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큐슈 판타지 설정 자료

큐슈 판타지 설정 자료

최초의 먼 옛날, 세상은 혼돈뿐이었고, 무수한 가장 기본적인 입자들이 혼돈의 바다에 끝없이 떠다녔다. 방향도, 경계도, 시간도 없었다. 입자 간 응집과 배척의 힘으로 혼돈 내부에 운동이 생겼다. 운동이 점차 추세가 되자 혼돈은 어떤 우연한 요동에 의해 깨졌다. 이 휘핑은 그 입자들이 우연히 나타나는 질서 정연한 배열일 뿐, 기묘한 무늬가 혼돈 속에 숨겨져 있고, 질서 정연한 배열 조합이 처음 나타난다. 이것이 첫 번째 미약한 의식이다.

의식의 특성은 지속 가능하고 누적가능한 인지 단계를 사실로 간주하며, 그 기간 동안 의식의 활동을' 깨우기' 라고 부른다. 간헐적이고 축적되지 않은 그 기간을 허황된 것으로 여기고, 그 동안의 의식 활동을' 꿈' 이라고 부른다. 첫 번째 의식은 간절한 꿈에 들어섰다. 꿈속의 의식은 끊임없이 자신을 강화하여 다시 혼돈으로 돌아가는 응집력에 대항한다. 이 의식이 자신을 분별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강할 때, 그것은 갑자기 꿈에서 깨어나 자신이 있는 세상을 알게 되었다. 이 의식은 주변 세계가 꿈이 아니라 혼돈일 뿐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질서 정연한 꿈은 그것이 존재하는 혼돈의 세계와 강한 대조를 이루며 이 의식을 창조하려는 소망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의식은 세계 최초의 주신 폐허라고 불린다. 정신은 물질의 운동 조합에서 생겨났고, 오히려 혼돈의 무질서를 바꾸려 했지만, 물질이 혼돈으로 향하는 힘은 이러한 변화를 가로막았다. 폐허가 혼돈을 분열시켜 창조하려 할 때, 혼돈을 결속시키는 힘이 작용하기 시작하면서 해당 개념상의 주신황이 생겨났다. 황무지는 어디에나 있는 강력한 응집력을 대표하지만 의식이 없다. 황무지는 혼돈의 물질 자체다. 폐허는 정신의 주신이고, 황무지는 물질의 주신이다.

< P > 폐허는 그 창조를 파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아, 그 모든 정신을 강력한 정신체, 즉 첫 번째 차신' 반고' 에 힘을 다해 혼돈의 중심에 부딪쳐 전무후무한 대폭발을 일으켰다. 황무지의 일부 몸은 먼지로 부서졌지만, 그것의 주체는 응집력으로 주위의 신체 파편을 단단히 잡고 대지라는 구체를 형성했다. 반고는 충격에서 완전히 산산조각 났고, 그 정신의 파편화는 무수한 별들로 순식간에 혼돈에서 날아갔지만, 응집된 힘에 의해 황무지 주위에 붙잡혔다. 별의 정신도 독립의식을 가진 두 번째 차신이 되었다.

시간, 이 순간부터. 무한한 바다에는 많은 대륙이 있는데, 그중에는 문명이 번영하는 지역이 있어 서로 다른 인종을 살고 있다.

고대인족이 건립하고 부족연맹에 의해 전환된 그 고대 민제국은 그들이 알고 있는 알려진 세계를 전쟁, 한, 닝, 란, 베트남, 완, 레이, 구름, 중 9 개 주로 나누었지만, 이 대국은 이미 소멸되었지만

< P > 창망한 대지에 대한 인식이 제한되어 있어, 그들은 고리 내해문명의 중심에 따라 이 지역을 북륙과 동륙과 서륙으로 나누었다. 대륙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통칭하여 광대양이라고 불리는 광대한 수역이다. 동시에, 광대한 바다는 인근 대륙 곳곳의 얕은 바다에서도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 육지 사이에는 세 개의 얕은 내해가 있는데, 각각 해해 (), 위해 () 와 수해 () 라고 불린다.

육지와 해양 측량에서 길이 단위는 안과 걸음이고, 높이 단위는 자, 면적 단위는 확장 (100 제곱 리) 이다.

동륙은 약 54 만 확장, 북륙은 약 36 만 확장, 서륙은 약 25 만 확장이다. (스토리 설정에서, 19 주 () 는 1 화리 () 와 같다. 100 제곱리 () 는 실제 25 제곱킬로미터에 해당한다. 큐슈의 총면적은 중삼해 () 를 포함하지 않고 약 115 만 제곱킬로미터로 약 3 천만 제곱킬로미터이다. 지중삼해 () 를 포함해 약 4 천만 제곱킬로미터이다.)

동육에서 가장 높은 산맥은 뇌안산맥으로 동륙중남부에 위치해 있다. 뇌안산맥 북쪽의 대륙은 중주라고 불리는데, 그곳은 문명세계의 지리대원의 중심이기 때문이다. 남쪽은 월주라고 합니다. 중주 동쪽의 그 대륙은 란주라고 불리는데, 그곳은 모든 대륙의 가장 동쪽 끝이기 때문이다. 뇌안산맥 서진, 서남과 서북 두 만은 동륙의 서부에 완주를 그어 대강과 서륙으로 갈라졌다.

북륙의 가장 동쪽은 닝주라고 불리는데, 이름은 현지 부족의 각종 제사에서 유래한 것이다.

닝주 북쪽은 우양 대강과 강북이 거의 날 수 없는 우뚝 솟은 설산으로 북서쪽에만 좁고 좁은 지협과 한주로 연결되어 있고, 한주에는 광활한 평원이 있다. 한 서쪽은 상주이고, 둘 사이에는 북륙에서 가장 높은 만고산맥이다.

서륙중부는 침사해라고 불리는 만이고, 그 북쪽은 운주이기 때문에 침사해남 측의 레이주는 장년 녹색의 따뜻한 땅이다. 두 주의 면적이 비슷하다. 큐슈가 있는 창망한 세계는 구면이지만, 이 구면은 좀 심상치 않다. 사람들이 서쪽으로 곧장 동쪽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대지는 거의 무한히 뻗어 있다. 네가 뒤돌아 보지 않으면, 영원히 출발점으로 돌아갈 수 없다. 앞은 영원한 긴 길이다. 큐슈의 대지는 그 위에 있는 생물에게 거의 무한하다.

큐슈의 사람들이 하늘을 올려다볼 때, 낮에는 태양을 볼 수 있지만 태양뿐만 아니라 곡현을 제외한 2 월과 9 주성은 당시의 힘에 따라 보이지 않을 때, 낮과 밤에도 그러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각 별은 독특한 색채의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다른 주성의 영향으로 큐슈의 하늘은 항상 파란색이나 흰색이 아니다. 사람들이 환상의 하늘빛과 주성들의 명암 후광 모양을 볼 때, 그들은 별의 힘이 또 이 대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아마도 장마철, 폭풍일 수도 있고, 기후가 적당하고 안정된 생육의 시대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밤에는 곡현이 하늘을 지배하면 성운의 빛이 흡수되고 약해진다. 주성들이 여전히 거대한 하늘빛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다른 성운 (별, 별 고리, 별 클러스터) 은 검은 천 위에 무작위로 휘날리는 다이아, 성운은 흐르며, 수시로 다른 성운을 받는다 때로는 하룻밤 사이에 얼굴을 완전히 바꿀 수 있지만, 어떤 것은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낮처럼 큐슈의 밤도 순수한 검은색이 아니다. 별의 색깔이 다를 뿐만 아니라 후광도 다르고, 주성도 서로의 힘의 성장과 함께 밤의 어두운 기본 색상을 비춘다. 큐슈의 인종: 매력, 고등어, 하천, 쿼트, 깃털, 인족.

화족과 북만 (인간) 은 가장 평균적이고 복잡한 종족으로, 과보의 키 크고, 하락의 기술, 깃털족의 경령, 부족의 선수, 매혹적인 마력에 관한 것이 없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큰 인구와 가장 완벽한 제도 문명을 가지고 있다. 인족에는 북륙, 동륙, 서륙 3 대 문명대가 있다. 북륙인 (야만족) 은 유목 문명이고, 동륙인 (화족) 은 농업 문명이며, 서륙의 도시 문명은 역병으로 사막 밀림에 잠기고 탐험발견의 천국이 되었다.

하천은 주로 동륙과 월주와 완주 남부의 구릉과 산악 지역에 거주한다. 하락은 땅 지하에 거주하고 있으며, 추운 고대 시대에는 하락대부족이 동굴과 지하 동굴에 많이 살고 있으며, 지세에 따라 거대한 지하 도시를 발굴하고 파는데, 한 지하 도시에는 보통 하나 이상의 부족이 모여 살고 있으며, 일부는 부족 연맹제를 형성하는 국가 구조를 형성한다. 하천의 건물은 주로 석재, 목재, 구운 벽돌을 사용한다. 기후가 따뜻해지자 하천도 지면에 큰 도시를 짓기 시작했고, 그들의 건설력은 즉시 다른 인종들을 놀라게 했다.

매력 큐슈 각지, 다른 스마트한 인종 활동이 있는 곳에서는 모두 매력이 탄생할 가능성이 있다. 큐슈 설정에서는 신계와 지부와 같은 이공간이 없고, 영혼은 전설과 신앙의 산물일 뿐, 실제 존재를 증명할 수는 없다. 소위 영혼 인도 무기, 또한 단지 무기 에 초점을 인간의 정신적 특성 을 추출 합니다. 매력도 상당한 원리로 형성되지만, 매력은 유기체에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다. 팬텀족의 정신체는 큐슈 대지 곳곳의 산만한 정신의식에서 비롯된다.

상어인. 사람을 일명' 귀뚜라미' 라고도 한다. 사실, 귀뚜라미족과 고등어족은 체태, 생활습성, 사회제도상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육상족들은 농경 유목 구분이 있는데, 이곳은 같은 종족으로만 소개된다. 바다에 살면서 바다와 통하는 몇 개의 대하대호에는 지하호에도 소량의 고등어가 있는데, 주로 물의 깊이와 수질을 본다. 고등어는 부정한 물 속에서 살기를 원하지 않는다.

콰부족. 한 거인의 인종은 신화 중 매일 거인 과보의 후예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들은 무한히 커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과보는 인간의 높이의 두 배까지만 자랄 수 있다고 한다.

산같은 거인의 출현에는 특이한 사건이나 매우 긴 수명이 필요하다. 이 종족의 수는 줄곧 매우 적지만, 단지 인종의 1% 에 불과하다. 북육상주 설산 고원에 흩어져 있다. 다른 곳은 매우 드물다. 과보의 힘과 정신은 견책하기 때문에, 과보의 별 제사는 왕왕 늙고 초췌하다.

깃털 사람. 북루닝주와 해협 사이에 분포하는 동육란주. 대산맥의 숲과 고원에 많이 거주하도록 선택하다. 날개 길이는 정신력의 크기에 의해 결정되며, 일반 깃털 날개 폭은 15 피트이다. 걷는 것은 인간과 비슷하지만, 그들의 가벼운 몸은 인간보다 더 민첩해 보인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비행할 수 있다. 이때 공중에서의 이동 속도는 일반 조류와 맞먹는다. 하지만 깃털은 뼈가 너무 가볍고 몸무게가 인간보다 훨씬 낮으며 근육도 강하기 어렵고 힘면에서 다른 종족보다 훨씬 약하기 때문에 전투에서 활과 화살 투총과 같은 장거리 공격을 더 좋아합니다.

上篇: 검과 요정의 전설 OL의 보조 스크립트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그 방법을 아시나요? 下篇: 하이라이트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399위안 Huawei Honor Band Zero 분해 다이어그램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