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가 상위 20인
꼭 알아야 할 세계 유명 사진가 20인의 목록과 그들의 대표작
1 Man Ray, United States 1890-1976
다다이즘의 창시자 , 아방가르드 사진작가, 시인, 조각가, 초현실주의 영화의 창시자. 그는 또한 사진 작품이 다른 어떤 예술 형식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었던 역사상 최초의 예술가이기도 했습니다.
1911년부터 회화와 조각 창작에 종사해 온 그는 미국 최초의 추상화가 중 한 명으로 당시 유럽의 아방가르드 예술가들과 자주 접촉했다. 사진 예술은 1915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예술 형식의 탐구와 혁신을 옹호하고 오래된 형식과 주제의 모방과 반복에 반대합니다. 그는 한때 편안한 게임 정신으로 사진 실험을 수행했으며 후세에서 "천둥 사진"이라고 불리는 중간 노출 및 물체 이미지 사진과 같은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이러한 탐구는 언어적 기법의 측면에서 독특할 뿐만 아니라 개념 측면에서도 다다이즘과 초현실주의의 반예술 정신과 매우 일치합니다.
2. 외젠 앗제, 프랑스 1857-1927
한때 배우로도 활동하고 그림을 공부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40세가 되어서야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1899년에 사진가가 되었습니다. 그의 사진 스타일은 독특하다. 그는 공식적인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거리의 사람들을 잘 찍는다. 그는 7x9.5인치 크기의 나무 카메라를 사용하여 파리에서 30년 동안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는 1,053장의 사진으로 "The Art of Old Paris"와 1,568장의 사진으로 "Unique Paris"를 완성했습니다. . 그는 1927년 가난과 무명 속에서 사망했습니다. 그가 촬영한 수많은 작품은 그의 지위를 "프랑스 다큐멘터리 사진의 아버지"로 확립했습니다.
유진 앗제는 만 레이에게 큰 영향을 준 사진가이자, 모순 가득한 사진가이기도 했다. 한편으로 그는 사진사에서 다큐멘터리 사진가로 평가받는 반면, 그의 작품 중 다수는 역사와 장소에 대한 존중을 강조하는 구성주의적 성격을 띠고 있다. 동시에 그의 사진 이미지는 신비로움으로 가득 차 있어 종종 초현실주의의 범주로 분류되기도 한다.
3 Gyula Halasz Brassai 프랑스 1899-1984
20세기의 가장 중요한 사진가 중 한 명인 그는 1930년대 초반에 사진 대가로서 확고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1920년대에 그는 칸딘스키와 같은 예술가들이 자주 찾는 장소를 자주 방문했습니다.
1933년에 출간된 그의 화집 'Paris Nights'는 큰 화제를 모았고, 유명 작가 헨리 밀러는 '파리의 눈'이라고 불렀다. 그는 "사진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는가? 그것은 신선한 공기의 숨결과 현실의 강한 맛이다. 그것은 사물에 거의 물리적인 표현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감동적인 콘텐츠와 더불어 야경 사진도 브라사이를 유명하게 만든 이유 중 하나다. 당시 전문 사진가들은 야간 조명 아래에서 역동적인 이미지를 포착할 수 없었습니다. 브라사이의 야경 사진은 기획의 한계에 도전했기 때문에 그는 야간 사진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다.
4 Andre Kertesz 헝가리 1894-1985
현대 사진의 선구자로서 Kertesz의 사진과 생활 자세는 항상 전 세계 사진에 영감을 주어 잊을 수 없는 발견을 선사합니다. 그의 작품에는 전혀 다른 다양한 표현기법이 발견된다.
케르테스의 사진 하나하나는 예술과 삶의 통합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그는 변화하는 기하학적 형태를 사용하여 그림을 구성하고 흔적을 보완하는 것을 좋아하며 다양한 형태의 상호 작용을 통해 빛과 그림자의 신비한 효과를 강화하여 사람들의 마음에 미묘하고 풍부한 심리적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Brassaï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ortes는 훌륭한 사진가에게 필수적인 두 가지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로 세계, 사람, 생명체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호기심과 세련된 형태 감각입니다.
5 에드워드 웨스턴, 미국 1886-1958
그는 18세 때 처음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1932년에 그는 Adams 및 다른 사람들과 함께 유명한 ?F64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 Group?은 1937년 구겐하임상을 수상한 최초의 사진가가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정밀한 묘사, 풍부하고 섬세한 톤, 회화와는 다른 독특한 관찰과 표현 방식 등 사진이 다른 예술 형식과 구별되는 특징을 뚜렷이 보여주고 있다.
웨스턴의 예술은 항상 가장 풍부하고 완전한 것을 추구하는 극단주의 예술이며, 동시에 그의 예술은 상징적이고 모호한 예술이다. 그는 항상 가장 기본적인 의미에서 충만과 고갈의 극점을 지적합니다. 그의 작품은 객관적이면서도 개인적이며, 사물의 형태와 질감, 그림자 등 객관적인 요소를 통해 사진가의 입체의식을 표현하는 것을 강조한다.
평생 동안 웨스턴은 명예나 부, 부를 추구하지 않고 삶을 단순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세속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이유는 그의 정신적 상태와 관련이 있다.
6 August Sander Germany 1876-1964
샌더의 각 사진 속 인물들은 의도적으로 포즈를 취하고 옷을 차려 입었습니다. 등장인물은 자신이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의 이런 면을 알아주기를 바랍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장 활력 있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편안해 보이지만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모두 진지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슬픔과 고통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제1차 세계대전에서 패전한 국가의 시민이다. 승리한 연합국은 독일이 관리를 위해 호적 파일을 다시 설정하도록 요구했기 때문에 모두가 새로운 신분증 사진이 필요했고 당시 셔터를 누르느라 바빴던 사진가는 샌더였습니다.
샌더는 우리의 삶을 변화시킨 주요 사건에 포함된 유일한 사진가입니다. 그는 역사상 그토록 중요한 비중을 차지할 것입니다. 이는 그의 완전 객관적인 태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안에서 전형적인 독일인의 진정한 성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의 사진을 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독일 국가다. 이 사진관 명인은 인물 사진만 찍는 것이 아니라, 시대 전체를 사진으로 찍어 시대의 얼굴을 남겼다.
7 로베르 두아노 프랑스 1912-1994
프랑스 사진계에서 로베르 두아노와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은 서로 호흡을 맞추는 한 쌍의 거장으로 꼽힌다. 드와노는 평생 동안 자신이 살았던 파리만을 창작 기반으로 삼은 민간 사진가였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키스 사진인 '파리 시청 앞 키스'는 1950년 촬영됐으며 2005년 파리 다쏘 경매장에서 15만5000유로라는 고가에 팔렸다.
그는 파리와 삶을 사랑하며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고 커피를 마시며 일반 시민들과 대화를 나눈다. 그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에서 유머러스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하며, 항상 주변의 생명체를 온화하고 유머러스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그들을 공감하는 태도로 묘사합니다. 사람들은 그의 카메라를 두려워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의 사진에서 기꺼이 모델이 되어 주기도 합니다. 그의 작품은 유머감각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프랑스 인본주의적 특징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특별한 친밀감을 선사합니다.
8 Ansel Adams 미국 1902-1984
길고 다작의 사진 경력 동안 Adams는 사진 이론과 실제 모두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1902년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나 1930년에 스트랜드를 만났습니다. Strand는 다큐멘터리 사진의 강한 매력에 이끌려 마침내 사진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사진가'로서 아담스의 뛰어난 풍경 사진은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사진의 기술을 활용하여 세상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사진의 기록 기능을 완전히 버리고 사진을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도구로 사용되는 순수한 기술적 작업으로 만듭니다. 작품은 감동적인 풍경을 정교하고 완벽한 사진의 형태로 보여주며, 개인의 컨셉으로 자연을 해석하고 사람들에게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워 줍니다.
그가 창안한 영역 노출 방식은 사진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W. 유진 스미스(W. Eugene Smith)의 가장 유명한 사진인 '천국을 향하여(Toward Paradise)'는 스타이켄(Seichen)의 '인간 가족(The Human Family)' 사진전에서 잊을 수 없는 사진이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대가로 유명한 그의 다른 작품들도 이 사진과 같이 인류와 생명, 세계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셔터를 누를 때마다 희망이 함께하길 바라는 이상주의자임을 강조했고, 모든 사진이 사람들의 절규를 불러일으키고 경각심과 반성, 각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 그의 전 친구들은 스미스처럼 상업적 이익에 얽매이지 않고 "독립적인 평판"을 얻은 젊은 사진가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W. 유진 스미스 기념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10 로버트 프랭크(Robert Frank) 로버트 프랭크 미국 1924-
새로운 다큐멘터리 사진의 가장 위대한 기수. 1924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태어나 1947년 미국 뉴욕으로 이주했다. 그는 처음에는 패션 사진에 종사했지만 나중에 패션 산업의 천박함을 싫어하여 Baodao 사진으로 전환했습니다. 1955년 구겐하임 펠로우십을 받은 최초의 외국인으로서 프랭크는 2년간 미국 전역으로 사진 여행을 떠났습니다. 1958년, 여행 중에 촬영한 네거티브 필름 2만 장 중 83장이 현대 사진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미국인'이라는 사진 앨범으로 엮어졌다.
'미국인'은 개방적인 시적이지만 우울한 스타일의 사진으로 미국 사진계를 지배했던 영웅적이고 낭만적인 취향을 깨고, 현대 사진의 미적 지향을 단번에 바꿔 놓았다. 프랭크는 회화의 흔적 없이 추상 표현주의의 적극적이고 민감한 정신으로 이미지를 포착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작품들은 전통적인 다큐멘터리 사진을 완전히 전복시켰으며, 다큐멘터리 사진 역사의 중요한 분수령이 되었다.
프랭크는 "아무도 보지 못하는 것을 본다"는 사진관을 믿었습니다. 그의 관점, 방법, 스타일은 수많은 젊은 사진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1994년 10월 워싱턴 국립 미술관에서는 "Movement"라는 회고전을 개최하여 현대 사진의 "대부"에 대한 파노라마 스캔을 제공하고 세계 사진 역사에 대한 그의 엄청난 공헌을 확인했습니다.
11 앙리 카르티에--브레송 프랑스 1908-2004
카르티에-브레송은 자신의 작품에 대해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우선, 나는 작품의 본질 전체를 사진에 담고 싶었습니다. 내 눈앞에 펼쳐지는 상황, 즉 사진은 사실 그 자체와 시각적으로 보이는 형태를 동시에, 찰나의 순간에 기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의 머리, 사람의 눈, 사람의 마음을 같은 축에 두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의 사진 철학이다.
사물의 본질을 드러내는 '결정적 순간'에 대한 카르티에 브레송의 미학 이론은 사진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사진가가 피사체의 행동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환경에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이는 주의를 끌지 않고 조용하게 사진을 찍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습니다.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진 저널리스트 중 한 명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12 스티븐 쇼어, 미국 1947년 -
미국의 사진가이자 '신색 사진'의 대표자. 건축과 자연 풍경을 아우르는 그의 다채로운 작품은 복잡하고 감각적인 힘으로 인해 사진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가 선택한 풍경 테마는 사진에 특별히 눈에 띄는 시각적 초점이 없으며 모든 식물이 평등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하여 사진 작가의 평온한 마음을 보여줍니다. 1980년대 자연 풍경 사진은 독특한 미적 채널을 발견하여 더 많은 사진가들이 일상적인 자연에서 필요한 시각적 표현 요소를 찾도록 유도했습니다.
13. Diane Arbus, 미국 1923-1971
현대 다큐멘터리 사진의 중요한 인물인 Arbus는 기록에 있어서 특히 예리한 안목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사진은 솔직한 표현입니다. 사회적으로 인정을 거의 받지 못하는 소외된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중성적인 사람, 난쟁이, 정신병자 등 모두 그녀의 카메라에 자신과 자신의 결점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Albers는 자신의 사진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트라우마를 겪을 것이라는 두려움 속에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기원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삶의 시험을 견뎌낸 일류의 사람들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주제가 비슷하기 때문에 종종 아우구스트 샌더의 작품과 비교되기도 합니다.
14 Joel Meyerowitz 미국 1938-
전 세계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350회 이상 작품이 전시된 수상 경력이 있는 사진가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유일한 작품입니다. 2001년 9월 13일부터 뉴욕의 9/11 테러 현장에 무제한 접근이 허용된 사진 작가입니다.
그는 빛이 색상 표현에 미치는 미묘한 영향에 매우 민감하며, 미국 도시의 거리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컬러 사진을 사용한 최초의 사진가 중 한 명입니다. 1982년에는 미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눈에 띄지 않는 시골 풍경을 차분한 시선으로 보여준 컬러 사진집 《Unusual Places》를 출간했다.
1970년대부터 그는 가벼운 35mm 카메라를 버리고 번거로운 20×25 박스 카메라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사진작가 자신이 말했습니다: 저는 사진에 대한 오랜 믿음을 버렸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는 소위 사진의 초점이라고 불리는 인물, 건물, 빛, 그림자, 선 등 사진의 모든 요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똑같이 중요한 이 전체적인 아이디어는 제가 "사진 인테리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
15 Bill Brandt, UK 1904-1983
그는 역대 최고의 영국 사진가로 인정받을 뿐만 아니라 그의 이미지 스타일을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대가가 몇 명 있습니다. 개인 모드에 빠지지 않고 눈에 띄는 사람. 그는 파리에서 초현실주의 화가이자 사진작가인 만 레이(Man Ray)의 조수로 사진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직관이란 창작자가 무의식적으로 유출한 '마음의 눈'이며 직관만이 사물의 본질을 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주로 다큐멘터리였으며, 제2차 세계대전 이후에는 초상화, 풍경화, 누드 사진으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그는 날카로운 흑백 톤을 사용하여 사물을 분리하고 원래의 의미에서 분리하며 사진가가 의도적으로 강화한 분위기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시각적인 흥분감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그는 변신한 인물 사진으로 유명하다.
16 윌리엄 클라인 미국인 1928-
1928년 뉴욕에서 태어난 신인 다큐멘터리 사진가는 이후 파리에서 거주하며 활동했습니다. 그는 패션, 거리, 뉴스 사진은 물론 영화, 광고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그의 사진은 어떤 범주로 분류하기 어렵다. 그는 고감도 필름, 노출 과다, 거친 입자, 아나모픽 원근법, 이단적인 구도, 거친 확대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진지한 사진의 우아함, 세련됨, 고귀함, 순응에 대해 의식적이고 대담하게 반항한다. 사진미학 . 그는 살인적인 속도로 사람들 앞에서 사진을 찍도록 강요했고, 현실과 악몽, 우연과 추상, 순수와 악이 혼합된 이미지를 사용해 자신이 살았던 도시를 해석했다. 새로운 다큐멘터리 사진의 모델이 되다
1956년에 촬영한 화보집 'Life in New York Is Good for You: William Klein's Carnival in a Trance'는 뚜렷하고 강렬한 감성적 색채를 갖고 있어 그를 유럽에서 유명하게 만들었다. 그는 1963년 세계 사진 박람회에서 사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진가 3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7 로버트 카파(Robert Capa) 미국 1931-1954
역사적 사건이 발생하면 사진가들이 현장에 서서 가장 빠르고 직접적으로 기록하는 것이 카파의 사진 철학이다.
본명이 안드레 프리드만인 로버트 카파(Robert Capa)는 1913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태어났다. 카파는 그의 필명이다. 그는 유명한 매그넘 포토 에이전시(Magnum Photo Agency)를 공동 창립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쟁 사진가입니다.
1936년 스페인 내전 당시 군인이 총에 맞아 쓰러지려는 순간을 포착한 <군인의 죽음>은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불후의 전쟁 사진 작품이 됐다. 1954년 베트남에서 프랑스군 전투부대를 촬영하던 중 우연히 지뢰를 밟아 4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카파는 18년 동안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5번의 전쟁 사진을 찍었다. 이 전쟁 사진가를 기리기 위해 라이프 매거진과 해외특파원클럽은 1955년 로버트 카파 기념상을 제정했다. 해외 촬영에는 용기와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18 래리 클라크(Larry Clark) 미국 1943년 -
미국의 유명한 사진가이자 감독인 그는 또 다른 다큐멘터리 사진 스타일을 열었습니다: 날카롭고 눈부시며 사실적이며 의식의 흐름에 따라 개인적이고 충격적이며 충격적입니다. .
1943년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 태어난 래리 클라크는 1977년 자서전적인 사진집 'Tulsa'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35mm 카메라 광각렌즈와 수정되지 않은 라이브 조명을 이용해 청년 서브컬쳐, 섹스, 폭동, 마약 등의 주제를 적나라하게 재현한다. 그는 십대들의 삶을 표현할 때 극단적이고 가혹하며 심지어 위험한 생활 환경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 규범의 제약에서 벗어나는 것은 필연적으로 자멸로 이어진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생각은 1994~1995년 제작된 토론영화 <칠드런>에 다시 한번 고스란히 반영됐다.
19Jorl Stemfeld, 미국 1944-
미국 뉴 컬러 사진의 대표이자 현대 미국의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핵심 인물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 중에서 A. Adams와 Walker Evans와 같은 전통 사진가들의 영향은 현대 예술 사진의 진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사진에서 그는 종종 기술이 가져온 번영과 파괴를 아이러니하게 병치시킨다. 일부 비평가들은 Stanfield의 작업이 풍경 사진과 다큐멘터리 사진을 재정의했다고 믿습니다.
뉴 컬러 사진의 특징은 컬러 사진 특유의 표현력을 활용해 주관적인 컬러 현실을 제시하고, 현실에 대한 사진가의 새로운 시각과 태도를 표현한다는 점이다. 동시에 그들의 색채 실천은 사진 표현에 대한 사람들의 전통적인 개념을 새롭게 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스탠필드는 소방관들이 현장에서 화재를 진압하지 않고 근처 가게에서 호박을 따는 등 의외의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 미국을 돌아다녔다. 그리고 그것은 부조리한 느낌을 강화시킵니다.
20 도몬 켄 일본 1909-
도몬 켄은 1909년 일본 야마가타현 사카타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학교 시절 그림, 특히 유화를 좋아했다. 가장 존경받는 사람은 세잔이었다. 1935년에 그는 카메라를 구입하고 보도 작품을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1940년에 그는 일본 보도 사진가 협회 설립을 주도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이념적 성격이 강하며 전쟁이 사회 하층 노동자들에게 가져온 큰 재난과 불행을 반영하고 있으며, 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군인들의 모습을 진솔하고 생생하게 기록하고 있다. 사람들은 길거리에서 구걸하는 부모를 둔 길거리 아이들에게 주목합니다.
투먼취안은 “리포트 사진은 뉴스 사진과 분리된 새로운 사진 개념 방식이다. 우리는 항상 사회적 인식의 발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우리 주변의 생활 환경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주변의 자료에서 몇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Tumenquan의 촬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피사체와 카메라를 결합합니다. 2. 감독의 재량에 따라 절대적인 빠른 사진은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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