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구문

주구에는 주인, 지주, 주인, 주인, 주인, 주인, 공주, 주, 생각, 주인, 주력 등이 있다.

주요 소개:

병음: ZH ࿋는 일등 통용한자 (상용자) 로 상대 갑골문에 처음 등장한다. 그 고형형은 등불 속의 화술과 비슷하며,' 심지' 의 초기 문자이다. 램프에는 램프가 가장 중요하다.

따라서 인용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두드러진 것, 군주, 노예나 하인을 가진 사람, 당사자를 포함한다. 주님도 동사로 쓰이는데, 이는 주요 책임, 즉 관장과 주재를 맡는다는 뜻이다. 한편, 고대 주형은 신주의 패와 같아서 군주나' 으뜸' 을 가리킬 수 있다.

글의 출처:

한 가지 견해는 그것이 상형문자이며, 모양은 신의 간판과 같고, 상징과 같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나중에 용법의 차이로 두 글자로 나뉘었다. 주님의 본의는 하느님이고, 주님은 군주만이 계시니, 주님은 군주를 가리킨다.

서주 () 는 수직 펜 중간에 점을 하나 더 넣고, 전국 때 점이 대시로 변하고, 세로줄 아래쪽에 가로줄을 하나 더 얹고, 맨 위 가로줄의 양끝에 호를 올리면, 원래 가로줄 맨 위의 장식 가로줄이 세로점으로 변한다. 작은 인감은 세로점을 뾰족하고 통통한 해바라기씨 점으로 썼다.

또한 밑줄을 연장했고, 진 간구와 서한 초기 간구는 좌우 위쪽 호형 펜의 라디안을 크게 낮춰 곧은 가로펜으로 되돌아가고, 맨 위의 세로점을 약간 짧은 가로펜으로 바꿨다. 그러나 동한 예서에서는 이 가로필이 좀 더 길게 쓰여져 있고, 위의 가로필은 나중에 해서체로 경사점으로 쓰여져 있다.

또 다른 설법은 상형문자다. 그러나 신과 같은 것이 아니라 등불이다. 이효정은 그림 a 의 갑골문 자형이 주자로 나뭇가지로 묶인 횃불 같고 중간에 불을 표시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원래 의도는 횃불이어야 하는데,' 심지' 의 첫 글자이다.

나중에 쟁반이 달린 높은 등잔등이 나타났다. 불타는 심지는 작은 횃불처럼 등판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전국과 소현의 글은 이 이미지와 비슷하다. 가운데는 기름이 가득한 램프의 모양, 아래에는 등잔대가 있다. 조명 기구의 경우 회전자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주 외연은 가장 기본적이고 두드러진 것을 가리킨다.

선조가 죽은 후 세운 패가 처음에는' 진열' 이라고 불렸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상말주 초부터 조상의 패는 더 이상' 진열' 이 아니라' 주 혹은 신주' 라고 불렀다. 조상 패위의 모양이 등과 비슷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조상 패위를 위주로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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