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 자의 작문을 써서 평향문화 주제를 소개하다.
Pingxiang 사람들이 차를 마시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라, Pingxiang 은 봄과 가을 전국 시대에 추 (Chu) 에 속하고, 진 (jindai) 은 경주 (Jingzhou) 에 속하며, 당나라 () 는 원주 당대의 차성육우는' 다경' 에서 차를 마시는 사람, 남방 1 위라고 썼다. 남방에 속한 평향은 자연히 차를 생산하는 곳이다. 이상하게도 차를 생산하는 곳은 차를 마시지 않는다.
육우는' 다경' 에서 찻잎을 3 등급으로 나누었다.' 윗사람은 썩은 돌을 낳고, 중자는 자갈을 낳고, 아랫사람은 황토를 낳는다.' "야생 사람들, 정원 시대; 음과 절벽 음과 린 보라색, 녹색 두 번째; 죽순에, 치아가 뒤 따른다. 상엽권, 엽희숙. 지질구조와 산형에 따르면 화강암 위주의 험준한 무공산 지역은 양질의 찻잎을 생산하는 곳이어야 한다. 홍석황진흙 위주, 산세가 험한 광한산간지역에 있어서, 최다 불량차만 생산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아마 불량차만 나올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Pingxiang 사람들은 그렇게 많은 심오하고 비천한 것을 중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집 앞에서 생산된 차가 가장 좋고 맛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며, 또 한 가지 이유를 제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 고향인 광한산간 지역에서는 차 생산을 중단한 적이 없었고, 현지에서 생산된 찻잎은 여전히 좋은 시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왜" 라고 묻습니다. 노인들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한 쪽의 물과 토양이 한 쪽을 키운다. 책을 읽은 일부 젊은이들은 심지어 과학적으로 자신을 설명하고, 어떤 홍석 황토가 철을 함유하고 있는지 등을 설명한다. 내가 철이 든 후부터 나는 우리 집 조상 대대로 종이와 다농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의 본적은 석만 숭례이고, 온 산은 모두 차나무이다. 다른 가족은 우리 집과 비슷하다. 매년 봄인 2, 3 월, 거의 모든 가정이 남녀노소를 함께 보내 차를 따고, 주부는 따뜻한 냄비로 차를 달여 다과를 만든다. 단아한 향기가 온 마을을 뒤덮어 생활이 이렇게 달콤하고 향기롭다고 느끼게 한다. 다음 날에는 노인과 어른이 식사 후에 새 차 한 잔을 끓일 수 있다. 다향의 풍습에 따르면 아이들은 컵으로 우려낸 차를 마실 수 없고, 큰 찻주전자에 끓인 늙은 나무잎만 마실 수 있다. 사실 이 이치도 간단하다. 차의 테아닌은 식물 알칼리로, 아이의 뇌는 아직 완전히 발달하지 않아 신차 속 테아닌의 강렬한 * * * 성을 견딜 수 없다. 하지만 차를 마시는 것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은 줄어들지 않는다. 그들은 식후에 차 한 잔을 마시고, 문에 차 한 잔을 마시고, 차 한 잔을 갈증하고, 맛있게 마셨다.
명실상부한 차 외에도 핑향인은 핑향지방의 특색을 지닌 화차와 약차를 발명했다. Pingxiang 사계절 꽃이 끊임없이 피고, 각 꽃은 독특한 영양가와 약용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Pingxiang 사람들의 독특한 화차 스펙트럼이 형성됩니다. 봄날의 모란차, 여름의 모란차와 장미차, 가을의 국화차와 계화차, 섣달 매화차는 모두 주인이 직접 말린 향차로 미용헬스 역할을 한다. 한 잔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즐거움이다. 물론, 이 차원소가 함유되지 않은 화차를 마시는 것은 연령 제한이 없다. 평향인의 약차는 온화하고 맛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감기를 치료하는 생강차와 불을 제거하는 맥동 인삼차이다. 겨울과 가을에 감기에 걸린 아이는 보통 병원에 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직접 만든 흑설탕을 넣은 뜨거운 생강차 한 그릇만 마시고 이불을 덮고 자면 감기가 자연히 좋아질 것이다. 평향의 화차와 약차 외에, 여계인들은 또 다른 독창적으로 차를 발명했다. 그들은 자신의 채소밭에서 나는 당근, 무, 향유 잎, 생강을 말리고 조심스럽게 절여 큰 항아리에 모았다. 정월, 혹은 먼 곳에서 온 사람이 꺼내서 컵에 넣고 끓인 물로 우려내면 맛있는 차입니다. 예전에는 특별히 귀한 손님이 와야 주인이 차를 끓여 대접했다고 한다.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손님을 대접하는 사람들의 열정도 크게 높아졌다. 집에 차를 우려내는 원료만 준비하면 손님이 오면 차를 좀 끓여 대접한다.
2. 평향민미술 작문 450 자 설날의 유래: 설날의 유래에 대해 민간에는 많은 전설이 전해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유행하는 것은 만 년의 이야기다.
내가 이 이야기를 선택한 것은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이다. 이 이야기의 줄거리는 옛날 아름다운 정양산 아래에 작은 마을이 있었다는 것이다. 마을 어귀의 산비탈에는 만년이라는 젊은이가 살고 있는 작은 석두 집이 있다.
그는 빈한한 출신으로 장작을 베고 약을 캐서 생계를 유지한다. 그때는 명절이 어수선해서 농민들은 농사를 지을 수 없었다.
만년은 꾀가 있는 젊은이다. 그는 명절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 어느 날 만 년 동안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고 나무 밑에 앉아 휴식을 취했다. 그림자의 운동은 그에게 영감을 주었고, 그래서 그는 해시계를 만들어, 그림자를 측정하여 하루의 길이를 계산했다.
그러나 흐린 날, 흐린 구름, 안개, 비가 많이 와서 측정에 영향을 준다. 그는 해시계를 보충하기 위해 또 다른 타이머를 만들고 싶어한다.
그날 그는 산에 올라가 약을 파고 샘에 와서 물을 마셨다. 낭떠러지 위의 샘물이 규칙적으로 똑딱 소리를 내며 그의 주의를 끌었다. 그는 샘물을 보고 이성을 잃었다
잠시 생각하다가 집에 돌아와 그림 한 장을 그리고, 시도해 보고, 5 층짜리 주전자를 만들었다. 그때부터 그는 태양의 그림자를 측정하고 허점을 찾아 열심히 일했다.
천천히, 그는 360 일마다 하루의 길이가 처음부터 반복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겨울의 낮부터 낮까지 가장 짧다.
당시 천자는 조상이라 불렀는데, 명절에 사고가 나서 매우 급했다. 그는 100 명의 관원을 소집하여 명절의 어려움을 토론했다. 명절 관원의 이름은 아항이다. 일월의 법칙을 모르면서 일을 조심하지 않아 신에게 죄를 지었다고 한다.
경건한 마음으로 무릎을 꿇어야만 하느님의 용서를 받을 수 있다. 조상은 채식 목욕을 하고 수백 명의 관원을 이끌고 천단제사를 지내며 전국에 말을 전하며 제천 플랫폼을 세웠다.
그러나 제물이 왔다가 다시 갔는데, 아무런 효과가 없었고, 계절은 여전히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제물명언) 전국 각지의 사람들은 제단을 짓기 위해 모두 기부를 해야 한다. 정말 담즙이 황련을 섞어서 더 많이 아파요. 만 년 동안 어쩔 수 없이 그의 해시계와 주전자를 들고 천자를 찾아갔다.
나는 만년 천자를 만나 겨울의 지일, 태양과 달의 순환에 대해 이야기했다. 조상은 이 말을 듣고 기뻐서 밖을 내다보았다. 설령 그가 규모가 큰 건물을 지었더라도 천단 앞에 일월정, 해시계대, 주전자정을 지었다.
열두 명의 남학생은 만 년 동안 봉사하도록 배정되고, 여섯 명의 남학생은 해시계를 지키며, 여섯 명의 남학생은 부바를 깨고, 열심히 기록하고, 제때에 보고한다. 어느 날 조이는 아항에게 일월각에 가서 역법 제작에 대해 알아보라고 했다. 만년은 달력을 가리키며 이렇게 말했다. "일출과 일몰 360,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초목은 사계절로 나뉘는데, 일 년에 12 바퀴가 있다. \ "aheng 듣고, 깊은 이해 하지만, 마음 은 불안 했다.
그는 만약 명절이 만 년으로 정해진다면 천자가 기뻐하고 만 년을 중용하면 누가 내 말을 듣겠는가? 아항이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일심으로 만년을 없애려고 한다. 어느 날, 아형은 그가 좋은 사격수라는 것을 알게 되자, 사람을 그의 집에 보내어 술잔치를 베풀고, 그 이유를 설명하고, 묵직한 선물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암살자는 그날 밤 그를 암살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날 두 번째 드럼, 암살자는 술에 취해 아헨을 떠나 일월각으로 달려갔다.
그러나 천단 주변에는 일월 어른의 경호원이 지키고, 암살자는 접근할 수 없었고, 활과 화살을 뽑아 일월정에서 별을 보고 있는 만년을 향해 쏘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암살자가 과음을 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두 눈은 흐리멍덩하고 화살은 만년의 팔만 맞췄다.
만 년 긴 한숨을 쉬며 땅에 떨어졌고, 모든 소년은 도둑을 위해 울었다. 경호원 은 함께 나가서, 외침 을 듣고, 암살자 를 잡고, 몸을 돌려 천자를 보러 갔다.
Zuzhu 는 진실을 물어, 감옥 에 아헹 을 넣어 전령 을 보내, 궁전 관객 yueyue 파빌리온 만년 을 밀봉 했다. 만년은 매우 감동하여 심성을 가리키며 말했다. "심성은 이미 누에를 따라잡았고 점성술은 이미 회복되었다. 밤에 아이를 낳으면, 낡은 해가 지나고 또 봄이다. 황제가 축제를 갖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Zuzhu 는 말했다: "봄은 올해의 첫 해입니다, 봄 축제라고합니다. 아이청이 입각한 지 3 년 만에 그녀는 용감하게 보름달을 기준으로 음력을 제정했다. 이것은 정말 위대한 업적이다.
이제 아이청이 반역자에게 암살당했으니 나와 함께 왕궁에 가서 휴양합시다. 만년은 말했다. "음력은 원래 만들어졌지만, 아직 정확하지 않다. 연말에는 아직 몇 시간이 남았다.
한 해의 끝을 장식하지 않고, 해와 달이 쏜살같이 오가는 것은 모두 잘못이다. 나는 중생에게 실망하여 천자에게 깊이 빚졌다. 나는 마음을 아프게 하고, 알뜰히 계산하고, 정확하게 초력을 설정하기를 원한다. ""
이렇게 만 년 동안 일월정에서 초목과 밀기울의 성쇠를 자세히 관찰하고, 세세히 계산하고, 연말을 촉촉하게 한다. 그해 5 월, 조상은 천단에 가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가 일월정에 올라 5 월도를 만년의 신에게 바쳤다.
음력은 만년을 드리며, 조상은 밤낮으로 만년 동안 열심히 일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의 눈썹은 하얗고 수염도 하얗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음력을 만년력으로 명명하고, 그것을 일월수성으로 명명했다. 그래서 나중에 사람들은 설날을' 년' 이라고 불렀다. 설마다 수성도가 집안에 걸려 새해의 장수를 상징하며 그 해의 위대한 업적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3. 핑향에 관한 민간 작문 400 자 평향상리는 중국 불꽃놀이 폭죽의 발원지이다.
현지의 불꽃놀이 제작 역사는 유구하며, 불꽃놀이의 발명가 이의는 바로 상율인이다. 당사에 따르면, "이익, 당무덕 4 년 (기원 62 1) 4 월 18 일생, 강남서로 원주 상리마스인."
그는 자신의 폭죽으로 당태종 이세민이 산악귀를 몰아내고 그의 용신을 회복시키는 것을 도왔다고 해서 폭죽의 창시자가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폭죽, 폭죽, 폭죽, 폭죽, 폭죽, 폭죽) 1935 편찬된' 중국공업지' 는 "호남에서 폭죽을 제조하는 것은 당대에서 시작되어 송말, 순경, 간룡시대에 발전했다" 고 기록했다.
민국판' 리릉현지' 에 따르면 "폭죽업은 상율시에서 류양의 금강두로 발전하여 풀릉부리, 백토탄, 마사로 확산되고 있다" 고 한다. 상밤의 폭죽 생산이 류양 () 리릉 () 보다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옛 연예인들의 추억에 따르면 핑향에서는 명대부터 폭죽을 만들기 시작했고, 청나라에 이르면 집집마다 폭죽을 만드는 것이 이미 보편적이었다. 청강희 이후 상리는 폭죽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집산지가 되었다.
청말민 초, 상리가 폭죽 생산 경영에 종사하는 공장과 작업장은 수백 개, 연간 생산량 폭죽 2 만여 상자를 생산했다. 민국 시대에는 상밤의 폭죽 발전세가 더욱 번영했다. 외국 상인들이 모여 밤세촌을 모아 매수하고 전매했을 뿐만 아니라, 현지 폭죽 공장주들도 단순한 생산에서 병렬 생산으로 전환하여 영모룡과 같은 현지의 유명한 상인이 되었다.
당시 폭죽의 주요 품종은' 돈변',' 바구',' 꽃꽃',' 홍전',' 당정' 등이었다. 청말에서 1970 년대까지 상율 불꽃놀이의 제작공예는 기본적으로 전통 수공 기예를 답습했다.
폭죽을 만드는 예를 들어 종이에서 완제품까지 대략 15 개의 공정, 즉 종이 절단, 당기기, 우회, 세탁관, 덮개, 건조, 절임, 봉인, 드릴, 삽입, 목, 휘핑, 포장이 있습니다 1980 년대 이후, 역사의 기술 축적과 과학 기술의 발전 혁신을 통해 상율인은 생각을 넓히고, 새로운 불꽃놀이 제작 방법과 공예를 탐구하며, 각종 불꽃놀이를 만드는 기계를 만들었다. 일부 전통적인 수공 생산 기술은 점차 기계화 생산이나 반기계화 생산으로 대체되어 노동 생산성을 크게 높이고 생산 원가를 낮추며 안전계수를 증가시켜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높였다.
전통적인 꽃 폭발 생산기구는 주로 허리 절단기, 선반, 기어오르기, 질독, 라벨, 스크레이퍼, 벤치 (두루마리), 절단기, 드릴판, 드릴, 접시, 질독 등이다. 현대 불꽃놀이 생산기기로는 주로 분도기, 드럼기, 견사기기, 니제기, 면도기, 절단기, 건조기, 삽입기, 휘핑 기계, 포장기 등이 있습니다. 상율인은 예로부터 폭죽신을 제사하고 불꽃놀이를 하는 전통이 있었다.
폭죽 시조 이익에 대한 민간의 신앙과 숭배는 예로부터 있었다. 일찍이 명나라 홍무 3 년 동안 상율남가는 호성관에' 폭죽 창업자 이익신좌' 를 설립했다. 매년 4 월 18 일, 이이의 생일, 상리가 폭죽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창시자를 애도하기 위해 이곳에 온다.
또한, shangli 사람들은 축하하기 위해 폭죽을 터뜨릴 행복한 이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설이나 명절이 되면 사람들은 보통 폭죽 몇 개를 사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특히 설날 기간에는 정월 대보름까지 불을 지폈다.
4. 상 () 문화의 구성에 의거하여 450 자 () 는 중국 고대 귀신을 쫓는 원시 종교 행사식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축복, 전염병, 오락인과 호환되는 민간 예술 형식으로 발전했다.
"傩" 원시적이고 소박하여 대중의 토양에 뿌리를 두고, 향토향이 농후하다. 미신적 색채가 섞여 있지만, 그 예술적 후광을 손상시키지는 않는다. 중국 각지에는 모두 문화의 전파 방식 () 가 있다. 핑샹 (Pingxiang) 은 중국 문화의 고향으로서, 다른 곳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문화가 생겨났다.
핑샹 (Pingxiang) 은 50 개 이상의 완벽한 사원, 500 개 이상의 마스크 및 의상, 무기, 가마, 기호, 傩 등을 보존했을뿐만 아니라, 傩 문화의 깊은 의미를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평향에는 문화 삼보가 있어,' 중국 문화의 고향' 으로 손색이 없다.
심오하고 심오한 傩문화는 세계적 영향을 가진 중국 전통문화이다. 평향사에서 문화를 발전시킨 적이 있는데, 평소에' 오리 1 장군, 십리 1 신'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문화 삼보 () 의 유적은 매우 풍부하다: 송, 원, 명, 청시대에 남겨진 48 개의 고묘가 수리되어 과거의 매력을 드러낸다. 1000 여 개의 조형이 각기 다른 고대 가면 (불교, 도교, 유교, 속면 포함) 은 상주에서 명청시대까지 평향가면의 발전 과정을 보여준다. 희곡 무용' 활성화석' 으로 불리는 평향춤 (1.20 할인) 은' 요괴제마',' 보유모 핑안',' 강금나포' 등 오래된 의리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핑샹 (Pingxiang) 이 600 단어를 바꾼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평향의 변화를 발견했다.
2 1 세기에 접어들면서 세계 과학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인민 생활 수준은 참깨처럼 꽃이 피었다. 하지만, 인간, 우리 주변의 환경이 나날이 좋아지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어렸을 때 고향 평향은 내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었다. 평평한 시멘트 도로는 없지만 깨끗한 모래길은 있습니다. 그곳에는 진귀한 기화이초가 없지만 상록색의 송백나무를 심으면 공기가 매우 맑다. 파란만장한 바다는 없지만 옥대처럼 보이는 작은 강이 하나 있다. 봄에 나와 친구들은 우리가' 삼림공원' 이라고 부르는 곳에 자주 가서 다양한 나무를 심었다. 나무에는 많은 새 둥지가 있고, 새들은 나무 위에서 즐겁게 노래하고 점프한다. 숲 속에서 잔디는 중얼거리고, 백화는 다투고, 새는 서로 쫓고, 바깥의 경치는 새소리와 꽃향기가 난다. 여름에 우리는 강변에 놀러 왔다. 강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는데, 마치 하늘의 별처럼 많다. 농민의 삼촌들은 늘 강변에 와서 물을 길어 농작물을 관개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 농작물들은 반드시 대풍작을 거둘 것이다 ...
하지만 지금은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어, 나는 더 이상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향을 찾을 수 없다. 자, 이것은 나를 매우 이상하게 만든다. 내 고향에는 이미 시멘트 도로가 깔려 있는데, 이것은 원래 좋은 일이었지만, 길의 양쪽에는 산더미처럼 쌓인 쓰레기가 있었다. "삼림 공원" 이 사라지고 공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공장에서 배출한' 삼폐' 즉 폐수, 배기가스, 폐기물은 이 마을의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폐수가 강으로 흘러 들어가 눈 깜짝할 사이에 강물의 물이 가지각색으로 변했다. 안의 물고기는 대부분 죽어서 강 위에 떠다니며 미풍이 불어와 가끔 메스꺼운 냄새를 풍긴다. 배기가스는 이미 공기 중으로 확산되었고, 공기는 이미 심하게 오염되어 사람들은 더 이상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없게 되었다. 쓰레기가 땅에 쌓여 토양을 심하게 파괴하다. 토양이 농작물을 재배하는데 사용된다면, 그 농작물들은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다. 나는 늘 눈앞의 고향을 바라보며 스스로에게 물었다. "여기가 내 고향이야?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내 어린 시절의' 삼림공원' 과 나의 어린 시절의' 옥대' 는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
나는 모든 사람이 깨끗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동경한다고 생각하는데, 왜 생각만 하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아닌가? 모든 사람이 최선을 다해 주변의 첫 번째 환경 친화적인 작은 일을 잘하려고 노력하는 한, 우리가 갈망하는 생활환경이 반드시 너와 나에게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간아, 어서 일어나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청산녹수를 지구로 돌려라!
6. 생활 속의 전통문화 구성이 어떻게 중국 전통문화를 쓰는지 이번 주, 나는 중국에서 온 많은 전통자료를 수집했다: 대련띠, 띠띠, 오려내기, 그리고 중국 전통명절의 사진과 글.
그중에서 나는 전통 명절에 대한 정보를 가장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전통 명절에 관심이 많기 때문이다. 내가 관심 있는 전통 명절 중 설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중국 민간에서 가장 성대한 전통 명절이기 때문이다.
음력 정월 초하루라고도 하며, 속칭' 설',' 설' 이라고 불린다. 매년 설날에는 거리에 붉은 등롱이 가득 걸려 채색 깃발이 펄럭인다.
상가는 인산인해를 이루어 설맞이 물건을 사면 매우 시끌벅적할 수 있다. 할머니는 풍부한 음식을 준비했고 밖에는 폭죽이 많이 있었다.
아이들마다 예쁜 새 옷을 입고 어른들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아버지는 나에게 불꽃놀이 폭죽을 많이 사 주셨다. 저녁에 나는 불꽃놀이를 꺼내서 아이들과 함께 아래층에 놓았다. 우리는 재미있게 놀았다. 집회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집에 가서 가족과 과일을 먹으면서 집회를 보는 것을 아쉬워했다. 멋진 공연은 우리를 하하 웃게 하고, 매일 설을 쇨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나도' 중양절' 을 좋아한다. 음력 9 월 9 일에 중국의 오래된 전통 명절이다.
중양절에는' 노인의 날' 도 있다. 이 날 사람들은 국화를 감상하고 산수유를 끼고 술을 빌려 등산을 하며 마음껏 놀았다. 이 날, 방과 후, 부모님과 나는 조부모님을 뵈러 선물을 준비했다. 나는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이 우리 중국의 전통 미덕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쁘다.
"등불 축제" 도 나를 잊을 수 없게 한다. 매년 음력 정월 대보름, 설날이 막 지나자 중국 전통 명절 정월 대보름날을 맞았다. 이날 우리는 공원에 불꽃놀이를 많이 하고 정월대보름을 먹고 등불 수수께끼를 풀고 등롱을 보았다.
한 가족이 둥글둥글한 가운데, 내 마음은 당시 비할 데 없는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 찼다. 중국의 전통 명절은 정말 다채롭다. 그것들은 중국의 문화이다.
내가 아는 다른 전통 명절은 단오절, 청명절, 중국 발렌타인데이, 추석이다. 이런 전통 명절들도 우리에게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우리는 이 명절들을 기억하고 영원히 계승해야 한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더욱 찬란한 고대 문화이다. 신세대로서 우리는 학습을 강화하고 중국의 이런 전통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양해야 한다.
7. 상풍속 작문 250 자 민속' 백리 다른 바람, 천리 다른 속속', 세계 여러 나라, 나라마다 풍속이 다르다. 나라마다 다른 옷을 좋아한다. 오늘 일본 기모노와 한국 가운에 대해 알아보고 싶습니다. 기모노는 일본 대민족의 전통 의상으로 현지에서' 물' 이라고 부른다. 기모노의 도안과 색채는 자연의 구체적인 이미지를 반영하며' 꽃무늬' 라고도 불린다. 기모노는 단추를 쓰지 않고 매듭이 묶인 끈 하나만 사용한다. 허리띠는 여러 종류가 있고 매듭 방식도 달라요. "태고매듭" 은 허리띠에 허리를 묶은 곳에 종이심이나 천을 깔는 데 널리 쓰인다. 매듭짓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제 2 차 세계대전 후' 개량대' 와' 문화대' 가 다시 나타났다. 한포' 는 조선족의 전통 의상으로, 그 스타일은 조선족의 기후와 앉은 자세에 적합하다. 여자 한복 상의는 하늘거리는 롱스커트와 상의와 롱스커트의 색깔이 가지각색이고, 어떤 것은 밝고 화사하다. 지역마다 특색이 다르고, 나라마다 색깔이 다르고, 생활 속의 작은 점들이 오색찬란한 풍채화로 어우러져 다채로운 지역 특색을 드러내며 나라마다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민속작문 250 자 2: 백족 풍속 백족들은 주로 이 주교와 불교를 믿는다. "주" 의 내용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조상 신, 자연신, 영웅신 등이다. 백족은 민간 음악, 춤, 희곡, 수공예품이 풍부하다. 백족의 음악과 멜로디는 아름답고, 멜로디는 아름답고, 감정은 풍부하다. 그것의 수공예품은 정교하고 독특하여 목조가 유명하다. 집, 절, 다리, 파빌리온 누각 등의 대문에 용봉황을 조각하여 정교한 공예를 보여 주었다. 여자가 꽃을 따는 꽃무늬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백족 인민은 예로부터 학습 문화를 중시해 왔으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민간 문학 예술뿐만 아니라 문자문학도 가지고 있다. 전통 민간 문학은 시, 이야기, 전설, 민가, 동화, 민요 속담 등을 포함한다. 특히' 창조설',' 족원설' 등 다채로운 민간 신화 전설이 있어 풍부한 상상력과 인생 실천 경험을 쌓았다. 몇 세기의 전설과 끊임없는 예술 가공을 거쳐 그들은 통속적이고, 언어가 간결하며, 구조가 엄격하며,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백족 선민의 생산, 생활, 발전과 자연의 변화, 그리고 민족 역사의 변천 등을 반영한다. 그것은 높은 문학과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민요, 가요, 동요 등. 소박한 철리로도 가득 차 있어 백인족의 생산과 생활에 대한 처리를 반영하고 있다. 강렬한 민족 특색을 지니고 있다.
민속작문 250 사 3: 민속: 덕앙족' 발수절' 덕앙족도 청명절 이후 7 일째 되는 날 발수절 축하를 했다. 덕앙족 발수절, 물을 뿌려 복을 기원하고 춤을 추는 것 외에 가장 특색 있는 풍습은 어른에게 손을 씻고 발을 씻는 것이다. 그 당시, 각 가족의 젊은 세대는 따뜻한 물 한 주전자를 홀 중앙에 놓고, 그들의 부모와 다른 어른들을 초청하여 로비에 앉아서 그들에게 절을 하며, 그들에게 지난 한 해 동안의 효심을 용서해 달라고 부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어른들도 자신이 지난 한 해 동안 후배들에게 본보기가 되지 못한 곳을 검토해야 한다. 그런 다음 후배들은 어른들을 위해 손과 발을 씻고 내년에는 화목하고 근면한 분위기를 기원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형제자매, 형수, 형부가 모두 손과 발을 씻는 대상이 된다. 이 풍습은 청명절의 7 일째 되는 날, 말을 듣지 않는 아들이 산에서 일한다는 오래된 전설에서 유래했다. 어린 새가 반포하는 장면을 보고, 그는 무엇을 깨닫고 어머니를 잘 대하기로 했다. 이때, 그의 어머니는 산에 와서 아들에게 밥을 선물하려고 하는데, 조심하지 않아 미끄러져 넘어졌다. 그녀의 아들이 그녀를 도우러 왔지만, 그녀는 오히려 그의 아들이 그녀를 때리러 온 줄 알고 나무에 부딪쳤다. 내 아들은 나무를 베어 그의 어머니의 조각상으로 조각한 것을 매우 후회했다. 매년 청명절 이후 7 일째 되는 날, 그는 꽃잎이 가득 뿌려진 미지근한 물 속에서 조각상을 씻는다. 나중에 일종의 풍습으로 변했다.
8. Pingxiang 의 특색 있는 음식은 5oo 자 Pingxiang 의 특산물로 물론 무화과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 맛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간식은 매운 것을 위주로 하는데, 가장 좋은 것은 뚝배기가 끓인 잡탕이다. 파우더, 떡, 두부, 다시마, 계란 등이 있습니다. , 보통 5 ~ 7 위안 그릇. 예전에는 공급 빌딩 (현재 심심슈퍼마켓) 옆에 있는 이 골목길에는 이런 간식이 많았는데 맛이 괜찮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맵고 맛있었다. 7 길로 가면 몇 백 미터만 가면 된다.
쇼핑을 가면 당연히 보행자 거리죠. 기차역에서 7 번 버스를 타고 그린 광장까지 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곳은 위에서 언급한 왕중백화점입니다. 그곳의 물건은 매우 유행해서 젊은이들에게 적합하다. 만약 네가 샤브샤브를 좋아한다면, 너는 여기 보행거리의 길계홍으로 갈 수 있고, 맛은 괜찮다.
여러 번 가봤더니 대답을 마치고 손이 시큰시큰하다. 평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9. 문화를 주제로 한 작문 800 자가 천년을 떠도는 선녀는 네가 언제 조용히 나타날지 모른다. 나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너는 빛을 내기 시작한다.
역사의 깊은 곳에서 선현들의 불후의 저작을 가지고 그가 가볍게 내게 다가와서 나는 그가 요정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고대에, 심지어 더 멀리 있을 때, 너는 민간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너를 진정으로 아는 것은 시경을 읽을 때이다. 305 시는 확실히 일종의 문화로 현실주의 시의 길을 열었다.
전국 칠웅의 전쟁, 너도 의기소침해졌지만, 전쟁이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황제가 치국을 시작했을 때, 너는 또 슬며시 이산을 데리고 길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것은 너에게 주는 것이다.
이소가 낭만주의를 창조했기 때문에 매우 상당한 재산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오늘까지 그녀는 여전히 금처럼 반짝 빛났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너를 존경해야 한다. 왜냐하면 시간의 침전을 견딜 수 있는 것은 왕왕 영원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독특한 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천 년 전에, 당신은 굴원의 원한과 억울함을 안고 이소를 거둬들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굴원이 지라강에 가라앉았지만, 나는 그가 물에 가라앉는 순간, 분명히 상승한 영혼이 너와 함께 떠내려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들은 큰 창고의 초기 민족 문화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은 독특한 혜안을 가지고 있으며,' 시경' 과' 이소' 와 손잡고 함께 나아가며, 민족의 고통을 깊이 음미하고, 굴원의 분노를 이해합니다. 시간의 침전을 견딜 수 있는 것은 왕왕 영원하다.
오늘날에도 그들은 여전히 금처럼 반짝이고 있다. 당당한 벌단' 소리에서 춤을 추는' 고난' 은 여전히 귓가에 있고,' 원망' 은 지로강과 함께 천 년 동안 흐르고 있다.
중국 문화는 넓고 심오하다. 하지만 수천 년의 침전 속에서, 당신의 전통시 문화는 무게가 가장 무겁고 적용 범위가 가장 넓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인민의 질고와 인민의 아름다운 동경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문인의 연약함도 담았다. 나는 네가 요정이라고 말할 수 없다. 이상하고 폐쇄적이고 종잡을 수 없다.
그러나 너는 요정인데, 어찌 된 일인지 항상 선비와 파트너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그가 쓸 때 네가 검사해서 감상할 만한 가치가 있을 때 너는 슬그머니 가져가라, 어떠한 망설임도 없다. 비록 너의 가방이 이미 무거웠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가 송나라를 건넜을 때를 기억하니? 네가 줄곧 여행하다가 송나라에 도착하니 소포가 이미 꽉 찼다.
그러나 너는 여전히 만족하지 않고, 구름 위를 걸으며, 인생 전체를 내려다보고 있다. 네가 본 것은 왕조이지만,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적벽이다.
그래서, 당신은 문제가 여기에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한 가닥의 스카이라이트가 적벽을 향해 비치면서 전후홍벽에 부친 천고의 절창이 생겨났다."
"문화 여행" 에 적혀 있습니다. 콜롬비아가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이 천창이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릅니다.
너는 송나라에서 짧은 체류를 하고 시집 한 봉지를 모은 후 황급히 여정에 올랐다. 난 정말 당신이 엘 프, 당신은와 서 서둘러, 하지만 어떤 시대, 어떤 세대를 놓친 적이 말을 해야 합니다.
마치 전생의 일인 것 같은데, 지금 너는 살금살금 우리에게 접근하고 있다. 네가 다시 떠날 때, 우리와 지금의 모든 것이 역사가 될 것이지만, 너는 여전히 계속 전진한다! 너 때문에 중국은 시의 나라가 되었다: 시의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의 업적은 훌륭합니다. 시인과 작사가가 하늘에 별이 가득하다. 시의 풍격이 화려하다! 내 마음속의 요정아, 너는 세월수 속의 백련과 같다. 늙을수록 향기롭다! 내 마음속의 정신은 네가 영원히 살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