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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전설 - 무협전설의 줄거리와 전투 전개 비교 경험

'기사전설'과 '무술전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다음은 '영웅전설'과 '영웅전설'의 줄거리, 전투, 전개 등 베테랑 무술선수의 비교 경험을 소개합니다.

고전 무술선수로서 10여년 전 정품과 전략서를 구입해 보통 1~2년에 한 번씩 무술을 수련해 봤기 때문에 이해가 잘 된다. 무술의 줄거리도 대략적으로 알 수 있고, 게임플레이도 기본적으로 시도된다.

새 버전 2개를 구매했는데 실물 버전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디지털 버전은 28일 오전 7시에 시작해서 30일 오전 1시에 끝났습니다. 놀다가 목, 어깨, 손목이 너무 아프고 드디어 첫 게임을 마쳤습니다. 와서 친구들과 생각을 공유해보세요.

플롯

플롯은 지도플롯과 개발플롯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맵 플롯:

다양한 단계의 플레이어를 관리하고 패스트푸드 시대의 게임을 고려하기 위해 맵 플롯이 많이 단순화되었다고 해야 할까요? . Dukang Village에는 퍼즐 포인트가 많지 않고 비교적 간단합니다. One Luo는 주로 오래된 One Luo + Two Luo 퍼즐 포인트의 조합이며 주로 보물 상자를 찾는 것입니다.

항저우가 준 시간은 정말 너무 짧습니다. Xu Ziyi의 Wulin Tongjian을 얻으려면 항저우 전체가 거의 퍼즐을 풀고있는 상태입니다. 주점은 단순화되었으며, 사람에 따라 분할할 필요가 없습니다. 술을 마신 후 거지갱의 음모가 단순화되어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추가 음모가 삭제되었습니다. 모든 단서를 찾으면 범죄 해결이 완료됩니다. Xiangerqin, 체스, 서예 및 그림은 단순화되고 숫자에만 의존합니다.

청두의 줄거리도 많이 단순화됐습니다. 재료를 찾기 위해 퍼즐을 풀 필요도 없고, 어디를 가든지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뒷부분의 흑봉자이, 청성, 오당, 소림의 줄거리는 기본적으로 마무리됐고, 퍼즐을 푸는 부분도 크게 약화됐다.

개발 플롯:

개발 플롯 부분이 실제로 많이 늘어났습니다. 우선 개발의 체력 메커니즘도 변경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캐릭터 간의 관계가 더욱 구체화되고 캐릭터 간의 관계에 대한 더 많은 선택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녀들이 서로 싸우는 줄거리는 마치 바람을 피우는 것처럼 달콤한 단어를 선택하는 것이 정말 무서웠습니다. Shen을 생각해보세요. 샹윤의 차분함 호감도가 1이 되었는데 질투심이 정말 무섭습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나를 힘들게 하는 데 너무 능숙하고, 다른 사람들의 호감도가 시시각각 하락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관계는 매우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질투는 나를 질투하게 만드는 유일한 것입니다. 더욱이 여러 주인공들의 인생 배경, 주인의 삼촌이 주인 종파를 배반한 이유, 각 소녀들의 행동에 대한 배경 이유 등 캐릭터 배경이 더욱 포괄적으로 설정된다. 스토리를 좀 더 탄탄하고 설득력 있게 만들고, 캐릭터를 좀 더 구체화시키기 위해 개발 부분에 많은 고민을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넷리스트에 올라 시사를 조롱한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에 대한 저작권을 사야 할지 모르겠다. 침해가 있다면 당연히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 저작권 침해가 없다면 확실히 더 좋을 것입니다. 게임의 상점 부분은 매번 숨겨진 소품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 외에는 매 라운드마다 상점에 가서 새로운 것을 발견해야 하는 옛날 무술 선수만큼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전투 시스템 부분:

이전 전투 시스템에 비해 개인적으로 이 전투 시스템은 시작하기는 더 쉽지만 무적 상태가 되기는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옛날 무술은 초보자들에게는 정말 어려운 법이지만, 몇 번 하다보면 금세 익숙해지는데, 항상 서로 싸우는 이상한 무술이 있습니다. 하늘에 꽃비를 내리고, 술에 취해 지팡이, 독술 등 노련한 베테랑들이 전투 부분에서는 힘을 쓰기도 전에 쓰러졌다. 그러나 새로운 무술은 워 체스 게임에서 더 많은 기술을 요구합니다. 버프된 기술로 함께 모일 때 반대편의 병사들은 매우 강력하며 일부 디버프는 당신이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각종 대결에서는 반격에 강타당하고 체력이 가득 차서 빼앗기는 일도 가능했다. 특히 화산에서의 마지막 전투에서는 더욱 고통스러웠다.

평생 최고의 무술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상대는 우연히 최고의 고수가 됩니다. 그러나 고수 사이의 한두 번의 움직임이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술의 세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람이 되려면 잊어버리세요. 사실 당신은 약자입니다. 처음 무술에 입문했을 때부터 무예를 익힌 사람들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 형을 꽉 안아주는 게 어때요? 나중에 무술이 무적이라고 해도 조심해야 합니다. 마스터 결투는 한 번의 움직임이 치명적이며 무술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스킬과 팀의 다양성으로 인해 조정 부분도 많이 발전했습니다. 외출할 때 (여자친구)에게 의지하는 것만으로는 정말 부족해요.

미니게임 시스템 부분:

무림의 가장 큰 특징은 미니게임인데, 이번에 신무림에도 타이거와 유사한 게임이 여러 개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규모 게임의 경우 저작권 문제가 없을 수도 있지만, Taige의 모방품이 있다는 것은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냥: 사냥은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에게 고유한 특징이 있으며 모두 반응에 따라 달라지며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채굴: 모두 반응에 의존하며 거의 동일합니다.

약초 모으기: 단순한 얼굴 만들기부터 기억력 게임을 여전히 선호합니다. 이전 버전의 다양한 구성으로 인해 약초를 따고 얼굴을 만들 때 정말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낚시 :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다. 갈대대나무 낚싯대는 30대 낚시 후 한방에 끝까지 당길 수 있다고 한다. 이 낚시 게임이 게임이라고요? 눈을 감고도 낚시를 할 수 있어요!

철 단조 및 연금술 정제: 최신 1024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면 특히 제한된 단계 수로 인해 상당히 어렵습니다. 대장장이의 기존 방법은 반응에 의존하는 반면, 새로운 방법은 각각 장점이 있는 더 많은 전략에 의존합니다.

요리 스킬 : 옛날 요리 스킬에는 게임이 없습니다. 새로운 게임은 간단하고 두뇌가없는 Taige Dispensing Medicine입니다. 그에 비하면 여전히 오래된 요리 스킬의 숙련도가 마음에 듭니다. 결국 나는 요리하는 법을 배웠고 학위를 받았습니다. New Cooking Skills 게임은 너무 간단합니다.

그림: 템플릿 배경을 추가한 후 사진을 찍어야 했던 기존 그림과 달리 새 그림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며 결국 Tian Long Ba Bu 사진 두 장의 응답 시간은 너무 간단해서 정리합니다.

꽃 : 새로운 꽃은 무엇인가요? 숙련도는 매번 20이고, 기존 꽃과의 차이점은 잘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해제 : 타이게에서도 가능합니다. 50단계도 어렵지 않고, 투컬러도 어렵지 않으나, 20단계 멀티컬러는 어떤 컬러인지 고민이 필요합니다. 더 좋고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미니게임 부분은 사실 많이 약화됐다. 원래 미니게임이 필요했던 줄거리의 많은 부분이 무술+돈으로 대체됐다. 백곰을 이겨라!) , 과거처럼 미니게임에 갇히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손이 불편한 우리를 돌봐주세요. 그 당시 경전을 파다 공이 아팠습니다), 미니게임은 정말 필요하지 않으며 마지막 큰 지도 모드를 제외하면 이전 Yiluo에서 항저우에서는 미니 게임을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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