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원화는 무엇입니까?
오리지널 애니메이터,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직업: 그들은 게임을 위한 개인화된 캐릭터와 몰입감 있는 장면뿐만 아니라 게이머를 위한 우상도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의 작품은 자신의 창의력, 상상력, 예술적 재능으로 게이머에게 비길 데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임 스타일의 영혼이다. 그럼 원화는 무엇이고, 원화는 무엇인가요?
(1) 원화의 의미:
원화는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한 장면 액션이 시작되고 끝나는 장면으로, 선 원고로 종이에 그려진다. 그림자와 색상 분판의 수평선도 이 단계에서 그려진다.
(2) 원화의 분류.
원화는 게임 원화와 애니메이션 원화로 나뉜다. 삽화와 만화. 현재 주류 응용은 게임의 원화이다.
대답?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원화:
특히 게임, 애니메이션의 내용에 대한 컴퓨터 2 차원 창작, 그림 그리기 또는 손으로 그린 것을 말합니다. 도면 디자인을 바탕으로 후반 과정에서 3 차원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가상물화 창작은 프로그래머의 노력을 거쳐 결국 게임, 애니메이션의 일부가 됩니다.
B 그림: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포장, 영화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카드 등에 널리 퍼져 있다.
C? 만화:
만화는 생활이나 시사를 단순하고 과장된 방식으로 묘사하는 예술 형식이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표현이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둘? 오리지널 화가가 되지 않거나 훌륭한 오리지널 화가가 된다.
-응? 원화업계는 우리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지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노는 것은 취미일 뿐, 우리에게 그럴듯한 경제수입을 가져다 줄 수는 없다. 물론, 당신이 유명한 화가가 되지 않는 한 우리나라에는 많은 화가가 있지만 화가는 많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99.9% 는 화가가 될 기회가 없어 그림을 즐길 수밖에 없었다. 사실 모두의 야망을 실제로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원화라는 산업이다. 지금 원화는 매우 인기가 있고, 시장도 이 방면의 인재가 부족하기 때문에, 모두들 원화로부터 배울 수 있어, 이것은 너의 인생에 다른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응? 여러분들이 원화를 배우시거나, 배우지 않으시거나, 훌륭한 원화가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현재 게임 회사 원화부의 이사입니다. 20 14 인터넷에서 원화 기술을 배우다. 원화를 배우는 것은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 사고를 배우는 것이다. 너는 내가 원화를 연구하는 곳으로 갈 수 있다. 인터넷에서는 매일 밤 원화의 무료 생중계 수업과 관련된 동영상 자습서와 소프트웨어가 많다. 배우고 싶다면, 그들의 원화 자습서 재료 치마에 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6990, 위 두 그룹을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치마로 끌고 가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치마명언) 모두들 젊을 때 열심히 공부하고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젊고 총명하며 기회가 많고 기다리는 것도 많다고 생각한다. 너는 기회를 잡았고, 많은 일들은 네가 정말 투입해서 하는 것만이 기회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너는 영원히 수수방관하고 관람할 뿐, 너는 영원히 방관자가 될 것이다.
셋? 중국에서는 우수한 오리지널 화가가 매우 희귀하다.
원화의 창작으로 창작자는 미술 디자이너일 뿐만 아니라 시장도 잘 알고 있다. 작가는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처음 디자인할 때 인물, 이야기, 생활, 감정뿐만 아니라 어떤 장난감, 소품, 애니메이션 제품이 시장을 차지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국내 우수 오리지널 화가는 매우 희귀해서 지금은 국내에서 발전 전망이 좋다. 원화는 중국에서 발전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외국에서는 이미 시장 규모를 형성했다. 중국의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발전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다. 게임과 애니메이션 산업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원화 인재에 대한 수요가 배로 늘었다.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미술 디자인은 공간을 발휘하며 시각적 충격력과 성취감을 가지고 있어 흥미와 일의 완벽한 통일이다.
넷째, 원화를 배우고, 게임의 원화를 배우는 것이 주류이다.
나는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 페이지 투어, 핸드 투어 중 하나를 해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최근 몇 년간 게임업계가 뜨거워지면서 게임의 오리지널 디자인의 중요성도 드러났다. 어떤 종류의 게임이든 R&D 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게임의 원화는 게임 계획을 추상화하여 인물과 장면으로 보이게 하고, 여러분을 위한 구체적인 시각적 틀을 만들어 게임 시각화의 첫 걸음을 내딛는다. 그것은 모두의 인식을 통일하고, 디자인의 방향을 정하고, 표현의 스타일을 분명히 하고, 전체 제작에 관철한다.
다섯 개? 게임 원화는 어떻게 분류합니까?
게임의 오리지널 디자인은 크게 개념 오리지널 디자인과 오리지널 디자인 제작으로 나뉜다.
1. 개념 원화 디자인은 주로 스타일, 분위기, 주요 캐릭터, 장면 설정 등을 포함한다.
2. 제작류의 원화 디자인은 게임의 모든 소품, 인물, 괴물, 장면, 게임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더욱 구체적입니다.
여섯 개? 게임 원화 디자인 스타일의 구체적인 분류 방법.
게임의 원래 디자인 스타일은 대략 우리가 자주 보는 한일 스타일과 만화 스타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 게임의 구미 스타일과 클래식 리얼리티 스타일로 나눌 수 있다.
(1) 한일풍 시리즈.
내가 게임의 초기 디자인 중 한일 스타일을 언급했을 때, 내 머릿속에 바로 떠오르는 게임이 바로 음양사였다. 이 일련의 대문자인 한일풍은 캐릭터를 만드는 데 보통 날씬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유럽과 미국의 만담풍보다 더 예쁘다. 그러나 동서양의 심미 관념의 차이도 두드러졌다.
(2) 만화 스타일 시리즈.
이 스타일 시리즈의 뚜렷한 특징 중 하나는 색채가 활발하고 귀엽다는 점이다. 아역다운 느낌을 준다. 이것은 우리가 게임에서 자주 보는 QR 스타일입니다. 과장된 캐릭터 특징과 작고 유연한 스타일링, 심지어 악역적 이미지까지 인생을 지루하게 만든다.
(3) 유럽 및 미국 스타일.
유럽과 미국 스타일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두 단어는' 연방' 과' 제국' 이다. 유럽과 미국 스타일의 게임으로서 이 두 글자가 만든 장면이 너무 많다. 유럽과 미국 게임 원화의 주요 특징은 몸매가 매우 과장되고, 근육선이 뚜렷하며, 표정 동작이 매우 풍부해 그림의 야생감을 주는 것이다.
(4) 현실적인 스타일.
현실주의 풍격의 문자적 의미는 진실한 각도에서 사물을 묘사하는 것이다. 화면은 사실감을 주는데, 인물 조형의 비율에 따라 디자인된 것으로 과장하지 않습니다. 현실적인 스타일도 우리 게임 오리지널 디자이너의 외부 사물에 대한 묘사와 관찰 능력을 시험하고 깨끗하고 밝은 작품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게임 미술 스타일의 분류에 대해서는 문화적 차원에서 이야기해 보세요. 즉, 흔히 말하는 것입니다. 게임회사는 한 게임의 예술 풍격을 확정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장부의 요구와 프로듀서의 요구에 따라 주제를 설정해야 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예술 스타일이 종종 게임의 주제를 반영할 수 있지만, 반대로 게임의 주제도 예술 스타일을 절대적으로 제한할 수는 없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서유기의 주제는 여름이나 사이보펑크의 스타일로 설계할 수 있다.
서로 다른 게임 캐릭터 스타일에 대한 디자인과 제어를 통해 생생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어 게임의 기본 장면과 함께 충격적인 게임 화면이 우리 앞에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