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Dao Youge 전투 시스템 튜토리얼 초기 전투 가이드
Xia Dao Youge는 고대 스타일의 RPG 게임으로, 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에 대해 잘 모르는 플레이어가 많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참고용으로 게임의 전투 시스템에 대한 안내입니다. 전투 시스템 안내
이 게임의 난이도는 현재 개발에 있습니다. 핵심은 처음 5개의 챕터 내에서 모든 분기 라인을 완성하고 무술을 연습하며 모든 장비 공식을 얻는 것입니다. 6장은 속성을 강화하고, 7장은 최종 장비(다양한 공격력 35, 50, 30)를 준비합니다.
모든 낭비적인 작업(컨텐츠 없는 ***, 차 마시기, 별 관찰, 명상 및 2가지 속성이 추가된 토론 포함)은 전략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래서 첫 번째 게임에서는 레벨을 쉽게 통과하기 위해 공격 프롭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가이드나 반복 SL 없이는 도전적인 난이도를 통과하고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규칙.
NPC의 2레벨 스킬은 상대적으로 중요한 핵심 스킬인 진천기와 우완의 2레벨 스킬을 사용하면 시간 소모를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호감도가 가득 차지 않을 경우, 선물, 우정, 수면 보너스를 이용해 부족한 호감도를 보충해 보세요. 대부분 NPC의 호감도를 깜박이는 상태로 올려주시고 안전할 때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캐릭터에 대한 고정된 규칙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홀수일/짝수일의 처음 두 액션/마지막 두 액션에만 나타납니다. 게임에는 4가지 상황이 있는데, 이는 한 기간에 최대 3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를 놓치면 자신의 차례가 되기 전에 6번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호의 대화 중 잘못된 질문에 답하면 시간이 많이 소모됩니다. 모든 질문에 정확하게 답하세요.
NPC의 전투 스킬도 전투에서 명백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처음에는 공격이 먼저 이루어지고 SP가 가득 차면 방패 한 번 안에 제거되어야하고 후반 보스는 있어야합니다. 두 번의 쉴드 브레이크 내에 제거됩니다.
로리의 생각이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최종 장비가 없으면 루오루이는 특정 보스전에서 많은 고통을 겪게 됩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강리의 무기 정신과 협력하여 다양한 구성을 달성해야 합니다. 잘 갖춘 것과 부족한 것의 출력 차이는 10배나 된다.
수면 보너스, 퍼즐 등 속성을 보충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것들은 가능한 한 빨리 열어보세요. 초기 드로잉 스크롤은 각 스크롤이 스킬 포인트 1점을 얻을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Zhuxialou에 가서 식사하고 장비 조리법을 얻을 때 작은 수첩을 보관하고 같은 요리를 먹지 않도록하십시오. 아침, 점심, 저녁에 요리가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밤에 읽을 때 한 번에 두 프레임을 읽을 수 있어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각 포인트의 속성 영향력이 클수록 속성의 영향력이 커집니다.
원래 챌린지 난이도는 2주차에 시스템을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설정될 예정이라 챌린지라는 단어를 사용하게 됐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액션 게임에 이 단어가 등장하면 몇 번 시도해 보고 일정 수준의 숙련도를 얻으면 해당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략 팁이 필요한 몇 가지 어려운 사항이 있는데, 이는 우리가 간과한 부분이며 어떻게 보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첫 번째 보스는 반루틴 콘텐츠와 버프 메커니즘을 모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게임에서는 보스가 크리쳐를 소환하면 소환된 크리쳐가 먼저 클리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는 보스를 출력하기 위해 생물을 소환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 게임의 모든 보스는 행동 패턴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는 점을 모두에게 설명하고 싶습니다. 완벽해지려면 약 3번의 시도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보스는 모두가 디버프 메커니즘과 장비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핵심은 개발 게임플레이에서 모든 방어구(아래층 대나무) 및 액세서리(자이쿠안 상자)에 대한 공식을 얻은 다음 Lowry로 이동하여 호의 lv2 작업을 완료하고 이 장에서 가장 필요한 장비를 찾는 것입니다. 강리의 도구령 추출 기능과 결합된 이 장비는 보스의 가장 중요한 능력을 무효화시킵니다. 그 다음에는 야채를 다질 차례입니다.
세 번째 보스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버프와 디버프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세 번째 보스에서는 버프 클리어라는 개념을 추가합니다. 한편으로는 보스가 매 라운드마다 버프를 추가할 때 독이 될 수 있도록 보스의 회피 버프를 제거해야 합니다.
반면에 우리는 속도를 높이거나 우리 자신에게 방어력을 추가해야 우리에 대한 보스의 공격력이 약화됩니다. 이 보스는 방패를 깨뜨릴 필요조차 없습니다. 즉, 보스의 방패를 깨뜨리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레벨을 클리어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위의 내용은 모두 고급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번주말에는 모두가 더 많은 공격 소품을 합성하여 보스가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더 쉽게 이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국, 레벨을 완벽하게 완료하는 것과 성취도 차이는 단 하나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