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전통 공예는 작문을 묘사한다

전통 공예는 작문을 묘사한다

1 .. 전통 공예 작문 제목은 설날 풍습이다.

설날은 중국의 오래된 전통 명절이자 일 년 중 가장 중요한 명절이기 때문에 설날의 풍습도 다양하다. 전설에 따르면

빨간색을 두려워하고, 불을 두려워하고, 소음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모두가 가지고 있다.

폭죽을 터뜨리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는 등의 풍습. 시기마다 지역마다 민족마다 풍속이 다르다. 아이들은 모두 설을 고대하고 있다. 왜냐하면 폭죽을 터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

다음으로,' 아궁이' 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은 부뚜막신이 천국에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 앞에서 선의의 말을 몇 마디 하면 가족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고, 당신의 가족이 내년 핑안 동안 축복해 줄 것입니다. 그래서 매년,

모든 가정은 희생해야 한다.

모레 그에게 듣기 좋은 말을 하게 해라. 이런 인도 방식

이 의식을' 아궁이 보내기' 또는' 고별아궁이' 라고 부른다. 매년

부뚜막신은 모두 하늘로 올라가야 한다.

이 집의 선악을 하소연하고

보상과 처벌. 그래서 부뚜막을 배달할 때 사람들은 부뚜막 조각상 앞의 책상 위에 사탕, 물, 콩, 풀을 올려놓는데, 그 중 마지막 세 가지가 부뚜막이다.

하나님의 마운트 준비.

부뚜막 신은 세상에 선악을 알려준다. 피고인이 일단 악행을 저지르면 대죄의 수명은 300 일 단축되고 소죄의 수명은 100 일 단축된다. 이런 견해는 널리 전해지고 있다.

아궁이를 보낼 때 사람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궁이를 상대하여 그가 "하늘에서 좋은 말을 하고, 궁궐로 돌아가 행운을 구한다" 고 했다. 껌 설탕으로 제사를 지내는 사람도 있고, 아궁이의 이빨을 붙이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할 수 없게 하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껌, 껌, 껌, 껌, 껌) 좀 쓸모가 있다

난로문을 칠하는데, 이것은' 취사령관' 이라고 불리며 취했다.

부뚜막신이 특별한 대우를 받는다고 허튼소리를 하지 마라. 물론 그가' 남의 입이 짧다' 고 해서 그의 험담을 하는 것도 사실 일종의 민간이다.

자율적. 7 일 후, 즉 섣달 그믐 날, 부뚜막 왕자님이 데려올 것이다. 섣달 그믐날 밤, 부뚜막 신이 세상에 와서 신령과 함께 설을 보내는데, 이날' 아궁이' 와' 접신' 의식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 지방의 풍습에 따르면, 주인은 부뚜막 신을 맡고, 후궁은 참여하지 않는다. 고대에는 "남자는 달을 숭배하지 않고, 여자는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 는 말이 있었다. 부뚜막 신을 보낸 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차례가 되었는데, 민간에서는 이를' 매달려 그림자' 라고 불렀다. 천진 민속 전문가

어린 시절에는 벽에 조상의 초상화나 사진을 걸어 놓고 음료수를 준비해야 한다고 합니다.

인민의 숭배를 섣달 그믐날까지 받아들이다. 사탕을 먹는 것은 일종의 것이다

그것은 매우 끈적하다. 그것이 긴 사탕봉을 당길 때, 그것은 "관동당" 이라고 불리며, "납작하고 둥글다" 라고 불린다.

". 겨울은 밖에 두었습니다. 왜냐하면 날씨가 춥기 때문입니다.

응고는 고체로, 안에는 작은 거품이 들어 있어 바삭하고 바삭하며 맛이 독특하다.

그거 아세요?

할 수 있어요 ~ ~! !

2. 전통 기예' 진흙 플라스틱' 으로 작문을 쓰는 오천의 민속 오천은 진흙이 많은 곳이다. 루미의 진흙은 와요촌에서 기원했다. 와요촌은 당대 (기원 6 18 년) 에서 시작되었고, 조상의 성은 불산석만에서 이주하여 왔다. 이후 불산 석만의 정교한 도자기 공예품도 오천에 전해졌다. 당나라 중기에는 정월대보름이 하나 있었다. 나중에, 다른 도공들도 와서 흥청거렸는데, 이것은 사실상 정월대보름의 진흙전시회가 되었다. 그 후로 진흙조각이라는 민간 예술이 간간이 당송원 3 대를 거쳤다. 명나라 홍무년, 황제가 관원을 파견하여 미녀를 골라 궁궐에 들어가 즐거움을 얻자, 민간은 이에 대해 모두 원망했다. 이에 따라 매록두마을 사람들은 기회를 틈타 정월대보름을 만들었다. 전문적으로 황제의 황후를 추하게 하는 점토 한 세트를 만들었다. 큰 눈, 큰 배, 큰 발, 큰 가슴, 큰 귀가 특징이다. 과연, 정부 관아 를 만졌고, 마을 사람들 을 복사 주장, 많은 공무원 을 보냈다. 나중에 이 진흙 플라스틱을 만든 지도자는 "황제의 눈은 정확하고, 위복은 발이 마르고 가슴은 크며, 그 백성을 키운다" 고 분명히 설명했다. 이 찬성하는 장병들은 어쩔 수 없이 그만두어야 했다. 그때부터 현지인들은' 진흙 만들기',' 진흙 보기',' 진흙 평가' 에 더 관심이 많았는데, 이는 현지 주민들의 정월 대보름날의 주요 내용이 되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진흙 플라스틱' 의 제재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처음에는' 반고 개천천지지',' 창어 분월',' 창해상전',' 팔선교차 바다' 등 신화 등을 모델로 삼으며,' 삼방초려',' 칠랑 촬영',' 평계별가마' 등 역사 희곡을 원형으로 삼아 현실 생활을 기초로' 조국 금잔' 으로 발전시켰다 지금은' 철사 묶인 철근' 으로 대체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창조적으로 "살아있는 진흙 플라스틱" 을 만듭니다. 누군가가 오르간을 가볍게 누르기만 하면, 작은 무대의 선비는 피리를 불어서 연주할 수 있고,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다. "공주" 는 눈살을 찌푸리고 춤을 출 수 있다. 어디로 가든지 나도 우산을 망쳤다. 정말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 일부' 뚱뚱한 인형' 의 조각상들은 심지어 관중 앞에서 야유하기도 한다. 원래, 이 기묘한 진흙 플라스틱들은 제작자들에 의해 "전기가 들어왔" 습니다. 오천은 정말 재미있다.

3. 전통수공예의 구성 800 중국 민간 수공예-면인중 323133532363134313635338685e 58685e 5 AEB 93/ 역사가 유구한 한 나라에서는 천 호랑이,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극, 조각박 등 전통적인 민간 수공예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가지각색의 변화무쌍한 얼굴이다.

설날에 아버지는 나를 데리고 신전의 묘회를 참관하셨다. 신전의 대문에 들어서자 나는 오색찬란한 골동품 세계를 보았다. 대문 양쪽에는 고주화와 모 주석 기념장을 파는 노점상이 있고, 일부 삼촌 이모들은 그들의 절기인 종이 오려내기, 조롱박 조각 등을 전시하고 있다. , 나를 현혹시켰다.

이때, 나는 앞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대부분 아이들이었다. 나도 궁금해서 그냥 지나간다. 나는 군중 속으로 비집고 들어가 보니 반죽을 문지르는 아저씨였다! 색색의 얼굴이 생동감이 있다.

손오공, 저팔계, 꽃요정, 나타 ... 반죽하는 아저씨는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열정적으로 물었다. 나는 외삼촌이 나에게 가장 예쁜 것을 빚어 달라고 정성껏 희양을 골랐다. 삼촌은 그의 손재주가 있는 손으로 가지각색의 반죽을 꺼냈다. 그는 재료를 고르면서 우리에게 반죽기의 내력을 이야기해 주었다. "반죽기라는 솜씨는 이미 이삼백 년 동안 전승되어 유영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유용은 북경에서 벼슬을 하고 있지만, 옛 북경인은 아니다. 그의 고향은 산둥 성으로, 아버지가 벼슬을 하신 후부터 북경에 정착했다. 그래서 집안의 집사와 메신저는 대부분 그의 산둥 고향에서 가져왔다. 그의 주방에는 산둥 왕 스승이 있는데, 빵을 전문적으로 구겼다. 왕씨의 손은 정말 공교롭다.

손에 뾰루지를 쥐고, 어떤 것은 복숭아가 되고, 어떤 것은 꽃이 되고, 그런 다음 모양 같은 냄비에 찜질을 하고, 탁자 한쪽 끝에 이르러 유씨 가족이 연달아 칭찬하게 했다. "삼촌의 멋진 이야기는 그의 일을 막지 못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삼촌명언) 나는 그가 동작이 능숙하고 두 손을 합친 채 가볍게 빚는 것을 보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희양의 머리가 꼬집히고, 그는 머리에 뾰족한 뿔을 꽂은 다음 이목구비와 몸을 꼬집고, 그의 방울과 사지를 꼬집고, 마지막으로 대나무 꼬치에 꽂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와! 살아있는' 희양' 한 마리가 내 눈앞에 나타나자, 내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얼마나 기뻤는지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애틋하게 희양을 집에 안았는데, 그것이 그렇게 정교하고 생동감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나의 조국과 그녀의 오래되고 재미있는 전통문화를 사랑한다.

4. 전통공예에 대한 설명 병풍은 전통가구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역사가 유구하다.

처음에 우리 조상들의 가정 가구는 매우 간단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이 점점 풍부해지고 심미 관념도 크게 달라졌다. 그래서 가구 속 병풍 제작이 이뤄졌다.

병풍의 탄생은 원래 황제의 왕좌 뒤에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도끼? " 。 그것은 나무를 틀로 하고, 겉에 누빔 실크를 덮고, 도끼를 그려 황권의 상징이 되었다.

"사기" 도 "천자가 스크린에 서 있다" 고 기재했다. 오랜 발전을 거쳐 병풍이 민간에 보급되어 일반인의 집에 들어가 고대 실내 장식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사실, 작은 화면은 정말 찾기 힘듭니다. 대형 가구점에서도 매장 판매 화면을 설치하는 경우는 드물고, 정교하게 꾸며진 가구점 몇 개만 몇 가지를 찾을 수 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자신의 마음에 맞는 화면을 사려면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화면을 위해서라도 상관없다.

집에 예쁜 화면을 놓는 것은 단정한 여자에게 베일을 씌우는 것과 같아서 우아함과 매력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우아하고 화려한 중국식 병풍으로, 선택한 목재, 조각 기예, 크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다.

싼 것은 몇 백 원만 있으면 품질이 비싸다. 중국식 병풍은 화려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화면에 각종 도안이 나타났다. 장인들의 교묘한 손아귀에 꽃과 새, 충어, 인물 등이 생동감이 있다.

만약 당신이 중국식 가구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좋아한다면, 중국식 병풍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조화입니다. 물론 집 스타일이 중국식 디자인을 위주로 하지 않더라도 중국식 병풍을 선택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디자인 요소의 조화에서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본식 병풍도 중국식 병풍에 가깝고, 중국식 병풍도 디자인이 우아하고 대범하기로 유명하다.

일본 전통 병풍의 도안도 역사 이야기, 인물, 식물 등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은 꼼꼼한 그림이다. 색상 측면에서도 금색, 회색, 흰색 등 부드러운 톤을 사용했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정통 일계 스크린은 찾기 어렵다.

스타일리시한 병풍은 장식성이 매우 강하다. 스타일리시한 병풍은 때로는 앞에 놓인 가구보다 더욱 눈길을 끈다. 이런 화면은 소재든 디자인이든 대담하고 참신하다.

재료의 선택에서, 그 두꺼운 재료들은 종종 버려지고, 대신 투명하고 부드러운 재료로 대체된다. 이전에 병풍은 주로 공간을 분리하는 역할을 했지만 지금은 병풍의 장식적인 면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얇은 막은 공간이 좋은 통풍과 빛을 유지하면서' 분리 없이 분리' 하는 효과를 냈다.

색상면에서 전통적인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색상보다 더욱 다채롭다. 점프 빨강, 밝은 노랑, 밝은 녹색은 모두 추앙받는 색이다. 도안상으로는 더욱 현란하다.

선택하기 어렵다면 기하학, 꽃, 단색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중국의 전통 공예는 다양하고 다양하지만, 고대인들은 여전히 병풍에 대해 독특하다.

실용성과 관상성을 한데 모아 미적 가치와 실용적 가치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의 미학적 가치는 화면 자체의 기술공력뿐만 아니라 화면 위에 시를 그려 화면에 새로운 미학적 내포를 부여한다.

사서에 따르면 당태종은 일찍이 자신의' 치국론' 을 스크린으로 옮겨 사람을 끊었다고 한다. 고대인들은 유명한 황제, 장군 또는 유명한 현량한 여자의 사적을 화면에 그려 찬양과 설교 역할을 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화면의 의미는 이미 크게 확장되었다. 고대인들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병풍에 시를 그렸는데, 산수화가 가장 먼저 시작되었고, 돈황벽화에는 병풍이 나타났고 병풍에는 산천의 이미지가 있었다.

5 대 가장 유명한 그림은 한희재의' 야잔치도' 로 풍경 패턴이 있는 큰 병풍이 그려져 있다. 그런 다음 병풍화는 산수, 인물, 꽃과 새, 박고, 서예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다.

병풍에 시를 그리는 습관은 오래전부터 일본에 전해졌으며, 그들의 많은 전통화인' 부세화' 가 병풍에 그려져 중일 양국의 문화교류를 증명할 수 있다. 병풍은 역사가 유구하여 형식이 풍부하고 공예도 다채롭다. 전통 공예 분야의 기묘한 한 송이로서, 그것은 매우 널리 전해져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사회의 변천에 따라 현대인의 생활방식은 그것을 가정가구로 취급하기가 어려워 그 범위가 점점 좁아지고 있어 극장, 찻집, 평론가 등과 같은 특수한 문화장소에서만 찾을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 사람들은 중국 고전 가구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병풍을 포함한 고전 가구 문화의 미감이 점차 다시 인식되고 있다. 우리는 사람들이 전통적인 화면 기술에서 새로운 미감을 발굴하여 새로운 계시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병풍: 집을 더 예뻐 보이게 해. 집 거실과 식당 사이에 병풍을 놓고 도시의 가구 매장을 두루 돌아다니다가 자신의 요구에 맞는 병풍이 너무 적다는 불평을 자주 듣는다. 스타일이 적거나 대부분 중국식 디자인입니다. 또는 가끔 디자인이 참신한 화면을 찾으면 가격도 싸지 않다.

사실, 작은 화면은 정말 찾기 힘듭니다. 대형 가구점에서도 매장 판매 화면을 설치하는 경우는 드물고, 정교하게 꾸며진 가구점 몇 개만 몇 가지를 찾을 수 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자신의 마음에 맞는 화면을 사려면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화면을 위해서라도 상관없다.

집에 예쁜 화면을 놓는 것은 단정한 여자에게 베일을 씌우는 것과 같아서 우아함과 매력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우아하고 화려한 중국식 병풍으로, 선택한 목재, 조각 기예, 크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다.

싼 것은 몇 백 원만 있으면 품질이 비싸다. 중국식 병풍은 화려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화면에 각종 도안이 나타났다. 장인들의 교묘한 손아귀에 꽃과 새, 충어, 인물 등이 생동감이 있다.

만약 당신이 중국식 가구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좋아한다면, 중국식 병풍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조화입니다. 물론 집 스타일이 중국식 디자인을 위주로 하지 않더라도 중국식 병풍을 선택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디자인 요소의 조화에서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중국어 화면을 설정하다.

일요일에, 나는 우연히 남방 사람들이 우리 집 근처 광장에서 도자기를 파는 것을 발견했다. 왁자지껄한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한가롭게 거닐거나, 목적 없이 배회하거나, 호기심을 가지고 구경하거나, 흥미진진하게 감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 중 일부는 노인, 도자기에 관심이 있는 중년인, 젊은 패션의 남녀가 많다.

광장에는 병사와 병사들의 배열과 비슷한 방진이 줄지어 있는 것만 보였다. 각 방진은 서로 다른 색깔의 플란넬로 둘러싸여 있다. 안의 선반에는 각양각색의 도자기가 진열되어 있고, 색깔은 매우 아름답고, 가격은 수십만에서 수십 위안까지 다양하여 눈부시게 한다. 나는 도자기에 대해 문외한이라, 그것들이 어떤 것인지 분간할 수 없고, 가격이 합리적인지 아닌지는 말할 것도 없다.

나는 군중을 따라 목적 없이 걷고 있다. 나는 한 예쁜 젊은 여성이 녹색 모란이 그려진 아름다운 도자기 꽃병을 샀고, 한 노부인이 뚜껑이 달린 화병을 산 것을 보았다. 집에 갈 때 장식할 수 있다고 해서 실용적입니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 수족관, 도자기 의자 등이 있습니다. 나는 한 바퀴 돌아다녔는데, 사람들이 산 것이 매우 시끌벅적하다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나도 생겼다. 구매의 아이디어가 있기 때문에, 아래의 쇼핑은 목적이 있지만 도자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어떻게 살 수 있어요? 어떻게 사요? 어떤 걸 원하세요? 나는 어찌할 바를 몰라 다른 사람이 사는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내가 무엇을 사야 할지 궁리했다. 이 방면에 대한 나의 지식이 너무 나빠서 진짜 좋은 물건을 살 자신이 전혀 없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 살 수밖에 없고, 더 보기 좋고, 더 의미 있는 것이다.

한참을 돌아다녔는데, 위에' 옥당 부귀' 라고 쓰여 있는 도자기 병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선홍색의 모란꽃들도 있었다. 이것은 매우 경사스럽고 아름답고 입체적이다. 판매자에 따르면 이 도자기 병의 입체효과는 두 번 구워 만든 것으로 상당히 복잡하다. 손으로 만져 보니 질감이 좋고 전체적인 모양이 비교적 현대적입니다. 모란의 부귀상서로운 도덕도 괜찮아서 샀다. 그리고 작은 도자기 병 몇 개를 샀다. 작은 도자기 병의 도안은 작은 인형의 웃는 얼굴로 매우 귀엽다. 그들은 마치 세 명의 작은 자매와 같다.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을 봐라, 마치 속삭이는 것 같고, 매우 따뜻하고, 매우 편안하다.

결론적으로, 나는 이 네 개의 아름다운 도자기 병을 매우 좋아한다. 매일, 나는 그것들을 자세히 보고, 그들의 매력을 체득하고, 그 속에 빠져들어야 한다. 이번 구매를 통해 나는 도자기에 큰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앞으로 이 방면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

다음 구매를 준비합니다. 베이징 올림픽이 개최된 이래 지하철 셔틀라인의 청화자 장식을 보고 나는 매우 놀랐다. 원래 이렇게 전통적인 것은 이렇게 아름다운 효과를 낼 수 있고, 인상적이고, 그 말이 성취되고 있다. 오직 민족만이 세계다! 청화자는 베이징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올림픽을 새롭게 하며 전 세계 사람들이 중국 원소가 가져온 길상과 행복을 느끼게 한다! 2.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예품인 구리마는 몇 년 전 아버지는 대련에서 구리 말 한 마리를 사서 우리 집 장롱 위에 놓으셨다. 찬장에는 예쁜 수공예품이 많이 있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수공예품은 가장 눈에 띄고 힘이 있다.

이 구리 말은 눈빛이 형형하고 정신이 또렷하여 항상 두 가지 반짝이는 빛을 반사하여 매우 활기차 보인다. 두 삼각형의 작은 귀는 마치 수시로 주위의 동정을 듣고 있는 것처럼 민첩하게 서 있다.

몸의 한 줄로 늘어선 갈기가 이 씩씩한 구리 말을 질주하면 더욱 위풍당당하고 눈부셨다. 더 놀라운 것은 이 구리 말의 뚱뚱한 몸 뒤에는 갈색 꼬리가 하나 더 끌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볍게 한 번 튕기면, 그것은 번개처럼 너의 눈앞을 스쳐 지나갈 것이다. 정말 특이해요! 앞에서 말굽은 계속 공중에서 날고 있고, 다른 한 마리는 약간 구부러지고, 다른 두 마리의 말굽은 몸을 앞으로 밀고 있다.

이런 질주하는 자세는 정말 위엄 있고 패기가 넘친다. 나는 이 질주하는 구리 말을 볼 때마다 불요불굴의 품질을 무의식적으로 떠올린다. 말이 이런 겁없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주치는 모든 어려움은 일일이 해결하고 하나씩 극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렇지 않나요? 당대의 유명한 시인 두보가 쓴 바와 같이, "너의 방향은 시간이 없다. 정말 생사할 가치가 있는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있다면, 만사가 날뛴다. "

이 두 편의 시는 말의 의지와 성격을 대표한다. 그래서 나는 이 위풍당당한 청동마를 볼 때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결코 물러서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무적이다.

이 청동마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말이 성공하다' 를 상징한다. 네가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물러서지 않는다면, 너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이 청동마는 항상 나에게 동기를 부여해 왔다. 그것은 나를 데리고 비바람을 헤쳐 나갈 것이다. 그것은 나를 성공의 건너편으로 데리고 갈 것이다.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내 책장에는 많은 수공예품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그 쏜살같이 달리는 옥마다.

이런 옥질의 비마는 발육이 양호하고 비율이 고르다. 그것은 긴 목을 가지고 있고, 한 쌍의 밝은 눈으로 냉정한 머리를 받치고, 항상 두 개의 밝은 눈을 반짝이며, 한 쌍의 삼각형의 작은 귀가 그 이마에 높이 서 있다. 마치 수시로 주위의 동정을 듣고 있는 것처럼, 그것은 각별히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의 발굽 한 마리가 공중에서 날고, 다른 한 마리는 약간 구부러지고, 뒤의 두 마리는 몸을 힘껏 앞으로 날게 한다. 목 위에는 가지런하게 다듬어진 갈색 털이 늘어서 있어 더욱 힘차게 날 수 있다. 통통한 몸 뒤에는 하얀 꼬리를 한 무더기 끌고 있다. 가볍게 뿌리기만 하면 은빛 번개처럼 눈앞에서 반짝이며 멋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학우들, 너희들은 분명히 단마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작가는 독창적이고, 말등에도 갑옷을 입은 무사가 있다. 그는 허리에 장검을 차고 있다. 전신은 말등에 타고, 한 손에는 검자루를 쥐고, 한 손에는 고삐를 잡는다.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이 있어 용사의 개선으로 돌아오는 것을 상징하며 패기가 넘친다.

제가 그것을 볼 때마다,

6. 전통문화에 대한 짧은 글을 쓰려면 300 자의 종이 커팅이 필요합니다. 중국은 오래된 나라로, 전통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채롭다. 민간 공예 도자기, 민족 예술 연극, 국화, 풍속 습관, 단오절 용선 경기, 정월대보름등불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민간 예술인 종이 커팅이다. 오려내기는 중국 민간 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민간 예술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이다. 쯧쯧쯧쯧, 오려내기 내용은 짙은 생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사람들이 잘 알고 사랑하는 새, 벌레, 물고기, 동물, 화초나무는 모두 종이 오려내기 도안이 되었다. 새해, 공휴일, 경사가 올 때마다 사람들은 축하를 위해' 복',' 수명',' 기쁨' 을 문과 창문에 붙여야 한다. 봐라, 이 오려내기 작품이 얼마나 재미있을까. 작은 쥐 한 마리가 한 조각을 끌고 있다. 등잔대에 올라가 기름을 먹다. 그 눈은 사람들이 들킬까 봐 동그랗게 뜨고 있다. 그것이 조롱박에 기름을 넣었을 때, 안에 구멍이 하나 있었다. 기름이 땅에 떨어지다. 새끼 쥐는 황급히 발을 동동 구르며 신속하게 등잔대를 뛰어내려 혀로 핥았다. 탐욕스러운 모습은 웃음을 참게 한다. 오려내기 연예인이 잘라낸 십이지띠는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생생하다.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하나를 짱. 12 띠는 우표로 인쇄되어 세계 각지로 날아가 전 세계 사람들이 중국의 오려내기 문화가 얼마나 훌륭한지 볼 수 있게 했다. 이렇게 정교하여 민간 연예인의 총명함과 지혜를 결집시켜 노동인민의 지혜를 보여 주는 것은 전통 민간 문화 예술의 결정체이다.

7. 전통 수공예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중국 전통 수공예인 풍차는 오늘 목요일이다. 우리는 노동기술센터에 갈 것이다.

학생들은 일찍 교실에 와서 열정적이고 의심이 많았는데, 오늘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잠시 후 선생님은 우리에게 줄을 서서 아래층으로 내려가라고 하셨다. 시작되었습니다. 길을 걷다가 행인들은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우리를 바라보았는데, 마치 이 초등학생들이 어디로 갈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거기서 뭐하는 거야? 하늘의 새들은 마치 그들에게 대답하는 것처럼, 우리가 노동센터에 간다고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 말한다.

우리는 노동기술센터에 도착하여 일자리를 찾았다. 우리의 첫 수업은 전기톱 목공인데, 이미 해봤는데, 지난번에 필통을 만들었는데, 이번 선생님은 우리에게 난이도를 더해 주셨다. 이번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식탁을 삽입하는 것이다. 선생님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으니, 우리 하자.

나는 먼저 구조도를 그려 선생님께 보여 주고 나서 톱질을 시작했다. 나는 먼저 책상을 본 다음, 책상다리를 들어 올리고, 꽂고, 함께 붙이면 된다.

정오에, 우리는 점심을 먹은 후에 잠시 텔레비전을 보았는데, 우리는 두 번째 수업을 들어야 한다. 2 교시 교실은 2 층에 있습니다. 밖에서 보면 다른 교실과는 별반 다르지 않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강한 중국풍이 얼굴을 향할 것이다.

액자 안의 그림자가 벽에 걸려 있다. 그들은 생김새가 다르고, 옷차림도 다르고, 신분도 다르지만, 그림자마다 좋아하는 곳이 있다. 교실 뒤에는 도자기 호랑이와 원숭이가 있습니다 ... 여러 가지가 현란하다.

교실 앞에는 칠판 바로 양쪽에 천안문 광장의 미니어처 점토 두 개가 있다. 그리고 책상과 의자는 모두 나무로 만들었다. 책상과 의자 위에는 깊고 얕은 선들이 중국의 전통 수공예를 조각하여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선생님은 오늘 이 시간에 풍차를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풍차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어렸을 때 풍차를 가장 좋아했지만,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

선생님은 먼저 우리에게 완전한 풍륜, 종이 열 장, 반지 하나를 보내셨다. 선생님은 우리가 스스로 풍륜을 만들길 원하신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풍륜의 방향을 주의하라고 일깨워 주셨다. 만약 두 개의 풍륜이 한 방향에 있지 않다면, 풍차는 회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세부적인 것을 관찰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것은 정말 나를 난처하게 한다. 내 눈은 내가 기절할 때까지 두 개의 풍륜을 왔다갔다했다. 그래서 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선생님이 보고 와서 도와 주세요. 나는 선생님도 두 풍륜을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았다. 원래 선생님은 자세히 봐야 해낼 수 있었다.

선생님께서 나를 도와 첫 번째를 해 주셨고, 나머지는 스스로 할 수 밖에 없었다. 10 분이 지나서 마침내 모든 풍륜을 붙였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대나무 막대기로 만든 풍차대도 선물해 주셨다. 선생님이 방금 보내신 작은 종이 두 장을 양면 접착제로 붙이고 이쑤시개를 그 위에 붙이자. 이 물건을 풍차 막대에 꽂자.

그런 다음 드럼을 누르고 마지막으로 풍륜을 꽂는다. 풍차가 준비되었다. 바람이 가볍게 불면 탬버린은 듣기 좋은 소리를 낸다.

노래를 부를 수 있는 풍차를 보고 나는 즐겁게 웃었고, 어렸을 때 모든 기쁨이 돌아왔다. 내가 예전에 가게에서 팔았던 물건이 내가 만든 것보다 더 정교하고 색다른 것 같지만, 그것이 나에게 주는 기쁨은 이 간단한 풍차보다 훨씬 못하다.

이 풍차는 내가 직접 만든 것이기 때문에, 내가 만드는 과정에서 겪었던 모든 어려움이 모두 이 풍차의 매력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차, 풍차, 풍차, 풍차, 풍차, 풍차, 풍차) 이 풍차는 때때로 다른 사람이 아무리 잘해도 네가 직접 하는 것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풍차는 여전히 웃고 있지만, 나는 어린 시절의 즐거운 시간을 그리워하고, 그것이 나에게 가져다준 계몽을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민간 공예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다. 중국 매듭은 본연의 애정과 지혜를 표현하지만, 중국 고대 문명의 한 측면일 뿐이다. 구석기시대는 바느질로 매듭을 지어 한대의 예기까지 뻗어 오늘날의 장식 기법으로 발전했다. 각 매듭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크로 짜여져 있으며, 각 기본 매듭은 모양과 의미에 따라 이름이 지정됩니다. 서로 다른 악세사리를 조합하거나 길조 무늬가 있는 다른 악세사리와 조합하면 독특한 스타일링, 알록달록한 색채, 의미심장하고 함축이 풍부한 중국 전통 길조 악세사리가 형성된다. 중국 매듭은 형미색미일 뿐만 아니라 형의로도 명명되었다.

우리 엄마는 수공을 좋아해서 방학 때 집에서 중국 매듭을 돌렸다. 나는 한가하고 지루하지만 점점 더 보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 중국 매듭을 짓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먼저 중국 매듭 하나를 표본으로 삼았다.

나는 밧줄을 잡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우선 나는 세 개의 밧줄을 안쪽, 중간, 외층으로 나눌 것이다. 나는 먼저 가장 바깥쪽 밧줄을 손에 쥐었다. 나는 공부에 전념할 것이다. 가장 바깥쪽 밧줄이 형성된 후, 나는 중간을 꺼내서 첫 번째 방향을 따라 꿰맸다. 꼬일수록 즐겁다. 내가 중국 매듭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손에 가장 안쪽 밧줄을 들고 조심스럽게 꿰어 중국 매듭을 부러뜨릴까 봐 걱정했다. 내가 가장 안쪽 밧줄의 색깔을 맞추었을 때, 정말 아름다웠다. 그러나 나는 밧줄의 한쪽 끝이 길고 짧지 않도록 약간의 조정을 해야 한다. 내가 곧 완성할 중국 매듭을 보면서, 나는 정말 끝없는 기쁨을 느꼈다. 쌍돈 매듭도 중국 매듭의 일종이다. 나는 자세히 보았다. 이 두 동전은 별다른 점이 없다. 동전 두 개를 쌓아 놓은' 쌍돈매듭' 의 여분의 밧줄을 잘라서 등 뒤에 두지 말고 라이터로 고정할 수 있다. "쌍돈매듭" 이 마침내 완성되었고, 나는 그것을 옷에 꽂았다. 특히 눈부셨다. 그것은 내 옷에 더 다채로운 색깔을 더해 나를 더욱 아름답게 한다.

上篇: 중고 Canon 1d4와 중고 6d2 중 어느 것이 더 좋나요? ? 곧 콘서트가 다가오고 있는데 하나 사려고 해요 下篇: Wap이란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