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픽셀의 아이폰이 항상 상대보다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애플은 두터운 영상기술 축적 1994 애플이 세계 최초의 가정용 디지털카메라 앱 (AppleQuickTake) 을 선보이며 애플이 디자인, 코닥이 제작했다. 당시 AppleQuickTake 100 은 749 달러로 30 만 픽셀 (해상도 640*480), 1MB 메모리에 불과했다. 640×480 픽셀 사진 8 장만 저장할 수 있으며 JPEG, TIFF 및 BMP 이미지 형식을 지원하며 LCD 및 줌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잡스가 애플로 복귀하기 전에 예산 삭감으로 인해 이 시리즈는 1997 년에 생산이 중단되었다. 하지만 애플은 가치 있는 영상 기술을 많이 축적했다.
왜 많은 디자이너, 사진작가, 전문 영상 기술자들이 Windows 컴퓨터 대신 애플의 Mac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Mac 이 Windows 보다 이미지 처리에 더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Mac 의 ISight 는 Quicktake 의 유산으로, Mac 에는 전문적인 Aperture 와 가족급 iPhoto 와 iMovie 가 많이 있습니다. 애플의 기본 영상 기술, 특히 디지털 영상 축적은 매우 깊다.
소프트웨어 최적화 현재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의 카메라 공급업체는 소니, Omnivision 등밖에 없으며 소니는 세계 최대 모바일 카메라 공급업체입니다. 현재 주류 주력 스마트폰은 기본적으로 소니의 방안을 채택하고 있으며 애플도 예외는 아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실제 사용시 소니와 삼성의 휴대전화, 같은 시기 다른 스마트폰보다 사진을 찍는 효과가 좋다.
아이폰 4 부터 애플은 휴대전화 촬영과 영상에 힘을 내기 시작했다. 모토로라의 Atrix4G 를 기억하시나요? 아이폰 4 와 같은 CMOS 센서를 사용하지만 모토로라 Atrix4G 는 아이폰 4 에 비해 거의 최고의 500 만 화소 카메라 폰으로, Atrix4G 는 최악 중 하나일 뿐이다. 아이폰 4S 와 같은 시기의 소니 Arc/ArcS/ray 도 같은 CMOS 센서를 사용하지만 이미징 수준도 아이폰 4 와 큰 차이가 있다. 이것은 애플의 소프트웨어 최적화 수준을 반영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애플은 AppleQuickTake 시대와 Mac 에 많은 그래픽 이미지 기술을 축적해 왔으며, 대균형, 선명도 및 노이즈에 대한 제어가 매우 좋다. 한편, iOS 는 애플이 자체 개발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카메라 기능을 최적화하고 셔터 지연과 초점 속도에서 상대를 뒤로 따돌릴 수 있는 시스템도 쉽게 제어해야 한다.
한편 안드로이드 휴대폰 업체들은 일반적으로 제 3 자 소프트웨어 알고리즘과 기능을 구입하여 자신을 통합하는데, 이로 인해 충돌이 일어날 수밖에 없다. 또 휴대전화 카메라도 단시간에 완전히 장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최적화 시간이 필요하다. 이때에도 사과의 우세를 보여 주었다. 아이폰은 매년 한두 개의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데, 안드로이드 휴대전화 제조사에 비해 뚜렷한 시간 주행 우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삼성과 같이 1 년에 수백 가지의 다른 기종을 출시할 수 있는 업체가 있다.
애플이 자원을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은 소니의 카메라, CMOS 센서, 같은 모델일 수도 있지만 다르다. 아이폰에 사용되는 모듈은 커스터마이즈되어 있습니다. 사실, 아이폰과 같은 모듈과 ISP 를 받을 수 있는 업체는 없다. 하드웨어적으로 볼 때, 모두들 전혀 출발점에 있지 않다.
애플은 자신의 기술을 축적하는 것 외에도 자원 통합에 능하다. 애플이 2 년 전에 내놓은 아이폰 5S 는 터치 ID 지문 인식이라는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AuthenTec 이 8 mm 미만인 지문 센서는 TouchID 의 영혼이다." AuthenTec 공동 설립자인 스콧 무디 (Scott Moody) 가 TouchID 를 평가했다. AuthenTec 의 지문 센서는 iPhoneTouchID 기술의 핵심 원천입니다. 20 12 년 7 월 애플은 3 억 5 천 6 백만 달러로 AuthenTec 을 인수했다. Authentec 이 다년간 축적한 지문 인식 기술은 1 년 후 애플에 의해 아이폰에 통합되었다.
같은 일이 이미 2008 년에 발생했다. 2008 년 애플은 ImaginationTechnologies 에 투자하여 아이폰을 위한 PowerVR 그래픽 칩을 만든 다음 AMD 사 ATI graphics products 의 전 CTO 인 BobDrebin 을 채용한 후 AMD 의 CTO 인 RajaKoduri 를 채용했습니다.
20 10 상상력은 더 강력한 3D 디스플레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가성 그래픽 디스플레이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Apple 홍보부 책임자인 DavidHarold 는 이번 인수가 성공해 PowerVR 통합을 통해 아이폰 즉석 디스플레이 프로그램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20 10 애플이 거점을 인수하여 원사진 노출 부족과 과다 노출 문제를 해결했다.
뛰어난 스크린과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이 휴대전화 스크린에 첫 등장한다. 휴대전화 화면의 성능이 좋지 않다면, 일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해도 사진의 고퀄리티를 보여줄 수 없다.
아이폰 화면은 가장 성숙하고 가장 비싼 저온 폴리실리콘 (LTPS) 화면을 사용합니다. 화면 색상 복원에서는 스마트폰 중 가장 정확하고 시각적 각도가 가장 컸다. 찍은 사진이 아이폰에서 가장 사실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크게 보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