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감독과 시정을 강화할 방안을 제시했는데, 청소년 피해를 근본 원인부터 억제하려면?
청소년을 보호할 수 있는 인터넷 접근 메커니즘을 더욱 도입해야 하며, 청소년 신원정보에 대한 빅데이터 관리를 실시하여 온라인 게임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피해를 줄여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에 중독된 청소년이 많아 학업을 소홀히 하는 청소년이 많으며, 심각한 심리적 문제를 겪는 청소년도 많다. 모든 심리적 문제를 온라인 게임 탓으로 돌릴 수는 없겠지만, 청소년 스스로는 강한 변별력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으로 인해 정상적인 성장에 영향을 받는 문제를 겪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1. 일부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에 대한 감독과 수정을 강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인터넷 시대가 계속 발전하면서 많은 온라인 게임이 청소년들의 개인 시간을 많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매일 휴대폰으로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도 합니다. 어린이의 경우 실제 생활에서의 성장에 더 집중해야 하며, 가상 세계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에 대한 감독과 수정을 더욱 강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와 함께 관련 규정을 위반한 온라인게임업체에 대한 처벌도 강화할 예정이다.
2. 청소년을 보호할 수 있는 온라인 메커니즘을 도입해야 합니다. 많은 십대들의 경우 인터넷 접속이 대체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실명정보는 이미 인터넷상에서 매우 흔한 일이지만, 청소년들은 부모의 신분증을 이용해 자신의 정보를 확인하게 되는데, 이는 청소년을 제지하는 효과가 없습니다. 청소년을 보호할 수 있는 일련의 온라인 메커니즘을 도입해야 하며, 규칙적인 측면에서 청소년의 온라인 행동을 제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인터넷에서 청소년들의 신원정보도 정리해야 한다.
이제 빅데이터 시대가 되어서 관련 업계에서는 모든 청소년의 인터넷 신원정보를 더욱 체계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십대들이 다양한 온라인 작업을 수행할 때 우리는 실시간으로 그들의 인터넷 신원 정보를 검색하고 이 실명 정보를 사용하여 그들의 온라인 행동에 대한 통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젊은이들에게 교육을 더 많이 돕고 실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