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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수님 없이는 재미있어요! 역사상 불륜을 저지른 처제의 유명인을 폭로하다

동한 말년에 조조는 그의 유명한' 구현령' 에서 이렇게 말했다. "만약 우리가 반드시 값싸고, 그리고 쉽게 구할 수 있다면, 지환이 어떻게 천하를 제패할 수 있을까! 종려옥이 오늘 웨이빈에서 사람을 잡았나요? 금을 캐지 않은 도둑이나 여자, 무지한 사람도 없다? " 이곳의' 처제의 돈을 훔치다' 는 것은 한초 재상 진평을 가리킨다. 그 이후로 진평 부잣집 천금후야제는 인품이 부패하지만 재능이 뛰어난 사람들의 대명사가 되었다. 심지어 세상 사람들이 진평이 무슨 일을 했는지, 역사에 어떤 공헌을 했는지 모를 때, 그들은 진평이' 아내의 돈을 훔치다' 는' 불명예스러운 행동' 을 먼저 알게 되었다.

진평은 유방에서 중용되어 군 장성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비방이 뒤따랐다. 사마천 \ "사기 \" 권 56, 진승상집: 강후, 관영 등 함조신은' 미인은 관우 귀처럼 반드시 하나가 있는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문평이는 집에 있을 때 아내를 훔쳤다. 웨이 는 일을 용인 할 수 없다, 추 로 죽었다; 추, 죽은 반환 한 을 놓쳤다. 오늘 국왕은 이 관원을 존중하여 군대를 보호하게 했다. 문평은 장군의 손에서 금을 받았다. 금량이 많은 것은 좋은 점수를 받고, 금량이 적은 것은 좋지 않다. 핑, 나는 대왕에게 검사를 요청하고 싶다. \ "한 왕 의심, 웨이 무지. 무지:' 나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폐하께서 물으시면 좋습니다. 오늘 생효 여행이 있어서 승패해도 소용없다. 폐하께서 어떻게 사용하십니까? 초와 한은 거리가 매우 멀다. 나는 총명한 사람이고, 나의 성실함은 나라를 축복하기에 충분하다. "내 형수님의 금을 훔치는 것에 대해 무슨 의심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유희에게 전화해서 말했다. "선생님이 위를 그리워하셔서 초나라에 가서 지금 나를 떠나셨어요. 믿을 수 있어? 핑:' 나는 왕위를 섬기고, 왕위는 대신으로서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왕을 만나러 간다. 양양은 사람을 믿을 수 없다. 그는 그의 아내의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다. 비록 기인이 있으면 사용할 수 없지만, 추 () 에 가다. 한왕의 소식은 국민에게 쓸 수 있기 때문에 국왕에게 속한다. 나는 알몸이지만 돈이 없다. 대왕이 내 계획에서 실행할 수 있는 사람을 이용해 하드웨어를 쓸모없는 사람에게 남겨 두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직을 봉하여 뼈를 구하십시오. \ "한 은 그를 감사, 두꺼운 킥, 중위 로 그를 경배, 그를 보호합니다. 장군들은 감히 대답하지 못했다.

이것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진평의' 아내를 훔쳐 돈을 받는' 기록이다. 반고는 사마천보다 늦게 100 여 년 동안' 한서 진평전' 을 썼는데, 사서에 기재된 진승상 가세와 이곡이 같은 묘함을 가지고 있다.

유방이 강후와 관영과의 다툼을 들었을 때 진평의 덕행에 의문을 제기했을 때, 진평의 위대한 공적은' 진승상 세가들' 과' 진평전' 에만 기록되어 있다. 즉 패전의 주요 원인을 설명하고' 금 수령' 문제에 대해 직설적으로 말했다. "나는 벌거벗은 채 왔지만, 나는 금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돈이 없다고 생각한다." "아주머니를 훔치다" 는 무고만 불공평했다. 이것은 후세 사람들에게 현안을 남겼다. 이 현안에 대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추측을 할 수 있다. 첫 번째 추측에 따르면, 진평은 순전히 비방과 진실이 아니므로 그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추측에서 진평은 이를 변호할 수도 있지만 사마천과 반고는 이것이 비방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변호를 기록할 필요가 없다. 세 번째 추측은 유방이' 아내를 훔치다' 는 여행이 괜찮다고 생각하고 전혀 묻지 않았다는 것이다. 네 번째 추측은 유방이 확실히' 아내를 훔치는 것' 에 대해 물어봤고, 진평도 확실히 이 스캔들이 있어서 묵인했다는 것이다.

불륜으로 망국을 초래한 사건: 형수와 불륜을 저지르지 않으면 북량의 스승 목길거곡도' 면전에서 투항하다' 는 어색한 처지에 빠지지 않고 북량의 멸망도 이렇게 빨리 오지 않을 것이다. 역사는 이렇게 잔인하다. 부주의해 보이는 사고는 도미노처럼 일련의 연쇄 효과를 낳는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전체 게임을 지게 될 것이다.

북국량패거수로 목길, 남송북조위 항복. 동시에 여동생 흥평 공주를 보내 위위로 도피하여 탁발엽에 의해 우소의로 수거되었다. 웨이는 또한 그를 "하서 왕" 으로 봉했다. 남송문제도 아낌없이 답례하여 그를' 하서왕' 으로 봉했다. 거목길은 어려서부터 유생이었다. 그는 신하 왕후의 예의를 잘 알고 남북조를 우러러보았다. 계승 초창기에 그도 비천해서 하사에게 가서 국사에 관심을 가졌다. 그리고이 젊은이, Hun, 호르몬 폭발, 정욕, 매춘. 바로 이런 왕의' 절' 이 북량의 마지막 멸망을 초래했다. 북위 황제 무태는 국교를 공고히 하기 위해 호의로 여동생 무위 공주를 굴모희에게 시집보냈다. 강대한 두려움 때문에, 간목은 그의 첫 아내, 전 서량통치자 이각의 딸을 주천에 배치하고 탁발가문을 그의 첫 아내로 시집보내야 했다. 척발타오 여동생은 평범하게 자라서 시집갈 때도' 보살' 로 절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녀는 그의 아름다운 과부 이천과 결탁하여 혼란을 일으켰다.

사실 당태종도 이렇게 했다.

술녀의 부드러운 고향-이런 평범한 생활의 즐거움은 역사상 위인이 거의 피할 수 없는 결점이다. 만년에 이세민은 각종 동물을 폭로했다. 특히 여자아이와 미녀에 대한 욕심이 끝이 없는 입맛을 드러냈다. 6 월, 36 세의 장손이 세상을 떠나자 이세민은' 좋은 부인' 을 찾아갔는데, 이' 좋은 부인' 은 그의 술과 색에 대한 탐욕을 보여준다. 그는 아름다운 여자를 찾는 것을 멈추지 않고 방을 가득 채웠다. 나중에 무측천도 이 시기에 입궁했다. 당시 소녀는 겨우 14 살이었다. 그녀의 미모와 영리함 때문에 그녀는 곧' 재자' 황제의 마지막 첩이 되었다. 이세민은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자신의 동생과 여동생을 놓아주기도 했다. 동생 원길이 죽자 여동생 양은 곧 베갯머리 소녀가 되었다. 여강왕이 살해된 후, 그의 사랑하는 희는 어쩔 수 없이 황제의 침대로 올라갔다. 불량한 성생활은 황제의 몸을 비우고 그의 건강 상태를 악화시켰다.

이세민은 너무 멀리 가서 사냥, 여행, 놀이에 대한 불만이 고조되고 있다. 15 년간의 관찰 끝에 군대가 반란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경호원은 "야사궁에서 침실 다섯 명을 겨냥했다" 고 말했다. 그들은 순진하게 이세민이 수영을 멈추기를 바란다. 결국 이 경비원들은' 큰 죄' 를 받아 사형당했다. 그러나, 측면에서 볼 수 있듯이, 유명한 정관전자가 어느 정도까지 타락했는지를 알 수 있다.

당대는 수사사에서 가장 활발한 시기로,' 수서',' 남사',' 북사' 가 잇따라 완성되었다. 이세민은 그의 생전과 사후의 명성에 너무 신경을 썼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역사학자의 독립성에도 간섭한다. 황제의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은 모두 전문 기록이 있어 앞으로 국사에 편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이런 기록들은 일반적으로 모두 객관적이다. 왜냐하면 시어머니가 돌보지 않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다. 기재된 세부 사항과 경향을 알아보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전통과 잠재규칙도 황권 간섭을 허용하지 않는다. 공교롭게도 이세민은 역사학자들에게 그들의 서술 내용뿐만 아니라 "직접 현지에서 글을 써라" 고 조언했다. 여기에 은화 320 냥이 없는 이런 방법은 매우 실망스럽다. 사마광은 이 나쁜 일을 통렬하게 꾸짖었다. 그는 유죄인 이세민이 강제로 등극하여 당나라 이후의 황제를 위해 나쁜 선례를 열었다. 이런 행위는 어린 아내 무측천조차도 입을 삐죽거렸다.

만년에 이세민은' 생명을 연장하는 약' 에 푹 빠졌다. 모든 사람은 불로장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데, 하물며 황제다. 아쉽게도 그는 너무 허약해서 병세가 갈수록 심각해졌다. 1969 년에 그는 마침내 맹춘에서 52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성당의 종소리 속에서 한 시대가 유유히 끝났다.

이세민은 28 세에 즉위하여 재위 23 년이다. 그의 무공은 예나 지금이나 드물다. 불행히도, 그의 만년은 매우 나쁘다, 심지어 방탕한 상태에 들어갔다. 물론, 이것은 위인의' 회색면' 일 뿐 이세민의 지혜와 미덕을 방해하지도 않고, 그의 역사적 공헌을 말살하지도 않을 것이다. 사람, 즉 옳고 그름, 한 사람은 다방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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