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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업 디자이너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독일 현대건축과 산업디자인의 선구자 배헤렌스 (1868-1940).

1886- 189 1 년, 바흐렌스는 함부르크공예미술학교에서 예술교육을 받고 나중에 건축으로 전업했다. 그는 1893 에서 뮌헨 분리파의 일원이 되어 1900 에서 예술가, 건축가, 디자이너로 구성된' 7 인조' 에 가입하여 건축 설계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1907 에서 Deutscher werkbund 의 추진자이자 지도자가 되었으며, 같은 해 독일 GE AEG 에 의해 예술 고문으로 초빙되어 산업 디자이너 생활을 시작했다.

1909 년 Baehrens 는 독일 제너럴 일렉트릭 AEG 의 증기 터빈 제조 공장과 기계 작업장을 설계하여 건축 형식상 전통적인 추가 장식을 버리고 첫 번째 외관이 간결하고 장관인 진정한 의미의 현대 건축물로 불린다.

건축 설계 외에도 Baehrens 는 AEG 를 위해 전기 주전자, 시계, 선풍기 등 많은 제품을 설계했다. 이러한 디자인들은 숨기지 않고 억지를 부리지도 않고, 기계가 가정 환경에서 자신의 언어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한다. Baehrens 는 중앙에서 관리되는 대기업인 AEG 에서 큰 역할을 했다. 그는 회사의 건축 설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설계 및 제품 설계를 전면적으로 책임지고 있으며, 이 거대하고 복잡한 회사는 통일되고 완전한 선명한 이미지를 확립하여 현대 회사 식별 방안의 선례를 세웠다. AEG 의 로고는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으며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로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aehrens 는 또한 뛰어난 디자인 교육자이다. 그의 학생으로는 그로피우스, 미스, 코브시예가 있었는데, 그들은 나중에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현대 건축가이자 디자이너가 되었다.

바우하우스 발트 그로피우스의 창시자 (1883- 1969)

그로피우스는 베를린의 한 건축가 가정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베를린과 헨에서 건축을 공부했다. 1907 부터 그는 Baehrens 의 사무실에서 일했다. 19 10 년, 그는 마이어와 합작하여 베를린에 건축사무소를 설립하고 이듬해에 대형 유리 커튼과 뿔창이 있는 Fagus 공장을 설계했다.

19 19 년, 그로피우스는 독일 바이마에 건국 건축학교를 설립하여 새로운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학교는 기초훈련을 중시하고, 점차 평면 구성, 입체 구성, 색채 구성을 특색으로 하는 기초과정을 형성한다. 학교는 예술과 기술의 통일을 제창한다. 실천 능력과 이론적 소양을 병행하다. 디자인의 목적을 강조하는 것은 제품이 아니라 인간이다. 수공예를 장악하면서 현대공업의 특징을 이해하고 자연법칙과 객관적 법칙에 따라 설계한다고 주장하다. 1925, 반동정부의 박해를 받아 바우하우스가 데쇼로 이주했다. 그로피우스는 우수한 교사들을 발탁하고, 교육 계획과 시설을 개선하고, 새로운 바우하우스 교사를 설계했다.

1928 년 그로피우스는 여러 가지 압력으로 바우하우스 교장직을 사임했다. 65438 년부터 0937 년까지 그로피우스는 하버드 대학으로 가서 건축학과 주임을 맡고 협화설계사무소를 설립했다.

그로피우스는 20 세기의 가장 중요한 디자이너, 디자인 이론가, 디자인 교육의 창시자이다. 20 세기 현대 디자인에 대한 그의 영향은 헤아릴 수 없다.

피아트의 아버지-페니팔리나 (1893- 1966)

페니팔리나는 토리노에서 태어났고 1 1 아이 중 막내였다. 어렸을 때 형의 작업장에서 일했다. 17 살 때 그는 피아트 제로의 차체를 설계했다. 1920 년, 페니파리나가 디트로이트에 왔지만, 그는 포드의 업무 초대를 거절하고 이탈리아로 돌아왔다. 베니팔리나는 포드 자동차 회사의 조립 라인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는 이탈리아가 다른 길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하나는 미국이 값싼 자동차를 대량 생산하는 것이고, 목표 시장은 많은 인민 대중이다. 또 다른 하나는 고급차로 소량 대량 생산만 하고 고가를 유지하며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마차를 만드는 방법이다. 자동차는 반수동이다. 전쟁이 끝난 후 그는 자신의 자동차 공장을 개설하여 고급 자동차를 설계하고 생산했다. 피아트 미국에서 양산 외에 새로운 생산 라인을 개설하기를 희망합니다. 1947 피니파니나가 디자인한 Sistali 202 는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서 전시되어' 흐르는 조각' 으로 불린다. 195 1 년, 미국 내쉬사가 페니팔리나에게 다양한 자동차를 설계해 달라고 요청한 것은 미국 자동차 회사가 유럽 디자이너를 초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베니팔리나가 사망한 후, 그의 아들 서지오는 아버지의 발자취를 계승하여 일련의 페라리 스포츠카를 설계하여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의 대표작이 되어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독일의 새 예술 운동의 지도자인 헨리 반 드 윌드 (1863~ 1957)

와일드는 벨기에 건축가이자 디자인 교육자이다. 독일에서의 그의 활동은 자기 나라보다 더 영향력이 있었다. 그는 한때 독일의 새로운 예술 운동의 지도자이자 독일 공장의 창시자 중 한 명이 되었다. 그는 앤트워프와 파리에서 그림을 공부했다. 189 1 모리스의 영향을 받아 건축 설계로의 전환. 그는 헬레에서 자신의 주택을 설계할 때, 인테리어 반드시 참신해야 하며, 역사를 답습하지 말고, 자료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합리적으로" 인테리어를 사용하여 문장 특색과 목적을 표시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65438-0897 년 독일 뮌헨과 드레스덴에 공동으로' 공업예술장식공방' 을 설립하여 예술가와 장인의 합작으로 디자인과 제작을 진행했다. 1900 년 위마 대공의 고문으로 초청되었다. 1906 부터 바이마르시립기술학교 (바우하우스 전신) 를 주관합니다. 그는 또한 디자인 이론가이자 교육자로 유럽 대륙의 모리스로 불린다. 비록 그는 그의 모든 공예와 장식 작품의 특징이 하나의 출처, 즉' 이성' 에서 나왔다고 주장했지만. 그러나 반면에 그는 디자이너의 예술적 개성을 고수하고 표준화가 디자인에 가져오는 제한에 반대한다. 19 14 년 독일 공장 연례회의에서 그는 Muthughes 가 제창하는 표준화를 거부했다. 이 논쟁은 실제로 한 세기 동안 독일 디자인 미학 논쟁의 초점을 대표한다. 결국 Muthughes 는 양보해야 했고, 이것은 또한 독일 디자인계에서 그의 영향력을 설명했다.

현대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의 본보기인 제이콥 옌슨 (1926~)

제이슨은 덴마크의 유명한 산업 디자이너이다. 그는 코펜하겐에서 태어났다. 1942 아버지의 회사에서 인테리어를 하고 1948 부터 195 1 코펜하겐 실용예술학교에서 공부합니다. 졸업 후 디자인사무소에서 근무했고, 1959 는 시카고 일리노이 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가르쳤고, 196 1 코펜하겐에서 자신의 설계사무소를 열고 B&를 시작했습니다. O 회사는1993b &; O 회사의 거의 모든 음향제품은 모두 Yansen 에서 생산한 것이다. 그의 디자인은' 하드에지 아트' 스타일로 브러시 스테인리스강, 플라스틱 등 산업용 소재를 사용하여 기체를 만드는 경향이 있어 매우 간결하고 우아하며 조작이 편리하다. O 의 시청각 제품은 이미 국제 시장의 최고 수준으로 밀려났다. 또한 1979 부터 1986 까지 덴마크 J.P. 그룹을 위해 유명한' Logicar' 를 설계했다. 덴마크 Max Rene 은 1984 부터 시계, 액세서리, 자동차, 19 1 ~ 1999 를 디자인했습니다.

신소재 응용 개척자 판돈 (1926- 1998).

판돈은 덴마크의 유명한 산업 디자이너이다. 덴마크 왕립예술학원 1947- 195 1 에 재학해 제이콥슨 사무실에서 일한 뒤 스위스 바젤에 정착했다. 판돈은 신소재 디자인 잠재력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표현력이 풍부한 작품을 많이 만들어 냈는데, 꽤 영향력이 있다. 1950 년대 말부터 그는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과 화학 섬유와 같은 새로운 재료를 실험해 왔다. 1960 년대 미국 밀러와 협력하여 전체 성형 유리유리 좌석, 1968 정형을 개발하였다. 이런 의자는 한 번에 성형할 수 있고, 조각감이 강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그것은 여전히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세계 각지의 많은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판돈은 또한 1970 디자인의 Pantra 램프, 1975 유기유리로 설계된 VP 구형 샹들리에와 같은 새로운 재료로 조명 설비를 설계하는 데도 뛰어나다. 동시에 그는 색채의 대가이기도 하다. 그는 어디에서 발전 했는가? Quot' 평행색' 이론, 즉 크로마토 그래피에서 서로 가까운 색상은 기하학적 패턴으로 통합되어 새로운 재료의 풍부한 색상을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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