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소환 11 고급 전쟁 저배배 설정 최적화 방안
콜 11 낮은 구성 설정 최적화 시나리오:
먼저 내 구성, I7 26K 수퍼 4.5G, 16G 메모리, GTX 97 그래픽 4G 그래픽 메모리 등을 말씀드리겠습니다. 256X18 의 해상도. < P > 우선 수직동기화를 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찢김감은 그다지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전에는 수직동기화를 열지 않고 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이 게임은 화면 주사율을 75hz 로 설정한 다음 그 자체로 속도 제한 6 프레임 안팎의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찢기가 눈에 띄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수직 동기화가 꺼지면 장면 애니메이션이 거의 계속 걸리지 않습니다. < P > 만약 Shader Preload 를 두 개 더 열었다면, 애니메이션 앞에 약간 끼울 수도 있지만, 수직 동기화를 하지 않은 것이 그렇게 심각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Shader Preload 는 열어보라고 제안했다. 하나 또는 둘 다 열어도 된다. 그렇지 않으면 꺼지면 게임에 카튼이 있을 것이다.
추가 그림자 옵션에 있는 캐시 닷샵은 꺼주세요. 거대하게 비디오 메모리를 차지하고, 켜면 비디오 메모리가 4G 에 직접 접근하고, 카튼 현상이 발생합니다. < P > 슈퍼샘플링 슈퍼사밍도 그래픽 메모리를 많이 먹고 그래픽 자원을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비디오 카드가 충분하다면 X2 를 켜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먼 곳에 있는 것이 훨씬 선명할 것입니다. 비디오 카드는 보통 꺼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 97 처럼, X2 를 켜면 6 프레임을 안정시킬 수 있고, X4 를 켜면 안 된다. X16 직접 3, 4 프레임, 네가 틀리지 않아, 자릿수.
요약 내용은
1, 수직 동기화 끄기
2, Shader Preload
3 열기, cache dot shadow map 끄기
4, Supersampling 입니다 < P > 이렇게 설정하면 게임이든 CG 애니메이션이든 카튼이 너무 뚜렷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프레임 수가 얼마인지는 각자의 구성에 따라 달라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