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의 두 번째 오래된 극장 버전에 대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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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의 향 (땅에 떨어진 진정한 통치를 바라보다): "정말 슬프다" (애지와 날 죽이지 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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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점에서 내일의 향의 대답은 매우 깊이 연구할 만한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다. 개봉 당시와 이후 발매된 극장판 Renew DVD 에서 내일 향은 "안 된다" (안 된다) 라고 말했다. 반면 TV 판과 함께 발매된 비디오판에서는 내일 향기로운 말소리가 나지 않고 흰색 바탕에 검은 글씨의' 안 돼' 를 쳤다. 암노 감독의 의도는 내일 향이 거절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일 수 있지만, 단지 진치일 뿐 이렇게 이해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일향이 자신의 도움을 거절했다고 생각한 후, 진치는 내일향의 목을 꼬집고 "그럼 모두 같이 죽어라" 고 말했다. 그 곡은 "자, 달콤한 죽음" 이 울리며 보결되고, 진치와 능폴리가 마음의 대화를 시작했다. 지상에서의 개인생명도 기존 형태를 유지할 수 없다 ... < P > 여기서 진치의 생각에서 보면, 동기는 그의 마음이 내일 향에 의해 거부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내일 향이 상당히 난폭한 방식으로 자신을 대하고 나서야 목을 잠그는 방식으로 그녀의 행동을 막을 수 있다. 이때 그는 이미 내일향이 저항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는 일종의 마음의 융합으로 반영된 내일이기도 하다 < P > 그리고 내일 향의 관점에서 볼 때, 그녀의' 정말 슬프다' 는 말은 훈훈을 죽여서 죄책감을 느끼는 참치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좌절을 당한 자신을 동정하는 것이다. 에바와 동기화할 수 없고 가출할 수 없고, 자신감이 회복된 후 다시 참패한다 (대전양기). 그녀의 고통과 슬픔은 진치보다 못하다 이른바 보완은 마음과 마음의 접촉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보완이 시작될 때 내일 향은 진치의 심정을 깨닫고 내일 향의 마음도 진치의 마음에 반영된다. 내일 향은 자신의 절대영역을 해방시키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진치에 대한 동정을 해방시켰다. 이런 동병상련은' 마음의 벽' 을 가진 사회에서 사람들이 교류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라, 진치와 명일향과 같은 폐쇄적인 내면의 결함이 있는 사람들의 교류 방식이다. 그래야만 그들은 서로 층층이 보호하는 내면 세계를 이해할 수 있다. < P > 원래 ATfield' 절대분야' 는 이야기의 절반 편장에서 순전히 물리적 공격 방호막의 존재일 뿐이다. 제 24 회 훈은 절대영역을' 마음의 벽' 이라고 불렀고, 전투 중인 방구에서 작품의 내면적 차원의 관건으로 옮겨갔고, 작품의 주제와 방향도 크게 바뀌었다. Seele 과 원도의' 보완계획' 에서 첫 번째는' 인류는 반드시 진화할 것' 이다. 그리고 나서 보완해야 할 것은 인류가 단일 개인으로서 연약했던 절대영역 (단량체 생명의 사도들에 비해 인류의 ATfield 는 정말 보잘것없다)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인간이 단결하여 적에 대항한다 해도 개인의 연약하다는 사실은 바꿀 수 없다. 더욱이 일단 인류가 집단생활에서 너무 강한 절대 분야는 서로를 해치고 오히려 힘을 약화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EVA 의 통제와 마찬가지로, 적격자가 조종해도 방해가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EVA 가 폭주할 때 (단량체 생명이 될 때) 가장 강력하다. 인간에게' 절대영역' 을 어떻게 처리하느냐는 딜레마다. 절대영역은 개인의 존재 (잃어버리면 LCL 로 바뀐다) 를 유지하고 절대영역은 서로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소위 인간 완성 계획은 이러한 딜레마에 대해 원만해 보이는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즉, 모든 개별 개체를 1 호기에 융합시켜 강력한 단량체 생명인 18 사도가 되는 것이다. 양측의 불일치는 Seele 이 인류를 먼저 멸망시켜야 융합을 이룰 수 있다는 점일 뿐, 원도는 이 피비린내 나는 한 걸음을 뛰어넘어 영원히 유일한 영혼과 영원히 살 수 있도록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인간보완계획' 은 사도들과 같은 불우한 생존적에 대항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인간간의 피해를 피하기 위한 것이다. < P > 그러나 이것이 바로 자기 두려움을 폐쇄하고 상처를 두려워하는 진정한 통치가 희망하는 세상이 아닌가? 진짜 치료법은 완성 과정에서 그 XX 의 한 장면에서 이런 문답이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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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폴리.
참규칙: "아니,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
----------< p- ——ATfield 의 전체 이름인' Absolute Terror Field' 는' 절대 공포 영역' 이라는 두려움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이는 인류가 너무 가까운 접촉에서 느끼는 공포를 일컫는 말이다. 이른바' 헤아릴 수 없는 마음' 이다. 외적 (사도) 에 대한 두려움보다 사람 사이의 상호 공포가 더 무섭다. 연합군이 Nerv 를 공격할 때' 인류의 적은 결국 인간이다' 라는 뜻이다. 사실,' 원도 자신' 과' 명일향' 은 인간관계를 처리할 수 없을 정도로 취약한 사람이며, 자신의 내면을 폐쇄하고 혼탁하게 살아가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수명언) < P > 내일 향은 정신운전 2 호기 전국연합군을 회복하면서 "알겠습니다, 엄마, 절대영역의 진정한 의미!" 라고 외쳤다. 날 지켜주고 있어! " 이때 그녀는 어머니가 2 호기에서 절대 분야를 석방해 딸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내일 향에게 아테펠드는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보호층으로서의 긍정적인 의미를 지녔다. 그녀는 줄곧 끈질기게 ATfield 로 자신의 다른면을 보호하고 있다. 가장 초라한 시기에도 (동목광에게 모든 사람을 싫어하고 자신을 가장 싫어한다고 말했다) 절대영역에 숨어서 자신을 회복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그래서 연약한 진치가 결국 절대적 영역이 존재하는 세계를 택했을 때, 내일향도 자신의 방식으로 보완을 거부하는 선택을 보여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명일향은 극장판에서 처음으로 진치에게 목을 졸랐을 때 아테펠드를 포기하고 저항을 포기했고, 리스의 의지에 따라 보완할 것인지의 여부를 진치한 사람에게 결정한다는 의미다. 이후 진치는 부정을 택했다. < P > 다음으로 분석할 것은 또 다른 핵심 인물이자 극장판에서 가장 비참한 인물인 능폴리의 역할이다. 보완 계획의 발동 그 자체로 볼 때, 제 1 사도 아담은 사도 계통의 뿌리로서 사도 쪽을 통해 세 번째 충격을 가하려 하였다. 두 번째 사도인 릴리스는 인류의 어머니로서 인간을 통해 세 번째 충격을 일으키기를 희망하며 릴리스의 영혼을 가진 능폴리가 인간의 운명의 결정권을 쥐고 있다. 그래서 원도는 애폴리스를 통제하려고 애썼고, 태아화된 아담을 그녀에게 보내려고 애썼기 때문에, 아담과 리스의 융합을 통해 세 번째 충격의' 멸망' 을 피하고 자신의 완성 계획을 완성할 수 있었다. 원도는 소유가 없는 능폴리가' 친족' 인 자신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결과 그녀의 배신 반항이 그를 실패하게 했다. 그가 간과했을 때 진치 등과의 속박을 통해 능폴리는 점차 개인으로서의' 자의식' 을 형성하고 있으며, 더 이상 그가 통제하는 인형이 아니다 ... < P > 세 번째 충격이 시작된다. 무수한 녹색 십자가가 지면을 덮고 인간의 영혼을 상징하는 무수히 검은 달 (릴리스의 알, GeoFront) 이 삼키고 있다. 진짜로 고치기를 거부했을 때 십자가가 지면에서 떨어져 릴리스의 알이 파열되고 붉은 입자가 땅으로 떨어졌고 카프의 문이 닫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사명을 완수한 릴리스 (능폴리) 의 몸이 깨졌다.
ONE MORE FINAL: I need you' 의 검은 바탕에 흰 글씨 힌트를 선보인 뒤 시청자들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인간 몸의 진치와 내일의 향을 회복하고 붉은 LCL 해변에 누워 있는 것이다. 멀리서 둘로 갈라진 리스의 머리를 받쳐 주자 한동안 진치에서는 LCL 의 바다에서 교복을 입은 아름다운 모습이 번쩍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뒤돌아보니 진치가 평온하게 누워 있는 내일의 향기로운 목을 꼬집기 시작했다.
동기는 무엇입니까? 앞서 언급한 논술을 통해, 아마도 여기서 이런 견해를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진정한 통치가 원하는 것은 보완된 세상이 아니다. 그는 정말로 그렇게 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원하는 것은 내일의 향에 의해 받아들여질 뿐이다. 좋아하는 것일까? 위로를 구하는 거야? 이해를 구하는가? 보호를 구하는가? 요컨대 이 시점에서 진치의 행동은 시작 시의 장면을 보완한' 원인' 으로 인한' 과일' 이다. 명일향의 난폭한 거절을 받아 제멋대로 마음을 터뜨리며 ("그럼 모두 같이 죽어라", "화난 말로 이해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중도에 이르러 다시 번복하여 거절을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진치가 왜 이때에 명일향의 목을 잡는지, 앞서 상상했던 메리의 집에서 일어난 장면과 맞먹을 수 있다. 진치 < P > 가 생각하는 명일향의' 자신을 받아들이라' 는 증명은 그녀의' 반항하지 않는다' 의 표현이기 때문에 이때에도 이런 방식을 통해서만 명일향이 자신에 대한 것을 시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역시 내일향은 여전히 거절하지 않고 (이전의 상상은 영혼융합소 * * * 어떤 추억, 내일향에게도 이런' 체험' 도 경험했다), 손으로 진치의 얼굴을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다. 이것이 바로 진치가 원하는 결과가 아닌가? < P > 그러나 진리는 울었다. 그가 슬퍼하는 것은 보충을 포기한 후에도 마음과 마음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세상이 아니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것은 다시 올 수 없지만, 그는 내일 향과의 교류가 여전히 제자리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쪽은 동정으로 인한 저항이 없고, 한쪽은 난폭한 침범을 수단으로 하는 마음이다. 정상적인 독립의' 사람' 이 마땅히 받아야 할 교류 방식이 아니다. 여기에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L997 년 여름, 진치의 성우 방혜미는 라디오 인터뷰에서 "당초 이 장면을 배합했을 때 NG 는 여러 차례 암야감독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며 "결국 그녀가 직접 명일향의 성우궁촌 유자를 땅에 밀어 그녀에게 눌렀고, 눈물을 흘리며 이 장면을 완성했다" 고 말했다. 바로 이때 암노 감독은 "여기서 울어야 할 것은 진치가 아니라 나야" 라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이 책' 빈 용기' 라는 글에서 제기된, 전체 이야기에서 주인공으로서의 진치가' 전혀 성장하지 않았다' 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 P > 하지만 그럼에도 암노수명은 일을 끝내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희망' 을 남겼다. 내일 향의 왼쪽 눈과 오른손 붕대는 TV 판 제 1 말에서 여린 붕대와 같다. 그리고 처음부터 붕대는 리의 상징적인 특징으로 존재했고, 리도 인류의 어머니 릴리스의 영혼을 가지고 있었다. 여기서 붕대라는 원소를 내일향에게 주는 것은 그녀와 제로의 관계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그녀가 새로운 인류의 어머니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진치가 명일향의 목을 꼬집기 전에 본 능보리는 이 희망이 일향으로 옮겨진 후 안심하고 떠나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 TV 판 제 1 말에서 진치가 제 3 신 도쿄시에 처음 왔을 때, 같은 착용자 교복의 아름다운 환영이 메아리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것은 세 번째가 아니라, 리스만이 자신의 힘으로 몸을 드러내어 진치를 맞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전 복선에 더 연락하면 능폴리는' 어머니' 의 희망을 내일향에게 물려줄 것을 암시한 적이 있다. 리의 영혼은 인류의 어머니 리스에서 왔고, 몸은 참된 어머니의 유웨이에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그녀는 인간으로서 아이를 낳을 가능성은 없었다. 진치가 걸레를 짜는 것을 보았을 때' 엄마의 느낌' 을 보았을 때 그녀의 얼굴이 붉어지고, 14 번째 독백에서' 피를 흘리지 않는 여자' 가 모두 증명됐다. 그래서 TV 판 22 말에서 내일 향은 생리 휴가 때 화장실에서 "왜 여자가 이런 죄를 받아야 하는지, 나는 앞으로 절대 아이를 낳지 않을 거야!" 라고 불평했다 , 리가 본 후 엘리베이터에서 침묵하는 내일의 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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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내일 선 (즉시 반박): "그 인형을 말하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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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수리된 2 호기를 보고 있을 때, 내일의 향도 답답하게 "넌 내 인형이야 이것은 분명히 리의 그 말에 대한 역반심리이다. 리는 내일 향에게 어떤 메세지를 전하고 싶었지만, 그녀는 리의 건의를 무시했다. 그래서 극장판까지, 내일 향은 에바를 잘 몰 수 없었고, 통제할 수 없는 국면까지 나타났다. 실제로 엘레베이터에서 리리는 실제로 내일 향에게' 엄마가 될 가능성' 이라는 암시를 주고 극장판 마지막 붕대까지 더해줬고, 자신을 어머니로서의' 상징' 과' 현실' 을 이 이야기의 끝에 내일의 향에게 맡겼다. 진리가 현실 세계로 복귀를 거부하자 능폴리와 훈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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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실: "...
능폴리: "희망입니다. 어쩌면 (나중에) 사람들은 서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살 수 있습니다) "(희망과 해결책. 사람은 서로 다른 것을 나누고, 그 사이에 무엇을 하고, 그 안에 있는 것과 다른 것을 나누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또, 또, 또, 또, 또, 또, 또 )
훈: "좋아하는 것 (생각) 이죠." (좋은 것 ","그리고 "언엽과 * * * 그리고" 와. ) < P > 진치: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위선적이고, 모두 나의 희망찬 생각과 당연한 것일 뿐, 항상 이렇게 (상호 이해) 할 수는 없습니다. 어느 날 나는 배신을 당하고 다른 사람에게 버림받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또 다시 (이런 다른 사람과) 만나고 싶다. 그때 나의 감정이. 진실이다. "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를 참조하십시오. 자승자와 사고에서'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콘텐트와 콘텐트는 서로 다릅니다. 에서 "무엇을" 하고,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에서 ". -네, 네.-네.-네.-네.-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시간과 보유" 와 ... "본" 과 "생각" 은 무엇을 할 것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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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마지막 내일의 향기로운 붕대는 "희망" 의 상징입니다. 다만 내일 향의 다음 행동은 이런' 희망' 이' 진정한 희망' 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동정만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내일의 향에 의해 받아들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