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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라에몽' 이야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도라에몽'이라는 이름은 후지코 F. 후지오 씨의 마지막 유언에 따라 이름 통일을 위해 변경됐다. 중국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이름은 도라에몽, 팅커벨, 아몬이었습니다. 도라에몽 시리즈의 탄생은 1969년 어느 날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여전히 평범한 만화가였던 후지코 F. 후지오는 갑자기 새끼 고양이의 집에 침입했다. 새끼 고양이와 놀다가 새끼 고양이의 이가 긁혔습니다. 이 긁힘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가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는 이미 원고를 완성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이때 선생님은 냄비 위의 개미처럼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딸의 ​​롤리폴리 장난감을 걷어차버렸습니다. 그러자 선생님은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고양이 이미지와 롤리폴리를 결합하여 도라에몽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22세기 고양이 모양의 로봇 도라에몽이 주인 노비 시슈의 위탁을 받아 20세기로 돌아와 4차원 주머니에서 꺼낸 다양한 미래를 활용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슈의 고조할아버지인 초등학생 노비타 노비타가 주변의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 소품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주변 친구들과 함께 생활 속에서 겪은 경쾌하고 유머러스하며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처음 도라에몽이 만들어졌을 때 노비시슈는 자신을 보살펴준 도라에몽에게 감사의 표시로 노란색에 귀가 있었는데, 도라에몽의 점토인형을 만들었는데, 도저히 만들 수가 없었다. 귀가 좋아 미래 세계의 도구인 쥐 로봇을 이용해 점토 인형을 개조했지만, 시슈 노비가 잘못된 지시를 했고, 쥐 로봇이 도라에몽의 귀를 물어뜯어 환호하게 됐다. 그런데 또 약을 잘못 먹어서 사람을 울게 만드는 약이었죠. 그 결과 그는 사흘 밤낮을 울었고, 몸에는 온통 노란색 스프레이가 되어서 목소리가 쉬어졌습니다. 눈물로 씻어내고 파란색 프라이머만 남았습니다. 도라에몽의 쉰 목소리, 파란 외모, 쥐를 무서워해서 지구를 멸망시킬 정도의 속성도 모두 이 사고 때문이었지만, 변장한 축복으로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파란 뚱뚱한 남자가 되었다.

"안녕하세요, 처음 뵙습니다. 제 이름은 도라에몽입니다." 서랍에서 나온 도라에몽은 노비타가 말하는 것을 보고 겁에 질린 패티 블루의 첫 마디였다. 노비타는 스포츠와 독서에 능숙하지 않은 평범한 초등학생으로, 학업 성취도가 매우 낮으며, 평균적으로 5번의 시험 중 한 번은 0점을 받습니다. 노비타는 또한 매우 불운합니다. 그는 종종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고 종종 추측 게임에서도 패배합니다. 노비타의 특성은 미래 후손들의 삶과 활약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비타의 증손자 노비 세슈는 노비타를 돕기 위해 미래 22세기의 도라에몽을 데려왔고, 도라에몽을 사용하여 미래세계의 많은 신비한 소품들이 노비타를 돕습니다. , 그리고 이야기는 여기서 시작됩니다. 1969년에 처음으로 장편 만화 시리즈로 출간된 도라에몽은 이후 이 귀여운 로봇 고양이는 관객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었습니다. 1979년 일본에서 첫 도라에몽 만화가 방송되자 일본 전역에 도라에몽 열풍이 불기 시작했고, 이후 1980년 첫 번째 도라에몽 영화가 개봉됐다. 일본에서는 매년 봄 영화가 개봉해 현재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도라에몽'의 수많은 줄거리 중 누구에게나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가 있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었던 에피소드 '바닥 위의 논'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엄마에게 찹쌀을 달라고 했는데 실패하자 이 별미에 반한 도라에몽과 노비타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실제로 방에서 벼를 재배하기로 결정했다. 도라에몽이 보물전에서 작은 논을 꺼내고, 이어 인공 논을 만드는 것을 보고 빅베어와 함께 모내기를 시작한 끝에 드디어 모내기가 모두 끝났습니다. 그런데 도착하자마자 가뭄이 심해 관개용 물을 모으기 시작했고, 정성껏 심은 벼로 떡을 만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에피소드를 통해 우리는 "스스로 스스로 해내서 충분한 음식과 옷을 만든다"는 원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스스로 그것을 해낸다는 것이 얼마나 자랑스럽고 충만한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진리이자 원리입니다. 만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것 같아요.

'도라에몽'에는 미래의 소품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것은 타임머신, 랜덤 도어, 대나무 잠자리입니다. 타임머신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간을 이동하는 것인데, 이는 시간을 과거나 미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이동공간(moving space)으로 A에서 B로, B에서 C로 공간을 이동할 수 있다. 랜덤 도어 : 사용자가 벽에 붙이면 벽을 통과해 순간 이동이 가능하지만, 10광년 이내의 행성까지만 갈 수 있다. 대나무 잠자리: 하늘을 자유롭게 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이들이 만화를 볼 때 이러한 첨단 기술의 소품에 수없이 매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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