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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장의 야망 13 재미 있나요?

저도 최근 신장 13 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는데, 여기에 두 가지의 차이를 발표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x0d\ 개인적으로 신장 13 이 삼국 11 보다 전략 비중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내정 방면의 전략 성분이 매우 무겁습니다! \x0d\ 신장 13 초반 지도는 거의 소국이 만천하에 이르렀기 때문에 전략 부분이 처음부터 잘 갈 계획이 없다면 \x0d\ 한 나라를 공격할 때 다른 소국에 허황된 틈을 타서 쉽게 들어갈 수 있다! ! 그리고 재건설 방면도 각각 관련이 있습니다. \x0d\ 예를 들어 생돈 건설이 적으면 발전할 자금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뚜껑이 많아져서 다른 건설은 또 덮을 수 없다! X0d \ 그래서 내정 건설 분배에 머리를 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른 소국에 의해 쉽게 소멸될 것이다! ! \x0d\ 그리고 징병도 계절적이어서 여름과 겨울에만 징병할 수 있어 제한과 난이도가 크게 높아졌다! ! \x0d\ 무장 방면은 당연히 삼국 11 과 다를 것이다! 명장의 수치는 반드시 일반 무장보다 높을 것이다! \x0d\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령관. 용감. 지혜. 정치! 수치의 고과부도 내정과 적폐를 교란하는 효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x0d\ 사령관의 영향: 징병량, 태스크 포스 효율성, 전략 (선동, 기습) 성공률; 용무: 포로탈출 성공률; 지능: 약간 (파고, 청소, 발 정지) 성공률; 정치: 무기 개발, 개조, 수리, 제조, 연구 기술, 문화 효율성, 탐사, 외교, 성공률 등 게임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작전 중: 군세의 통일, 무, 지혜는 군세 중 최고통, 무, 지, 군세 통수가 군세 투지 상승 속도를 결정하고, 군세 통수 및 분대 무장성은 분대 공방을 결정하고, 분대 통수는 분대 파괴를 결정하고, 군세 용무는 전법위력에 영향을 미치고, 군세 지능은 성공률을 약간 결정하고, 무장통수는 최대 대병 수에 영향을 미친다. \x0d\ 무장은 수치의 높낮이 외에도 전투 기술의 차이가 있다. 이는 삼국 11 의 불활 등과 비슷하다! \x0d\ 스킬에 따라 배합하고 배합하는 병종이 다르면 전세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x0d\ 또한 게임 유동성의 경우 삼국 11 은 반즉시제로 간주되고 신장 13 은 완전한 즉시제도이므로 개전 상황에서 필승의 확신이 없다면! 그렇지 않으면 모두 조작해야 할 부대 공격과 후퇴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X0d \ 또 신장 13 의 위력 강화판과 기술 발전과 문화 발전을 늘리는 것은 모두 국가 발전과 관련이 있다! \x0d\ 군마의 방향이나 철포를 향해 완전히 발전할 수도 있고, 철거북이가 될 수도 있다. 건물의 건설을 향해 발전하다! ! 이것은 또한 간접적으로 미래의 전황과 방향에 영향을 미친다! ! \x0d\ 마지막으로 나에게 어떤 게임이 더 재미있는지 물어본다. 사실 정말, 나는 천추와 같다고 생각한다! ! 앞에서 크게 말한 것처럼! 삼국 11 은 전술성을 중시하고, 삼국 안에서 군대의 강도는 전세를 좌우할 수 있고, 산길을 걸어 적을 습격할 수도 있다! \x0d\ 그리고 신장 13 은 전략경영행의 게임 타입에 편향된 것 같습니다! 이쪽에서 좀 더 현실적으로 말하는데, 만약 당신의 병사가 적보다 느리다면, \x0d\ 돈은 충분히 빨리 벌지 못하고, 대체적인 전략 배치가 잘못되면 쉽게 다 놀 수 있습니다! ! 사실 신장 13 은 내구성이 뛰어난 게임이다! 추천할 만해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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