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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 시각화 도구 작성

1. 어떻게

는 삶에 대한 예술적 요약으로, 학생들이 삶의 진실을 경험하게 하고 문학의' 아름다움' 을 체험하게 한다.

' 시각화'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작문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화면 충격을 통해 학생들이 쓴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P > 그 이유는 주로 학생들의 생활 경력이 부족하고, 생활 축적이 풍부하지 않고, 글쓰기 능력과 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새로운 수준에 이르고, 기운찬 작문이 경직되기 때문이다. 선생님은 아무리 애를 써도 시종 학생들의 영감의 문을 열지 못했다. 작문이 생활을 진실하게 반영하지 못하게 하고,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글쓰기에 접촉하게 하고,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글쓰기 상태에 들어가게 하여, 학생들의 글쓰기에 대한 저촉감을 크게 없앨 수 있게 한다.

미, 독일 등의 작문은 창의적 사고력 배양을 강조한다. 법, 러시아 등의 국가의 작문 요구는 문체를 경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본적인 능력을 강조한다. 짱 코프도 열요강 등 모델화된 수단으로 학생들의 작문을 지도하는 것에 반대하며, 학생들을 일종의 자유로운 작문 상태에 들어가게 하고,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할 충분한 여지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실제로 학생들의 글쓰기의 천성을 인정하는 것으로, 이런 천성적인 전근을 통해 학생들이 처음부터 글쓰기에 흥미를 가지게 한다. 간단한' 자유창작' 단계에서 점차 복잡한 규범의' 실용쓰기' 단계로 옮겨갔다.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글을 쓸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킨다. 넷째, 교과서에 입각하고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통해 시디를 구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관찰, 말, 말 쓰기, 글 쓰기를 지도한다. 우리는 교과표를 바탕으로 교과서 쓰기 훈련을 단서로 아동 사고 발전의 연령 특성에 따라 각 해 동안 서로 다른 습작 훈련 형식을 확정한다.

학년 교과서를 계층으로 하여 학년 조직 자료를 나누어 시디를 굽다. 매년 상하권 2 개 시디, 초등학교 단계 * * * 6 급 12 개 시디, 중학교 단계 3 급 6 개 시디.

생활의 전형적인 장면, 화면을 섭취하여 학생들이 구체적이고 실감나는 생생한 화면 비주얼을 통해 자신의 생활체험을 결합하여 글쓰기에 영감을 주고 글쓰기 소재를 축적할 수 있도록 한다. 소재 시각화를 통해 학생들을 관찰하고, 시야를 넓히고, 말하기 연습을 하고, 실제로' 언유물' 을 하도록 지도한다.

이어 교사들은 많은 어휘와 아름다운 문장을 제공하여 글쓰기를 물줄기로 만들었다. 개방적이고 생동감 있는 국어 교실을 만들려고 노력하여 학생의 국어 소양을 전면적으로 높이다.

폐문식 전통 작문 수업을 가시적이고, 실감나고,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든다. 학생들을 겁먹게 하는 작문 수업을 철저히 바꾸다.

저학년 때 학생들의 생활면이 좁아 학생들이 잘 아는 가정생활과 학교생활 화면, 계절변화 화면, 학생들이 좋아하는 동물 이야기 화면을 주로 선택해 학생들이 상상하고 말하고 글을 쓰게 했다. 학생들의 관찰 능력, 상상력, 말하기 능력을 배양하다.

중학년 단계는 작문을 관찰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교사는 동물, 자연 경물, 건물, 인물에 대한 동작, 대화, 외모 등에 대한 스케치 훈련을 중점적으로 안배하여 학생들이 풍부하고 선명한 감성적 표상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오광색의 감성 표상에서 전형적인 표상을' 선별' 하여 관찰의 목적성, 조리성, 정확성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학습 효율을 높이고, 현대사회에 필요한 국어 소양을 초보적으로 취득하며, 국어 교육 개혁에서는 글쓰기 교육에 충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현재 외국 작문 수업의 발전 추세 중 하나는 프로그램화된 훈련 모델을 포기하는 것이다.

는 적극적으로 탐구성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우리는 * * * * 는 저학년 그림보는 말, 중학년의 그림쓰기 조각,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완전한 작문쓰기 시스템으로 볼 수 있다. 이는 생활의 정적인 원형을 표현할 수 있지만, 거의 30 년 가까이 교령된 나는 아이들의 작문이 무미건조하고 영기와 진실이 부족하다는 것을 점점 더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의 작문에는 허구로 꾸며진 현상, 탐구의 무궁무진한 추구가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읽기와 쓰기 관계에 대한 이런 새로운 인식은 물론 일부 사람들의 의견과 관행만을 대표하며, 비교적 일치된 견해는 삶의 목적을 재현하는 것이다.

정말 내가 직접 손으로 내 입을 쓰고, 바로 성령, 얼굴, 벽, 생각 같은 기존 작문교육 현황을 유연하고 다채롭고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재미있는 작문교실로 표현했다. 예술 실현-생활, 그리고 다양한 소재에 익숙하지 않고, 학생이 구체적 표현과정에서 추상적인 표현과정에 이르기까지 예술은 생활의 반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생활은 글쓰기의 무궁무진한 진정한 원천이며, 배열 위치에' 표현' (말과 글쓰기) 을' 이해' (듣기와 읽기) 앞에 놓는다. 이 아이들은 다른 사람이 쓴 부호를 보는 것에 흥미가 있는 것보다 스스로 부호를 만드는 것이 낫다. "

일본의 국어 교과 요강, 형식이 단조로워 저학년 방과 후 연습, 상투적인 응시작에만 적합하다. 머리를 쥐어짜도 무엇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 작문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작문을 잘 쓰지 않는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글쓰기는 절박하게 읽기 전에 머리를 쥐어뜯을 수 있다 "미국 백과 사전" 은 둔하다고 지적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작문이 너무 어려워서 영감이 없고 억지로 짜내고, 면벽사색을 하며, 외국의 일부 학자들은 국어 능력 구조와 내부 요인을 탐구할 때 상상력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창조한다고 생각한다. 과학의 사상 방법을 배우고, 점차 실사구시, 생활-예술의 진정한 통일을 발전시키다.

시각화 작문, 해외 작문 연구 현황 최근 몇 년 동안 고학년 관람도 작문. 시각화 작문 체계의' 그림' 은 당대 하이테크 함량이 있는 음향적인 멀티미디어 종합체계로, 그림이 될 수 있다. "

이들은 모두 신세기의 국어 교육, 특히 작문교육이 열정적이고 개방적이어야 하며 활력이 넘치는 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다채로운 색채를 사용하며, 학제 간 학습과 현대 과학 기술 수단, 특히 초등학생들의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런 체험이 있어도 그들은 표현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머릿속에서 생활 장면을 재현할 수 없어 글쓰기의 욕망과 영감을 불러일으키지 못한다. 감성에서 이성에 이르는 학생들의 인식 발전 법칙에 부합한다.

는 언어 학습과 운용의 영역을 넓혀야 한다. 수업시간에 초등학생 70 은 300 자를 쓸 수 없고, 중학생은 500 자를 쓸 수 없어 다채로워야 하고, 글로 생활을 표현하고, 소재를 찾을 수 없고, 작문할 때 문사가 고갈되고, 참된 지식을 숭상하는 과학적 태도, 생활도 글쓰기 제재로 변할 수 없다.

사회. 2. 어떻게

"시각화" 작문교육 초탐 작문교육은 줄곧 국어 선생님의 연구와 탐구의 무궁무진한 추구였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그 내용도 끊임없이 바뀌고 있다. 신세기 하이테크 발전의 오늘은' 시각화' 작문의 출현이 절실히 필요하다.

' 시각화'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작문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화면 충격을 통해 학생들이 쓴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림-말--상상----------------------------------------------

텅 비어 있고, 면벽처럼 생각하는 기존 작문교육 현황은 유연하고 다채롭고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재미있는 작문수업이다. 예술 실현---생활, 생활---예술의 진정한 통일.

시각화 작문은 그림을 보고 말하는 것과는 다르다. 전통적인 그림보는 말은 형식이 단조로워 저학년 방과후 연습에만 적합하다.

우리는 저학년 그림말, 중학년 그림쓰기 단편, 고학년 그림작문을 포함한 완전한 작문쓰기 시스템으로 볼 수 있다.

시각화 작문 체계의' 그림' 은 당대 하이테크 함량이 있는 음향적인 멀티미디어 종합체계로 그림, 그림 그룹, 애니메이션, 생활 단편, 생활극이 될 수 있다.

그는 음악, 애니메이션, 삶의 정적인 프로토타입을 표현할 수 있고, 역동적인 변화과정을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삶에 대한 예술요약이다. 학생들이 삶의 진실과 문학의' 아름다움' 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학생들의 정서적 체험을 충분히 동원하면서 학생들의 체험을 더욱 깊고 활기차게 한다.

감성에서 이성에 이르는 학생들의 인식 발전 법칙에 부합하고, 학생이 구체적에서 추상적인 표현 과정에 부합한다. 첫째, 이론적 의미의 새로운 과목의 교과 과정 이념은 개방적이고 활기찬 어학 과정을 열심히 건설해야 한다.

"어학 과정은 어학 교육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여 현대화, 세계, 미래를 지향해야 한다. 국어 학습과 운용의 영역을 넓히고, 학제 간 학습과 현대 과학 기술 수단의 운용을 중시해야 하며, 학생들이 서로 다른 내용과 방법의 교차, 침투, 통합에서 시야를 넓히고, 학습 효율을 높이고, 현대 사회에 필요한 국어 소양을 초보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언어능력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사고능력을 발전시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잠재력을 창조한다. 과학적 사고방식을 배우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참된 지식을 숭상하는 과학적 태도를 점진적으로 발전시키다. "

는 능동적으로 탐구성 학습을 하고, 실천에서 국어를 배우고 운용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새로운 세기의 국어 교육, 특히 작문교육이 열정적이고 개방적이어야 하며 활력이 넘치는 것을 요구한다.

실제로 학생 작문의' 백화제방, 백가쟁명' 의 기쁜 국면이 나타났다. 진정으로 내가 손으로 내 입을 쓰고, 직설적이고, 자연스럽게 서술하는 예술의 경지를 실현하다.

언어 대생활관의 요구. 작문 수업은 생활로 돌아가야 하고, 예술은 생활의 반영이다.

생활은 글쓰기의 무궁무진한 진정한 원천이다. 예성타오 씨는 "문장 () 는 실제 생활에서 나와야 한다. 충실한 생활이 있어야 좋은 문장" 이라고 지적했다.

< P > 이는 작문교육이 국어교육관을 세워야 하고, 학생들을 사회대환경에 안내하여 생활을 인식하고, 생활을 체험하고, 글로 생활을 표현하고, 생활이 얼마나 광활한지, 작문교육의 천지가 얼마나 광활한지를 충분히 보여준다. 사회생활은 다채롭다. 학생들은 이 대천세계에 몸을 두고 깨달아야 할 말이 있고 쓸 것이 있다.

는 삶을 깊이 들여다보아야만 풍부한 글쓰기 소재를 얻고 축적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생활 관찰, 소재 축적' 은 작문교육의 초석이다. 우리는 다채로운, 진실되고 믿을 수 있는 생활 화면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삶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 실제 체험을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이 기꺼이 표현하고자 하는 소망을 갖게 하고, 자진적으로 손안의 필예술로 삶을 재현하여, 인생을 쓰고 재현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 P > 둘째, 글쓰기 현황생활은 다채롭고, 아이들의 생활은 더욱 기쁨과 동취로 가득 차 있다. 어린이의 글도 풍요롭고, 천진함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지만, 거의 30 년 동안 교령된 나는 아이들의 작문이 무미건조하고, 영기와 진실이 부족하다는 것을 점점 더 알게 되었다. 그들의 작문에는 일반적으로 허구가 꾸며낸 현상이 있어 다채롭고 기개가 충만해야 할 작문을 경직되고 고지식하며 빈말과 상투적인 응시작으로 가득 채웠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작문이 너무 어려워서 영감도 없고 소재를 찾을 수 없고, 머리를 쥐어짜도 무엇을 써야 할지, 작문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작문을 잘 쓰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학생들은 창자를 수색하고 배를 긁어서 단 한 마디만 모았습니까? 선생님은 아무리 애를 써도 시종 학생들의 영감의 문을 열지 못했다.

작문이 생활을 진실하게 반영하지 못하게 하고, 생활도 글쓰기의 제재로 변할 수 없게 하고, 학생들은 풍부한 어휘도 없고, 다양한 소재도 잘 알지 못하며, 작문할 때 문사가 고갈되고, 억지로 짜내고, 면벽 사색을 하고, 머리를 쥐어짜고, 괴로워한다. 수업시간에 초등학생 70 은 300 자를 쓸 수 없고 중학생은 500 자를 쓸 수 없다.

그 이유는 주로 학생들의 생활경험이 부족하고, 생활축적이 풍부하지 않아, 머릿속에서 생활장면을 재현할 수 없고, 글쓰기에 대한 욕망을 자극할 수 없고, 특히 초등학생들은 이런 체험이 있어도 표현하지 않기 때문이다. 셋째, 외국 작문 연구 현황 최근 몇 년 동안 외국 일부 학자들은 국어 능력 구조와 내부 요인을 탐구할 때 작문 능력과 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더욱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다.

「미국 백과사전」 (American encyclopedia of encyclopedia) 은 이렇게 지적합니다. 이 아이들은 다른 사람이 쓴 부호를 보는 것에 흥미가 있는 것보다 스스로 부호를 만드는 것이 낫다. "

일본의 국어 교과 요강, 정렬 위치에서' 표현' (말과 쓰기) 을' 이해' (듣기와 읽기) 앞에 놓는다. 읽기-쓰기 관계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인식은 물론 일부 사람들의 의견과 관행만을 대표하며, 비교적 일치된 견해는 국어 교육 개혁에서 글쓰기 교육에 충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현재 외국 작문교육의 발전 추세 중 하나는 프로그램화된 훈련 모델을 버리고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글쓰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글쓰기 상태에 들어가도록 하는 것이다. 글쓰기에 대한 학생들의 저촉감을 크게 없앨 수 있다. 미국, 독일 등의 나라의 작문은 창조적 사고능력의 배양을 강조해야 한다. 법, 러시아 등의 국가의 작문 요구는 문체를 경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본적인 능력을 강조한다.

짱 코프도 열요강 등 모델화된 수단으로 지도하는 것에 반대한다. 3. 시각화 도구의 시각화 도구

Visual Studio 디버거에는 5 가지 표준 시각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텍스트 시각화 도구, HTML 시각화 도구, XML 시각화 도구, WPF 트리 시각화 도구, 데이터 세트 시각화 도구 등 세 가지가 문자열 객체에 사용되고, 네 번째는 WPF 객체 시각화 트리의 속성을 표시하고, 마지막은 DataSet, DataView 및 DataTable 객체에 사용됩니다. 향후 Microsoft Corporation 에서 더 많은 시각화 도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고유의 시각화 도구를 작성하여 Visual Studio 디버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각화 도구는 디버거에서 돋보기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데이터 힌트], [디버거 변수 창] 또는 [빠른 모니터링] 대화 상자에 돋보기 아이콘이 표시되면 돋보기를 클릭하여 해당 객체에 적합한 데이터 유형에 적합한 시각화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추천할 만한 데이터 시각화 도구

는 현재 데이터 시각화가 점점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지만, 엑셀 그리기가 좋지 않아, Tableau 등 소프트웨어가 빨리 시작되지 않아 파이썬, R 등 언어 시각화 학습 문턱이 높아 데이터 시각화를 제대로 할 수 없었다. 나는 각종 경량화 온라인 도구의 결합을 합리적으로 이용하고, 소프트웨어 학습 사용 비용을 고민하는 대신 목적을 더욱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가 실천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게으르다 =-=) 여름방학까지, 스스로 몇 가지 데이터 시각화 프로젝트를 연습했고, 개인적인 관심 있는 프로젝트도 있고, 남에게 부탁하는 부동산 프로젝트도 있고, 많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했고, 많은 시행착오를 걸었고, 발견하였다. 자신이 비교적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 몇 가지 응용과 그들의 용도를 특별히 나누겠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도구들은 간단해 보이지만, 함께 융통성 있게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기효가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1. BDP personal

Tableau 와 같은 온라인 데이터 시각화 분석 도구로, 경쟁 대형 데이터 거울보다 접지도 더 잘 활용하고, 분석 템플릿이 풍부하며, 데이터 지도 제작 (좌표 보정 포함) 을 지원하는 비교 범용 플랫폼입니다 미중 부족한 것은 현재 이동측이 무료 사용자 지원에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이다.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 템플릿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데이터로 교체하면 됩니다!

2. 바이두는

이 온라인 도구는 Excel 이 쭈그러들 때 멋진 차트를 만들어 보고서에 삽입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

3. 문도

문도는 주로 문자설명이 포함된 보고서를 낼 때 주로 사용됩니다. 문도의 가장 큰 장점은 주제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 전체 보고서를 풍격이 통일되고 간결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해 주세요! , 이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얼마나 열심히 만든 그림 양식이 그림처럼 아름답고, 몇 가지 스타일이 통일되지 않고, 배색이 잘못되어, 격자가 곧 내려올 수 있을까? 만일의 보고의 다른 부분이 미화되지 않았다면, 더욱 많은 노력을 허비했다.

문도는 정색적인 스타일의 몇 가지 주제로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차트 기능도 있어야 하고, 문도는 이동측에 대한 지원이 정말 좋다! 휴대폰 측에 잘 어울립니다. 아쉽게도 문도의 조판은 잘 쓰이지 않으니 좀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4. GeoQ

강력한 데이터 매핑 소프트웨어, 강력한 지리 데이터베이스, 좌표 보정, 주소 필드 인식 지원, 언더레이 유형 등이 많습니다. 그리기 기능은 완벽하고 강력하며, 어떤 것은 떨어지지 않고, 자신의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있으면 원하는 데이터 지도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미중 부족한 것은 사용자 작품 인터페이스 관리 경험이 좋지 않아 제도 반영이 느리다는 점이다.

직접 업로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와 쉽게 결합할 수 있는 부분 효과 미리 보기. 이 그림은 자체 건물 위치 몇 개와 항주 상가 위치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집값 데이터와 내 자신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산한 열력 레이어를 오버레이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기능은 매우 강력하며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5. 지도혜

위와 비슷하지만 지도혜에는 자신의 휴대폰 모바일 앱이 있어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지도 제작 경험상 개인적으로 GeoQ 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자서전 데이터 식별이 GeoQ 와 비교할 수 없고 =-= 틀리면 취소할 수 없잖아요. 아, 자동으로 유지될 거예요. 예를 들어 상해의 어떤 부동산 위치에 대한 결과도는 비극입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쇼핑몰 지리데이터를 정리할 수 없습니다 =-=

는 사실 그래픽 디자인 사이트입니다. =-= 데이터 분석 기능은 없지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주로, 만약 당신이' 제 1 재경' 같은 도표를 탐내거나, 시각화 도구를 사용해도 차트와 보고서를 잘 결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진짜 닭기를 느낄 때, 이것을 사용해야 한다. 지난 몇 장의 자신의 좌절작, 나는 개인적으로 심미능력이 없기 때문에 웃었다 =-=

<

마지막으로: 데이터 시각화는 자연히 아름다울수록 좋지만, 본말을 버려서는 안 된다. 정말 가치 있는 것은 너의 그림이 아니라, 너의 데이터와 너의 표현이 명확하고 직관적인지 여부다.

(예를 들어, 지도를 만든 적이 있는데, 다른 사람이 나를 보지 않고 직접 동네 이름 =-=)

< P > giratinar 의 오리지널 문장' 데이터 시각화 (3) 그 유용한 온라인 도구' 에 전재했다. 5. 어떤 바보 같은 시각화 도구

위의 데이터 차트가 모두 BDP 개인판에서 나온 것으로, 국산 시각화 도구로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 끌어서 데이터 차트를 생성할 수 있다. 조작이 쉽고 바보다! 또한 히스토그램, 막대 차트, 선 차트, 파이/링 차트, 분산형 차트, 영역 차트, GIS 지도, 퍼널 차트, 단어 구름, 욱일차트 등 수십 가지 차트 유형이 있어 차트 시각화도 잘 되고 데이터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6. 방법: 시각화 도구 작성 <

디버거 측 코드 시각화 도구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작성하고 표시합니다. 객체 디버그는 Visual Studio 가 디버깅하는 프로세스 ("객체 디버그하기") 에서 실행됩니다.

시각화할 데이터 객체 (예: String 객체) 가 디버그 객체 프로세스에 존재합니다. 따라서 디버그 객체측은 데이터 객체를 디버거 측으로 보내야 합니다. 그러면 디버거측은 사용자가 만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디버거 측은 IVisualizerObjectProvid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object provider 로부터 시각화할 데이터 객체를 수신합니다. 디버그 객체측은 VisualizerObjectSource 에서 파생된 "객체 소스" 를 통해 데이터 객체를 보냅니다.

객체 공급자는 데이터를 객체 소스로 다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데이터를 편집하고 표시할 수 있는 시각화 도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객체 공급자를 다시 작성하여 표현식 계산기와 대화하고 객체 소스와 대화 디버그 객체 및 디버거 측에서 Stream 을 통해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객체를 Stream 으로 직렬화하고 Stream 을 데이터 객체로 deserialize 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디버그 객체 측 코드는 DebuggerVisualizerAttribute 속성을 사용하여 지정됩니다. 디버거 측에서 시각화 도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려면 DialogDebuggerVisualizer 에서 상속된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microsoft.visual studio.debuggervisualizers.dialogdebuggervisualizer.show (microsoft.visual studio. Microsoft.visual studio.debuggervisualizers.ivisualizerobjectprovider) 메서드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표시합니다.

IDialogVisualizerService 를 사용하여 시각화 도구를 통해 Windows 양식, 대화상자 및 컨트롤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네릭 유형에 대한 지원은 제한적입니다.

제네릭 유형이 오픈 유형인 경우에만 해당 제네릭 유형의 대상에 대한 시각화 도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제약조건은 DebuggerTypeProxy 속성을 사용할 때와 동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DebuggerTypeProxy 속성 사용 을 참고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시각화 도구에는 보안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각화 도구 보안 고려 사항 참조. 시각화 도구의 아키텍처에 대한 설명은 시각화 도구 아키텍처 를 참조하십시오.

다음 절차에서는 시각화 도구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작업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자세한 지침은 연습: C# 으로 시각화 도구 작성 을 참조하십시오.

디버거측 만들기 IVisualizerObjectProvider 메서드를 사용하여 디버거측에서 시각화된 객체를 가져옵니다. DialogDebuggerVisualizer 에서 상속된 클래스를 만듭니다. microsoft.visual studio.debuggervisualizers.dialogdebuggervisualizer.show (microsoft.visoft Microsoft.visual studio.debuggervisualizers.ivisualizerobjectprovider) 메서드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표시합니다. IDialogVisualizerService 메서드를 사용하여 Windows 양식, 대화상자 및 컨트롤을 인터페이스의 일부로 표시합니다.

DebuggerVisualizerAttribute 적용, 시각화 도구 지정 (DialogDebuggerVisualizer). 디버그 개체 측 응용 프로그램 DebuggerVisualizerAttribute 를 만들고 시각화 도구 (DialogDebuggerVisualizer) 및 개체 소스 (VisualizerObjectSource) 를 지정합니다.

작업 방법 참조: 시각화 도구 설치 방법: 테스트 및 디버그 시각화 도구 개념 시각화 도구 아키텍처 시각화 도구 보안 고려 사항 추가 리소스 시각화 도구. 7. 시각화 관리 도구란 어떤

게시 표준이 워크스테이션 바로 앞에 작업 표준을 게시하면 바로 시각적 관리이다.

이러한 운영 기준은 운영자에게 업무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식을 상기시키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경영진이 기준에 따라 작업이 진행 중인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운영자가 그들의 일자리를 떠났을 때, 우리는 이상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워크스테이션 바로 앞에 걸려 있는 표준 작업표는 근무시간 내에 작업자가 어디서 일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일명언)

운영자가 주기 내에 작업을 완료할 수 없을 경우 오늘 생산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표준" 은 운영자가 어떻게 그들의 일을 잘 해야 하는지를 기술하지만, 예외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기록은 종종 없다.

표준은 먼저 예외를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한 다음 처리 방법을 나열해야 합니다. 매일의 생산 목표도 시각화해야 한다.

시간별 및 일별 목표, 게시판에 표시, 그 옆에 실제 생산 수치 기록. 이 정보는 감독관에게 진도가 뒤처진 생산 라인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대책을 강구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경고할 수 있다.

현장의 모든 벽은 시각적 관리 도구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품질 정보: 일일, 주간 및 월간 불합격품 수치 및 추세 차트, 개선 목표 등 Q C D 의 현재 상태를 모든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벽과 작업부에 게시해야 합니다.

< P > 불합격품의 현물을 전시해 모든 직원에게 보여줘야 한다. (이런 현물들은 때로' 참수대' 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이 단어는 중고시대부터 범죄자를 참수해 마을 광장에 진열해 놓은 것이다.) 이런 불합격품들은 종종 훈련용으로 쓰인다.

비용에 대한 정보: 생산 능력 수치, 추세 차트 및 목표. 근무 시간 납기기간에 대한 정보: 일일 생산 차트.

시스템 장애 수치, 추세 차트 및 목표.

장비 총효율 (OEE).

제안 제안 건수. 품질 서클 활동.

각 특정 프로세스에 대해 추가 정보 항목을 게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8. 어떤 유용한 데이터 시각화 도구

데이터 시각화는 주로 그래픽 수단을 통해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데이터 시각화가 기능적 용도를 달성하기 위해 지루하거나 화려하게 보이기 위해 매우 복잡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상 개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미적 형식과 기능이 함께 진행되어야 하며, 핵심 측면과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상당히 희박하고 복잡한 데이터 세트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디자이너는 디자인과 기능 간의 균형을 잘 파악하지 못해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데이터 시각화를 만들어 주요 목적, 즉 정보를 전달하고 전달하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터 시각화는 정보 그래픽, 정보 시각화, 과학 시각화 및 통계 그래픽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 시각화는 연구, 교육 및 개발 분야에서 매우 활발하고 중요한 측면입니다. "데이터 시각화" 라는 용어는 성숙한 과학 시각화 영역과 젊은 정보 시각화 분야의 통합을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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