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e스포츠 산업의 발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서 꽤 기대가 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젝트는 중국 내 의심할 여지 없는 선두주자로서 중국 e스포츠의 새로운 패턴을 확립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엄청난 사용자 기반(전 세계 1억 명 이상, 방금 발표됨)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관중도 많고(2013년 결승전이 NBA 시청자 수를 넘어섰습니다), 완벽한 최고 수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리그-부 리그- 지역 선발 경쟁 시스템(중국)을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스템 구축, 계층 구축, 산업 체인 개발 등도 세계 대부분의 국가와 지역을 빠르게 따라잡거나 심지어 훨씬 능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3년—— 하지만 e스포츠의 전문화 정도와 e스포츠 역사의 축적 측면에서는 한국, 유럽, 미국에 뒤처져 있다.