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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에 관한 몇 가지 규칙

농구는 을 중심으로 하는 대항 스포츠 중 하나로 1892 년 1 월 (또 다른 말은 1891 년 12 월) 미국 매사추세츠주 필드 기독교 청년회 훈련학교 교사 제임스 네스미스 박사가 창설했다. 그는 운동을 개혁하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발명하고 있다. 그는 당시 국제기독교 청년회 훈련학원 학생들에게 실내에 적합한 운동을 발명하기 위한 것이었고, 그의 발명은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처음에 그는 복숭아가 든 바구니 두 개를 학교 헬스장 위층 관람석의 양쪽 끝에 박고 럭비를 경기도구로 삼아 바구니에 던졌다가 철로 만든 원으로 바꿔 온라인망을 걸었다. 그리고 나서 그물 밑을 잘라서 오늘 바구니의 모습이 되었다. 농구 게임을 보완하기 위해 그는 1892 년 13 개의 규칙을 제정한 뒤 점진적으로 조항을 수정하고 늘렸고, 출전 인원도 점차 줄어들어 팀당 5 명이 규정될 때까지 현대 농구운동이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개발

1932 년 스위스에 국제 아마추어 농구 연맹이 설립되었습니다. 1936 년 제 11 회 올림픽에서 남자 농구는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올림픽 농구 경기를 제외하고 제 1 회 세계남 여자 농구 선수권 대회는 각각 1950 년, 1953 년에 열렸으며, 이후 4 년마다, 2 년마다 각 대륙농구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다. 미국에서는 농구가 즉시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다. 당시 채택된 과일바구니, 축구, 9 인제 경기 규칙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지만, 원래 3.05 미터 (10 피트) 의 파란 광주리 높이와 다른 규칙들은 그대로 남아 있었다. 1895 년 미국 대학들은 그것을 경기운동으로 삼기 시작했고, 1898 년에 최초의 직업연맹을 설립했다. 농구 경기는 1904 년 세인트루이스 올림픽부터 공연 종목이 되어 1946 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이 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해 경기장 부족으로 네이스미스 박사가 실내 경기를 위해 발명한 농구 경기가 실외로 바뀌었다. 그 결승전에서 미국은 캐나다를 꺾고 우승했다. 1992 년까지 미국은 올림픽 농구 경기 종목을 반세기 동안 통치해 1972 년에만 소련팀에 논란의 여지 없이 패했고, 1980 년에는 모스크바 올림픽에 불참했고, 1988 년에는 서울올림픽에서 준결승전에서 구소련에 패해 금메달을 따지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1992 년 이 경기가 프로 선수에 대한 제한을 풀자 남자 금메달을 따는 사람은 서스펜스가 없었고, 누가 준우승을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미국의' 드림팀' 은 확실히 누구도 이길 수 없었다. 1992 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NBA 스타가 처음으로 출전해' 드림팀'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 경기가 끝날 무렵 마이클 조던, 마술사 존슨, 래리 버드와 그들의 동료들은 평균 상대 40 점 이상을 득점했다. 근대 농구는 1896 년에 중국에 도입되었다. 1913 년 화북체육연합회는 그것을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했다. 1951 년 5 월 베이징에서 제 1 회 전국 농구 경기가 열렸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농구가 가장 광범위하게 전개되는 나라 중의 하나이다.

규칙과 지식

농구장은 길이가 28 미터, 너비가 15 미터이다. 리바운드는 길이 1.20 미터, 너비 1.80 미터, 밑단은 지면에서 2.75 미터이다. 공의 무게는 600-650 그램입니다. 전체 경기 40 분. 남자 여자 두 가지를 나누다. 올림픽 농구 경기는 전후반, 각각 20 분씩 경기제를 채택하고 있다. 비기면 5 분 연장전을 한다. 올림픽 농구 경기의 3 분선은 바구니에서 수직 거리가 6.25 미터이다.

4, 농구 경기 기본 사항

농구 코트의 주요 위치 소개

볼 가드 (PG)

볼 가드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해야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합격한 제구 수비수는 단 한 사람만 그를 방어하는 상황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공을 하프타임으로 넘길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또한 좋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패스해야 할 곳으로 패스할 수 있다. 때로는 을 할 수 있는 빈 공간이기도 하고, 때로는 더 좋은 가이드 위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그는 공을 부드럽게 흐르게 하려고 하는데, 그는 공을 가장 쉽게 득점할 수 있는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는 우리 팀의 공격을 조직하여 팀원들의 공격을 더욱 유창하게 해야 한다.

볼 가드에 대한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득점에 있어서 제구대원들은 종종 팀의 마지막 득점자이다. 즉, 다른 팀원들이 모두 좋은 기회를 얻지 않는 한, 그는 쉽게 을 하지 않는다. 또는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그 자체로 상당히 강한 득점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득점 능력으로 상대방의 수비를 파괴하여 팀원들을 위해 기회를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결론적으로, 선수에게는 변함없는 원칙이 있다. 그 자리에서 어떤 팀원의 기회가 그보다 좋을 때, 그는 반드시 기회를 더 잘 주는 팀원에게 공을 넘겨야 한다는 것이다.

득점 수비수 (SG)

득점 수비수 (Shooting Guard) 는 점수를 주요 임무로 한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 다음으로 두 번째로 헤어졌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을 연습할 필요가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팀원들이 그를 도와서 빈틈을 찾아내서 을 던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 때문에 그의 외선 준위와 안정성은 매우 좋아야 한다.

< P > 득점 수비수가 자주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좋은 빈틈이 있어 외선을 던질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외선 준위와 안정성이 반드시 좋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이 천신만고 좋은 기회를 막았지만 던지지 못하면 팀 전체의 사기와 자신감에 큰 타격을 입게 된다. 두 번째는 작은 틈새에서 빈 공간을 찾아 외선을 던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가 쏘는 속도가 빨라야 한다는 것이다. 좋은 득점 수비수는 매번 이렇게 좋은 빈틈이 있을 것을 기대할 수 없고, 아주 짧은 시간 내에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하고, 적중률도 일정한 수준이 있어야 적의 수비를 꺼리게 할 수 있다. 수비권을 잡아당겨야 하고, 팀 동료들의 금지구역 내 공세에 더 유리해야 한다.

스몰 포워드 (SF)

스몰 포워드 (Small Forward) 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이다. 작은 공격수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할 수 있어야 하고, 게다가 비교적 먼 거리의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마자 제일 먼저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공을 바구니에 넣을까 하는 것이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점수, 재득점이다.

스트라이커는 적중률 요구 사항이 가장 낮은 위치다. 일반적으로 40% 만 합격해도 합격할 수 있지만 40% 이상은 받아들일 수 있다. 물론 한 가지 전제가 있는데, 바로 그가 득점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경기당 7, 8 점을 얻었는데 명중률이 아직 40% 에 불과하다면, 차라리 그에게 벤치에 앉으라고 하는 게 낫겠다. 그런데 왜 작은 공격수의 명중률이 비교적 낮을 수 있습니까? 그는 팀의 주요 득점자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 을 던지고, 어떤 시점에서 군심을 안정시키거나, 심지어 비교적 어려운 방식으로 상대에게 사기를 높이거나, 상대에게 마위를 내리거나, 적에게 정면으로 통격을 가하는 등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서 작은 공격수가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고, 좋지 않은 기회일 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득점할 수만 있다면 그의 적중률이 약간 떨어지는 것을 허용할 수 있다.

스트라이커 (PF)

스트라이커 (Power Forward) 가 팀에서 맡은 임무는 거의 대부분 고된 노동을 위주로 리바운드, 수비, 카드 위치도 빼놓을 수 없지만 그래서 스트라이커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공격수의 첫 번째 임무는 리바운드를 잡는 것이다. 스트라이커는 보통 팀에서 리바운드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금지 구역에서 센터와의 협동으로 팀 전체의 리바운드 중책을 부추기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할 때, 그는 또 자주 팀원들을 도와서 사람을 막아 준 다음, 팀원들이 손을 뻗은 후 리바운드로 비집고 들어가 두 번째 공격을 할 방법을 강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스트라이커는 일반적으로 슛이 적고, 슛의 위치는 바구니에 매우 가깝고, 슛에 대한 적중률 요구도 높다.

장내의 다섯 자리로 볼 때, 공격수는 명중률이 가장 높은 사람이어야 하고, 좋은 공격수는 50%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그러나 득점은 그의 강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의 득점은 많지 않지만 리바운드는 반드시 많이 잡아야 한다. 또한 수비할 때의 샤브샤브 능력도 당연히 스트라이커에게 필수적이다. 금지 구역을 공고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비는 당연히 중요하다. 사실 입으라고 했는데, 공격수는 리바운드와 수비라는 두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센터 (C)

센터 (Center)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팀의 중심 인물이다. 그의 시간의 대부분은 제한 구역에서 노동력을 팔고 몸매를 파는 것이다. 그는 수비를 공격하고 있다. 모두 팀의 중추이기 때문에 미드필더라고 불린다.

센터는 어떤 일을 해야 합니까? 우선, 그가 금지 구역에서 밥을 섞고 있는 이상 리바운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다시 한 번, 금지 구역은 각 팀의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며, 당연히 상대가 쉽게 이 안을 공격하게 해서는 안 되므로, 공격을 막고 샤브샤브를 덮을 수 있는 능력도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공격할 때 미드필더는 페널티 라인 근처의 제한 구역 (전체 공격장의 중심 위치) 에 서서 공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는데, 이때 그도 좋은 가이드 능력을 갖추고 비교적 적당한 구석으로 공을 보내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센터가 갖추어야 할 기초 기술이다. 팀에서 미드필더도 종종 득점의 책임을 지고 있다. 그는 주요 내선 득점자로 작은 공격수와 안팎에 대응한다. 그는 단식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적중률상의 요구는 낮아질 수 있지만, 그가 쏜 자리는 종종 바구니에 더 가깝기 때문에 적중률이 더 높아야 한다. 대체로 50% 는 하나의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센터 적중률에 대한 요구는 공격수에 버금가는 것이다.

좋은 센터 한 명이 다재다능하다. 공격방면에서 미드필더는 바구니에 접근하는 위치에서 단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그는 바구니를 등지고 단식 동작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것이 가장 흔한 것이고, 점프, 체크는 더 방어하기 어려운 득점 방식이다. 수비에서는 좋은 센터라고 불러야 하는데, 자기가 봐야 할 선수를 잘 지키는 것 외에 적시에 팀원들의 수비를 돕는 것이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간단히 말해서, 적의 선수들이 팀 동료의 수비를 흔들어 바구니 아래로 들어오면, 미드필더는 용맹하게 자기 측의 금지구역을 지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매번 물방울이 새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도울 수 있는 능력' 이 있어야 한다. 한 센터가 자신의 사람만 지킬 수 있다면 충분하지 않다.

센터는 일종의 변형을 가지고 있는데, 이른바 외선 센터라고 한다. 그와 정상 미드필더의 차이점은 그의 공격은 주로 밖으로 나가 외선을 던지고, 금지 구역 단식 일을 적게 한다는 것이다. 미드필더의 키 때문에 다른 짧은 키는 전혀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외선 슛을 하면 상대의 미드필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공격수가 비교적 강할 때도 상당히 효과가 있다. 수비할 때 그는 일반 미드필더와 다름없이 상대 미드필더를 수비하며 리바운드를 잡는다.

5, 국제 표준 농구장 소개

농구 경기장은 직사각형 단단한 평면이며 장애물이 없습니다. 표준 경기장 길이는 28m, 폭은 15m 입니다. 천장 또는 가장 낮은 장애물의 높이는 적어도 7m 이상이어야 합니다.

농구장의 긴 변두리는 경계라고 하고, 짧은 변두리의 경계는 끝선이라고 한다. 그라운드의 각 선은 모두 매우 선명해야 하며, 선폭은 모두 0.05m 여야 한다. 중앙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1.8m 을 반지름으로 하여 원을 그려 중간 원을 부른다. 3 점슛 구역은 장내의 아치형 두 개로 제한되는 지면 영역이다.

6, 국제 표준 농구장 로케일

제한 구역

페널티킥 영역: 페널티킥 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한 1.80m 반경을 경계 영역 밖으로 그린 반원 영역을 더한 경계 영역으로 페널티킥을 수행하는 영역입니다.

3 점 슛 구역: 필드의 아치형 두 개로 제한되는 지면 영역입니다.

7, NBA 소개

NBA 는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국가농구협회) 의 약자입니다. 1946 년 6 월 6 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당시 BAA (Basketball Association of America) 라고 불렸는데, 11 개 아이스하키관과 체육관의 사장이 아이스하키 경기 이외의 시간에 체육관을 유휴하지 않기 위해 * * * * * * * * * * *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BAA 가 설립되었을 때 ***11 개 팀: 뉴욕 닉스, 보스턴 켈트족, 워싱턴 국회, 시카고 수사팀, 클리블랜드 반란군, 디트로이트 매팀, 필라델피아 무사, 피츠바오 철인, 프로비던스 증기팀, 세인트루이스 폭격기, 토론토 에스키모인. 1949 년 BAA 는 당시의 또 다른 연맹 (NBL) 을 합병하여 NBA 로 개명했다.

1949-50 시즌 NBA***17 개 팀. 1976 년 NBA 는 미국 농구협회 (ABA) 를 합병하여 팀을 22 개로 늘렸다. 1980 년 달라스 매버릭스가 NBA 에 합류했다. 1988 년에 샬롯 범블비와 마이애미 열화대가 NBA 에 합류했다. 1990 년 올랜도 마술팀과 미네소타 삼림 늑대팀이 NBA 에 합류했다. 1995 년 두 캐나다 팀이 NBA, 토론토 랩터스, 밴쿠버 그리즐리스에 가입해 NBA 팀을 29 개로 만들었다.

< P >, 올해 정규경기에는 신군 샬롯산고양이 가입이 있어 NBA 가 57 년 역사상 가장 큰 경기제 변동을 일으켰다. 30 개 팀이 2 개 대회구, 6 개 구역으로 나뉜다.

8, NBA 규칙 소개

NBA 의 경기 규칙은 국제 아마추어 농구 연합회가 제정한 FIBA 규칙과 다르다. NBA 규칙은 FIBA 규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효과적인 법칙들 외에도 뚜렷한 지역성, 상업성, 보증과 멋진 공연을 촉진하는 특징이 있다.

NBA 와 FIBA 규칙의 주요 차이점은 (1)NBA 가 경기당 48 분, 4 절, 섹션당 12 분이라는 점이다. FIBA 는 40 분, 후반부, 30 분마다 20 분입니다.

(2)NBA 의 3 분선은 6.70 미터입니다. FIBA 는 6.25 미터입니다.

(3)NBA 구장 면적은 90 피트 ×50 피트 (27.43 미터 ×15.24 미터) 입니다. 피바는 28 미터 ×15 미터이다.

(4)NBA 제한 구역 면적이 16 피트 ×19 피트 (4.88m × 5.8m) 인 직사각형 FIBA 는 3.6 미터 ×6 미터 ×5.8 미터의 사다리꼴이다.

(5)NBA 는 경기당 7 회 일시 중지; FIBA 는 4 회입니다. 결승기 정지 수 NBA 는 3 번이다. FIBA 는 1 회입니다.

(6)NBA 는 그라운드 선수를 위해 일시 중지를 요청하고, FIBA 는 코치이다.

(7)NBA 일시 중지 시간은 한 번에 1 분 40 초입니다. FIBA 는 1 분입니다.

(8)NBA 는 전반전 (처음 두 개) 과 후반전 (마지막 두 개) 에 각각 20 초의 TV 정지 (광고) 를 한 번 한다. FIBA 없음.

(9)NBA 의 공격 시간은 각각 24 초입니다. FIBA 는 30 초입니다.

(10)NBA 개인제한 반칙 횟수는 6 회다. FIBA 는 5 회입니다.

(11)NBA 페널티 시간은 5 초입니다. FIBA 는 5 초입니다.

(12)NBA 현장 심판 수는 3 명이다. 피바는 2 명입니다.

(13)NBA 는 무압수비하에 5 초 위반이며, FIBA 는 있다.

(14) 경기당 반칙 횟수를 초과하는 페널티 킥, NBA 는 팀의 5 번째 반칙 또는 하프타임당 마지막 2 분 반칙을 범한다. FIBA 는 하프 타임 팀당 8 번째 반칙이다.

9, NBA 대지 로케일

NBA 의 경기장 크기는 길이 28.65m, 너비 15.24m 입니다. 경기장의 양쪽 끝에는 길이가 19 피트 (5.79 미터), 너비가 16 피트 (4.88 미터) 인 직사각형 페널티 구역이 표시되어 있다.

경기장 양쪽 끝에는 3 점 슛 라인이 표시되어 있고 3 점 선은 바구니에서 23 피트 9 인치 떨어져 있지만 코너 영역에서의 거리는 여전히 22 피트입니다. 바구니의 중심에서 반경이 4 피트인 반원 영역에서 공격수들이 수비 위치를 확정한 보조 수비수에게 공격을 선고받지 않는 반칙을 선고받았는데, 이 지역은 과거에는 2x6 피트 직사각형이었다.

페널티 구역 원의 반지름은 6 피트 (1.83 미터) 입니다. 중앙원 원의 반지름은 2 피트 (0.61 미터) 이며, 한 중앙선이 그 안을 가로지른다.

모서리 선 폭 2 인치 (5.08cm) 에 수직인 4 개의 표시선이 추가로 있으며, 각각 밑선에서 28 피트 (8.53m) 떨어진 장내까지 3 피트 (0.91m) 뻗어 있다.

10, NBA 경기제 소개

탄생한 지 58 년 만에 NBA 연맹은 경기 구분을 여러 차례 조정했다. 어떤 것은 팀의 증감으로 수동적이고, 또 어떤 것은 경제적 시도나 경기상의 편리함 때문에 변화를 모색하고 있지만, 역사를 보면 지금처럼 리그 구조에 큰 충격을 줄 수는 없다. 신군 샬롯산고양이 팀의 가맹으로 NBA 팀의 총수가 짝수에 이르렀다. NBA 이사회 투표를 거쳐 새 경기 구역을 다시 나누고 새 경기 제도를 실시하기로 했다. 2003 년 11 월 18 일, NBA 회장인 데이비드 스턴은 2004-2005 시즌부터 NBA 가 원래 4 개 경기에서 6 개 구역으로 조정되었으며 동서부는 각각 3 개, 각 경기구는 5 개 팀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중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원래 동부에 속해 있던 뉴올리언스 범블비 팀을 서부로 귀환시켰다.

이에 따라 새 시즌의 리그 구도는 두 개의 메이저리그로 나뉜다. 동부연맹은 대서양 경기 지역의 켈트족, 네츠, 닉스, 76 인대, 맹룡대, 중동 경기 지역의 불스, 기사대, 피스톤스, 보행자, 수사슴, 동남경기다

서부연맹은 서남경기 지역의 송아지, 스퍼스, 회색곰, 말벌, 로켓팀을 포함한다. 노스웨스트 경기의 너기츠, 삼림늑대, 개척자, 초음속, 재즈팀. 태평양 경기 지역의 호수팀, 급행선, 용사대, 태양팀, 왕팀.

경기 영역이 조정되면서 NBA 새 시즌의 경기 제도도 그에 따라 바뀌었다.

정규 경기제는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 각 작은 경기의 팀은 정규 경기에서 같은 작은 지역에 있는 팀과 4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2,

3, 작은 경기의 각 팀은 서로 다른 대회의 각 팀과 두 경기를 해야 한다.

포스트시즌의 경기 제도는

1 로 바뀌었고, 각 소구 정규경기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포스트시즌에 직접 진출했고, 대회 정규전에서 가장 성적이 좋은 다른 팀이 이전 3 개 팀과 포스트시즌의 상위 4 개 팀을 합성해 포스트시즌의 씨앗팀이 됐다.

2, 대회 구역의 다른 4 개 포스트시즌 정원은 경기 지역의 순위에 관계없이 정규 경기에서 11 개 팀의 전체 순위 성적에 따라 분배된다.

3, 홈과 원정은 정규 경기의 승률에 따라 결정된다.

구체적인 경기제 모델은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정규 경기는 여전히 82 경기였고, 지역 간 라이벌들은 여전히 두 번밖에 맞붙지 않았지만, 다듬어보니 실질적 차이가 있었다. 과거 NBA 는 구역당 최대 7 개 또는 8 개 팀까지 지역 간 대항의식이 강하지 않았으며 동부 (서부) 간의 승부와 순위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가장 간단한 예로 대서양 지역의 열기는 구역 내 득실 길이

11 이 아닌 동부 전체의 순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11

NBA 프리시즌은 각 팀이 NBA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하는 평가전이다.

NBA 프리시즌은 일반적으로

1 위, 런인 라인업, 풍부한 타법, 신구 선수들의 경기 상태 검증이라는 3 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둘째, NBA 정규 시즌을 예열한다. 처음에는 시즌 전 경기가 팬들에게 무료로 개방됐고, 최근 몇 년간 대외매표도 시작됐다.

셋째, NBA 를 홍보하고 해외 영향력을 확대하다. 올 시즌 NBA 는 로켓팀과 왕팀의 두 시즌 전 경기를 중국에 배치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12, NBA 오디션제도 소개

리그 각 팀의 실력 수준이 크게 다르지 않도록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매년 결승전 이후 NBA 는 6 월 하순에 1 년에 한 번씩' 신인 오디션' 을 개최한다

' 오디션' 에 참가한 신인은 일반적으로 전국 각 대학의 학생으로, 보통 NCAA 전미 대학생 농구 리그 선두주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공리사상의 영향으로 많은 대학을 졸업하지 못했고, 심지어 고등학교에 다니는 선수들도 잇달아' 오디션' 에 참가했다. 예를 들어, 1995 년 삼림 늑대에 의해 선발된 5 위 케빈 가넷, 1996 년 1 차 13 위에 선정된 코비 브라이언트는 고등학생으로 NBA 에 직접 들어갔다.

오디션에 참가한 젊은 선수들에게 NBA 는 대학기간 (또는 고등학교 단계) 경기 성적에 따라 순위를 매겼다. 이어 NBA 각 팀은 올해 정규전에서 승률 순위에 따라 성적이 가장 낮은 팀부터 순차적으로 선수를 뽑는다. 팀당 한 명의 신인만 뽑을 수 있다. 보통 오디션은 2-3 라운드를 진행한다.

13, NBA 올스타전 소개

NBA 올스타전은 1951 년 3 월 2 일부터 1 년에 한 번 열린다. 이 대회는 매년 관객이 미국 최고의 프로농구 선수 24 명 (동부연맹 서부연맹 각각 12 명) 을 선출해 동부부대와 서부부대를 구성해 대항한다. NBA 올스타전 때 쌍방 선수들이 번갈아 가며 당선된 각 선수들의 구기를 충분히 표현하며 승부에 대한 요구는 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이 대회가 시작된 이래 세계 많은 팬들의 관람을 끌었다.

14, CBA 경기 소개

CBA (Chinese basketball association) 는 중국 농구 협회입니다.

는 중국농구협회가 주최하고 베이징 등 14 개 경기구에서 주최하는 2004-2005 중국남자농구갑A 리그가 2004 년 11 월 14 일 14 개 도시에서 전막을 열었다.

이번 시즌은 CBA 리그의 10 번째 시즌으로, 중국 농구협회는 클럽이 위치한 홈 행정구역별로 남북 2 개 구역으로 나뉘어 경기당 7 개 팀으로 나뉘었다. 남구는 광둥 홍원, 팔일쌍사슴, 장쑤 동희, 상해 서양, 저장만마, 푸젠흥흥, 윈난홍하, 북구는 길림 동북호, 산둥 킹스턴, 신장 광환, 산시 동성, 베이징 수강, 요녕 희망, 하남인과 있다.

리그 개막식은 푸젠 홈인 진강시에서 열린다. CBA 스타전은 2005 년 3 월 6 일 진행되며 구체적인 장소는 미정입니다. 리그는 3 단계, ***317 경기로 나뉜다.

1 단계는 정규 시즌으로 11 월 24 일부터 3 월 2 일까지 수요일 경기제를 채택하고 있다. 정규 경기에서 각 팀은 본 경기의 팀과 홈과 원정 라운드 두 개, ***24 경기, 다른 경기의 팀과 홈 원정 라운드 한 개, ***14 경기를 해야 한다. 이렇게 각 팀은 정규 시즌 * * * * 에서 38 경기, 모든 경기는 유례없는 266 경기, 이전 정규 시즌보다 84 경기 더 늘어날 것이다.

2 단계는 2005 년 3 월 9 일부터 3 월 20 일까지 구역 결승전이다. 남북경기구 조 상위 4 위는 같은 조 1 위와 4 위, 2 위와 3 위 대진 방식으로 3 전 2 승의 교차 경기를 벌여 각각 남북구 관준우승과 3 위, 4 위를 결정지었다.

3 단계는 결승전으로 2005 년 3 월 23 일부터 4 월 23 일까지다.

남북 경기 지역의 상위 4 명은 맞붙어 싸울 것이다. 4 분의 1 결승전은 3 전 2 승의 방법을 취하고,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모두 5 전 3 승의 방법을 채택한다.

미국 농구 리그 팀 이름

샌안토니오 피스피스

달라스 휴스턴 (로켓) 새크라멘토 (왕) 피닉스 (태양)

로스앤젤레스 호수 (호수) 김주 (용사)

로스앤젤레스 익스프레스 (속선) 디트로이트 (

유타 (재즈) 포틀랜드 (개척자)

시애틀 (초음속) 뉴욕 (닉스)

필라델피아 (76 명) 뉴저지 (인터넷

농구 지식

농구장 사양

농구장 사양은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규정된다. 표준 농구장은 길이가 28 미터, 너비가 15 미터인 직사각형 평지이다. 구장에는 반드시 뚜렷한 경계선이 있어야 한다. 경계선 밖은 최소 2 미터 이내에는 장애물이 없고, 경계선과 관중 사이에도 최소 2 미터의 거리가 있어야 한다.

구장 장변의 경계를 경계라고 하고, 짧은 변의 경계를 끝선이라고 한다. 두 경계의 중간점을 연결하는 끝선에 평행한 수평선을 중앙선이라고 하며, 중앙선은 양쪽의 경계 바깥쪽으로 각각 15cm 연장해야 합니다. 중앙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1.8 미터를 반지름으로 하여 그린 원을 중간 원이라고 합니다. 프리벌볼선은 끝선과 평행한 직선이며, 그 중 점은 끝선과 중앙선의 중간점과 일직선에 있어야 한다. 페널티 라인과 페널티 라인의 양끝에 끝 선을 연결하는 두 개의 슬래시로 구성된 영역을 제한 영역 (3 초 영역) 이라고 합니다.

제한 구역과 페널티 라인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페널티 라인을 지름으로 하여 제한 구역 외부에 그려진 반원을 페널티 구역으로 추가합니다. 제한 구역 양쪽의 사선에 분수선이 있어 선수가 페널티 킥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부지의 양끝에 아치형 선 밖의 영역은 3 점 슈팅 구역입니다.

경기장의 각 선은 매우 명확해야 하며 선의 폭은 모두 5cm 여야 합니다. 부지의 측량은 변선과 끝선이 선의 내연으로부터 계산되는 것을 제외하고 장내의 각 선은 모두 그 외연으로부터 계산한다.

농구장 시설

1. 리바운드 리바운드의 규격은 폭 1.80 미터, 수직 높이 1.05 미터, 그 하연은 바닥에서 최소 2.90 미터이다. 리바운드의 표면은 평평해야 하며, 사방 그림은 외선에서 계산하면 폭이 59cm, 높이가 45cm 인 직사각형으로, 이 직사각형 밑줄의 위쪽 가장자리는 반드시 바구니 위쪽과 만나야 한다.

2. 볼 바구니: 볼 바구니에는 울타리와 바구니가 포함됩니다. 바구니-단단한 철재로 만들어졌으며, 내연 지름은 최소 45cm, 최대 45.7cm 로 오렌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금속 바구니의 지름은 최소 1.6cm, 최대 2.0cm 입니다. 바구니망-흰색이어야 하고, 바구니에 매달려야 하는데, 그 목적은 공이 바구니에 들어간 후 약간 저항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바구니망은 12 목으로 바구니에 매달려야 한다. 길이는 최소 40cm, 길이는 45cm 를 넘지 않아야 한다.

3. 구: 농구공은 정원형이어야 하고, 색상은 오렌지색이어야 하며, 외피는 가죽, 고무, 합성물질 등의 소재로 만들어야 하며, 공 내 기압의 정도는 공 바닥에서 약 1.8 미터 떨어진 높이로 경기장으로 떨어집니다. 그 바운스 높이는 공 꼭대기에서 1.2 미터 이하여야 합니다

4. 타이머: 타이머는 경기 시간, 쌍방 비율, 팀 반칙 횟수를 보여주기 위해 장내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볼 수 있는 곳에 설치해야 한다.

5.30 초 타이머: 30 초 타이머는 자동 타이밍이어야 하며, 디지털 카운트다운을 사용하여 초 단위로 표시됩니다.

6. 기록표: 모든 국제농구협회가 개최하는 정식 경기는 그 기록표가 국제농구총회에서 심사해야 한다.

7. 반칙 수표: 흰색 밑창, 숫자 최소 크기는 길이 20cm, 너비 10cm 여야 합니다. 2×20 분 경기제, 숫자는 1 ~ 5 (1 ~ 4 는 검은색, 5 는 빨간색) 입니다. 4×12 분 경기제, 1 ~ 6 (1 ~ 5 는 검은색, 6 은 빨간색) 입니다.

8. 팀 파울 로고: 팀 파울 로고는 적어도 너비 20cm, 높이 35cm, 기록대 위에 올려져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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