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의 IES 라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IES 포토메트릭 웹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자습서 이 자습서에서는 장면에서 IES 파일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자습서를 마치려면 3ds Max 에 대한 기본적인 작업 흐름과 하나 이상의 IES 파일을 이해해야 합니다. 1. 새 파일을 만들거나 IES 광선을 현장에 넣으려는 파일을 엽니다. 새 파일에서 작업한 다음 상자를 만들고 법선을 반전하고 우리 장면을 위해 작은 공간을 만든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서, 나는 상자를 한 번에 다른 불빛을 시험해 보았다. 의 기본 구조 장면은 만점 2. 3 을 제공합니다. 패널을 만들기 위해 만들려는 라이트는 라이트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리스트에서 포토메트릭 을 선택합니다. 이 리스트에서 IESsun 및 IES 하늘의 포토메트릭 라이트를 제외한 ies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램프 중 하나를 장면에 배치합니다. 원하는 위치에서 적절하게 불을 켜라. 이 장면에서, 나는 이미 표적포인트 라이트를 사용했다. 포토메트릭 라이트는 세 구역 모두 4. 5 에 배치됩니다. 라이트가 원하는 위치에 제대로 배치되면 수정 패널로 이동하여 자체 매개변수를 확인합니다. 강도/색상/분포 롤아웃 및 배포 목록에서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외부 광선의 프로필 파일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가장 크게 알려주는 방법입니다. 일단 "네트워크" 분포를 선택하면 "네트워크 매개변수" 라고 불리며 새로운 "롤아웃" 을 만듭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웹 문서를 호출합니다. IES 에서 사용할 파일을 찾아 선택한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7. 8. IES 파일이 라이트에 로드되고 3ds max 에서 뷰포트에 해당 모양을 표시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빛의 강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강도 루멘 (lm), 칸델라 (CD) 또는 럭스 (LX) 를 설정하거나 곱셈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 GI 와 GI 가 없으면 3dmax 의 IES 조명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IES 조명을 충분히 이해하길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의견, 건의, 비판, 혹은 어떤 정보가 있다면, 내가 이미 이곳을 놓쳤을 수도 있으니, 나에게 알려 주십시오. 행복한 조명 -) 을 참조하십시오上篇: 왜 DVD 디스크가 옵티컬 드라이브에 끼워져 있습니까? 그게 문제인가요?下篇: 채널이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