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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 해적단의 스킬은 모두 무엇인가요?

거너는 장비의 제한 능력 속성이 근력이고, 주요 능력 능력 속성은 민첩이 10레벨에서 10포인트씩 추가되며, 나머지는 모두 민첩이 추가됩니다. 민첩 4, 힘 1이 추가됩니다. 레벨 100에 도달하면 힘 증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턴: 퀵액션: 이 스킬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회피율이 20이고 체력이 20입니다. 회피율이 낮은 해적의 경우 직접 추가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백분할 주먹 : 총을 사용하는 분들은 이 스킬을 추가할 필요가 없으며, 단일 공격으로 공격력이 낮으므로 그냥 무시하세요. 반월차기 : 1턴에 유일한 집단 공격 스킬로, 근거리에서 발동 가능하다. 공격 속도는 상대적으로 느리지만 장착 무기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근접 집단 공격이기 때문에 총을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풀이 되는 스킬이다. 나중에 제거됨. 캐릭터에 링이 없으면 최고 속도로 점프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이 스킬을 포기하고 "점프"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3턴 전에 채우면 됩니다. 이 스킬의 공격력은 80%로 낮지만, 3턴 후에는 이 스킬이 강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이 스킬의 공격 속도는 매우 빠르며, 3턴, 4턴의 주 공격 스킬은 모두 이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풀업되어야 합니다. 러시(Rush) : 좀 더 독특한 패시브 스킬로, 방향키를 연속으로 두 번 누르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즉, 특정 방향키를 연속으로 두 번 누르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속도가 최대일 경우 속도가 30% 증가하고 점프력이 10% 증가하지만, 이후 단계에서 다른 동작이 발생하면 무효가 되기 때문에 정말 쓸모없는 스킬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격 등의 다른 행동이 있으면 자동으로 스킬이 무효화된다는 것입니다.링이 있으면 1점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 점프가 가득 찬 이후에는 스킬이 쓸모가 없습니다. 한 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1: 빠른 동작, 100개 주먹, 0, 반 문 킥, 더블 폭탄 킬 풀 러시 1, 포인트 추가를 위한 1턴 제안 2: 빠른 액션, 풀 백 크랙 주먹 0, 반달 킥 11, 더블 탄환 사격, 풀 러시, 풀 2턴: 정확한 총: 한마디 : 풀속사수 : 한마디 : 풀속사 : 스킬 중 2턴 두 개의 집단 공격 스킬 중 하나이며, 4턴 이전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집단 공격 스킬이다. 공격 범위가 비교적 넓은 것이 특징이지만, 공격 속도는 평균, 공격력은 평균이며, 뛰어올라 쏘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 스킬은 폭탄 공격에 비해 훨씬 뛰어나지만, 4턴 후에는 사라지지만,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퓨전 샷(Confusion Shot) : 거너는 몬스터를 제한하는 스킬이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컨퓨전 어택-스턴닝 몬스터이고, 다른 하나는 아이스 스프레이-아이스 몬스터입니다. 이 스킬은 매우 좋아서 직접 업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 후 공격력은 낮지만, 공격 범위가 매우 넓고, 공격 속도가 빠르며, 몬스터의 기절률이 100%에 달해 얼어붙지 않는 몬스터에게도 점프할 수 있다. 세컨드 블러드가 있는 얼음 몬스터를 사용하면 스킬을 몬스터에게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장거리 공격으로는 기절한 몬스터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가벼운 깃털 신발: 매우 흥미로운 스킬이지만 점프와 충돌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을 채운 후에도 충분히 높이 점프한다면 오랫동안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스킬은 4레벨의 '무장'과 상충되기 때문에 실제 전투에서는 별 의미가 없으며, 잘 사용하지 않을 경우 공격 효율에 영향을 미치기 쉬우므로 먼저 5점만 추가하여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퇴하고 죽이기 3. 터닝 포인트가 많으면 폭탄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매우 말문이 막히는 스킬로, 가까스로 치면 반달차기보다 나쁩니다. 멀리 있으면 속사보다 나쁘다. 차지 공격: (공격 거리에만 영향), 낮은 공격, 근거리 발동 가능. 실제 전투 의미는 거의 0입니다. 처음에는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턴에 포인트가 더 있으면 원하는 만큼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후퇴 및 처치: 이 스킬은 표준 비행의 2단계 점프와 매우 유사하지만, 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심장 테스트에 따르면 약 3초의 간격이 있습니다. 이 스킬의 공격력은 매우 낮으나, 가득 채우면 아주 멀리 점프할 수 있다. 육안으로 보면 풀 상태의 ​​2단 점프보다 조금 짧은 정도에 불과하다. 공격을 위해 점프하는 것뿐입니다. 후반 단계에서 두 번째 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도 총이 가득, 빠른 총이 가득, 속도 사격이 가득, 혼란 사격이 가득, 초기 단계에서 가벼운 깃털 신발이 가득, 5 점이 있으면 후반부에서는 풀 공격으로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방향 전환: 3연타: 이 스킬은 꽤 흥미롭습니다. . 패시브 스킬인 것으로 밝혀졌다. 즉, "2연속 킬을 기준으로 총알을 1발 더 발사하고 동시에 공격력도 증가한다. 실제 공격에서는 1턴의 "2연속 킬"이었다. 사용했는데 총알이 3발이나 발사됐다"며 공격력이 비교적 좋다.

풀이 되면 190%가 된다. 이 스킬은 2연속 사격을 강화하는 스킬이라 할 수 있으나, 4턴이 지나면 스킬이 사라진다. 문어 포탑 : 소환된 후 이동할 수 없습니다. 4턴 스킬로 강화되기 전까지 공격력은 평균입니다. 각 스킬의 지속시간과 쿨타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3번까지 30초 안에 소환이 가능하며, 유일한 장점은 BOSS와 싸울 때 유용하다는 점인데, 좁은 범위에 서서 움직이지 않는 이상 4번에서는 쓸모가 없다. 문어급, 이 스킬은 꼭 써야 합니다 스킬이 먼저 채워졌으니 이 스킬도 채워야 합니다 갈매기 공습: 이 스킬은 이전에 봤던 정보나 영상과는 너무 달라서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3턴의 갈매기는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나빴다. 속도도 느리고, 쿨타임도 길었고, 공격력도 낮았으며, 공격면도 한 마리만 소환할 수 있었다. 4턴 스킬 도입을 용이하게 하려면 15점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이 스킬의 공격력은 4턴 주기의 '카펫 공습'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즉, 3턴의 갈매기에게는 15점, 30점의 공격력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턴째 갈매기. 플레임 제트: 기존 데이터와 달라진 스킬입니다. 즉, 더 이상 직접 공격에 특별한 총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4턴 스킬로 강화되기 전에는 공격력이 평균이고, 불 속성을 갖고 있으며, 특별한 점은 몬스터에게 '화염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 즉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는 점이다. 3턴 스킬 포인트가 빡빡하기 때문에 28포인트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4턴 속성 강화로 공격력이 대폭 향상되므로 데미지는 4% 정도 감소합니다. 스킬이 메인 스킬이 아니기 때문에 영향은 크지 않습니다. 아이스 젯 : 기존 데이터와 비교하여 변경된 스킬입니다. 즉, 직접 공격하는 데 더 이상 특별한 총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4턴 스킬로 강화되기 전 공격력은 평균이고, 빙결 지속시간은 조금 짧아지며, 얼음 속성은 몬스터를 얼리고 점프슛을 할 수 있게 된다. 포수는 몬스터를 제한합니다. 3레벨에서는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므로 28포인트까지만 늘리는 것이 좋으며, 데미지는 최고 레벨보다 4% 정도 감소하지만, 4레벨에서 속성 강화를 하면 공격력이 크게 향상되므로, 스킬이 메인스킬이 아니라서 영향력은 크지 않습니다. 내비게이션 : 현재로서는 이 스킬로 공격받은 몬스터가 더 이상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 . 이 스킬의 실제 효과는 샨다 버전의 설명과 다른가요? 이 스킬에서 언급된 '모든 공격이 이 몬스터에게로 향한다'와 '공격력이 XX% 증가'는 정확히 무엇이며, 공격력은 어떻게 되나요? 이 스킬은 정확히 무엇인가요? 밤새도록 연구했는데 아직 이해가 안 되네요. 전문가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만, 한 스킬을 4턴 동안 채워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3턴 동안 스킬을 채워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 문어 가득 3연속 사격, 갈매기 가득 포탑, 공습. 15, 화염분사 28, 아이스분사 28, 내비게이션 풀 4턴 : 4턴 스킬북으로 인해 4턴 스킬 모두 10점밖에 부족하다는 문제가 있어서 간단하게만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4턴 스킬에 대해서는 의견이 있는데,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으로 4턴 스킬은 매우 좋습니다. 특징: 절반은 속성이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1~3턴에 옥토퍼스, 하이오우, 내비게이션, 속성강화 등 해당 스킬의 강화 및 개선이 이루어지며 실제 액티브 공격 스킬은 '메탈스톰', '암드' 뿐이다. " 및 무장 변신 후 공격 스킬 속성 강화 : 얼음, 불 속성의 공격력과 지속시간을 직접적으로 증가시키는 스킬이지만, 4턴 이후에는 속성 공격이 포수의 주 스킬이 아니기 때문에 얼음은 보조 기능에 불과하다. 초기 단계에서 타이트한 경우, 동결 시간을 1초 연장할 수 있도록 1점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슈퍼 옥토퍼스 포탑 : 실제 사용 시 문어 2개를 겹쳐 쌓는 스킬로, 공격 빈도, 범위, 쿨링 시간은 그대로 유지되며, 실제 적용 시 공격 지속 시간이 5초 증가됩니다. 많이 있지만, 이로 인해 이 스킬은 본질적인 단점을 갖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사용 범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몬스터를 기절시키는 효과와 캐릭터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전설적인 효과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 초반에 스킬 포인트가 빡빡할 때는 1포인트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공격력이 확실히 높아질 것입니다. 내비게이션 보조 : 3턴 동안 이 스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4턴 이후 스킬에 대한 이해에도 큰 결함이 있으며 현재로서는 이 스킬을 3턴 스킬의 강화라고밖에 볼 수 없습니다. (연속 피 뽑기(확률) 추가) 이 스킬을 이해하려면 먼저 이전 카펫 공습이 남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커지는데, 이 스킬도 마찬가지입니다.

앞서 유포된 'BT 전체화면'은 루머에 불과했다. 10포인트 평균 데미지는 1W 정도인데, 흑룡왕을 쓰러뜨릴 수 없기 때문에 이 스킬은 20포인트까지 올라갈 수 있고, 이때 예상 데미지는 2~3W밖에 안 되고, 한 번만 발생한다. 5초마다. 유일한 장점은 소모량이 적다. 이 스킬은 3턴에 해당하는 스킬의 강화일 뿐이다. 3턴에 갈매기 소환을 완전히 대체했다. 갈매기 1마리 소환에서 6마리 소환으로 변경됐다. 공격 범위는 평균, 빈도는 느리고, 공격력은 평균입니다. 초반 스킬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1포인트만 추가해서 숫자만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킬은 3턴 주기의 '갈매기 공습'과 유사하다. 즉, 공격력 면에서는 연관성이 없다. 즉, 3턴에 갈매기이다. 15포인트와 30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턴 4번 갈매기의 공격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메탈스톰 : 4턴 이후 선장의 주요 스킬 중 하나로 10포인트에 100% 공격을 기본적으로 3연속 사격으로 대체합니다. 3턴에. 후반부에는 공격력이 상당하고, 속도도 매우 BT인 '스톰 애로우'이지만, 이 스킬은 '암', '래피드 파이어'의 3대 스킬 이후 매우 당황스럽다. "와 "중폭격"은 풀 : 단발 vs. 속력. 사격, 공격력이 너무 낮습니다. 속도는 유리하지만 공격 출력이 거의 같을 때 총알 소모가 끔찍합니다. . . 무장 : 매우 독특한 스킬입니다. 변신 후 방어력이 향상되며, 스킬 사용 제한이 변경되어 더 이상 초반에 1포인트만 추가되며 해당 스킬로 이어집니다. 이후 이 스킬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내구도'가 있는데, 이 스킬을 사용해 변신한 후에도 최대 공격 횟수를 버틸 수 없다는 문제가 있다. 공격 횟수가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레벨이 오르면 스킬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고, 스킬도 '검게 변해' 쿨타임에 들어갑니다. 스킬 포인트는 10이고 쿨타임은 5분 정도입니다. 냉각시간이 지난 후에도 계속 변신이 가능합니다. . . 참고: 이 스킬은 캐릭터가 사망한 직후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쉽게 말하면 변신---일정 횟수 공격을 받은 후---더 이상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선박이 파손됨)---스킬 쿨링 시간 진입(선박 수리)---후 냉각이 완료되었으니 이 스킬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Shanda의 번역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스킬 재사용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속사 : 4턴 대장의 절대 주력 스킬! 더 이상 소개할 필요도 없고, 1점만 더하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는 필수 스킬이다. 1시 방향에서는 3턴째의 3연타 공격보다 공격력이 높아 풀때 공격이 매우 좋고 강력합니다! 3턴 트리플 슈팅의 대체 스킬입니다. . 그리고 4번 연속으로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실력이 있어야지! 웨이트 포격 : 4턴 대장의 절대 히트 스킬! 더 이상 소개할 필요도 없고, 1점만 더하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는 필수 스킬이다. 1시에는 공격력이 매우 높은 집단공격! 선장 4턴 이후의 주요 집단 공격 스킬로, 기존의 액티브 공격 집단 공격 스킬을 대체합니다. 나중에 꽉 찰거에요!

꼭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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