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란 무엇입니까?

(1) 미국 연방 가이드 (FC)

FC 는 TCSEC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PP (보호 프로파일)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각 개요는 기능, 개발 보장 및 평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FC 는 ITSEC 와 CTCPEC 의 장점을 충분히 흡수하여 미국에서 * * * *, 민간 및 상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② 닌텐도 게임기 FC

Fami(FC) 는 일본 닌텐도가 1983 년 7 월 발표한 8 비트 게임기입니다.

Fami 는 Familyputer 의 약어입니다.

닌텐도는 원래 포커와 일본식 화패 위주의 일본 베테랑 교토 기업이었다.

그러나 70 년대 말, "게임&; 시계 "(고정게임이 있는 휴대용 LCD 게임기).

FC 는 닌텐도가 게임기 업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주력으로 닌텐도 전체 기업의 생사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닌텐도는 각각 1985 와 1986 에서 미국과 유럽에서 닌텐도 Entainment System (NES) 이라는 이름으로 호스트를 판매한다.

그리고 구미 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닌텐도는 FC 의 간단한 홍백색 기체를 유선형 회색 금속 기체로 바꿨다.

FC 는 1 을 사용합니다.

79Mhz 8 비트 6502CPU, 해상도 256x240. 52 가지 색상 중 스프라이트의 최대 수는 64 개, 활성 블록의 크기는 8×8 입니다.

PSG 음원은 사운드, 아날로그 채널 4 개, 1 디지털 채널에 사용됩니다.

카트리지의 최대 용량은 4Mbit(5 12KB) 입니다.

특히 FC 는 처음으로 호스트 내부에 PPU(PictureProcessingUnit) 를 장착하여 향상된 이미지 효과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의 질이 Atari2600 시대에 비해 질적인 도약을 하게 되었다.

조작은 3D 조이스틱에서 2D 평면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게임 & amp;; 손목시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십자화살표 키도 FC 에서 물려받았다.

이제 크로스 키는 닌텐도의 간판 디자인이 되어 다른 업체들이 개발한 호스트 핸들의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FC 는 Atari2600 에 이어 또 다른 성공적인 호스트입니다.

당시 가정용 비디오 게임업계는 1982 크리스마스 아달리 사건의 영향을 받아 전례 없는 저조한 상황에 처해 있었다.

아달리의 후속 모델이든 아달리 2600 을 경쟁사로 하는 다른 회사의 호스트든 모두 고객 * * * 이 통과했습니다.

FC 는 거의 진공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에 저촉감이 강한 유럽과 미국에서도 게임의 질이 뛰어나 거의 즉시 받아들여진다.

그 이후로 게임기 업계는 Atari2600 도산의 그늘에서 벗어났다.

1996 1 닌텐도가 FC 종료를 공식 발표했을 때 전 세계 판매량이 6000 만 명을 돌파했는데, 그 중 일본180,000 을 넘어섰는데, 해적판이나 겸용기를 포함하면 이 수치는 더욱 놀랍다.

현재의 관점에서 전체 비디오 게임 산업에 대한 FC 의 기여도를 판단하는 것은 아달리 사건의 그늘에서 산업을 구하는 것만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FC 가 Atari2600 의 소프트웨어 개발 모델을 바꾸어 Atari2600 을 달성한 저질 소프트웨어를 개발 라이센스로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제외시켜 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든든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이다.

일부 성공적인 게임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비디오 게임 업계의 두 번째로 큰 기둥이 되었습니다.

닌텐도 FC 기계 (레드 화이트), 7 월 출시, 1983, 일명 NES CPU:6502 칩 CPU 클럭 속도: 1.8MHz CPU 비트: 8 비트 메모리: 메인 메모리 20 1 PCM 합성음원 액세서리: 마작 로커, 발판, 광총, 풍선 오토바이, 햄스터 조이스틱, 키보드, 만대 코드 기계, 2.8 인치 디스크 드라이브 등. 회사: 닌텐도 선발 시간: 1983 닌텐도 FC 기,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리 선수 중 많은 사람들이 FC 로 게임기를 만지기 시작했는데, 그때는 정말 인기 있는 순간이었다. 당시 닌텐도 FC 호스트만 미국 방송국의 총수입을 넘어섰다. 미국인의 눈에는 닌텐도의 간판이 심어져 있다. 지금 곤경에 처한 닌텐도도 미국에서 먼저 N64 를 팔 수 있다는 것은 닌텐도에 대한 미국인의 감정을 보여준다.

일본판 FC 는 미국판 FC (미국에서는 FC 를 NES 라고 함) 와 다릅니다. 우리가 예전에 놀았던 그런 FC 는 일판이다. 미국판 FC 는 비디오테이프처럼 소프트웨어 미디어도 다르다. 미국의 FC 의 카세트와 비디오테이프는 똑같다. 게임에 약간의 차이가 있어도 두 곳의 회사가 모두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지금 인터넷을 할 수 있는 대부분의 게임을 할 수 있다.

FC(Familyputer) 는 닌텐도에서 개발한 3 세대 가정용 게임기로 중국 대륙에서는 일반적으로' 홍백기' 라고 불린다.

유럽과 미주에서는 NES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라고 불립니다.

구조

FC 는 리광으로 생산된 8 비트 6502 CPU 를 사용합니다. PAL 모델은/kloc-0 1.773447MHz, NTSC 모델은 1.7897725MHz, 메모리 및 비디오 메모리는 2KB 로 작동합니다.

FC 에는 64 가지 색상을 표시하는 PPU (image controller) 가 있습니다. 화면에는 2 볼륨 5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중 2 개는 각각 1KB 비디오 메모리를 차지합니다. 비디오 메모리 제한으로 인해 최대 16 색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FC 에는 4 개의 아날로그 채널과 1 PCM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사운드 생성기 (PSG) 가 있습니다. 이 중 3 개는 음악 재생을 위한 것이고 1 개 소음 채널은 특수 오디오 (폭발, 총소리 등) 를 나타냅니다. ), PCM 디지털 채널은 연속 배경 사운드를 나타냅니다.

FC 호스트에는 리셋 스위치 1 개, 1 전원 스위치 1 개, 1 게임 카드 슬롯 2 개, 2 키 핸들 2 개 (게임 컨트롤러), 십자 화살표 키 2 개, 주 핸들에는 "선택" 및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호스트 뒷면에는 전원 커넥터, 무선 출력 커넥터, 비디오 이미지 출력 커넥터 및 오디오 출력 커넥터가 있습니다.

앞에는 광총을 연결하는 외부 장치를 위한 확장 포트도 있습니다.

FC 게임은 일반적으로 LA 시리즈 24K, LB 시리즈 40K, LC 시리즈 48K, LD 시리즈 64K, LE 시리즈 80K, LF 시리즈 128K, LG 시리즈/kloc 등 호스트 슬롯에 꽂을 수 있는 게임 카드에 읽기 전용 ROM 으로 저장됩니다

배터리 보존 게임도 있습니다.

1986 년 닌텐도는 FC 호스트의 디스크 드라이브에 변환기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FC 디스크 시스템도 출시했습니다. 1 12KB 용량의 플로피 읽기 및 쓰기 게임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역사

1983 년 7 월 5 일 궁본모가 개발한 FC 게임기 개발에 성공하여 시장에 진출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닌텐도 사장 야마우치는 HUDSON, NAMCO, TAITO, CAPCOM, JALECO, KONAMI 의 6 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FC 게임 개발에 참여시키기로 결정했는데, 당시 업계에서는' 6 대 소프트웨어 업체' 라고 불렸다.

1984 년 닌텐도는 소프트웨어 품질을 보장하고 닌텐도를 위해 막대한 이윤을 챙긴 로열티 제도를 수립했다.

1996 1 10 월 닌텐도는 FC 게임기 생산을 중단한다고 발표했고, 지금까지 FC 는 전 세계에 6 천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영향

FC 게임기는 제 3 세대 가정용 게임기 시장을 개척했고, 그에 따른 로열티 제도가 게임 개발 모델을 바꾸었다.

FC 게임기의 겸용기는 중국 도시와 농촌에 널리 퍼져 있어 중국 젊은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Mp4 에 fc 게임 시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MP4 에서 nes 또는 NDS 파일 접미사로 FC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③ Fedora 핵심

FC 는 Fedora Core (Fedora Linux 라고도 함) 의 약어입니다.

FC 는 많은 Linux 릴리스 중 하나입니다.

Red Hat Linux 에서 개발한 무료 Linux 시스템입니다.

현재 Fedora 의 최신 버전은 Core 6 입니다.

역사

Fedora Core 의 전신은 레드캡 리눅스였다.

2003 년 9 월, 레드캡은 개인용 릴리스 키트를 더 이상 출시하지 않고 레드모자 기업판 리눅스의 비즈니스용 데스크탑 키트 개발에 주력한다고 갑자기 발표했지만, 레드캡은 기존의 레드모자 리눅스 개발 계획과 페도라 프로그램을 새로운 Fedora 프로젝트로 통합하겠다고 발표했다.

Fedora 프로젝트는 레드모자 회사가 후원하고 레드캡 리눅스 9 를 모델로 개선한다. 원래 개발 팀은 Fedora 개발 프로그램에 계속 참여할 것이며 오픈 소스 커뮤니티도 개발 작업에 참여하도록 장려될 것입니다.

생활의 얼굴

Fedora Core 는 Red Hat 에 의해 신기술의 실험장으로 포지셔닝되었다. 안정성 우선 순위로 꼽히는 레드모자 기업판 리눅스와는 달리 많은 신기술이 Fedora Core 에서 테스트된다. 안정되면 레드모자 회사는 레드모자 업체 리눅스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Fedora 는 매년 2 ~ 3 개의 버전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3 년 6 월, Fedora Core 1 첫 번째 출시, 버전 코드 Yarrow 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레드모자 리눅스와 비슷해 새로운 설치 매커니즘인 유M 을 추가했지만 레드캡의 로고대만 교체하고 키트를 업데이트했다.

2004 년 5 월, Fedora Core 2 는 Tettnang 버전 코드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커널 버전 2.6, XFree86 을 X X 1 1 의 릴리스 패키지로 대체하는 최초의 버전일 뿐만 아니라 IIIMF, SELinux 등 여러 가지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고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지원으로 많은 패키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2004 년 6 월, 165438+ 10 월, Fedora Core 3 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고 버전 코드는 하이델베르그였습니다.

이 버전은 커널 버전 2.6.9, X 6.8. 1, GNOME 2.8, KDE 3.3.0 을 사용합니다.

2005 년 6 월 Fedora Core 4 는 Stentz 버전 코드로 ga 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커널 2.6. 1 1 버전 커널, GNOME 2. 10, KDE 3.4.0, GCC 4.0, PHP 5.0

또한 FC4 는 PowerPC 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2006 년 3 월 20 일 Fedora Core 5 가 Bordeaux 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그놈 (GNOME) 데스크탑은 2. 14 를 기반으로 출시되었고, KDE 데스크탑은 3.5 의 범용 버전입니다.

처음으로 Mono 지원과 Beagle 데스크톱 검색 도구, F-Spot 사진 관리 도구, 소년 노트북 프로그램 등 많은 Mono 어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CIM 언어 입력 프레임워크는 이전에 사용했던 IIIMF 시스템을 대체합니다.

기본 웹 브라우저는 Firefox 1.5 입니다.

Gcc 4. 1 컴파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널은 Linux 2.6. 15 를 기반으로 합니다.

10 년 6 월 24 일 Fedora Core 6 공식 출시, 버전 코드 Zod.

GNOME 데스크탑은 GNOME 2. 16 을 기반으로 하고 KDE 데스크탑은 KDE 3.5.4 를 기반으로 합니다.

Piz 창 관리자가 추가되어 데스크탑 시각 피드백 효과를 지원하고 커널 2.6. 18 Linux 커널을 기반으로 하는 X 7. 1 버전을 포함합니다.

④ 민족-방촌산

민족 분파-fangcun mountain 의 약어

교파 소개

위치: 우허 주 바닷가에서 멀지 않은 방촌산.

마스터: 보리조사

수락 조건: 인간, 성별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기준점 분포: 마법, 기혈, 민첩성, 지구력.

문파 특성: 명계 제자에 대한 모든 상해는 10%, 귀신족 적에 대한 물리적, 마법 피해는 두 배로 늘었다.

문파 소개: 영대 방촌산, 사월삼성동.

방촌산 제자는 보리조사' 본고원을 기르고 조용하고 무위' 라는 가르침을 지키며, 마음성이 청명, 음양이 조화를 이룬다. 따라서 그들은 주문을 이해할 수 있는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신들에게 자신과 악마를 모시라고 요청하는 데 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적을 공격하는 전술을 왜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문을 써서 적의 오신을 혼미하게 하여 이상 상태로 들어갈 수도 있다.

문파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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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이름 ★ 학습 효과 ★ 주문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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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팅팅 ★ ★ 삼성 아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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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벼락 저주 Ⓖ Ⓖ 오뢰 저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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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산자, 영혼 연산자, 영혼 연산자, 영혼 연산자, 고체 연산자, 깨진 연산자.

★ 귀원심법 ★ 기술등급에 따라 방어 향상 ★ 귀원저주 ★

신도는 생각없이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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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𗄋

문파 마법

삼성급 멸종

효능: 악마 마을 제자를 억제하는 살육 기술. 다 쓰고 나면 한 바퀴 쉬어야 한다.

사용조건: 황정정기능등급은 25, 인물등급은 20 에 이른다.

소비: 150 분노.

번개 주문 다섯 개

효능: 시방 마술이 상대 싱글을 공격한다.

사용 조건: 번개 마술 기술이 1 에 도달했습니다.

비용: 30 마나.

비행 기호

효능: 날으는 기호를 만들다.

사용 조건: 부문 기술이 2 1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비용: 50 마나와 2 포인트 활력.

사병의 상징

효능: 전쟁터에서 도망쳐 전투에서 자신의 문파로 돌아간다.

사용 조건: 부문 기술 수준은 10 이상, MP≥ 10 에 달한다.

MP 소비: 모든 현재 주문, 현재 HP 의 90%, 사용 실패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최면 기호 효과: 상대가 상처받기 전에 움직일 수 없게 한다.

사용 조건: 룬 기술이 10 에 도달했습니다.

비용: 45 마나.

편심기호

효능: 상대의 한 라운드에서 마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하여 정신력을 줄인다.

사용 조건: 룬 기술이 40 급에 이른다.

비용: 60 마나.

초라한 기호 효과: 상대방이 일정 기간 동안 마술을 사용할 수 없어 공격 편차가 나타났다.

사용 조건: 부문 기술이 15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비용: 40 마나.

기억상실증

효능: 상대의 한 라운드에서 스턴트를 사용할 수 없게 한다.

사용 조건: 주문 기술이 20 급에 달하다.

비용: 50 마나.

영혼 추격자

효능: 상대의 한 라운드에서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여 물리적 방어를 낮춘다.

사용 조건: 주문 기술이 20 급에 달하다.

비용: 55 마나.

영혼의 상징

효능: 상대의 한 라운드에서 마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하여 피하는 것을 줄인다.

사용 조건: 주문 기술이 25 급에 달한다.

비용: 50 마나.

잃어버린 영혼의 상징

효능: 상대의 한 라운드에서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게 하여 물리적 방어를 낮춘다.

사용 조건: 주문 기술이 25 급에 달한다.

비용: 60 마나.

고정 기호

효능: 상대 라운드가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수 없도록 방어와 정신력을 낮춘다.

사용 조건: 부적의 기술이 30 급에 달한다.

비용: 60 마나.

귀원주문

효능: 법력을 소모하여 피를 보충하다.

사용조건: 심령센터 회귀기술이 1 급에 달한다.

비용: 20 마나.

건조한 날씨와 강한 가스

효능: 기혈을 소모하여 자신의 법력을 보충하다.

사용 조건: 신도 무뇌 기술은 30 급에 이른다.

소비: 20 시 생명값.

마법 보호자

효능: 일시적으로 무기 명중을 올리고 로그오프 후 효과가 사라진다.

사용 조건: 신도 무뇌기능 35 급, 인물 등급 30 급.

소비: 기술 수준과 같은 생명력.

목이선방패

효능: 정상 상태에서 사용하면 순식간에 자신의 문파로 돌아갈 수 있다.

사용 조건: 사행월기술이 1 에 도달했습니다.

소비: 10 HP, 10 마법.

분리

효능: 한 라운드의 매 라운드의 첫 번째 공격을 피하다.

사용 조건: 인물의 비약,' 신도무념' 기술은 120 급에 달한다.

비용: 80 마나.

장갑 회로 차단기

효능: 상대방 여러 사람의 물리적 방어와 정신적 강도를 낮춘다.

사용 조건: 인물이 이륙하고' 기호술' 기술이 120 에 이른다.

비용: 50 마나/사람

순환에는 12 개의 문파가 있고, 각 문파는 상대방의 문파를 죽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상호 견제에 따라 당정부 → 용궁 → 판사동 → 방촌산 → 악마마을 → 화성사 → 푸타산 → 딸마을 → 무장관 → 석도령 → 천궁 → 조인피리포 → 당정부 순이다.

⑤ 차종

FC 와 FD 는 마자다가 생산한 RX-7 시리즈 중 두 가지 차종이다.

전방 엔진 후륜 구동

앞엔진 앞바퀴 구동

엔진 중앙 후륜 구동

후방 엔진 후륜 구동

4WD (4 드라이브 ~ 엔진 위치에 관계 없음 ~ 4 드라이브는 4WD 임)

첫 번째 영어는 엔진 위치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영어는 운전 모드 ~F: 전 m: 중 r: 후를 나타냅니다.

FF:

엔진이 차 앞에 있어요 ~ 앞바퀴 구동 ~

장점-제조비용이 낮음 ~ 차내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음 ~

단점-앞바퀴의 무게가 크다 ~ 방향을 돌리기 쉽다 ~ 문제는 스쿠터가 괜찮다는 것이다 ~

예를 들어-현재 길에서 본 소형 자가용 자동차의 90% 이상 ~

프랑스:

엔진이 차 앞 ~ 뒷바퀴 구동 ~

장점-차체 앞뒤 무게는 상대적으로 균일합니다 ~ FF 와는 달리 스티어링 부족을 일으키기 쉽지 않습니다 ~ 그리고 차내 공간 디자인은 MR 차종보다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단점-전동축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차내 공간을 차지하며 과향할 수도 있습니다 ~ 하지만 반드시 단점일 필요는 없습니다 ~ 후미는 과향해야 합니다 ~

예-값싼 스포츠카와 리무진은 보통 이렇게 갖춰져 있습니다 ~ 도요타 AE86 ~ 유명한 D 만화 속 마즈다 RX-7 ~ 벤츠와 BMW 는 모두 이렇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선생님:

엔진이 운전기사 뒤에 있어요 ~ 뒷바퀴 구동 ~

장점-완전히 성능 지향적인 구성 ~ 엔진이 운전자 뒤에 놓여 있기 때문에 ~ 기동성은 모든 구성에서 최고다 ~ 불충분하거나 과도하게 돌리지 않는다 ~

단점-차내 공간의 디자인은 매우 제한적이다 ~ 좌석이 거의 두 개밖에 없다 ~ 하지만 성능을 중시하는 차 한 대가 적재하는 사람이 적을까?

예를 들어, 최고극초달리기는 모두 ~ 페라리 F50 ~ 은조 ~ 포르쉐 카레라 GT~ 벤츠 CLK-GTR 입니다.

RR:

엔진이 차 뒤에 있어요 ~ 뒷바퀴 구동 ~

장점-희귀한 구성 모드 ~ 장점은 전송 전력 손실이 적다는 것입니다 ~

단점-무게가 차 뒤쪽에 집중되기 때문에 ~ FR 차종보다 과도하게 방향을 바꾸는 문제가 생기기 쉽다 ~

예-포르쉐 9 1 1~ 그래서 9 1 1 을 열려면 일정한 운전 기술이 필요합니다 ~

4WD:

엔진 위치에 관계없이 ~ 4 드라이브 사용 ~

장점-네 개의 타이어는 모두 동력이 있다 ~ 시작이 빠르다 ~ 크로스컨트리 성능이 좋다 ~ 최고의 그립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 크로스컨트리 차량에 꼭 필요한 구성 ~

단점-연료 소비 ~ 제조 비용 높음 ~ 구조가 복잡함 ~ 4 드라이브 장치가 차체를 더 무겁게 만든다 ~

예를 들어, -WRC (세계랠리) 차는 모두 이 구성으로 ~ 미쓰비시에보 ~

또 FC 와 FD 는 모두 마즈다 RX-7 차종이다.

⑥ 폐목재

포럼, BBS 등 온라인 커뮤니티' 폐장작' 의 병음약어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논평을 하는 사람을 뜻한다.

Dos 명령

두 문서 또는 두 문서 세트를 비교하고 그 차이를 표시합니다.

Fc (DOS 명령)

Fc [/a] [/c] [/l] [/lbn] [/n] [/off [line]] [/t] [/u] [/w]

[드라이브 1:][ 경로 1] 파일 이름 1[ 드라이브 2:][ 경로 2] 파일 이름 2

Fc/b [드라이브1:] [경로1] 파일 이름1[드라이브 2:] [경로 2] 파일 이름

/A 각 차이의 첫 번째 행과 마지막 행만 표시합니다.

/B 이진 비교를 수행합니다.

/C 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L 파일을 ASCII 텍스트로 비교합니다.

/LBn 지정된 대로 연속적으로 일치하지 않는 최대값을 설정합니다.

줄 수.

/N ASCII 가 비교하는 행 수를 표시합니다.

/OFF[LINE] 오프라인 등록 정보 세트가 있는 파일을 건너뛰지 않습니다.

/T 탭을 공백으로 확장하지 마십시오.

/U 파일을 유니코드 텍스트 파일로 비교합니다.

/W 공백 (탭과 공백) 은 비교를 위해 압축됩니다.

/nnnn 은 일치하지 않을 때 연속적으로 일치해야 하는 행 수를 지정합니다.

[드라이브1:] [경로1] 파일 이름1

비교할 첫 번째 문서 또는 문서 세트를 지정합니다.

[드라이브 2:][ 경로 2] 파일 이름 2

비교할 두 번째 파일 또는 두 번째 파일 세트를 지정합니다.

8 리눅스 명령

Fc 명령

1. 사용

처리 명령 내역 리스트.

4. 구문

편집기를 열어 이전에 입력한 명령을 수정하거나 다시 실행합니다.

Fc [-r] [-e 편집기] [첫 번째 [마지막]]

이전에 입력한 명령 리스트를 생성합니다.

Fc -l [-n] [-r] [First [Last]]

이전에 입력한 명령을 다시 실행합니다.

Fc -s [기존 = 신규] [첫 번째]

형용

Fc 명령은 과거 명령 파일의 내용을 표시하거나 편집기를 호출하여 이전에 셸에 입력한 명령을 수정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기록 명령 파일은 번호별로 명령을 나열합니다.

리스트의 첫 번째 숫자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목록에 액세스한 다른 프로세스가 없는 한 각 명령과 번호 사이의 관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은 번호를 재설정하고 나머지 가장 오래된 명령 번호를 1 으로 설정합니다.

History 명령 파일의 숫자가 HISTSIZE 환경 변수 값보다 크거나 32767 보다 큰 제한에 도달하면 셸은 두 경우 모두 해당 숫자를 1 으로 재설정합니다.

선택적 번호는 재설정되지만 fc 명령은 명령 순서를 시간순으로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32766, 32767 및 1 으로 정렬 (되감기) 되는 세 가지 명령이 있으므로 32767 번 명령이 여전히 1 으로 번호가 매겨진 명령보다 우선합니다.

-l(L (소문자 l) 플래그를 사용하여 과거 파일의 명령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

-l 플래그를 사용하지 않고-eeditor 플래그를 사용하여 명령을 편집하면 결과 행이 히스토리 파일 끝에 입력되고 셸에 의해 다시 실행됩니다 (fc -e Editor 명령은 히스토리 명령 리스트에 입력되지 않음).

편집기가 0 이 아닌 종료 상태 값을 반환하면 기록 파일의 항목과 명령이 다시 실행되지 않습니다.

Fc 명령과 함께 사용되는 명령행에서 변수 지정 또는 리디렉션 연산자는 이전 명령을 다시 호출하고 fc 명령 및 이전 명령으로 생성된 표준 오류를 억제합니다.

예:

Fc-s-12 >/dev/null

3. 기호

-e Editor 지정된 편집기 편집 명령을 사용합니다.

편집기 매개변수는 명령 이름이어야 합니다.

이 명령은 PATH 환경 변수를 사용하여 위치를 지정합니다.

-e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FCEDIT 환경 변수의 값이 기본값으로 사용됩니다.

환경 변수 FCEDIT 가 비어 있거나 설정되지 않은 경우 ed 편집기가 사용됩니다.

-l (소문자 l) 은 기록 파일의 명령을 나열합니다.

편집기를 호출하여 수정하지 마십시오.

첫 번째 및 마지막 매개 변수에 지정된 순서대로 명령을 작성합니다. -r 플래그처럼 각 명령 앞에 명령 번호를 추가합니다.

-n 을 -l 플래그와 함께 사용하면 명령 번호가 숨겨집니다.

-r 나열된 명령의 순서 (-l 플래그가 사용될 때) 또는 편집된 명령의 순서 (-l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를 반전시킵니다.

-s 편집기를 호출하지 않고 명령을 다시 실행합니다.

첫 번째 매개 변수를 지정하지 않으면 -s 플래그는 이전 명령을 다시 실행합니다.

2. 요소

먼저 또는 마지막으로 나열하거나 편집할 명령을 선택합니다.

HISTSIZE 환경 변수의 값에 따라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에 입력한 명령 수가 결정됩니다.

첫 번째 및 마지막 매개변수는 다음 값 중 하나를 가져야 합니다.

[+] 호

특정 명령 번호를 나타냅니다.

L 기호는 명령 번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더하기) 문자입니다.

-번호

이전에 실행된 명령을 나타냅니다. 이 명령은 내역 리스트에 저장된 명령 번호로 지정됩니다.

예를 들어,-1 은 방금 실행한 이전 명령을 나타냅니다.

지정된 문자열로 시작하는 최근에 입력한 명령을 나타냅니다.

Old=New 매개변수가 지정되고 -s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첫 번째 매개변수의 문자열은 포함된 = (같음 기호) 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s 플래그를 사용할 때 첫 번째 매개 변수를 생략하면 이전 명령이 사용됩니다.

-s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다음 규칙이 적용됩니다.

* -l 플래그를 사용할 때 마지막 매개변수를 생략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명령이 사용됩니다.

* -r, -n 및 -e 플래그를 사용할 때 마지막 매개 변수를 생략하면 첫 번째 매개 변수가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 첫 번째 매개 변수와 마지막 매개 변수가 모두 생략된 경우 처음 16 개의 명령을 나열하거나 -l 플래그 사용 여부에 따라 이전 명령을 편집합니다.

* 첫 번째 및 마지막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모든 명령 (-l 플래그가 지정된 경우) 을 나열하거나 모든 명령을 편집 (-l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합니다.

편집기에 모든 명령을 동시에 표시하여 각각 새 행을 차지하는 여러 명령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매개 변수가 마지막 매개 변수가 나타내는 명령보다 새 명령을 나타내는 경우 이러한 명령은 역순으로 나열되거나 편집됩니다.

이는 -r 플래그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행의 다음 명령은 두 번째 행의 해당 명령과 같습니다.

Fc -r 10 20 fc 30 40

Fc 20 10 fc -r 40 30

* 특정 범위 내에서 명령을 사용할 때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매개변수가 내역 리스트에 없는 값을 지정하는 경우 오류가 아닙니다.

Fc 명령은 리스트에서 가장 빠르거나 가장 가까운 명령을 나타내는 값을 대체합니다.

예를 들어, 과거 목록에 10 부터 1 0 까지의 명령이 10 밖에 없는 경우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Fc -l

Fc 1 99

10 개의 명령을 각각 나열하고 편집합니다.

Old=New 재생될 명령에서 첫 번째 이전 문자열을 새 문자열로 대체합니다.

환경 변수

다음 환경 변수는 fc 명령 실행에 영향을 줍니다.

FCEDIT 셸이 이 이 환경 변수를 확장할 때 -e 편집기 변수의 기본값을 결정합니다.

환경 변수 FCEDIT 가 비어 있거나 설정되지 않은 경우 ed 편집기가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HISTFILE 은 히스토리 명령 파일의 경로 이름을 결정합니다.

환경 변수 HISTFILE 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셸은 사용자의 홈 디렉토리에. sh_history 파일에 액세스하거나 만들려고 할 수 있습니다.

HISTSIZE 는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에 입력한 명령의 수 제한을 나타내는 10 진수 값을 결정합니다.

이 변수를 설정하지 않으면 기본값 128 이 사용됩니다.

종료 상태

다음과 같은 내보내기 값이 반환됩니다.

0 목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 gt0 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종료 상태는 fc 명령에 의해 실행되는 명령의 상태입니다.

5. 예

(1) 최근에 사용한 명령의 환경 변수 FCEDIT 정의 편집기 (기본 편집기는 /usr/bin/ed 임) 를 호출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축구클럽 (Football Club)

편집이 완료되면 명령을 실행합니다.

(2) 실행된 처음 두 명령을 나열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Fc -l -2

(3) cc 문자로 시작하는 명령을 찾고 foo 를 bar 로 변경하고 명령을 표시 및 실행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Fc -s foo=bar cc

[6] 파일

/usr/bin/ksh 에는 Korn 셸의 내장 명령인 fc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usr/bin/fc 에는 fc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⑨ 빈 탄도 FC

게임' 빈 레일' 의 첫 번째 부분은' 빈 레일 FC' 라고 하는데, 이것이 제 1 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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