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에는 여러 유형의 해적 직업이 있습니다. 각각에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해적은 1턴 동안 민첩성 포인트 20이 필요합니다.
복서의 경우 장비의 제한 능력 속성은 민첩이며, 주요 능력 속성은 힘입니다. 레벨 10 = 장비 레벨 이후의 장비에 대한 민첩 요구 사항
포수의 경우 장비의 제한 능력 속성은 힘이고 주요 능력 속성은 민첩입니다. 레벨 10 이후 장비 강도 요구 사항 = 장비 레벨
복서의 민첩성은 레벨 10에서 20으로 증가하고 다른 힘이 추가되며, 레벨 11에서 20까지는 최대 강도, 레벨 21 이후에는 4 강도가 추가됩니다. 민첩이 1 추가됩니다. 레벨 100에 도달하면 민첩성 증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에서 포수는 힘 포인트 10을 얻고, 그 외 모든 것에는 민첩이 추가됩니다. 레벨 11 이후에는 민첩이 4, 힘이 1 추가됩니다. 레벨 100에 도달하면 힘 증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보충 답변 포인트: 지혜 4, 행운 4, 나머지는 무작위입니다. 1-70(80개 이상의 정보가 없습니다), 민첩성 20(첫 번째 턴에 필요), 나머지 전력(총은 18 전력만 추가합니다). 레벨 10 이후 전투에는 전력이 4 있고 민첩성과 총에는 민첩성과 힘이 4개 있습니다. 원턴 스킬 : (1) 풀 투샷 폭탄, 풀 퀵 액션, 풀 대시, 풀 킥, 10 플립 킥, 임팩트 1. (안정적인 공격을 추구하는 방식) (2) 풀 임팩트, 풀 퀵 액션, 풀 대시 , 풀플립킥 10. 폭탄 2연타 1. (고공격을 추구하는 방식) 포인트 추가 순서는 위와 같습니다. (1) Feifei를 모방하고 한 번에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벨 30 임팩트 펀치는 직업을 바꾸는 몬스터의 경우 46 비용이 들고, 1초 동안 두 개 더 필요하며... 두 개의 연속 폭탄은 더 안정적입니다. 저자는 (1)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몇 초 동안 몬스터를 물리치고 몇 초 동안 또 다른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이 편한가요? 초의 즐거움을 추구하고 싶다면 (2)를 이용해보세요! 퀵액션이 풀이면 적중과 회피가 증가하고, 각각 20을 돌려주기 때문에 패시브입니다! ! ! 적응력 있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20점을 포기하고 공격스킬에 추가하면 되지만, 적중과 회피 20점은 그냥 포기해야 할 것이 아닙니다! Dashing은 알람 시계와 같은 보스 능력을 피할 수 있습니다. 플립킥이 트릭처럼 보이긴 하지만, 범위가 너무 좁지 않나요? 6마리의 몬스터를 같은 장소에 서도록 유인할 인내심이 있습니까? 그래서 저자는 재미를 위해 10점을 더할 것을 권한다(남들 앞에서 멋있는 게 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