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금의 화음을 소개하다
1, 화음이란 무엇입니까? < P > 화현, 통속적인 해석은' 멜로디' 를 동반해 음악 전체를 풍요롭고, 포만적이고, 듣기 좋은 음악으로 해석한다. (소위 음악, 즉 타악기가 없는 소리) 내 사촌 언니를 휴대전화 벨소리와 현에 가져가면' 여러 소리, 듣기 좋다' 는 뜻이다. < P > 본 천체는 학생들에게 강의할 때 줄곧 이 말을 사용한다. 그것의 공식적인 정의에 관해서는 여기에 서술할 필요가 없다. < P > 우리는 이렇게 이해할 수 있다. 혼자 노래를 부를 때' 멜로디' 를 부른다. 옆에서 반주를 해 주는 피아노, 밴드, 테이프는 먼저' 화음' 의 역할을 대략적으로 이해하고, 두드러지고, 곡을 풍성하게 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2, 화음은 어떻게 나왔나요? < P > 노래할 때 반주가 있으면 건창보다 듣기 좋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사람들은 장기간의 음악 실천에서 어떤 음이 언제 결합되면 듣기 좋을 것인지를 총결한다. 그래서 대대로 계승하고 발양하였다. 음악은 점차 단음에서 다음으로 변하고, 박자, 강약, 음색 등의 변화를 가져왔다. 화음의 개념이 서서히 형성되었다. 왜 그 음들이 결합하여 듣기 좋은지에 관해서는, 이것은 발음체의 물리적 성질과 관련이 있다. 음율에 관한 지식을 참고할 수 있다.
3, 화음은 스펙트럼에 어디에 적혀 있습니까? 언제 사용됩니까? < P > 오선 스펙트럼, 또는 약보, 화음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전자금의 입문서에는 반드시 화음 표시가 있어야 한다. 화음은 스펙트럼 위에 쓰여 있다. 그것의 하측이 어느 음을 마주하고 있는지, 그 음의 순간에 그 화음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 음에서 다음 화현까지 모두 같은 화현이다. 이렇게 하면 보통 중복 표시를 하지 않는다. 그러나 어떤 책은 각 절의 첫 번째 음 위에 또 한 번 강조할 수도 있다. < P > 둘째, 전자금의 화음.
1, 자동 및 수동 코드. < P > 자동화음은 전자금에만 있는 것으로 전자금의 세 가지 기본 요소 중 하나다. 우리는 전자 거문고에서이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키보드의 왼쪽 부분은 자동 화음 영역이 됩니다. 단일 손가락과 현의 영역은 일반적으로 맨 왼쪽에 있는 14 개의 흑백 키입니다. 여러 손가락과 현이 있는 영역은 일반적으로 가장 왼쪽에 있는 19 개의 키 (61 키의 거문고를 기준으로 함) 입니다. 일치하지 않으면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다. 음색은 음향과 키보드 오른쪽 영역이 다르기 때문이다. 리듬을 열고, 화음을 연주하고, 손을 떼면, 피아노는 리듬을 멈추거나 다음 화음을 연주할 때까지 이 화음의 소리를 계속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명언) < P > 리듬을 끌 때, 연주와 현이 다르게 들리고 왼쪽에 있는 멜로디 구역과는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손이 키보드를 떠나면 화음의 소리가 멈춘다. < P > 자동화음 영역은 왼쪽에 있습니다. 멜로디는 보통 중간 고음이고, 화음은 보통 중저음이며, 현재 통용되는 키보드 악기는 모두 좌우 높이입니다. 자동화음은 거의 왼손으로만 튕긴다. < P > 자동화현에서 다른 화현을 바꾸면 음의 높낮이도 바뀌고, 길이, 강약, 화음음색의 조합은 변하지 않는다. 따라서 음고 변화에 민감하지 않은 사람은 알아들을 수 없을 것이다. 본단은 26 교시 때 만난 적이 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책은 천 번 읽는다. 그 의미는 스스로 나타난다. "와 마찬가지로," 현이 만 번 듣고, 그 소리는 스스로 분별한다. " 。 특히 화음이 잘못 사용되고 멜로디와 싸울 때는 더욱 두드러진다. < P > 자동화현 상태에서 악곡의 다른 작은 부분이 같은 화현을 사용한다면 같은 화현을 다시 한 번 연주하거나 더 이상 연주하지 않을 수 있다. 효과는 변하지 않는다.
자동 현을 기준으로 수동 현이 있습니다. 이것은 통속적인 이름이다. 그것은 모든 음이 직접 튀어나와야 한다는 것이다. 자동화음은 인정이 아니라 더 좋은 효과를 내야 하고 왼손을 어느 정도 해방시켜 음색, 리듬, 속도, 도르래를 이용하고 멜로디를 추가하는 등의 일을 해야 한다.
수동 화음은 자동 화음의 음악 원리와 정확히 같습니다.
2, 단일 및 다중 손가락 코드.
소개: 다중 손가락 화음, 단일 손가락 화음이 있습니다. 다지화현은 장기 실천에서 추출한 자동화현이며, 단지화현은 다지화현의 더욱 단순화되고, 단지화현의 표현 종류가 적으며, 입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시작하기 쉽다. < P > 다지현이 어떻게' 추출' 된 건가요?
동종화음은 천변만화적이다. 예를 들어, do, mi, sol 로 구성된 C화음입니다. 이 세 음이 동시에 연주되는 것은 C화음의 효과로, 6 가지 다른 순서로 하나씩 나누어 연주하거나 두 개를 먼저 연주한 다음 한 개를 연주한다. 또한 C화음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그 중 하나 또는 몇 개의 음고 옥타브 또는 낮은 옥타브를 반복하거나 두 옥타브를 반복하는 것도 C화음이다. 세 가지 악기가 각각 이 세 음 중 하나를 연주하는데, 합치면 C화음이다. < P > 전자금의 자동반주에서 너무 많은 정제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그것의 총효과를 재현하기만 하면 충분하다. 그래서 단순히 같은 범주로 분류하고 가장 간단한 "화음 영역에서 인접한 do, mi, sol 을 동시에 연주" 하여 다양한 C현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그것은 높은 수준의 요약과 추상화입니다. 밴드의 원래 연주의 모든 음을 1% 정확하게 재현할 수는 없다. 그러나 그것은 거시적으로 그 효과를 완전히 가지고 있다. < P > 다지현에서는 3 ~ 4 개의 음을 동시에 연주해야 하며, 그런 다음 거문고를 통해 인식하고 소리를 내야 한다. 단일 손가락과 화음은 일반적으로 한두 개의 음만 연주하면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단, 단손가락화현은 4 종 ***48 종으로, 다손가락화현 종의 약 1 분의 1 에 불과하다. 따라서 중급도를 배우려면 다지현으로 전환해야 한다. 그러나 초보자는 종종 기억을 돌보지 않고 그렇게 많은 화음 변화를 조작하기 때문에 초학할 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한다. 현행 아마추어 시험급 개요에서 시험 1 급은 단지현을 사용할 수 있다. < P > 또한 현재 일부 피아노에는' 지능화현' 이 있어 연주자가 단손가락인지 다손가락인지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것이다. 또 카시오진은' 전키보드 화음' 을 가지고 있는데, 화음 영역에서 화음을 연주할 때 화음 소리와 주요 음색이 있는 저음 소리다.
3, 공통 코드
1,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드 3 가지 유형.
먼저 추가 지식: 상승 하강 번호. 승호 쓰기 # 는 음표의 왼쪽에 적혀 있는데, 이는 이 음을 그 오른쪽 옆에 있는 키로 튕겨 초등학생 때 거의 모두 검은 키로 올라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do 는 do 와 re 사이의 검은 키를 연주합니다. 하강 부호는 반대이다. 이 드롭 번호는 표준이 아니므로 먼저 러시아어의 소프트 음호로 대체할 수밖에 없다. 실제 드롭 기호의 반 바퀴는 이것보다 가늘고 하단은 뾰족해야 한다. < P > 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유형의 현으로는 대삼화현, 삼화현, 칠화현이 있습니다. 우리는 표기법으로 그것들을 구분할 수 있다.
(1), 3 대 화음. 대문자 또는 상승 하강 부호가 있는 대문자. 다른 마크는 없습니다.
대삼화현 1 * * * 12 개:
27-3-12 14:16:49 다운로드 첨부 파일 업로드 (19.81 KB)
는 등호를 사용합니다. 즉, 그 화현에는 두 개의 이름이 있습니다.
(2), 3 화음. 대문자 또는 상승 하강 기호가 있는 대문자 뒤에 소문자 M 이 옵니다.
27-3-12 14:25:5 다운로드 첨부 파일 업로드 (22.1 KB)
(3), 칠화현. 대문자 또는 상승 하강 부호가 있는 대문자 뒤에 소문자 7 이 옵니다.
는 칠화현 1 * * * 12 개:
27-3-12 14:33:43 다운로드 첨부 파일 업로드 (22.2 KB)
2, 단손가락화현 탄법.
여기서 기본사항을 알아야 한다: 음명과 창명. 간단히 말해서, do 는 C, re 는 D, mi 는 E, fa 는 F, sol 은 G, la 는 A, si 는 B 라고 부른다. 전음 반음과 블랙 키 이름도 알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게시물을 참고하세요. 이틀 후에 링크를 만들겠습니다. < P > 참고: C 라는 글자는 C 라는 음, 즉 do 라는 음, 대삼화음 중 C 화음 또는 C 장조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음악에서는 적어도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대삼화현 단지탄법:
대삼화현의 단지탄법은 단 하나의 키만 사용한다. C 화음은 C, 즉 do 를 연주합니다. #C 화음은 #C 를 연주합니다. D 화음은 D 라는 음을 연주합니다.
(2), 삼삼화현 단지탄법: < P > 삼화현은 두 음이 함께 연주된다. 보통 검지와 중지로 동시에 튕기면 됩니다. 카시오금은 다른 거문고와 다르다.
a, 먼저 일반금: 먼저 대문자가 마주보고 있는 그 키를 찾으세요. 예를 들어, Cm 은 먼저 C 를 찾은 다음 C 왼쪽에 있는 검은 키를 연주합니다. 맨 왼쪽 C 에는 더 왼쪽 키가 없으므로 Cm 은 오른쪽으로 8 도 이동해야 합니다. (같은 이름을 가진 인접한 두 개의 음거리 "옥타브"). 왼쪽에서 두 번째 do 와 그 왼쪽의 שsi 입니다. < P > 다시 Fm 화음처럼 F 라는 소리 (즉, fa) 를 찾아 mi 왼쪽의 검은 키 (ϵ MI) 와 동시에 연주한다. 또' BM' 은' b' 를 연주하는 그 소리 ('si') 와' la' 라는 두 음이다.
b, 카시오금은 이렇습니다. 일반 피아노의 검은 키를 글자 오른쪽의 흰 키로 바꾸세요. 예를 들어, Cm 은 먼저 C 를 찾은 다음 C 오른쪽에 있는 흰색 키, 즉 re, do, re 를 찾아 함께 튕기면 됩니다. Fm 화음은 F 라는 소리 (즉, fa) 와 fa 의 오른쪽에 있는 sol 이라는 두 음이 함께 연주된다. ㎡bm 은㎡b 를 연주하는 소리 (㎡si) 와 그 오른쪽에 있는 si 입니다.
(3), 칠화현 단지탄법: < P > 는 칠화현이 일반 피아노에서 두 음을 함께 연주한다. 검지와 중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시오금은 다른 거문고와 달리 세 음이 필요합니다.
a, 일반금: 대문자가 마주보고 있는 그 음키를 찾아 왼쪽에 있는 흰색 키를 동시에 연주합니다. C7 과 같이 키패드 영역은 왼쪽에서 두 번째 C(do) 와 do 왼쪽에 있는 si 입니다. F7 은 F(fa) 와 mi 를 연주합니다. ㎡b7 은㎡b 라는 소리 (㎡si) 와 la 를 연주한다.
b, 카진은 먼저 대문자에 해당하는 그 음을 찾은 다음 오른쪽에 있는 흰색 키 두 개를 연주한다. 예를 들어 C7 은 do, re, mi 의 세 음이 함께 연주되고, F7 은 fa, sol, la 가 함께 연주됩니다. B7 은 si, si, do 를 연주합니다.
3, 멀티 핑거 코드 폭탄 방법. < P > 다지현이 각 거문고마다 똑같다. 3 학년, 3 학년 화음은 동시에 세 개의 버튼을 연주한다. 칠화현에 속하는 것은 동시에 네 개의 버튼을 치는 것이다.
보충 지식 1: 반음. 인접한 두 음의 거리는 1 반음 (예: mi 에서 fa 까지) 이다. 한 음을 분리하는 두 음의 거리는 두 개의 반음 (예: do 에서 re 까지) 이다.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fa 부터 #la 까지 4 개의 반음입니다. 스스로 세어 보니, 이렇게 이치에 맞지 않는가?
보충 지식 2: 근음. 화음의 대문자에 해당하는 그 음을 이 화음의 근음이라고 한다. C 화음의 근음은 C 라는 음, 즉 do 입니다. G7 화음의 근음은 G, 즉 sol 이다.
(1), 대삼화현 다지탄법: < P > 먼저 뿌리음을 찾은 다음 위로 올라가면 오른쪽으로 4 반음을 세어본다. 이것은 두 번째 음입니다. 세 개의 반음을 더 세어보면 세 번째 음이다. 이 세 음을 함께 연주하면 대삼화음이다. < P > 예를 들어, C 화음은 먼저 do 를 찾았고, 반음 4 개는 mi, 그리고 세 개는 sol 이었다. C 화음은 do, mi, sol 의 세 음이 함께 연주되는 것이다.
A 화음은 la, #do, mi 3 음입니다. 동시에 많은 음을 말할 때는 항상 낮음에서 높음으로 말한다. 여기 #do 는 맨 왼쪽 la 의 오른쪽에 있는 #do 입니다. F 화음은 fa, la, do 입니다. 반드시 직접 세어라, 그렇지 않으면 배우지 못할 거야.
대삼화음의 공식은' 뿌리 사삼' 이다.
(2) 삼화현과 칠화현에 속하는 다지탄법: < P > 삼화현의 공식은' 뿌리삼사' 다. 시도 횟수
am: la, do, mi
DM: re, fa, la
cm: do, М mi, sol
맞아
칠화현에 속하는 공식은' 뿌리 사삼삼' 이다. 시험 수
G7: sol, si, re, fa
D7: re, #fa, la, do
# F7: # fa, #la 그래서 먼저 세 가지 범주로 하시면 됩니다. 흥미가 있고 필요한 학생들은 관련 자료를 계속 읽을 수 있다. < P > 이 세 가지 구술을 통해 세 가지 범주 중 36 개 화음의 멀티핑거 탄법을 모두 계산할 수 있다. 나는 26 에서 가르치든 평화거리 1 에서 가르치든, 학생들에게 화현이 외운 것이 아니라 계산해 낸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구술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 가지 공식, < P > 대삼화현: 뿌리사삼을 공고히 하자.
작은 3 화음, 뿌리 3 ~ 4.
는 칠화현: 뿌리 4 ~ 3. < P > 4, 화현의 변화와 급수
1, 다지화현의 생략.
3 학년, 3 학년 화음은 생략되지 않았습니다. 칠화현에 속하면 한 음을 생략할 수 있다. < P > 공식에 따라 계산한 후 세 번째 음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G7 화음의 sol, si, (re), fa 의 re 와 같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D7 화음의 re, #fa, (la), do 의 la 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P > 거문고의 멀티 핑거 자동 화음 파일에서 그 음을 절약할 수 없고 거문고를 식별할 수 있어 효과가 똑같다. 수동 화음도 종종 이 음을 생략한다. 효과의 변화는 결코 뚜렷하지 않다.
2, 화현의 전위: < P > 다지화현 영역 내에서 한 화현의 어떤 음도 8 도 높게 움직여 연주할 수 있다 (인접한 동명의 그 소리, 예를 들면, do 에서 다른 do 로). 예를 들어 C 화음은 do, mi, sol (그림 속 원), mi, sol, do (상자), sol, do, mi (작은 포크) 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화음 구역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 P > 이를 회전 화음이라고 합니다. 자동화현에서는 아무리 돌려도 이 몇 개의 음만 있으면 효과가 똑같다. (일부 고급 거문고는 돌지 않는 것과 약간의 차이가 없다.) (일부 고급 거문고는 돌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돌리지 않으면 제자리와 현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기본적인 상식이다. 나는 많은 곳에서 많은 학생들이 sol, do, mi 가 C 화음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do, mi, sol 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것은 좋지 않다, 어떻게 해야 제자리를 알 수 있지? 어쨌든, 나는 먼저 제자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몇 번 사용해야만 전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전환은 연결할 때 편리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C 화음 연결 Am 은 do, mi, sol 이 la, do, mi 라면 앞뒤로 깡충깡충 뛰어야 한다. 하지만 do, mi, sol 이 자리를 옮긴 뒤 do, mi, la 라면 엄지손가락을 조금만 벌리면 됩니다. < P >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전환은 뿌리음을 바꾸지 않는다는 것이다. C 화음은 아무리 배열해도 뿌리음은 do 입니다. 칠화현의 생략과 회전을 연구할 때, 잘못된 음을 생략하지 않도록 먼저 생략하고 돌려라.
*3, 중간 화음의 시리즈.
이 단락은 매우 어렵다. 여러 가지를 계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