다. 안락향 후작(Anle Township Marquis), 사투조걸(Situ Zhao Jie)을 초팅후작(Choting Marquis), 시공원당(Sikong Yuan Tang)을 안궈팅후작(Anguoting Marquis)으로 봉했다. 사건이 퍼지자 교토 사람들은 "끈처럼 곧은 죽음의 길, 갈고리처럼 휘어진, 왕자라는 칭호에 맞서"라고 노래했다. 외국 친척들과 정부의 쇠퇴에 대한 슬픔. 한나라 환황제 원가시대에 서북쪽의 여러 유목민들이 연합하여 중원을 침략했지만, 한나라는 적군에 맞서기 위해 군대를 보냈으나 번번이 패배했다. 국경을 지키기 위해 곳곳에서 몰려들었고, 이로 인해 많은 에이커의 땅이 버려지고 방치되는 악순환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민요가 있다. “밀은 청청하고 보리는 시들었으니 누가 이기겠느냐 아내와 아줌마냐 남편이 왜 서쪽 오랑캐를 치는가? 관리는 말을 사고 왕은 마차를 가졌느니라” . 모든 왕들을 위해 말을 북쳐주세요.” 이는 어려운 시대의 상황을 깊이 반영합니다. , 민생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한나라 영제(靈帝) 말기, 동탁의 야망과 포악함은 세상에 널리 알려졌습니다. 교토에는 다음과 같은 민요가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동이 도망치다! 쓰국에 갈 때 동이 도망한다. 도망하라! 금자를 데리고 동도 도망하라! 말을 타고 동도 도망하라! 서문으로 나가서 동도 도망하라! 궁궐이요 동도 도망하라! 수도에서 동은 도망친다! 상심하고 동은 도망친다!" 전체 노래의 의미는 동일합니다: 동탁이 오는 것을 보면 도망가세요. 한나라 영제(靈帝)가 죽은 뒤, 동탁은 군대를 이끌고 도성으로 들어가 내시들을 죽이고, 한나라 청년제를 폐위시키고, 한나라 헌제를 황제로 세우고 스스로를 천황으로 선포했다.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가 되어 정부를 장악했습니다. Dong Zhuo는 '동의 탈출 노래'에 대해 듣고 노래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후 근본적으로 금지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동추오'를 '동안'으로 바꾸고 그를 찬양하는 발라드도 바꿨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수도에는 "수천 마일의 풀이 얼마나 푸르다. 열흘 후에는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라는 또 다른 민요가 돌았다. 은근히 동탁을 저주하려는 의도다. 얼마 지나지 않아 Dong Zhuo는 Lu Bu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