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보리를 밤새 부르니? 정말 너무 low 때문인가요?
< P > 한때 친구 규범이 유행했었다. 새 친구에게 두 가지 질문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첫째, 류시앙 탈퇴를 어떻게 생각하느냐? 둘째, 밀과 사회흔들림을 외치는 소리를 들으십니까?
모두' 양춘백설' 과' 하리바인' 이라는 단어를 알고 있는데, 우리는 종종 예술작품의 수준을 지칭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며, 때로는 사람들의 심미 수준을 묘사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양춘백설' 은 우아하고 통속적이지 않은 문학예술과 아량적인 심미 취향을 비유하는 반면,' 하리바인' 은 보통 대중적인 민간예술과 저속시정의 심미 수준으로 여겨진다.
그럼 이 양극 사이에 중간 계층이 있나요?
예,' 양아루' (Y 22NG XI L 욕망) 는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문예작품을 비유한다.
보리를 예술 공연의 한 형태로 외쳤는데, 도대체 이 세 가지 범주 중 어느 종류입니까?
우리는 가장 논란을 불러일으키기 어려운 작품이' 양춘백설' 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접촉한 사람이 적고 인정과 반대하는 사람도 적기 때문에 아무도 해고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어' 양아와루' 가 뒤를 이었다. 일부 사람들은 접촉한 적이 없지만 환영 태도를 가진 사람들이 비교적 많았다.
< P > 그래서 마지막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접촉하고, 사람들의 생활에 가장 가깝고, 이미 시정화되었으며, 어느 정도 낙명될 수 있는' 하리바인' 이 있다. 지지와 반대 집단이 모두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가장 논란이 많다.
하룻밤 사이에 대강남북의' 함맥' 을 불며 탄생초부터 국내 음악 창작사에서 보기 드문 범양극화 태도를 얻었다. 지지자들은 이런 음악을 신선하고 역동적이며 전통적 의미 랩 (rap) 과는 별개인 새로운 공연 형식으로 보고 있다. 그들은 "놀이의 관점에서만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해야만 발라드 최고의 음악 시장에서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구하는 것이 음악의 진정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는 맥을 음악계의 영혼 혁신으로 외치는 입장과는 달리 저속하고 예술성이 없는 썩은 음악으로 보는 이들도 있다. 또한 입소문의 확산과 함께 밀을 외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동으로 밑바닥 집단으로 분류되어 심지어 맹류로 간주되기도 한다.
< P > < P > < P > "호미 ~ ~ 오늘 오후! 땀방울 ~ ~ 나는 곡식이 흙을 떨어뜨린다! 누가 알아 ~ ~ 그 중국 음식! 알갱이 ~ ~ 그는 모두 고생한다! 클릭합니다
어때요? 배웠어?
< P > 밀을 외치는 것이 큰 논란을 받은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는 멜로디와 리듬이 직설적이고 어려운 음악 기교가 많지 않다는 점이다. 조금만 이해하면 입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그것의 가사 요소와 제재시정의 정취가 매우 강하고, 매우 높은 분별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은 양아루라고 생각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전형적인 바하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여러 가지 고급 흑색들이 대중음악에서 고함밀을 고립시키려 하자, 밀을 비난하는 목소리에는 놀라운 현상이 많이 생겼다. 어떤 사람들은 평소에도 시정화된 대중곡을 듣지만, 밀을 외칠 차례가 되면 단호하게 저항하고, "아직 그렇게 낮지 않다" 고 자만한다. 유양에서 돌아온 음악학과 고재생인 사람도 있다. 어려서부터 음악의 귀재라고 불리며, 평소 접하는 것도 클래식 음악과 현악이다. 하지만 이런 음악 신동 같은 사람은 위챗 모멘트 안에서 자신의 함밀노래를 쬐며 은근히 중독감을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상식과 제 1 논리에 어긋나는 이러한 사실은 일반인과 천재가 결코 소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를 곤혹스럽게 한다.
그렇다면 보리를 외치는 것은 정말 다른 형태의 고아한 것 같은데, 다만 우리 대중음악의 심미만으로는 아직 그것을 감상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을까?
모든 업종에는 업계 내 신화, 함맥 분야에서 경배받는 신화 인물 중 한 명인 MC 천우 (MC 천우) 가 있다.
세속적인 의미에서 천우는 확실히 성공이라고 불릴 수 있다. 2014 년 11 월 이천우가 직업 네트워크 아나운서의 생애를 시작했다. 같은 해 12 월 15 일' YY 연례 축제' 최우수남 MC 1 위를 차지했다. 2014 년과 2015 년 YY 연례 축제 최고의 남자 MC 를 수상했습니다. 이어 개인 싱글 몇 장을 발표하고 영화드라마에 출연했고, 인터넷, 소호, 텐센트 등 매체들은 보도에서 그를 긍정적인 태도로 평가하고 높은 평가를 내렸다.
< P > 맥에게 특별히 높은 음악적 난이도, 복잡한 창법, 가사는 통속적이고 창작하기 쉬우며, 경제학적으로 볼 때 이것은 업계 장벽 (문턱) 이 매우 낮은 업종이다. 상식적으로 볼 때 문턱이 너무 낮다는 것은 이윤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우리는 주관적으로 억측하기 쉽다. 하지만 MC 천우와 다른' 유명' 함맥 종사자들의 발자취 사실은 이 경제학 법칙을 깨뜨린 것 같다.
< P > 친구가 밤새 중국에 불을 지필 수 있는 이유를 총결하고 있다. 단순한 가속인과 평신도, 대중의 심미단체 절벽에서 돈을 벌고, 천우를 모방하고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기를 바라는 이유. 확실히 이런 내부 이유가 작용한다.
하지만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YY, 투어 등 생방송 플랫폼의 발흥으로 국인의 차여식사 후 소일거리와 오락 습관을 크게 바꾼 것으로 보고 있다.
< P > 경제변화, 인터넷 신입생 형식의 발흥은 게를 처음 먹는 사람들의 발자취와 함께 이런 형식 전환에 대한 훌륭한 배서를 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경제계에서 사상계, 구체적 업종에 이르기까지, 요소자원은 이런 새로운 유동 속에서 자기궤도를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소비관념, 아나운서 감상, 팬경제의 유행에 큰 영향을 미쳤다. 우리는 그것을 국민의 심미 문제나 맥이라는 업종의 문제로 간단히 묘사할 수 없다.
우리는 진리를 분간할 수 없고, 좋은 것을 분간할 수 없고, 아속을 알 수 없는 시대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시대의 변천은 우리에게 초기 관념을 순간적으로 뒤집을 수 있는 힘을 너무 많이 준다. 이 순간은 좋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다음 순간은 우리 자신의 무정한 비판을 받을 것이다.
밀 외치는 태도에 대해 꼭 말해야 한다면 내 태도는 복잡하다. 나는 보리를 외치는 것은 일종의 장난감으로 여겨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장난감인 이상 소녀는 바비를 좋아하고, 남자아이는 트랜스포머를 좋아하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고, 밀불을 외치고 불을 붙이지 않는 것은 사실 무해하고, 큰 풍속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난감명언)
며칠 전 시험 성적이 좋지 않은 중학교 동생에게 물었다. 앞으로 독서가 안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물었을 때 그는 "앵커가 될 수 있어" 라고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